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6.74c 최강 건커 영웅 (상위 1 위)
1. 야마, 금마, 야간 초고기동성, 짧은 CD 를 다치게 하는 1 기술, 파란 지팡이 이후의 고공 시야. 야마는 바로 건크를 위해 태어난 것이다. 후기에 bkb 가 생기면 단전 돌격 효과도 좋다. 밤마는 강력한 후기가 아니라 맞은편의 포메이션을 치는 법사가 동시에 많은 피해를 흡수하는 것이 중후기 연대전의 주요 임무라는 것을 명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Tiny, 적을 자기 방탑 아래에 던지거나 팀원을 인더미에 던져서 기술을 넣는다. 작은 사용은 여러 가지 정교한 조작을 할 수 있다. 초고가 폭발하는 이련이 성장한 후의 일반공격은 중기에 적에게 8+ 의 실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비법화 이후 2 중대는 빠른 철수나 청야를 할 수 있어 작은 브러시 속도도 느리지 않다. 연대 전시에도 2 연으로 높은 폭발을 칠 수 있고, 강한 몸판도 일정한 생존 능력을 보장했다. 작은 것은 그 기계의 동력이 제한되어 있고 2 연짜리 CD 가 길기 때문에, 칼을 점프한 후 붉은 지팡이를 내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뛰어난 공격력과 수동적 기술로 인해 신복소도 비교적 강한 후기 능력을 갖추고 있다 (단골신복적법에는 스트레스가 없다).
3. 수왕, 큰 수법은 짧은 CD 부상이 만만치 않은 안정제어로, 후광이 있는 고슴도치의 초강력 감속력과 독수리의 날카로운 고공 시야, 도끼도 상당한 제어 기술을 해치는 것이다. 수왕은 줄곧 건커 중 강자였다. 힘의 성장은 우수하지 않은 것이 단점 중 하나이며, 후기에는 신복을 입어도 하늘을 거스를 수 없다. 더 실용적인 전략은 보조 노선을 취하는 것이다. 사령서는 좋은 선택이다. 비법메켄 피리의 노선도 좋다.
4. 천노법사, 초장거리 감속, 덧셈부상의 금마, 짧은 CD 의 법계 상해 용독수리는 감속기술과 금마를 가지고 있으며, 연대 전시에도 어느 정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수한 지능 성장과 6 의 사정거리로 선에 대한 용독수리도 조금도 떨어지지 않는다. 아마도 용독수리의 유일한 단점은 초기에 등급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았다는 것이다. 그래도 단중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용독수리의 수법은 모두 파랗다. 특히 3 급 대수 8 의 파란은 그야말로 적나라한 강도였기 때문에 비법화, 병, 마법봉은 모두 용독수리의 좋은 친구이다. 그런 다음 푸시 바를 통해 기계의 동력을 증강시킬 수 있고, 팀이 필요하다면 메켄에서 나올 수 있다. 녹색 지팡이와 bkb 는 적시에 나올 수 있고, 양칼은 당연히 법사의 궁극적인 추구이다. 천노의 단점은 AOE 가 비교적 부족하기 때문에 돈을 쓰는 것이 느리다는 것이다. 3 번이나 4 번이 더 좋은 선택이다. 제우스에 비해 천노한 간크 능력이 더 강하고, 단전 수출은 제우스보다 못하지만 두 가지 제한 기술이 있어 제우스를 대신해 차세대 법계 수출의 왕이 될 가능성이 높다.
5. 박쥐 기사, 루바, 온라인 능력이 뛰어나다. 연료에 화염경로를 더하면 쉽게 삼파야괴를 받을 수 있어 박쥐 기사가 보통 1 분 정도 점프칼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끝없는 건크가 있다. 점프대합은 어떤 적도 온천으로 돌려보낼 수 있다. 연료는 상대를 도망치게 하는 것도 역통제도 아니다. 박쥐 최고의 출품 노선은 역시 점프칼 bkb 빙갑으로, 단체전 선수로서 팀원 초인과 어울리는 것이 비교적 좋은 위치다.
