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게임 가이드

권총

총기를 말하기 전에 사정거리 문제를 강조해 주세요. Cs 에서, 모든 총에는 실제 총과 비슷한 사정거리 지수가 있다. 총기 사용의 범위 내에서 총기의 더 큰 위력과 우세를 발휘할 것이다. 그래서 각 총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총기에 대한 간단한 지식과 주의가 필요한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왜 권총을 첫 번째 소개에 넣었습니까?

한 판에는 12 이닝 밖에 없다. 자세히 보면, 우리가 보통 권총으로 6 회 정도 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의 절반을 차지하고 초과 근무라면 권총의 사용 정도가 더 중요하다. 세계 최고의 팀이 되려면 권총이 약해서는 안 된다. Cpl2003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 경기에서 ele 는 사막의 독수리로 팀 9 를 죽였는데, sk 승리의 관건이라 할 수 있어 ele 에게 어떤 보상도 해도 과언이 아니다. 둘째, awp 를 좋아하는 친구는 권총 연습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총기 기초:

자주 사용하는 권총은 세 가지가 있다. 사막의 독수리 (b 14), USP (경찰용 권총), Glock 18 (토비 권총).

-단발 살상력은 사막의 독수리 (b 13), USP (경찰용 권총), Glock 18 (토비 권총) 이다.

-범위:

사막의 독수리는 장거리에서 사용할 때 효과가 가장 좋다. 총알이 적은 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뒷좌석력이 있는 단발에서는 정확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막명언)

Usp, 중간에 죽이고 효과도 중간에 있고, 가깝고 멀기 때문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ock 18, 근거리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사막의 독수리는 상대가 갑옷을 입든 안 입든 가슴 세 발, 머리에 총을 쏘면 치명적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Golock 18 의 3 연발도 한 방에 치명적일 수 있다. Usp 는 갑옷 (헬멧) 이 있는 상대를 죽일 수는 없지만 적혈로 그를 죽일 수 있다.

중점적으로 훈련하는 것은 사막의 독수리이다. 사막의 독수리는 위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우세로 우리가 M4 와 AK 를 칠 때 승산이 크다.

-키:

사막의 독수리는 총의 명중을 강조한다. Usp 는 사람들과의 단일 접촉, 그리고 심지어 치명적인 접촉을 강조한다. Golck 18 은 자신감을 더욱 강조하고, 1 점 감동적이며, 3 점 폭발은 치명적이다.

-교육:

권총, 나는 로봇을 치는 훈련 방법을 사용했고, 때로는 플러그인과 함께 머리 훈련을 하기도 했다.

1/ 로봇을 칼로, 주로 USP 와 Glock 18 의 클릭을 연습해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게 한다.

2/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면 로봇에게 권총을 사용하라고 하세요. 이것은 나의 사격법에 대한 큰 시험이다. 제 목표는 권총으로 지능 지수가 80 이상인 권총 로봇을 5 개 이상 없애는 것입니다.

3/ 로봇이 마음대로 총을 사용하게 하다. 이때 지능 지수가 80 이상인 로봇이라면 평소와 같이 5 개 이상을 소멸할 수 있다. 꼭 연락 주세요. 꼭 가르쳐 주세요. ᄏ

/4 폭두의 플러그인은 훈련 폭두에 대한 의식에 확실히 좋지만, 몸을 때릴 때 침체 효과가 더 좋다는 단점이 있다.

설명: 아바타-트레이너 v 1.2 는 원래 서버 플러그인이었지만 개발 후 개발자는 아바타를 훈련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Cstrike 아래의 cs 파일에 설치합니다. 설치 후 pod 를 사용하여 교육할 때 콘솔을 사용하여 hs_mode 1 에 대한 명령을 입력합니다. 이때 네가 머리를 때려야 그가 죽는다. 폭파기술을 제고하고 폭파의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권총으로 M4 와 같은 총에 맞설 때 기습과 전방 사격을 많이 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다.

