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10 춘완 작문 800 자
10 년 후, 그의 사상과 생활은 격렬한 격동을 겪었다. ). 18 19 까지 그는 이미 완전히 청각을 잃었고, 완강한 의지로 3 ~ 8 번 교향곡, 4, 5 번 피아노 협주곡 등의 작품을 써서 격동과 충돌을 반영했다.
만년에도 그의 생활은 여전히 불행, 질병,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득 찼지만, 그는 여전히' 장엄미사' 와' 9 번 교향곡' 과 같은 걸작을 썼다.
베토벤은 2 세기를 넘어 클래식 음악과 낭만주의 음악을 잇는 대가이다. 그것의 창작은 고전 전통에 단단히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음악 논리감, 구조통일감, 거창한 음악 정신을 가지고 있다. 사회 변화와 자신의 타고난 재능의 요구로 고전음악은 크게 발전하고 변화하여 낭만주의 음악의 원천이 되었다.
베토벤 음악의 창작 스타일은 대략 세 단계를 거쳤다: (1) 초기 [본 시대; 바흐, 하이튼, 모차르트의 영향은 그의 작품에서 볼 수 있다. 앞으로의 창작을 위해 대량의 소재를 축적했다. ② 중기 [비엔나 시대; 1793- 1808] 이때 창작한 소나타와 오케스트라는 작품의 희극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고전 소나타식의 구조와 기능을 완벽하게 발전시켜 베토벤의 창작이 완전히 성숙하고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3) 후기 비엔나; 1809- 1827] 음악 스타일이 크게 바뀌었다. 작품의 규모가 축소되고, 주제는 노래, 서정적 증강이다. 로맨틱한 음악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베토벤의 주요 작품은 교향곡 9 곡, 서곡 3 곡, 피아노 협주곡 5 곡, 1 바이올린 협주곡, 19 곡 현악 사중주, 현악 5 중주 4 곡, 피아노 3 중주 8 곡,1 이 밖에도 오페라, 청창극, 청창극, 미사, 노래 등이 있다.
베토벤
1787 년 4 월, 한 젊은이가 비엔나에 가서 당시 위대한 음악가 모차르트를 만났다. 이 사람은 못생기고 키가 작고 총명하여 모차르트 앞에서 자신의 피아노 기교를 자랑하며 신동으로 불리는 모차르트까지 감탄했다. 즉시 현장에 있던 친구에게 말했다. "이 젊은이는 음악계에서 폭풍을 일으킬 것이다." 모차르트의 예언은 10 년도 채 안 되어 곧 현실이 되었다. 이 사람은 유명한 베토벤이다.
베토벤은 1770 년 12 월 16 일 독일 쾰른 인근 라인강변의 본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존은 성적이 평범하고 술을 많이 마셨고, 베토벤의 어린 시절은 전혀 즐겁지 않았다.
~ 채찍질 당한 어린 시절의 목소리가 너무 아파요 ~
그의 아버지는 아들을 두 번째 신동으로 만들고 싶어 부귀를 누리며 피아노를 배우라고 강요했다. 만약 그가 실패한다면, 그는 패배할 것이다. 베토벤은 이런 비참하고 고통스러운 운명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베토벤의 비범한 천부적인 재능과 모레의 각고의 훈련이 점점 높아지면서 그의 선생님조차도 아쉬움으로 가득 찼다.
열두 살 때 베토벤은 궁중 고대 피아노와 오르간 악사로 고용되었고, 그는 가족을 부양하는 책임을 맡았다. 베토벤은 궁정에서 점차 중시를 받았지만, 그는 야심차게 1787 년 비엔나로 가서 모차르트를 제사했다. 하지만 불행히도, 그의 어머니는 본에서 위독하여 귀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돌아가셨다. 이것은 베토벤에게 큰 타격이었고, 그는 본에서 또 5 년을 보냈다.
베토벤은 1792 년에 비엔나에 다시 가서 그의 이상을 실현했다.
이번에 발스탄 백작은 많은 도움을 주었다. 보답으로 베토벤은 앞으로 피아노 소나타를 창작하여 발스탄에게 바쳤다.
비엔나에서 베토벤은 하이튼 밑에서 1 년 동안 교육을 받은 뒤 셴크, 앨버레 즈버그, 사리 등 명사들에게 가르침을 구했다. 특히 후자는 10 년 동안 공부했다.
~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추구하라 ~
베토벤은 1795 년 비엔나에서 그의 첫 콘서트를 열었다. 당시 비엔나 시민들은 자신이 창작한 두 번째 피아노 협주곡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그로 인해 그는 일거에 유명해졌다.
