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F 형식의 다른 플레이어는 무엇인가요?
ASF 형식을 재생할 수 있는 플레이어
ASF는 Microsoft에서 개발한 Advanced Streaming Format의 약자입니다. ASF 형식은 인터넷에서 풀 모션 이미지를 재생하는 데 사용되므로 사용자는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다운로드하는 동시에 이미지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Player로 열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Media의 핵심은 ASF(Advanced Stream Format)입니다. Microsoft는 ASF를 동기화된 미디어를 위한 통합 컨테이너 파일 형식으로 정의합니다. ASF는 스트리밍 멀티미디어 콘텐츠 출시를 위해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제어 명령 스크립트 등의 멀티미디어 정보를 네트워크 데이터 패킷 형태로 전송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ASF의 가장 큰 장점은 크기가 작기 때문에 네트워크 전송에 적합합니다. 이 형식의 파일은 Microsoft의 최신 미디어 플레이어(Microsoft Windows Media Player)를 사용하여 직접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그래픽, 사운드 및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ASF 형식 파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형식의 비디오 및 오디오도 ASF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운드 카드를 통해 마이크, 비디오 레코더 등과 같은 외부 장치를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및 비디오 캡처 카드는 ASF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또한 ASF 형식의 비디오에는 명령 코드가 포함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비디오 또는 오디오에서 특정 시간에 도달한 후 이벤트 또는 작업이 트리거되도록 지정합니다. ASF 기능 확장 가능한 미디어 유형 - ASF 파일을 사용하면 작성자가 새로운 미디어 유형을 쉽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ASF 형식은 ASF 파일 형식 정의를 준수하는 새로운 미디어 스트림 유형을 정의하는 매우 효율적이고 유연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저장된 모든 미디어 스트림은 다른 미디어 스트림과의 관계가 파일 헤더에 명시적으로 정의되지 않는 한 논리적으로 다른 미디어 스트림과 독립적입니다. 구성 요소 다운로드 - 재생 구성 요소(예: 압축 해제 알고리즘 및 플레이어)에 대한 특정 정보는 ASF 파일 헤더에 저장될 수 있으며, 이는 클라이언트가 필요한 재생 구성 요소의 적절한 버전을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확장 가능한 미디어 유형 - ASF는 확장 가능한 미디어 유형 간의 "대역폭" 종속성을 나타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SF는 각 대역폭을 별도의 미디어 스트림처럼 저장합니다. 미디어 스트림 간의 종속성은 파일 헤더에 저장되어 클라이언트가 압축 독립적인 방식으로 해석할 수 있는 풍부한 스트림 우선 순위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최신 멀티미디어 전송 시스템은 네트워크 리소스가 부족한 상황(예: 대역폭 부족)에 맞게 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자는 최소 보장 오디오 스트림 전송과 같은 스트림 우선순위를 기반으로 참조 정보를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확장 가능한 미디어 유형의 출현으로 제작 시 미디어 스트림의 순서를 결정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스트림 우선순위 지정이 복잡해졌습니다. ASF를 사용하면 확장 가능한 미디어 유형이 제공되는 경우에도 콘텐츠 제작자가 미디어 우선순위에 관한 자신의 의견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국어 - ASF는 여러 언어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미디어 스트림은 선택적으로 포함된 미디어의 언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오디오 및 텍스트 스트림에 사용됩니다. 다국어 ASF 파일은 동일한 콘텐츠의 다양한 언어 버전이 포함된 일련의 미디어 스트림을 말하며,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는 재생 중에 가장 적절한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렉터리 정보 - ASF는 확장성과 유연성이 매우 뛰어나 지속적으로 확장 가능한 디렉터리 정보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서지 정보는 형식화되지 않은 인코딩으로 파일 헤더에 저장되며, 필요한 경우 서지 정보를 미리 정의하거나(예: 저자 및 제목) 제작자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 정보 기능은 전체 파일과 개별 미디어 스트림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F 파일 형식 ASF 개체 정의 ASF 파일의 기본 조직 단위는 ASF 개체라고 하며, 이는 128비트 전역 고유 개체 식별자(Object ID), 64비트 정수 개체 크기(Object Size) 및 변수로 구성됩니다. 