6. 현상금 사냥꾼, 옹졸하고, 매우 옹졸하며, 모든 기술은 기습을 위해 태어났다. 상금은 다른 건커에 비해 생존능력이 강하여 혼자 열세로 갈 수 있다. 그리고 큰 모집은 자신과 팀에 좋은 금전적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단체전 때 마음대로 큰 수단을 쓰는 것은 팀 이동 속도가 3% 증가한 것과 같아서 효과가 뚜렷하다. 비교적 좋은 장비를 갖추면 전투력도 좋고, 타격도 철수할 수 있다. 현재 버전의 리듬이 빠르며 현상금이 직접 광전을 벌이는 것은 너무 리드미컬하며, 광전을 제외하고는 연대전에 크게 기여하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상금은 더 많은 싸움을 필요로 하는 영웅이다. 큰 모집으로 인한 인두수익은 광전의 돈칠 효율보다 훨씬 높다. 따라서 개인이 추천하는 상금 루틴은 의족, 병, 전고, bkb, 그리고 분신이나 나비와 같은 수출복을 보충하는 것이다. 이런 현상금 전기전력은 강해 더 많은 인두수익을 얻을 수 있고, 돈이 너보다 더 빨리 올 수 있고, 게다가 진공기간이 짧아 팀에 대한 지원력도 더 강하다.
7. 태엽지정, 노표 간커, 미사일은 신기다. 만급상해는 2 밖에 안 되지만 CD 는 짧고 파란도 적다. 또한 돈보칼을 보조하고, 다른 팀 동료들의 보칼을 지원하고, 시야를 살펴보고, 통제선을 보조할 수 있어 태엽을 잘 쓰면 어디에나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후기에 파란 지팡이+칼날 갑옷+녹색지팡이 연대전 효과도 두드러졌다. 대선은 약하지 않고, gank 는 강하고, 단전은 허황되지 않고, 태엽을 감는 것은 명실상부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8. 카오스 기사, 질풍 스쿠터, 실상 갈라진 초장거리 시법 거리, 혼돈의 화살 2-4s 의 현기증, 초고상해의 폭격과 1% 상해의 환상, 혼돈은 gank 의 명수뿐 아니라 현재 버전의 가장 강력한 핵심 중 하나다. 단점은 기술 세트가 적어도 21 포인트 블루를 소비해야 한다는 점이다. 초기 지능이 낮은 카오스 기사에게는 블루가 부족하고, 가능한 한 신중해야 하며, 일격을 쟁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법봉, 그림자의 영단, 마법병은 어느 정도 카오스 기사의 지속적인 작전력을 증강시킬 수 있고, 팀원들의 비법을 많이 문지르는 것도 좋은 회람 수단이다.
9. 라이칸, 공격력이 뛰어난 늑대는 폭행, 생명값 증가, 낮은 공격 간격을 크게 모집하며 자신과 자신의 소환물에 감속되지 않는 극한속도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저소비 블루를 크게 공격하는 포효 기술도 있다. 라이칸은 이번 판에서 가장 핫한 핵심 중 하나로, gank, 끈, 들판, 밀탑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발육이 매우 쉬우며, 대후대절과도 그다지 허술하지 않다. 라이칸이 주의해야 할 것은 맞은편의 영웅을 너무 깊이 추격하지 않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맞은편에서 지원하는 영웅에게 쉽게 해치울 수 있다. 사람을 죽일 때 온라인 동료들과 협조하고, 탑도 들고, 이어서 들놀이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순환하는 것이 라이칸의 가장 좋은 리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살인명언)
1. 고통스러운 여왕, 기동성이 좋고, 폭발력이 뛰어나며, 돈을 빨리 벌고, 연대전도 속속 있는 수출이 있다. 여왕은 현재 버전에서 가장 핫한 법계의 핵심 중 하나다. 여왕이 붉은 지팡이라는 성장성이 없는 장비를 선택하지 말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파란 지팡이, 링컨, 양칼, bkb 가 여왕의 핵심 장비다. 여왕이 살 수 있고 파란 양이 충분하다면 초고의 출력을 할 수 있다. 붉은 지팡이의 폭발력은 여왕에게 중요하지 않다. 결국 여왕이 깜박거렸기 때문에 여왕의 추격을 피할 수 있는 영웅은 몇 명도 없다.
