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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쪽의 붉은 구슬 21개의 의미

스물일 : 십지(十地), 십바라밀(十paramita), 부처님의 열매 등 스물한을 나타냅니다.

산스크리트어 에까라사스칸다(Eka-rasa-skandha)를 자유역으로 번역한 단스칸다(Shanda)는 태초부터 계속 이어져 온 경전이 확립한 미묘한 의식으로, 다음과 같은 감정과 생각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귀환의 주제. 마음, 행위, 의식의 네 가지 덩어리가 결합되어 하나가 되는데, 이는 브라만교가 말하는 '자아'에 가깝습니다.

2 : 화음의 수 (2에 대한 설명은 없지만 연습 이후로 2의 숫자는 본 적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쌍은 화음의 수로 음과 비슷합니다. 양(쌍을 뜻함)

셋: 삼보(三寶)를 말하며 삼보(三寶)는 불보(佛寶), 달마보(僧寶), 승가보(僧寶)를 가리킨다.

4: 네 가지 조건을 나타냅니다. 오래된 번역은 원인과 결과, 조건의 순서, 예정된 조건, 증가된 상위 조건입니다. 새로운 번역을 원인과 결과, 등가불변조건, 대상조건, 증가상조건이라고 한다.

오(五): 사람 수레, 천상 수레, 성문 수레, 벽지불 수레, 보살 수레의 다섯 가지 수레를 가리킨다.

유과: 눈, 귀, 코, 혀, 몸, 마음의 여섯 문을 말합니다. 여섯 뿌리는 여섯 문이라고도 합니다.

칠(七): 칠묘(七妙)법을 말하며 칠법, 칠지(七智), 칠선(七善), 칠선법(七善聲)이라고도 합니다. 그리고 법을 알고, 의미를 알고, 때를 알고, 만족하고, 자신을 알고, 남을 알고, 명예와 열등함을 알 수 있습니다.

8: 8가지 즉 팔정도를 의미합니다.

나인스타(Nine Star): 아홉 개의 삶을 뜻하며 과거, 미래, 현재가 각각 3개의 삶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합쳐 9개의 삶을 의미합니다.

십(十): 십(十)공덕을 말하며, 경전에 흩어져 있는 각종 십이덕(十善)을 가리킨다.

십일석(十十stone) : 아미타불이 부처님 명호를 행하는 자를 축복하기 위해 사용했던 십일력을 가리킨다. 그리고 대자비의 힘, 큰 서원의 힘, 지혜의 힘, 삼매의 힘, 대위엄의 힘, 악을 파괴하는 힘, 마술을 제압하는 힘, 보는 힘, 듣는 힘 , 마음을 꿰뚫는 힘, 온통 빛나며 모든 생명체를 흡수하는 빛, 힘 등 이 11개의 힘으로 모든 악한 것을 물리칠 수 있다.

12: 12가지 원인과 조건을 말합니다.

13개의 돌: 13개의 힘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원인이 되는 힘입니다. 두 가지 조건의 힘. 세 가지 마음의 힘. 네 가지 소원. 다섯 가지 힘. 6개의 일정한 힘. 일곱 가지 좋은 힘. 여덟 집중. 아홉 가지 지혜의 힘. 10개 이상의 청각 능력. 11. 계율을 지키고, 굴욕을 참으며, 부지런하고, 명상의 힘을 가지라. 모든 깨달음의 힘을 올바르게 관찰하는 것은 여섯 가지 정념의 힘을 올바르게 관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십삼은 법에 따라 모든 중생을 길들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십사:관음보살의 십사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15개의 돌: 15개의 조각상을 말하며, 진언의 몸에 얹혀야 할 15개의 조각상을 가리킨다.

16개의 돌: 반야경과 경전을 수호하는 16개의 조각상을 말한다. 그 암송자 야크샤 자비로운 신.

십칠(Seventeen) : 열일곱 개의 정토를 가리킨다.

Eighteen : 백팔이라는 의미와 같습니다. 휴대가 간편하여 6개 부분이 18개로 나누어져 있어 작은 것보다 딱 큽니다.

십구돌(十九stone): 십구법을 말하며 관세음보살이 열아홉 몸으로 나타나 모든 중생의 성품에 따라 법을 설한다.

이십석(十十stone) : 스무가지 힘, 즉 보살이 지닌 12가지 활용법을 가리킨다.

스물일 : 십지(十地), 십바라밀(十paramita), 부처님의 열매 등 스물한을 나타냅니다.

스물둘: 스물두 개의 문을 가리킨다.

스물넷 : 스물네 가지 소원, 즉 아미타불의 작별 소원을 가리킨다.

스물다섯 : 스물다섯 보살 : 아미타불을 맞이하러 온 보살

스물일곱 : 스물일곱 성인 : 사방과 네 가지 열매 스물일곱 종류의 성인

스물여덟 별: 스물여덟 조상을 가리킨다: 선불교는 스물여덟 조상을 가리킨다.

