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CF 핸드투어의 심사위원을 차는가?
"주먹과 발로" 란 무엇인가
CF 단유에서 판사의 발차기는 저격총이 발사된 후의 적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하지만 수중수영에서는 폭탄과 재장하는 과정에서 저격총을 차고, 장탄과 재장재장한 후에 다시 차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CF 핸드 투어 판사 킥 저격
어떻게' 발차기와 스파이' 를 할 수 있을까?
저격수를 차고 싶으면 임의의 비연속 저격총과 일반 네팔이 필요하다.
게임 전에 부무기나 게임에서 버려라. 네가 빠른 절단총 버튼을 눌렀을 때, 너는 반드시 매우 빠르게 저격수와 칼 사이를 전환해야 한다. 발차기를 확대하여 핫키, 빠른 절단총과 나란히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작 순서는 저격하고, 순간적으로 발로 차고, 초간 다시 자르는 것이다 (영상으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련의 조작은 반드시 매우 빨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베어낸 저격은 역시 설치해야 한다.
발차기와 저격의 장점:
킥 저격을 사용하면 저격수가 한 방 쏜 후 바꿔야 하는 속성을 직접 무시하고 직접 사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나이퍼, 스나이퍼, 스나이퍼, 스나이퍼, 스나이퍼, 스나이퍼)
칼을 자를 때보다 더 빠르다.
CF 핸드 투어 판사 킥 2
발차기와 저격의 단점:
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결국 마우스 키보드 조작이 아니다. 칼을 자르는 것보다 발차기는 한 걸음 더 가야 하는데, 이것은 이미 많은 플레이어들의 문턱이다.
게다가 발차기를 할 때 법관은 어떤 동작도 할 수 없다. 너의 어떤 자세 동작도 발길질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너는 벙커를 찾아 발차기를 해야 한다. 시간은 직접 커터보다 그리 빠르지 않을 수도 있다.
크로스파이어: 총격전의 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