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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디오와 TV, 대형 스크린과 클라우드 게임을 추천하는 5G 미디어 시대가 온다.

우리는 미디어 기술의 급속한 발전의 5단계에 있으며, 곧 5G 혁명과 함께 사물인터넷 미디어 시대로 진입하게 됩니다. 문화 미디어는 전형적인 공급 중심 산업입니다. 기술 진보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업그레이드를 주도할 것입니다. 5G는 채널에서 터미널,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이르기까지 변화와 기회를 가져올 것입니다. 게임이 가장 먼저 이익을 얻는 분야입니다.

정책 촉매제 + 5G 라이선스는 2019년 미디어 산업에서 라디오와 TV를 가장 큰 주제 기회로 만들 수 있습니다. 1. 정책 차원에서 주류 미디어 건설을 중시한다. 라디오와 텔레비전 시스템은 주류 여론과 주류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이자 주요 입장이다. CPC 중앙 위원회 선전부와 심층 개혁 위원회의 라디오 및 텔레비전 시스템에 대한 정책은 장기적으로 해당 부문의 기회를 촉진할 것입니다. 2. 5G 및 초고화질 비디오 기술은 라디오 및 TV 산업의 변화와 업그레이드를 주도하여 라디오 및 TV 시스템의 경쟁력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공업정보기술부, 국가전파총국, 중국 중앙전파국은 'Ultra-HD 비디오 산업 발전 실행 계획(2019-2022)'을 발표했습니다. '계획'에서는 '4K 라인'에 따라 '8K'의 전반적인 기술 경로를 고려하여 초고화질 비디오 산업 및 관련 분야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을 제안합니다. 2022년에는 우리나라 초고화질 비디오 산업의 전체 규모가 4조 위안을 초과할 것이며, 4K 산업 생태계가 기본적으로 완성되고, 8K 핵심 기술 제품의 연구 개발과 산업화에서 획기적인 발전이 이루어질 것이며, 국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기업 그룹이 형성될 것입니다. 초고화질 비디오 콘텐츠 자원이 매우 풍부하고(TV 콘텐츠 제작), 네트워크 전송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3대 통신사, 라디오 및 텔레비전), 제작, 방송, 전송 및 감독 시스템 구축이 조화를 이루고 산업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지원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건전하고 기술, 제품,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의 조화로운 개발을 위한 좋은 패턴입니다.

5G 미디어 단말+시나리오: 스마트 대화면 트래픽 포털의 가치가 재평가될 전망

대화면 IPTV와 OTT는 사용자 추구 1.0 시대를 지났다 규모의 성장과 세련된 운영 2.0 시대에 진입했습니다. 사용자 부가 서비스와 광고 시장은 1에서 10까지 IPTV와 OTT의 새로운 성장을 열었습니다. IPTV와 OTT는 사용자 시청 데이터의 반환을 실현할 수 있는 양방향 상호작용의 특성을 갖고 있어 빅데이터 기반의 정제된 운영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부가가치 서비스 수익 증가가 기대된다. 첫째, 오리엔탈 펄(Oriental Pearl), 와수미디어(Wasu Media) 등 현재 대표적인 IPTV 플랫폼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자 프로필을 형성하고 콘텐츠를 정확하게 푸시하는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둘째, 부가가치 서비스 수익 = 활성 사용자 수 x 결제율 x ARPU; 올바른 데이터 조사와 정확한 추천을 통해 사용자 활동, 결제율, ARPU가 증가하여 전반적인 부가가치 서비스 수익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4K 초고화질은 시청 경험을 질적으로 향상시켰다. IPTV의 사설망 전송 + QoS 제어 + 대화면 경험 장점 덕분에 초고화질 영상이 가장 먼저 적용될 가능성이 높다. IPTV에서 대중화되어 인터넷 비디오 플랫폼과의 라디오 및 TV 대형 화면 경쟁의 핵심 제품이 되었습니다.

5G IoT 시대에 대형 스크린은 홈 씬과 미디어 센터로 들어가는 중요한 입구입니다. 대형 스크린은 초고화질 기회의 이점을 누리고 교육, 게임, 전자 기기 등 홈 씬 주위에 수직적 분할을 제공할 것입니다. 스포츠, 의료 등 콘텐츠 서비스와 미디어, 교통 진입 가치가 재평가될 전망이다.

5G 콘텐츠 응용: 네트워크 대역폭과 지연 제한이 무너지고, 클라우드 게임이 산업화 기회를 가져옵니다

5G의 초광대역폭과 초저지연 특성이 클라우드 게임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바일 단말기에서 가능해졌습니다. GSMA는 중국이 2025년까지 약 4억 3천만 건의 연결을 보유하고 네트워크 보급률은 약 30%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5G 기술은 4G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으며 다양한 단말기에서 클라우드 게임의 전송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은 급속한 발전의 황금기를 맞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라우드 게임 기술은 플레이어의 하드웨어 투자 문턱을 낮추어 더 많은 잠재 고객이 게임 명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며, 관객을 확대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의 윈윈(win-win) 상황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비용 절감 + 제조업체의 수익 증가". 클라우드 게임은 클라우드에서 대량의 렌더링 작업을 완료하여 플레이어의 하드웨어 투자 비용을 줄여 게임의 잠재 고객층을 넓힐 수 있습니다.

