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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 모바일 게임 고스트헌터의 변신 스킬과 디펜스 체험 방법은?

실용화

물론 인간이 유령 사냥꾼이 되기는 쉽지 않다. 첫째, 9인 게임에서 마지막 두 명의 생존자가 '유령 사냥꾼'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유령 사냥꾼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생존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끝까지 살아남기 위해 각 맵의 방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고스트헌터가 되면 플레이어의 머리에 고스트헌터로 표시되며, 그의 위치도 표시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좀비가 접근하기 어려운 곳에 서 있지 않는 한, 플레이어는 좀비와 죽을 때까지 싸워야 한다는 각오를 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고스트헌터가 되었을 때 그의 혈액량은 8000이다. 이 혈액량은 좀비처럼 가만히 서 있는 것만으로는 회복할 수 없기 때문에 고스트헌터의 혈액량이 0이 되면 매우 귀중한 것이다. 그것은 죽음을 상징합니다. ΤaoShouγou

유령사냥꾼은 두 가지 공격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벼운 칼입니다. 가벼운 칼은 초보자나 근거리에서 좀비를 처리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라이트 나이프는 빠르지만 데미지가 낮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CrossFire 모바일 버전에는 보조 조준 기능이 있어 플레이어가 쉽게 적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무거운 칼이다. 무거운 칼은 많은 피해를 입히지만(터미네이터를 제외하고 좀비당 한 명씩 죽임) 속도가 느립니다. 이런 상태에서 베테랑 운전자들은 이 공격 모드를 활용해 칼의 거리와 속도를 계산해 쉽게 좀비를 처치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다음으로, 인간이 한 교차점에서만 잡을 수 있는 곳에서 무거운 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약

일반적으로 모바일 버전의 고스트헌터는 PC버전의 고스트헌터의 다양한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으며, 본래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속 유령 사냥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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