-권총은 혼자 훈련하는 게 더 많아 지루해. 훈련이나 pub 를 할 때 권총을 많이 사용하면 게임을 할 때 자신감을 많이 높일 수 있다.

Mp5, M4 1, AK, aug

총기 기초:

Mp5, 중근사정거리, 글로벌 폭력의식이 높아져 현재 mp5 를 이용하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주로 mp5 가 쭈그리고 앉아 있든지 말든지 상관없고 시선의 영향이 크지 않기 때문에 mp5 를 사용하는 것은 쓸어가면서 멈추지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되도록 상대방의 머리를 겨누는 것이 좋다.

M4, 단거리, 사격에 더 적합합니다. Ak, aug, 중원격포, 가까이서 통제하기 어렵다.

팁: AK. 8 월 7 일. M4 연속 사격, 네 번째 총알이 장거리 점프를 했다.

요점: 마우스의 이동 속도, 총, 사격 빈도, 조준, 손목 제어.

사격법의 목표는 최단 시간 (조준) 과 최소한의 동작 (발걸음) 으로 적을 소멸하는 것이다.

1/ 이동 속도: 역급정지 이동, 단보 이동.

(1) 역급정지: 오른쪽으로 초점이동하는 경우 왼쪽으로 초점이동하는 순간 촬영합니다. 조준경을 보면 좌측 초점이동을 누르는 순간 조준경이 눈에 띄게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사격은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는 사격과 거의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조준명언)

-교육:

스스로 호스트를 만들고, 벽을 마주하고, 중거리로 끊임없이 좌우로 초점이동한다. 목표물이 거의 한 시에 총알을 맞았다. 사격할 때 1-2 발을 사용했습니다. 시간이 너무 짧아서 세 번째 총은 시력 회복과 다음 총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사람의 몸만큼 넓은 것이 가장 좋다.

(2) 디딤단 운동: 역급정지와는 달리, 디딤단 운동은 네가 멈춰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방향으로 여러 번 연속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위치씩 사람의 몸만큼 넓은 위치를 옮긴 다음 멈출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비스란드가 demo 를 가르치는 것을 본 사람들이 그의 동작에 관심을 갖는 것은 이 두 가지뿐이다.

-두 가지 동작의 장점: 이동 거리가 짧고 시력 회복이 빠르고 정확도가 높다.

-훈련, 특히 훈련. 움직일 때, 나는 벽 훈련과 단골에 모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로봇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압총: 쭈그리고 앉아 사격을 하든, 점과 관절을 결합하든, 네 번째 총알부터 총을 눌러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언급하자마자 총을 누르는 것을 생각했다. 사실, 한 점과 연박자를 결합할 때는 네 번째 총부터 총을 누르는 것도 중요하며, 효과가 매우 좋다. 예를 들어, AK, 2 발 연발, 이어 한 발 상대방의 머리를 겨누고, 네 번째 머리는 갑자기 가슴 위를 향하며, 즉시 머리를 드러낸다.

-훈련: 네 번째 서브의 타이밍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매번 cs 를 치기 전에 5 분짜리 벽압총 연습을 한다. 버티고, 히튼처럼 벽에 몇 글자를 써라.

/3 촬영 빈도:

-장거리: 1-3 박자 주파수, 위에서 말한 단계와 함께 이동. 초보자는 절대로 장거리 연속 사격을 해서는 안 된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줄 수는 있지만 서로 파괴하는 경우는 드물다.

-중거리: 비스란의 교과프레젠테이션에서 연속 두 발을 발사한 뒤 빠르게 세 발을 쏘았는데 효과가 좋았다. 처음 두 발은 상대방의 머리를 겨냥했다. 마지막 3 라운드에서 모두 상대방을 맞히면, 상대방은 의심할 여지없이 죽을 것이다.