스물아홉: 스물아홉 가지의 엄숙함을 가리킨다.

서른: 서른 가지의 이단을 가리킨다.

서른일: 서른한 가지 색을 가리킨다: 세 가지 색, 열 가지 모양, 여덟 가지 표현, ***은 삼십가지이다. 일색 삼십이: 서른두 가지의 마법무기를 가리킨다. 삼십삼(十十): 삼십삼관음보살(十十觀觀菩薩)을 말하며, 합체의 목적으로 자유롭게 나타나는 관음보살의 33개 형상을 가리킨다.

서른넷 : 부서진 마음 서른네 개를 뜻한다.

삼십오(十五) : 삼십오불(十五佛)을 말하며, 시방세계 모든 세계에 사시는 삼십오불을 가리킨다.

삼십육: 삼십육신의 왕을 말하며 삼십육선신이라고도 알려져 있다. (서른여섯은 백여덟과 같은 뜻이지만 휴대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 백팔을 서른여섯으로 나눈다)

서른일곱: 서른일곱 번째를 가리킨다. 등급.

40: 40을 의미하며, 범천경에 언급된 보살의 수련 수행입니다.

41: 마흔하나를 뜻합니다.

마흔둘: 마흔둘의 성인.

48: 48명의 사자를 가리킨다. 밀교의 승리한 군대인 부도명왕은 법을 지키는 자들의 수호자이며 그의 위에는 24명의 귀신왕이 나타난다. 좌우로 마흔여덟 명의 사자를 불렀다.

49층 : 49층 소원성취궁 : 투시타 하늘의 소원성주가 주조한 49층 소원성궁을 말한다.

오십알(Fifty pills): 50가지 방법을 말합니다.

오십일: 오십일 가지 정신적 요소를 가리킨다

오십이: 오십이 가지 자리를 가리킨다.

오십삼(五十三): 탄트라 금강계 삼십 칠불과 성깔파 천불 가운데 열여섯 번째 보살인 오십 삼을 가리킨다.

오십사: 보살의 수행 과정에서 54단계를 나타내며, 십신앙, 십거, 십행, 십봉, 십지, 사근을 가리킨다. 좋은 일.

오십오(五十五) : 선한 선생 오십오를 말하며 오십오성인이라고도 합니다.

오십팔계: 오십팔계(五十八戒): 범천경(범천경)에 언급된 10가지 무거운 금기와 48가지 가벼운 계율을 통칭합니다.

Sixty: 육십 화엄을 뜻합니다. Sixty-two: 62개의 견해를 가리킨다.

예순넷: 64개의 눈을 가리킨다. 푸라나집 제1권에 따르면 아비지옥의 18명의 간수들은 각각 64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

일흔 알약: 일흔 개의 공이 있다는 이론을 말합니다.

일흔두 별: 칠십이 일을 말하며 태산복군, 오대신, 대상서천, 육십구일을 합쳐 칠십이일을 이룬다.

일흔셋: 73개의 상을 말하며, 금강계 만다라의 성취 모임입니다. 53개의 상과 금강의 20일을 합하면 73개의 상이 됩니다.

칠십오(七五): 일흔다섯 가지 방법을 말하며, 일흔다섯 가지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일흔일곱 : 일흔일곱 가지 지혜를 뜻합니다.

팔십(八十): 팔십(八十)무한(八十)의 법을 말하며 무량의보살이 설한 팔십(八十)무한법을 가리킨다.

팔십일(八十一): 팔십일(八十一) 과목을 가리킨다. 심지어 대장경집 제3권에 기록된 반야명상(千葉mingxiang)의 팔십일 과목도 포함한다.

팔십팔 : 여든여덟 부처님 : 쉰세 부처님과 서른다섯 부처님의 총칭이다.

하트 89개 : 하트가 89개라는 뜻이다.

구십육(九十六) : 부처님 시대 전후에 인도에 나타난 96종의 이단과 96종의 종파를 말하며 불교와는 다르다.

구십팔별: 아흔여덟 명의 수면(阿密)을 일컬어 구십팔사신(九十八使官)이라고도 합니다.

백팔구슬 : 남홍마노 108구슬의 의미는 백팔삼매를 바로잡고 백팔가지 번뇌를 없애기를 구한다는 뜻이다.

백십 : 좋은 선생님이 백십 명이라는 뜻이다.

천팔십 : 십계(十界)에 각각 백여덟 가지 괴로움이 있다는 뜻(십계)은 혼란과 깨달음의 세계를 말하며, 이는 지옥계로 나뉜다. , 아귀계, 축생계, 아수라계, 인간계, 천상계, 성문계, 벽지불계, 보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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