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고통의 근원인 단살능력이 왜 그렇게 강합니까?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그것의 출품은 무엇입니까?
고통의 근원은 단살능력이 강하다. 주로 고통의 근원에는 두 가지 기술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피를 빨고, 다른 하나는 큰 수법이다.
1V1 이라면 피가 500 미만이 되지 않도록 하면 고통의 원천+흡혈이 머리를 빼앗을 수 있다. 고통의 근원에 직면하여 두건에 도전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그리고 육복을 낸다. 네가 고기가 충분하다면 고통의 근원은 너를 잡을 수 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고통의 근원의 탄도가 좋지 않기 때문에 보칼에 보칼을 가급적 눌러서 잘 발전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육복을 내고, 첫 번째 소품은 소마항이라고 제안하고,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초기 소품으로, 도전 두건에 도전할 수 있다. 결국 피를 지탱하고, 고통의 근원은 조금도 방법이 없다.
팀에 있다면 고통의 근원은 비교적 쓸모가 없다. 일반적으로 보조로 쓰인다.
고통의 근원의 출품, 비법화, 전고 등 팀 장비가 적당하다.
어떤 DOTA 문제가 있으면 직접 저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