콘솔과 PC 게임은 플레이어 수가 적어 게임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 클라우드 게임의 플레이어 전환 효과가 현실화되면 게임 업체들은 게임 가격을 낮추면서 매출과 이익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클라우드 게임의 등장으로 콘솔 게임, 클라이언트 게임, 모바일 게임, 웹 게임 플레이어의 포괄적인 상호 운용성이 실현될 것입니다. 게임은 더 이상 하위 하드웨어 호환성 요구 사항을 갖지 않으므로 게임 회사의 잠재적인 사용자 기반이 확대됩니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의 서비스 대상에는 모든 세분화된 게임 분야가 포함되며, 글로벌 게임 시장 규모는 2021년 1,7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클라우드 게임은 게임 산업 체인 내 각 링크의 이해관계가 재분배될 것이며,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게임 유통 플랫폼은 클라우드 게임 개발로부터 직접적인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게임 유통 플랫폼 간의 협업과 통합이 트렌드로 자리잡았고,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과 유통 역량을 모두 장악하는 제조사들이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제안 : 라디오와 TV, 대화면, 클라우드 게임 추천

1. 5G와 초고화질 분야에 미래지향적 투자, 적극 협력 권고 지방 정부와 협력하여 스마트 라디오 및 TV 애플리케이션의 동방명주인 Wasu Media, Guiguang Network를 구축했습니다.

3. 클라우드 게임 분야에서는 추천 게임과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의 선두주자인 텐센트 홀딩스가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텐센트 인스턴트 플레이'를 출시했고, 순왕은 국내 게임 거래액 1위를 기록했다. PC방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PC방 클라우드 서비스를 점차적으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위험 분석. 라디오와 텔레비전 통합의 진전이 기대만큼 좋지 않고, 클라우드 게임의 산업화가 기대만큼 좋지 않고, 전반적인 5G 구축 진전이 기대만큼 좋지 않고, 지적 재산권 침해 위험, 제품 감소 위험이 있습니다. 개발 및 혁신 역량, 작업 검토의 위험 등

주요 기업 소개

오리엔탈 펄(600637)

스마트한 'OPG 클라우드' 구축

상장 기업 중 오리엔탈 펄만 중국 최고의 다중 채널 비디오 통합 및 배포 플랫폼과 풍부한 문화, 엔터테인먼트 및 소비자 리소스를 갖춘 SMG 산하 플랫폼입니다. 'OPG Cloud' 구축에 중점을 둔 중국 최대의 옴니채널 통합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1. "클라우드화"는 4K 분야에서 회사의 역량을 크게 향상시키고 비용을 크게 절감했습니다. 미디어 자산 시스템은 주당 15개의 4K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운영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OPG Cloud는 비즈니스 데이터의 포괄적인 수집을 실현하고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및 정교한 운영: 비디오 콘텐츠 태그 정의는 프로그램당 평균 50개 이상의 태그를 포함하여 50,000개의 영화 및 TV 드라마와 84,000명의 크리에이티브 스태프를 포함합니다. 195개의 자체 구축 IPTV 사용자 태그, 5개의 그룹 인물 사진 카테고리 정확성 마케팅 : BesTV의 '천명의 사람, 수천의 얼굴', CTR은 6배, 추천 콘텐츠 1인당 조회수는 1.9배 증가했습니다.

망고슈퍼미디어(300413)

'회원결제+광고' 이륜구동

고품질 콘텐츠는 '광고+회원제'의 기본 " 2륜 구동 논리. 작동 데이터로 검증되었습니다. 추산에 따르면, 2018년 연간 회원 결제 수익은 8억 2,600만 위안(YoY +114%)에 이르렀고, 연말 유료 회원 수는 1,331만 위안에 이르렀으며, 연간 광고 수익은 24억 3,800만 위안(YoY +81)을 기록했습니다. %), 광고 브랜드 수는 324개, 단일 브랜드 평균 광고액은 752만 위안으로 모두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고품격 예능으로 시장 경쟁력 유지: 이은방송지수에 따르면 망고TV는 '가수', '마이걸' 등 2019년 1분기 TV 예능 상위 5개 중 4개를 방송했다. ', '사운드온더씬' '뇌 최강'이 각각 1위, 3위, 4위, 5위를 차지했고, 온라인 예능 상위 5위 중 망고TV가 2위, '아내의 낭만여행'과 '하하파머'가 1위를 차지했다. 각각 2위와 3위.

이 기사는 Fortune Power Network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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