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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인사이드의 엔딩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게임 내부의 엔딩이 의미하는 바는 결국 주인공을 삼키는 미트볼이 사실은 모체이고, 인간은 그 세포를 이용하여 복제 문화처럼 여러 사람으로 분열하여 많은 사람을 만들어낸다는 뜻이다. , 인간 형태의 성공적인 제품입니다. 그것들은 공중에 떠 있는 배양액의 실패한 산물이며(자세히 살펴보면 머리도 없고 팔다리도 없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린 소년은 어머니의 몸에서 분리된, 자율의식을 지닌 개체이다. 어머니의 몸을 인간의 통제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인형을 조종하기 위해 어린 소년이 기계를 사용해야 하는데, 끝으로 갈수록 어린 소년은 기계가 필요하지 않게 된다. 물 속의 인형에 의해 기계에 이르기까지, 기계가 사람을 만드는 것입니다. 심지어 물속에서 오랫동안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기계도 있습니다. 이것에서 어린 소년은 게임 속 다른 인간들과는 완전히 다른 것 같습니다. .

보통 인간이 이런 기동성을 갖는 것은 불가능하다. 인형은 모두 모체에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기계에 의존하지 않고 조종할 수 있다. 아이가 엄마의 몸을 제한하는 모든 장치를 제거한 후에는 엄마의 몸이 아이를 흡수하고 이 기반에서 벗어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지쳐 해변에 쓰러져 투쟁을 포기했는데, 이는 그가 자유 추구를 포기하느니 차라리 죽음을 택했음을 암시한다.

'인사이드'는 우리가 '림보' 이후 오랫동안 기다려온 플레이데드 스튜디오의 또 다른 명작이다. 처음 10분 동안 경이로움, 마법적, 공포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기도 한다. .

이를 바탕으로 게임은 복잡한 줄거리와 엄청난 볼거리, 엄청난 충격을 더하며 클라이맥스도 놓칠 수 없다. 주요 상을 수상한 덴마크 독립 게임 개발팀 플레이데드 스튜디오(Playdead Studios)가 제작한 독립 게임 '인사이드'가 2017년 12월 15일 iOS로 출시됐다. 이 팀은 한때 명작 '림보'를 출시한 바 있다.

'인사이드'는 2018년 6월 28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추가 정보:

게임 설정

한 소년이 어두운 계획에 깊이 관여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혼자 탈출하여 쫓기게 되었습니다.[6]

"인사이드" 게임 스토리의 예상치 못한 반전은 플레이어를 당황하게 하고, 혼란스럽게 하고, 말문이 막힐 수도 있지만,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그 의미와 여기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이게 할 것입니다. 짧은 여정이지만, 그 안에 숨겨진 컬렉션 요소를 포함하여 사람들이 다시 한번 경험하고 싶게 만드는 여정입니다.

수상 기록

2016년 7월에는 E3 2016 게임 비평가상에서 최우수 독립 게임상을 수상했습니다.

2016년 12월 2일 TGA 2016 베스트 아트 디렉션과 베스트 인디게임상을 수상했다.

참고: inside_바이두백과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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