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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66 클라우드 렌더링이 1.0 을 어떻게 덮어쓸까요?

3Dmax20 12 는 출력과 입력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Vray 가 2.2 인 경우 두 번 수정하고 입력 출력을 2.2 로 설정한 다음 마지막으로 1.0 을 덮습니다. 또는 Vray 를 1.0 으로 직접 설정하여 SRGB 를 켜면 마지막으로 덮어쓸 필요가 없고 기본적이고 효과가 같습니다.

1. 먼저 클라우드 렌더링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바이두 렌더링 100 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설치가 완료되면 먼저 로그인됩니다. 로그인하면 플러그인이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음을 보여 주는 창이 나타나 max 에서 이 렌더링 플러그인을 성공적으로 설치했음을 보여 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설정에서 플러그인을 클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이제 파일을 업로드하고, 3dmax 를 열고, 플러그인 막대에서 렌더링 100 을 찾고, 렌더링 제출을 클릭하여 설정 인터페이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배치 렌더링이나 단일 프레임 렌더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검사한 후 스레드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스레드 수는 480 개입니다. 광자 배율 설정은 먼저 작은 광자를 가릴 수 있습니다. AO 및 재질 채널을 선택하고 채널 다이어그램을 동시에 렌더링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제출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3. 제출이 완료되면 우리는 클라이언트에서 우리가 렌더링하는 임무를 볼 수 있고, 실시간 미리보기를 클릭하면 실시간 렌더링을 볼 수 있고, 휴대폰에서도 볼 수 있다. 이때 우리는 다른 일을 계속할 수 있다.

4. 렌더링이 완료되면 작업 결과가 완료 목록에 표시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렌더링 결과를 max 설정의 다운로드 디렉토리로 다운로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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