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카닉스
주인님, 이브를 플레이해 보세요. 많이 하는 게임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는데 지금은 게임 이름도 다르고 내용도 똑같습니다. 시작하기는 어렵지만 하면 할수록 재미있습니다. 이 게임은 몇 년 전에 출시된 이후로 반년 동안 1위를 차지했던 다른 게임들과 달리 글로벌 순위가 10위권 아래로 내려간 적이 없습니다. 하반기에 목록에서 사라진 것은 이브가 플레이하기 매우 쉽고 이틀 만에 플레이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작해서 마스터하기만 하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점점 더 좋아할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전통적인 온라인 게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최상위 레벨에 도달하면 매일 보스와 싸우고, 끝낸 후 다시 죽이기를 기다립니다. , 단지 장비를 절약하기 위한 것입니다. Eve는 완전히 다른 게임 모드입니다. 특징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다소 복잡할 수 있지만 Eve는 매우 전문적입니다.
1: Freedom, Eve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직업 부문도 없고, 꼭 해야 할 일도 없고, 업그레이드해야 할 레벨도 없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배울 수 있으며,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매일 온라인으로 연습할 필요도 없고 스스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유사한 두 가지를 찾을 수도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고정된 캠프 분할도 없고, 고정된 수의 캠프도 없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군단을 구성하여 동맹을 형성합니다. 당신의 군단이나 중대가 강할수록 더 많은 영토를 차지할수록 더 많은 좋은 땅을 차지할 수 있지만, 다른 군단은 더 많이 차지할수록 더 좋을 것입니다. 당신과 경쟁하기 위해 더 강력한 동맹을 형성하십시오. 군단의 리더(연맹 회장과 동일)는 플레이어를 데리고 던전에 싸울 뿐만 아니라 자신의 군단 병사들을 이끌고 영토를 점령하고 자원이 풍부한 별 필드를 확보하여 자신의 과학자와 플레이어가 군단은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원료는 군단을 풍부하게 만들어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 속 보스는 같은 스킬만 사용하는 멍청한 NPC 보스가 아닙니다. 당신의 영토를 수확합니다. 매우 높은 자유도는 아마도 이브의 장점이자 단점일 것입니다.
2: 경제 시스템은 어떤 것이든 생산, 운송, 공급이 있어야 하고, 수요도 있어야 완전한 경제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생산은 NPC가 수행하고 운송이 없으며 수요 후반에는 수요가 적습니다. 장비가 모두 준비되어 있고 이미 최고 수준이며 큰 수요가 없습니다. Eve는 실제 사회를 시뮬레이션하는 경제 시스템입니다. 이브의 경제 시스템은 어떤 것이든 게임 내 아이템의 99.9%가 모두 플레이어가 만들고 판매하는 것이며, 화폐를 제외한 다른 것들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다양한 스타 필드로 이동하고, 제작할 수 없는 장비 아이템은 그곳에 배치되며, 플레이어가 구매하면 자동으로 배낭에 들어가므로 운송을 전문으로 하는 상인 플레이어도 있고, 해적도 있습니다. 각종 대형 화물선을 요격하고 수송하는 데 특화된 플레이어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NPC가 판매하는 아이템이 없지만, 일반 온라인 게임에서는 신규 서버 시작부터 공급을 초과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NPC가 가격을 통제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 장비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점차 감소할 것입니다. (죽은 자가 부활하기 때문에) 장비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미래(구매하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음), 어떤 최상위 전함을 운전하든, 어떤 최상위 구성을 사용하든 폭발한 후에는 사라질 것입니다. 게임 경제 시스템의 느린 붕괴를 가장 직관적으로 나타내는 것은 서버의 통화가 천천히 가치가 하락하고 가치가 낮아지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새 서버의 금화는 비쌉니다.
이브의 전반적인 경제는 전체 게임 플레이어에 의해 완전히 통제됩니다. 죽은 것이 아니라 활성화되어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통화를 직접 카드 교환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 경제를 플레이하는 것도 새로운 플레이 방식입니다. , 꽤 흥미롭습니다. , 화물 운송에 종사하는 플레이어, 과학 연구에 종사하는 플레이어, 화물 공급을 가로채는 해적 플레이어, 심지어는 폭리를 취하는 플레이어도 지난번에 이브에서 물건을 판매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계약을 맺을 때마다 똑같은 일을 하게 되는데 그녀는 항상 고의로 다른 플레이어보다 낮은 가격에 음식을 팔고 결국 다른 플레이어에게 쫓기게 됩니다.