그의' 제 1 교향곡' 창작은 비교적 늦었고, 같은 해 피아노 삼중주' 베토벤' 3 곡을 출간했고, 연주가와 작곡가의 이중명성을 확립했다.
그 후 5 년 동안 그는 1 ~ 11 번째 피아노 소나타를 창작했다.
그리고 첫 번째에서 세 번째 피아노 협주곡. 1799 년 베토벤은' 제 1 교향곡' 을 완성했다. 그는 신기한 상상력으로 음악계에 충격을 준 명작을 연달아 썼다. 이 작품들에는 생명의 기쁨과 열정이 넘쳐나고, 유례없는 자유의 경지를 드러내며, 모차르트까지 속박된 엄격한 형식을 돌파했다.
일이 순조롭게 풀렸을 때, 베토벤의 명성은 절정에 이르렀지만, 불행한 운명이 그에게 내려왔다. 그는 청각을 잃었다.
~ 들리지 않는 거인 ~
이것은 잔혹한 타격이다. 청각 장애를 피하기 위해 베토벤은 점차 무리를 떠나 외롭게 변했다.
이때 그는 17 세의 소녀 줄리엣 구찌 아디와 사랑에 빠졌다. 유명한 14 번째 피아노 소나타' 달빛' 은 그들의 사랑 작품이다.
1802 년 베토벤은 비엔나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조용한 마을인 헬리킨으로 이사했고, 그곳에서 그는 두 번째 교향곡을 창작했다. 그러나 귀병의 악화로 그는 고통스러워했고, 하이리겐 슈타트의 유서를 써서 자신의 비참한 처지와 불행을 진술했다. 나중에 베토벤은 칸트의 철학 때문에 자신감을 재건했다. 불행을 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열심히 일하는 것이다. 이때 그는 비엔나로 돌아와 음악으로 가득 찼고 1803 년에 천둥의 세 번째 교향곡' 영웅' 을 썼다. 이 노래는 원래 나폴레옹에게 바치려고 했는데 나폴레옹이 황제로 대관했기 때문에 베토벤은 화가 나서 나폴레옹의 이름을 지우고' 영웅 교향곡' 으로 이름을 바꿨다.
같은 해 베토벤은 훌륭한 아홉 번째 바이올린 소나타 크로지를 썼다.
。 1804 년 제 2 1 호 피아노 소나타' 발데스탄' 을 완성했다. 이듬해 그는 피아노 소나타 23 번' 열정' 과 독특한 오페라' 피델리오' 를 완성했다. 이 일련의 작품에서 그는' 워드스탄',' 열정' 과 같은 진정한 능력을 보여 세상을 매료시켰다. 1806 년에 그는 D 메이저 제 4 피아노 협주곡과 바이올린 협주곡도 창작했다.
1808 년 베토벤은 5 번 교향곡' 운명' 과 6 번 교향곡' 전원' 을 동시에 발표했다. 1809 년 제 5 피아노 협주곡' 황제' 를 완성했다. 이것들은 모두 불후의 걸작이다.
~ 열정적인 화산 ~
베토벤의 마음에는 끝없는 감정, 섬세함, 비범함, 조화, 완벽함이 담겨 있다. 베토벤은 의도적으로 그의 생각을 음악에 녹였다. 예를 들어, 다섯 번째' 운명' 에서 시작의 주제 동기는 운명의 신이 힘껏 문을 두드리는 것이고, 여섯 번째' 전원' 에서는 베토벤이 자연을 묘사하려는 의도가 더욱 두드러진다. 제 1 악장에서 그는' 편안하고 유쾌한 나라' 라는 글자를 표기했다.
1809 년 나폴레옹이 비엔나를 점령하고 공손 친왕이 도망가고 베토벤 경제가 곤경에 처했다. 전쟁의 날, 그는 여전히 비엔나에 남아 열심히 창작했고, 그의' 황제' 협주곡은 우르릉거리는 포성 속에서 쓰여졌다.
운명' 과' 전원' 의 첫 공연이 비엔나 국민의 주목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베토벤은 독일로 출발하기로 결정했지만 루돌프 공작, 로버트 코비즈 왕자, 킹스키 공작의 노력으로 그는 머물렀다. 앞으로 베토벤은 이 은인들을 위해' 대공피아노 삼중주' 를 썼다.
~ 음악이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간다 ~
프랑스 혁명 이후 유럽의 공기가 새로워지면서 개인의 자유와 인권이 확정되었다.
