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 버전 희생 흐름 소환 포인트 추가 dnf70 버전 희생 흐름 소환 포인트 추가
버전 60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신규 직업과 스킬이 다양한 정도로 변경, 강화되었으며, 희생 소환도 예외는 아닙니다. 버전 60에서 이 직업의 성능은 항상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렇다면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희생 소환, 즉 높은 생산량과 높은 생존이라는 핵심 제작 아이디어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포인트를 추가할 때에는 공격력이나 체력을 높여주는 옵션을 우선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희생형 소환의 경우 힘과 민첩성이 주요 속성 중 하나로, 공격력과 치명타율을 높여 높은 출력과 타격 지속 능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지구력과 지능도 필수 속성입니다. 전자는 체력과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후자는 더 많은 마법 회복 속도와 마법 상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포인트 추가도 다양한 기술과 장비 요구 사항에 따라 조정되어야 합니다. 스킬의 경우 소환, 희생, 화염폭발 모두 마스터해야 하는 스킬이기 때문에 이들 스킬에 스킬 포인트를 배분하여 데미지와 효과를 높여야 합니다. 장비의 경우, 다양한 장비 속성에 따라 포인트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비 속성이 공격력에 편향되어 있다면 힘과 민첩성을 높이기 위해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고, 장비 속성이 체력과 방어에 편향되어 있다면 지구력과 민첩성을 높이기 위해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지능.
마지막으로 희생 흐름 소환에 추가되는 포인트도 개인의 게임 경험과 선호도에 따라 조정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야생 PK와 던전 출력을 좋아한다면 힘과 민첩성을 더해 공격력과 치명타 적중률을 높일 수 있고, 팀 던전과 그룹 PVP를 좋아한다면 지구력과 지능을 더해 체력과 마법 회복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속도.
종합적으로 희생형 소환에 포인트를 추가할 때는 높은 출력과 높은 생존을 우선시해야 하며, 동시에 스킬 및 장비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한 조정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개인 취향과 게임 경험에 따라 만들어집니다. 그래야만 60 버전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팀에 없어서는 안될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