3 이브는 잔인합니다. 온라인 게임에서는 유례없이 잔인하다. 게임 내 죽음의 비용이 너무 높기 때문이다. 다른 온라인 게임과 달리 죽은 후 부활하는 데 드는 비용이 거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마비될 때까지 죽일 수 있고, 죽음을 두려워하지도 않는다. 이 살인 모드는 사람들을 점차 지루함과 지루함을 느끼게 하며 Eve에서 죽음의 비용은 매우 높습니다. 단순히 죽고 부활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누군가를 죽여도 다른 사람을 죽여도 돈을 써서 우주 전체에 수배 통지를 보내고 현상금 사냥꾼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가 당신을 쫓게 할 수도 있습니다. 현상금과 각 플레이어에는 상한선이 없습니다. 10억 현상금을 발행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머리를 받고 싶어할 것입니다.
4개의 화면은 말할 필요도 없이 화면 특수 효과가 완전히 켜져 있습니다. 이브는 게임 CG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인지 알 수 없습니다. 또는 NASA 사진을 통해 우주에서 다시 전송된 것입니다. 그리고 필요한 구성도 다른 3D 온라인 게임에 비해 조금 낮습니다.
5 이브의 월드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서버를 공유합니다. 하나는 월드 서버이고 다른 하나는 중국 국가 서버입니다. 왜냐하면 월드 서버의 포인트 카드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비싸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직접 바꿔서 게임머니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는 서버를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전체 서버는 확실히 완전한 체인이며, 붕괴도 없고, 최상위 서버도 없을 것입니다. 신인 싱글 플레이어(죽었다가 즉시 부활하여 복수를 하는 싱글 플레이어)는 없을 것이지만, 이 계정으로 충분히 플레이했고 필요하다고 말하지 않는 신과 같은 군단장이 있을 것입니다. 다른 계정을 연습하기 위해 다른 계정을 연습하려는 경우가 아니면 게임 캐릭터는 절대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거나 들어본 적이 있는 모든 선수.
6pk 모드에서는 원하는 사람을 죽이는 것이 완전히 무료입니다. 같은 군단에 속하더라도 원하는 대로 죽일 수 있습니다. 화물을 운전하는 플레이어도 잡을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화물을 훔치겠다고 직접 위협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당신을 죽이거나 특정 광산 지점으로 직접 가서 몰래 공격하고 약탈할 것입니다. 잔인하고 흥미진진한 전투라고 합니다. 지휘함, 전함, 항공모함, 심지어 우주 정거장만큼 큰 다양한 타이탄이 있지만, 초대형 전쟁은 일반적으로 항상 소규모 전투가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대규모 전투가 실패하면 군대 전체가 마비되고 와해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험은 도시로 돌아가서 부활하고 장비를 수리하고 계속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타이탄을 본 적이 없습니다. 빈 타이탄 하나의 가치가 수천 위안에 달한다고 들었습니다. 처음 온라인에 공개된 장비는 유럽 서버(월드 서버)에서 보면 10만 위안, 심지어 20만 위안에 달합니다. 5속성 뇌 플러그를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13억 달러(1억은 RMB로 안정적으로 5위안에 해당)입니다. 그러면 구조 캡슐이 폭발하고 뇌 플러그가 사라집니다. 아무리 돈을 써도 터지면 없어져요 이브는 늘 너무 신나고 잔인해요. 오랫동안 자신이 좋아하는 함선을 파괴한 다음 공을 꼬집는 사람들을 여러 명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두 달 동안 다시 플레이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먼저 무게를 달아야 합니다. .
먼저 이것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완전히 다른 개념의 게임이기 때문에 28일 동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이 게임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28일. 단점도 있습니다. 내용이 너무 많아서 시작하기가 느립니다. 이 게임을 이해해야 게임의 전체 프레임워크와 모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반년 동안 플레이한 후에만 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항상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매일 게임에 매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순환이 가능하고 레벨 장비가 정상에 도달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시스템의 붕괴가 없습니다. 그러면 천천히 게임을 이해하고 게임의 재미를 알게 될 것입니다. 한 번에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게임은 이해하기 전에 두 가지 극단이 있습니다. 너무 지루하고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해하고 나면 다른 네티즌을 결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와 비교하면 1 개월 또는 2 개월 동안 게임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이 게임의 진짜 재미는 전체 프레임워크와 시뮬레이션된 실제 모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