근거리: 처음 두 발이 상대방의 머리를 겨누고 총 시간이 가장 길다. 비스란의 교육 시범을 참고하다. 스스로 30 발의 총알을 누르고 세 개의 다른 위치를 향해 사격하도록 훈련하다.

-훈련: 사격 연습, 지도 훈련, 포드. 이런 조합은 효과가 매우 좋다.

매번 단련하기 전에 자신에게 목표를 세우고 차근차근 나아가다.

지도에서 훈련 목표의 성질은 우리 현실 세계에서 훈련 목표의 성질과 같다. 그것은 우리의 촬영 기술을 잘 향상시키고 이동 목표와 속도 훈련을 결합할 수 있다. 그렇다면 로봇을 노는 것은 자신을 빠르게 높이거나 자신의 수준과 상태를 유지하는 데 좋다.

조준과 손목을 통해 마우스를 제어하십시오.

1/ cs 부터 올바른 자세 사용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적/원격/팔뚝에 직면-> 거친 조준/중거리/손목-> 미세 조정/근거리/손가락

2/ 자신의 사전 촬영 연습을 늘려 시선을 머리 높이로 유지한다. Cs 에서, 당신은 또한 적들이 쪼그리고 앉아 밖으로 움직이는지, 서서 밖으로 뛰는지, 당신의 조준 위치를 바로잡고, 적들이 서 있거나 웅크리고 있을 때 그의 머리 높이를 상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처음에는 어려울 수도 있지만, 그 후 연속 폭로를 하면 연습과 사고의 가치가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적이 출동할 때 반드시 머리에 2 ~ 3 발을 쏘아야 한다. 만약 전방 사격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그는 단거리 파보 또는 급정지 동작 (상황에 따라) 을 한 다음, 단거리 마우스 제어로 자신의 머리를 조준해야 한다.

3/ 사람마다 좋아하는 자리가 있다. 아마도 당신이 이 직위에 대해 더 자신감이 있거나 더 잘 알고 있다면, 당신은 이 직위를 빼앗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서 점점 더 많은 직위를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4/ M4 정보, AK 의 총 던지기:

너의 목표가 적의 허리나 다리일 때, 총을 쏘고 신속하게 적의 머리에 던져라.

개인적으로 가장 먼저 강화해야 할 것은 앞장서는 의식이라고 생각한다. 외국 demo 를 볼 때, 우리는 많은 고수들이 매우 긴급한 상황에서 조준경을 빠르게 들어 머리를 겨누고 사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운동을 많이 하다. 방법이 간단하다. 가슴에서 상대방의 머리로 시선을 옮기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다. 어려운 것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이 동작을 습관으로 만들다. 연습을 많이 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5/ 사운드 치퍼 사용: 공격에 자주 사용됩니다. 음인의 경우 적들이 총을 쏜 후 자신의 위치를 판단하기가 쉽지 않다.

그것이 벽을 뚫는 데 사용될 때, 적은 자신의 위치를 확정하기가 쉽지 않다.

-사용-aug:

Aug 와 같은 작은 시준 렌즈가 있는 총은 중장거리에 적합합니다. 개인적으로 aug 의 연박자가 M4 에 소음기를 첨가한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용은 M4 를 참고하세요. 개경 후 조준경은 매우 작아서 조준이 정확해야 하며, 더 많은 경우 사격 1-2 발이다. Aug 를 사용하여 연속 촬영을 위해 거울을 열지 마십시오.

Awp

-총기 지식: 게임은 awp 의 단발 살상력을 200 으로 고정시키고, 갑옷 수정을 제거한 후 때로는 한방에 사람을 쏘지 못한다. 바로 이런 이유다. 돌담을 입고 나면 죽이면 반으로 줄고 보통 50 혈 정도 남는다.

-좋은 awp 를 사용하는 것은 단지 세 가지 사항을 파악하는 것 이상입니다.

1/ 조기 점화

2/ 재빨리 시선을 적에게 옮겼다 (모두들' 차' 라고 말한다)

3/ 조준경의 위치를 익히고 거울의 개구부가 사람을 향하도록 합니다.