베토벤은 또한 음악을 보급하여 귀족에서 온 국민에게 음악을 가져왔다. 베토벤의 업적은 불후의 것이다.
나폴레옹이 패한 후 비엔나는 다시 즐거운 분위기를 되찾았다. 18 12 년 베토벤은 장애인 구제 음악회에서' 7 번 교향곡' 과' 8 번 교향곡' 을 초연해 깜짝 놀랐다. 그는 비엔나 국민의 존경을 받았다.
베토벤은 1804 년부터 18 14 년 사이에 생리성 귀청을 앓았지만, 이 11 년 동안 그의 작품은 내용이 풍부하고 전례 없는 역사적 가치를 지녔다. 그는 인류 음악의 보고에서 휘황찬란한 한 획을 썼다.
그의' 7 번 교향곡' 에는 제목이 없다. 바그너는 이 곡이 춤의 상징, 특히 열정적인 마지막 악장이라고 생각한다. 《제 8 교향곡》
이것은 그의 9 곡의 교향곡 중 가장 선명하고 상쾌한 곡으로, 그는 철학적이고 초연한 태도로 인생을 훑어보았다.
베토벤의 세 번째 생명은 18 15 년에 시작되었다. 그때 그는 이미 장년이 되어 인생에 대해 더욱 투철한 이해를 갖게 되었다. 이후 그가 쓴 음악은 교향곡 9 번' 합창' 과' 장엄한 미사' 를 제외한 피아노 소나타와 현악 사중주로 내면적이고 깊은 정신적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 낙성은 세상 물정에 서툴다 ~
18 14 년 동생 칼이 사망한 이후 베토벤은 조카를 간호하고 양육하는 책임을 맡았다. 그러나 입양 과정과 그의 조카가 사후에 초래한 문제로 그는 적지 않은 고통을 겪었다. 요컨대, 그는 그의 사랑을 그의 조카에게 옮길 수 없다. 베토벤의 다른 사람과 어떻게 지내는지에 대한 이론은 완전히 무너졌다.
음악 성투사 베토벤은 더욱 우울해졌고, 신체 상태는 더욱 심각해졌고, 경제는 매우 여의치 않았다. 당시 그는' 엄숙한 미사' 라는 두 가지 주요 작품을 창작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그리고 9 번 교향곡. 특히 루돌프가 대주교로 임명되었을 때, 첫 번째 노래가 그를 위해 연주되었다. 책임이 중대하기 때문에, 그는 약 5 년이 걸려서 1823 년에 완성했다. 이듬해 5 월 7 일 그의 9 번 교향곡.
개봉은 그의 인기를 새로운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교향곡 9 번 중' 환락송' 의 합창 부분은 실러의 시' 환락송' 에서 따온 것이다.
。 그는 초창기부터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32 년 후에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다. 교향곡 9 번' 의 성공은 그에게 일생에서 가장 큰 영광과 기쁨을 가져다 주었다.
베토벤은 9 번 교향곡의 리허설을 직접 지휘했지만, 귀먹고 질서가 혼란스러워서 우믈라프가 정식 공연을 지휘했다.
베토벤은 여전히 무대에 서서 관중을 등지고 있다. 전체 노래가 끝나자 관객들은 깊은 감동을 받아 큰 소리로 환호하며 박수를 쳤지만 베토벤은 이미 의식을 잃고 연주자의 일깨움을 받아 감동적인 장면을 보고 눈물을 머금고 대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이것은 베토벤이 마지막으로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그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간병에 걸려 생활이 나날이 좋지 않다. 그는 곧 세상을 떠날 마음이 평온해지는 경향이 있다. 이때 베토벤은 희박하고 순수한 하늘에 있는 듯 그가 떠나려는 세상을 내려다보았다. 그는 다섯 곡의 마지막 현악 사중주를 썼다. 이 실내악들은 그의 마지막 작품이자 베토벤이 세계에 남긴 유언장이다. 정신은 고통, 심지어 죽음까지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증명하다.
~ 마지막 봄천둥이 울린다 ~
베토벤의 생명이 곧 끝날 것이다. 1826 년에만 그는 네 번의 수술을 받았지만, 그의 상황은 개선되지 않았다. 1827 년 3 월 26 일 오후 비엔나에서 갑자기 눈보라가 몰아쳐 귀청이 터질 듯한 봄천둥을 동반했다. 이때 베토벤은 오른쪽 주먹을 꽉 쥐고 마지막 숨을 삼켰다.
고대 기록에 따르면 베토벤의 장례식은 3 월 29 일에 열렸으며 비엔나에는 약 2 만 명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