길이 객체 데이터로 구성됩니다. 객체 크기 필드의 값은 객체 데이터 크기에 24비트를 더한 값입니다. 이 파일 구성 단위는 RIFF(Resource Interchange File Format) 바이트 슬라이스와 다소 유사합니다. RIFF 바이트 슬라이스는 AVI 및 WAV 파일의 기본 단위입니다. ASF 개체는 두 가지 방식으로 RIFF의 디자인을 개선합니다. 첫째, 컴퓨터 네트워크 카드는 유효한 고유 GUID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개체 식별 시스템을 관리하는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둘째, 고대역폭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대용량 파일을 처리할 수 있을 만큼 개체 크기 필드가 충분히 정의되었습니다. 상위 수준 파일 구조 ASF 파일은 논리적으로 세 가지 상위 수준 개체인 헤더 개체, 데이터 개체 및 인덱스 개체로 구성됩니다. 헤더 개체는 필수이며 모든 ASF 파일의 시작 부분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데이터 개체도 필수이며 일반적으로 헤더 개체 뒤에 옵니다. 인덱스 개체는 선택 사항이지만 일반적으로 권장됩니다. 상위 수준 ASF 파일 구조의 특정 구현 프로세스 중에 일부 파일에는 순서가 잘못된 개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ASF도 이를 지원하지만 특정 상황에서는 ASF 파일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HTTP 서버와 같은 소스는 이러한 유형의 ASF 파일을 읽습니다. 마찬가지로 추가 상위 수준 개체를 사용하여 ASF 파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추가 개체는 인덱스 개체 뒤에 오는 것이 좋습니다. ASF 데이터 개체를 해석하기 위한 전제 조건은 클라이언트가 헤더 개체를 수신했다는 것입니다. ASF는 헤더 개체 정보가 클라이언트에 도달하는 방법을 선언하지 않습니다. "도착 메커니즘"은 "로컬 구현 문제"이며 이는 분명히 ASF 정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헤더 개체가 데이터 개체보다 먼저 도착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세션 선언"의 일부로 헤더 개체에 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데이터 개체와 다른 "채널"을 사용하여 헤더 개체를 보냅니다. ASF 데이터 개체를 보내기 전에 헤더 개체를 보냅니다. ASF 헤더 객체 ASF의 세 가지 상위 객체 중 헤더 객체는 다른 ASF 객체를 포함하는 유일한 객체입니다. 헤더 개체에는 다음 개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일 속성 개체 - 전역 파일 속성입니다. 스트림 속성 개체 - 미디어 스트림과 해당 속성을 정의합니다. 콘텐츠 설명 개체 - 모든 디렉터리 정보를 포함합니다. 구성 요소 다운로드 개체 - 재생 구성 요소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트림 그룹 개체 - 여러 미디어 스트림을 논리적으로 함께 구성합니다. 확장 가능 개체 - 미디어 스트림 간의 확장 가능한 관계를 정의합니다. 우선순위 객체 - 관련 흐름의 우선순위를 정의합니다. 상호 배제 객체 - 언어 선택 등 배타적 관계를 정의합니다. 미디어 간 종속성 개체 - 혼합 미디어 스트림 간의 상호 종속성을 정의합니다. 등급 개체 - W3C PICS에 따라 파일 수준을 정의합니다. 인덱스 매개변수 객체 - ASF 파일의 인덱스를 다시 작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SF 헤더 객체 헤더 객체의 역할은 ASF 파일 시작 부분에 잘 알려진 비트 시퀀스를 제공하고 다른 모든 헤더 객체 정보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헤더 개체는 데이터 개체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데이터에 대한 전역 정보를 제공합니다. ASF 데이터 개체 데이터 개체에는 ASF 파일의 모든 멀티미디어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데이터는 ASF 데이터 단위 형태로 저장됩니다. 각 ASF 데이터 단위는 가변 길이이며 동일한 미디어 스트림을 포함해야 합니다. 데이터 단위는 전송될 때 데이터 개체에서 자동으로 정렬됩니다. 이 정렬은 인터리브된 파일 형식에서 발생합니다. ASF Index 개체 ASF Index 개체에는 ASF 파일에 포함된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시간 기반 인덱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각 색인 항목의 시간 간격은 생산 시간에 설정되고 색인 객체에 저장됩니다. 파일의 각 미디어 스트림에 대한 인덱스를 생성할 필요가 없으므로 일반적으로 일련의 미디어 스트림을 인덱스하는 데 시간 간격 목록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