왜 누구나 awp 를 사용하지만 awp 고수가 되기가 쉽지 않을까요?

격차는 정확하게 겨냥하고 있기 때문에 awp 든 AK, M4 든, 고수들 사이의 격차는 * 손가락 컨트롤의 정밀 근거리 조준에 있다.

-왜 이런 세밀한 조준이 어렵죠?

자세히 조준할 때 눈, 왼손, 오른손은 동작이 일치해야 하기 때문이다.

오늘 기분이 안 좋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모두가 이야기하고 있는 상태는 무엇입니까? 사실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정신 상태가 좋지 않은 것은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아 손과 눈을 통제할 수 없어 10 분 몇 초 안에 생사를 결정하는 이 동작을 완성할 수 없다는 것이다. 게임을 하기 전에 심리상태 조정에 주의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반응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사실, 반응은 정확한 조준의 시작 과정일 뿐이다. 너의 손눈이 좋은지 아닌지 봐라.

그래서 우리가 awp 를 연습할 때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실전 훈련인 정확한 조준이다. 즉,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제어 조준경이 짧은 거리 내에서 정확하게 이동한다는 것이다.

교육:

1/ 조준: 로봇 (pod) 의 노선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전 조준 훈련을 하려면 로봇을 고정 노선으로 설정하고 기다릴 수 있다. 동시에 우리는 총을 던지는 연습도 했다. 그래서 로봇을 치는 것이 우선이다.

2/ 개경은 인간이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거울을 열 수 있어야 한다. 번쩍이는 사람이든 갑자기 누군가를 만나는 사람이든, 우리는 상대방에게 거울을 열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거울이 사람 근처에 열려 있기 때문에 투척 거리를 줄이고 조준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레이더 사용

레이더에서는 너의 팀원만 볼 수 있고, 팀 전체의 실력 분포는 너를 중심으로 나타난다. (너는 흰 점을 사용하지 않고 표시한다.) 각 점은 팀원을 나타내고, 일반적인 점은 당신과 같은 수평선에 있고, 정T 는 당신의 수평선보다 높다는 뜻입니다. 즉, 위층이나 경사면에서, 거꾸로 T 는 당신의 수평선보다 낮습니다. 즉 지하실이나 수중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빨간색은 CT 의 VIP 나 T 의 폭탄 운반자와 같은 특수 팀원을 나타내고, 반짝이는 점은 무선 통신을 보내는 팀원을 나타냅니다. 레이더 거리에 관해서는, 더 많은 연습이 있어야만 대강을 가질 수 있다. 레이더는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소리를 들었지만 레이더를 보면 팀원 주변에 흰 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적이 될 것이다. 이때, 너는 아마 너의 상대가 어디에 있는지, 혹은 어디로 갈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우리 팀원의 흰 점이 레이더에서 반짝이는 것을 보았다. 만약 그들이 라디오 방송국에 있지 않다면, 그들은 적과 싸우고 있는 것이다. 흰 점이 사라지면 이 팀은 끝장이다. 그때 나는 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았다. 나는 자주 칼을 들고 공공장소에서 걸어온다. 내가 텔레비전을 보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목소리와 레이더를 통해 적이 어디에 있는지 판단하기 때문이다.

총알을 피하는 방법?

1. 언제 총알을 피해야 합니까?

"1" 슈퍼고수 대결, 예를 들면 히튼 대 보티, 누가 승산이 더 큰가? 나는 개인적으로 히튼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발걸음이 이상하고 사격법이 뛰어나기 때문에 적들은 그를 맞히기가 매우 어렵다. 강팀 중 선천적으로 총알을 피하는 AWP 선수가 있고, 폭탄을 피하는 데 능숙한 두 명의 총잡이가 있어 전반적인 전력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리는 것도 SK 가 눈에 띄는 중요한 요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CS 가 최고 경지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총이 일정 기간 동안 돌파할 수 없을 때, 당신은 효과적으로 상대의 총알을 피하고, 자신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고, 자신의 자신감을 높이고, 자신을 고수에서 슈퍼고수로 바꿀 수 있습니다.