11. 나가하이요는 이번 버전에서 가장 큰 버그의 핵심 중 하나로, 초고의 초기 갑옷과 양호한 속성 성장으로 소나가가 민영 중 최고의 몸매를 갖게 되었다. 분신, 마법의 면제망을 무시하고, 분수방지는 몇 초 안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고, 큰 수법은 더욱 신의 기술이며, 자기측이 플런지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자기측이 도망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작은 나가가 있으면 싸우지 않으면 자기가 시키는 대로 하고, 상대방은 순순히 협조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지금의 작은 나가는 고기 포장 노선을 걷기에 더 적합하고, 비법화도 소나가가 선호하는 장비가 되었다 (결국 네 가지 주동적인 기술이다). 추천하는 장비 노선은 비법화, 활력구, 제물, 용심, 먼저 고기를 넣은 다음 정화칼, 분신도끼 등의 수출복을 수선하는 것이다. 스킬이 있으면 전기주수부망을 추천합니다. 2-3 급 그물과 만급 분수재생 분신, 또는 이전 1 급 분신 보조 멀티타야가 있습니다. 단살능력은 중장 초반에는 그리 강하지 않았지만, 소규모 건크와 연대전에서 매우 높은 전략적 가치를 지녔기 때문에 추가 정원을 주었다. < P > 아래 건커는 이들의 단살능력이 상위 1 명의 영웅을 능가할 수도 있지만, 여러 가지 결함이 있어 순위에 오르지 못했다. < P > A. 땅굴 암살자, 표준 암살자, 3 연연속 순발력, 붉은 지팡이 가신은 더욱 활력이 넘친다. 파랑을 뽑는 것도 선기에도 징그럽게 많은 사람을 죽일 수 있다. 그러나 소강은 연대전에서 역할이 제한적이며, 동시에 후기의 무기력도 경상 중 하나이다. < P > B. 신령무사, 초고상해 짧은 CD 벨트 감속의 큰 수법, 강력법구+피가 적을수록 사납고 수동적인 스킬, 신의 단살능력은 덮이지 않는다. 연대전은 큰 모집의 석방 시기에 주의를 기울이고, 너무 일찍 맞은편을 확대하면 곧 집화초가 떨어지게 되므로, 맞은편 1 라운드 기술이 풀려난 후 다시 큰 수를 들여오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귀신발, bkb, 칼날 갑옷, 메켄은 신령무사의 최고의 파트너이다. < P > C. 엑스터시, 개편 후 더 강력한 스퍼트 스킬은 후광과 수동적 기술, 높은 상해의 큰 수법에 맞춰 백소가 건크를 위해 태어났다. 연대 전시 돌격 시기의 선택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기 측의 멸망을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단체전 때 백우BKB 에 대해 비교적 핵심인 소품 < P > D. 곰 전사, 엄청난 폭발력, 야타육산 무압력, 더 좋은 속성 성장, 곰 협동선 통제 팀 동료들을 두드리면 날카로울 수 있다. TP 라도 3S 내에서 널 죽일 수 있다. 곰 전사에게 녹색 지팡이, 미닫이, 칼날은 천적이므로 조심스럽게 대응해야 한다. 곰 전사를 뽑는 가장 큰 장점은 팀원들이 비교적 안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맞은편이 후기 핵심 장비로 끌려가도 위상 신발, 제물, BKB 를 받쳐주는 탁곰은 순식간에 그것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e. 혈마, 강력한 온라인 생존력, CD 짧은 폭발, 푸시 스틱으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1 스킬 등급이 낮으면 마법 등급을 금지하고 부상을 입히는 데 쓰인다. 적을 죽인 후 대량의 생명을 회복할 수 있어 기습 후 철수하는 것이 더 원활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이 밖에 후기가 상대적으로 약해서 장비의 억압에 의지해야 진정한 후기와 맞설 수 있다. TP 는 혈마에 대항하는 유리한 도구이지만, 동료 gank 와 협력할 때 문제가 크지 않다. < P > 위 답변에서 언급한 다른 영웅들에 관해서는 < P > 도살자는 기술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고, gank 불안정요소가 너무 많아 상대방의 시야가 좋으면 도살자가 시전 공간을 갖기가 어렵다. 