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는 포인트를 높이기 위해 남성 마법사를 찾습니다.
여기가 지하인가요? 포인트를 좀 추가한다면 전체적인 방향만 좋으면 됩니다. 방향은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추가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 . . . .
얼음 영혼창이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데미지가 높고 지속 시간이 짧은 마법 스킬입니다. 그 움직임조차도 탈출에 유용합니다! ! ! ! !
얼음총을 5번 돌려서 강제로 밀어넣으세요. 데미지가 꽉 차면 좋은데 사람을 때릴 수가 없어요. 그러니 약간의 제한을 두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얼어붙은 길은 마나를 소모한다! ! ! ! ! ! 자신의 기술에 대한 전제 조건을 생각해보십시오. 자~~10!
깨달음이 가득할 것이다. 설명이 없습니다.
아이스보우 +5, 이 스킬을 끝까지 사용하면 데미지가 비정상이 된다. 하지만 후반부에서는 압도적인 몬스터와 싸우는 것이 어려울 것이다.
얼음 깨는 비행 칼날은 얼음 알에서 발사되는 칼날입니다. 가득 차 있어야하며 피해가 매우 높을 것입니다.
아이스 소울 해머가 가득 차면 데미지가 극도로 높아집니다.
아이스 블레이드 피어서가 가득 차 있어 이 콤보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40번과 45번 모두 꽉 찼습니다. 막대한 피해, 스펙터클 등
각성은 수동적이고 완전합니다. 주도적으로 하나를 추가하십시오.
sp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인터넷상의 사람들은 에뮬레이터를 사용해 보았지만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sps가 많은지도 몰랐고, 계산도 안 했어요. 처음 언더그라운드 플레이를 시작했을 때 그들이 추가한 포인트를 클릭했는데, 나중에 SP가 그들이 말한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야, 아, 아, 아, 아!
순전히 손으로 선택해 주셔서 제 바이두 계정이 낮습니다. 아쉽네요~
게다가 마법의 회오리바람을 최대로 올렸는데, 아이스소울소드+5로 강제로 하니까 후반에는 아이스소드가 데미지가 부족해서요. 대군주 몬스터에게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내 말을 들어보세요. 적절하다고 판단되면 마지막에 남은 SP를 추가할 수 있지만 낭비하지 마십시오. 고대 기억, 마법 치명타, 몸 웅크리기 등을 추가하면 꽉 차게 됩니다.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나를 선택하세요, 입력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