2. 유연한 총알 피신은 기관총과 AWP 의 높은 적중률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나는 모두가 다음과 같은 혼란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1) 가까운 거리에서 AK 를 들고 상대에게 B 13 으로 반복적으로 살해됐다.

(2) 기관총이기도 합니다. 왜 선진 CSER 는 M4 가 AK 보다 강하다고 생각합니까?

사용하기 쉽고 고급과 초고급은 M4AK 가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뒷좌석력이 높을수록 유연성이 느려지고 상대에게 맞을 확률이 높아진다. 그는 당연히 AK 가 슈퍼 고수의 유연한 피탄으로 총에 대한 적응력을 높여 서투른 총을 강력한 살인 무기로 바꿀 수 없다고 생각했다.

[2] 고급 다저스는 너보다 몇 배나 많은 상대를 잡아먹을 수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고양이는 쥐를 먹는다. 호랑이는 고양이를 먹는다. 코끼리는 호랑이를 밟는다. 쥐는 코끼리를 먹는다. 나는 반 프로 선수들이 모두 총알을 피하는 데 능숙하다고 믿는다. 몇 명의 팀원이 총을 연습하고, 사격법이 출중한 팀원은 쉽게 다른 사람을 죽일 수 있지만, 그는 늘 너에게 죽임을 당하는데, 너도 가장 대단하지 않다. 。 하하. 。

3. 몇 걸음이면 완벽한 총알을 피하는 방법을 빠르게 배워 슈퍼마스터가 될 수 있다.

여러분도 저처럼 고전을 자주 보는 데모를 믿습니다. 모두들 사격법, 의식, 전술, 달리기 등을 연구하고 있다. 얼마나 많은 CSER 가 그 슈퍼고수들의 기이한 발걸음과 유연하고 완벽한 피탄 기교를 주시하고 있는가?

나는 여기서 오랫동안 투석을 했으니 CSER 와 공유해 주세요!

[1] 우선 게임에 들어가 워밍업할 때는 칼과 총을 계속 전환하는 동시에 좌우로 점프를 계속 흔들면 흥분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다.

[2] 총알을 피하기 위해 기관총을 들고:

가까운 거리는 좌우로 격렬하게 흔들면서 동시에 총을 눌릴 수도 있고, 공중에서 뛰어올라 총알을 피하면서 동시에 마우스를 당겨 총을 들어 화를 낼 수도 있다.

중간, 근거리, 중거리는 좌우로 0.5 초, 스쿼트 1 초, 즉시 일어나 다시 움직이고, 반복 ... 총의 발사 리듬은 0.5 초, 1 초, 0.5 초입니다. 사격하면 2 초 동안 쭈그리고 앉아 총을 누르는 것이 좋다. 끊지 않고 바로 일어나세요.

중거리: 0.5 초 이동, 1 초 중지 (사격 포함). 단계 공식:

왼쪽으로 이동, 중지, 왼쪽으로 이동, 중지, 왼쪽으로 이동, 중지. 엎드려, 반복한다 ...

왼쪽으로 멈추고, 왼쪽으로 멈추고, 오른쪽으로 멈춥니다.

오른쪽으로 주차하고, 오른쪽으로 주차하고, 오른쪽으로 주차하세요.

좌우

우좌좌

N 종으로 바꾸되 좌우 교대와 장시간 스쿼트를 하지 말고 정상인의 사고를 바꾸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강적을 만났을 때, 먼저 왼쪽과 오른쪽의 길을 따르지 말고, 먼저 오른쪽으로, 멈추고, 다시 오른쪽으로 ... 모두 시간이 있을 때 시도해 보세요. 매우 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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