연대전은 약하고, 돈을 치는 것은 빠르지 않고, 후기에는 힘이 없다. 푸줏간 주인은 gank 를 위해 태어났지만, 이 포옹단이 추진한 연대작용이 제한적이었던 것이 분명하다. < P > 선지자의 초기 폭발은 부족했다. 팀원들의 강력한 협조가 있어야만 gank 가 일어날 수 있다. 더 많은 것은 gank < P > 의 종말사자를 인도할 공간이 부족해, gank 는 큰 모집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컸고, 후기에는 비교적 약해서, 선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지난 1 분 동안 수요가 높았고, 날으는 신발이 있어야 강했고, 중후기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을 수 있을지는 잠시 말하지 않았다. 3 선 브러시 돈, 설령 네가 솔질하는 비행팀이 없어도 가난하다. < P > 악마 마법사는 초기에 등급이 너무 필요했기 때문에, 선기에 대한 더 많은 경험과 돈이 필요했다. 그리고 그는 너무 바삭하고, 군조가 강하지도 않고, 화녀와 그의 시법보다 적에게 더 가까이 다가와서 후기에 너무 쉽게 죽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초기 자원 후기를 차지하고 너무 무기력한 영웅이 자기 팀을 난처하게 했다. < P > 화녀는 안정된 선수통제가 없어 팀원이 먼저 픽업한 후 기절해야 한다. 화녀가 보조하는 것은 좋지만, 주 ganker 는 분명히 그녀에게 적합하지 않다. < P > 고문당한 영혼의 몸은 너무 바삭하고, 그의 기술에는 적에게 접근할 필요가 있는 두 가지가 있어 어색하다. 그의 어지러움도 불안정하다. 고문당한 영혼과 불녀는 좀 닮았다. 간커와 함께 사람을 잡을 수 있고, 밀고 당기는 것도 빠르지만, 불녀보다 더 많은 자원이 필요하다. 단전은 설 수 있어야 출력을 얻을 수 있다. 불녀 3 연거푸 때리면 죽을 수 있다 ... < P > 엘프 드래곤 단살능력처럼 등급 억압이 필요하다. 게다가, 이 영웅은 조작에 대한 요구가 여전히 높다.
VS, 만년 5 위, 통제가 있어 수출이 안 돼, 보조 건크는 할 수 있지만, 주 건커는 됐어 ... < P > SK, 주기기약함, 쉽게 겨냥, 큰 부상도 그렇고, 단체전 능력도 괜찮다. 건크는 주로 그리고 중장기의 폭발력도 부족하다.......... 돈을 버는 속도는 보통이고, 후기는 고기일 뿐이다. 연대전은 긴 CD 범위가 작은 밟음+흡수 상해로, 피쉬 인과는 달리 돌발 기술과 팀 동료의 감방 효과가 좋지 않다. < P > 블루 고양이는 충분한 출력을 할 수 있는 장비가 많이 있어야 하는데, 초기에는 보조건크였다. 그 자체가 바삭하고 죽기 쉬우며 bkb 에 의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순풍국으로는 역풍국 < P > 검성을 칠 수 없고, 중전기단전은 힘이 없고, 두 명 이상 마주치면 어색하고, 또한 선기가 약하고, 몸판도 바삭바삭하고, 단전능력이 제한되어 있어 통제가 강력하지 않고, 통제가 두렵고, 후기가 약하다. 약화된 후에는 더욱 어색합니다 ... < P > 벌목기는 징그럽지만, 단살능력이 떨어지고, 조작과 지형에 대한 이해 요구가 높다. 돈을 빨리 치는 것도 빠르지 않고, 라인기에도 쉽게 억압되는 영웅 < P > 고통의 원천으로, 통제가 충분하지만, 모두 단독이다. 몸판 바삭한 단전은 죽기 쉽고, AOE 돈 없이 천천히 장비를 갖추는 것은 어렵다. < P > 해민, gank 만 할 수 있는 남자, 눈덩이 타이밍이 좋지 않거나 부적절한 팀원을 데려오면 자살이다
빙녀, 만년 보조, 주건커와 함께 살인할 수밖에 없다. 후기 존재감은 기본적으로 이다. 지금 비법화는 많이 나왔고, 후광의 작용은 포단기에 이미 효과가 매우 나쁘다. < P > 블루지방, 라인기가 약하고, 돈 치는 속도가 느리고, 폭발력이 인품을 너무 보고, 불안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