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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의 미래는 어떻게 되나요? 급여가 높나요?

1 이 글의 개요는?

3D 모델링, 특히 3D 게임 모델링에 관해서는 다음의 9가지 측면에서 체계적으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강점을 말하다, 공부를 말하다, 시간을 말하다, 젊음을 말하다, 어려움을 말하다, 지위를 말하다, 급여를 말하다, 직업을 말하다, 선택을 말하다. 모든 사람의 이념적 문제와 미래에 대한 혼란을 해결하고, 자신의 방향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청춘이 혼란스럽지 않은데, 청춘을 꽃피우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2. 강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3D 모델링 학습에 대한 급여는 업계가 아닌 귀하의 강점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친구들이 저에게 항상 질문합니다. 졸업 후 3D 모델링 작업의 급여가 매우 높습니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많은 사람들의 임금이 매우 높지만, 임금이 매우 낮은 사람들도 많다는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물론 개인 능력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이 능력이 뛰어나고 회사가 필요로 하는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고 품질도 아주 높다면 왜 회사는 당신에게 높은 연봉을 주지 않는 걸까요? 반면에 당신이 디자인하는 작품이 기술적인 내용도 없고 기본적으로 쓰레기와 같다면 회사는 왜 당신에게 높은 급여를 지급해야 할까요? 회사가 자선단체인가요? 회사는 강한 사람을 원하고, 급여는 능력에 비례합니다.

?그래서 3D모델링을 배우고 싶은 친구들은 무조건 모험하지 말고 좋은 산업을 선택하면 음식과 의복이 충분할 것이고, 응원해줄 사람과 조상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세요. 사실 3D 모델링 산업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모든 산업에는 승자와 패자가 있는 것 아닌가요? 연예계에는 유명하고 유명한 빅스타도 있지 않나요? 한심한 월급을 받는 무명의 엑스트라도 있나요? 3. 배움에 대해 이야기하라: 더 많이 알수록 전망은 더 넓어진다. 아무것도 모른다면 바람을 따라갈 수밖에 없다.

3D 모델링을 배우고 싶어도 어떻게 배워야 할지 모르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기초가 전혀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3D 모델링도 잘 배울 수 있어요. 많은 초보 친구들이 온라인에서 찾는 튜토리얼은 지저분하고 흩어진 튜토리얼입니다. 이전 문장은 있지만 다음 문장이 없고, 여기저기 망치가 있어서 한동안 멍해집니다. 원래 저는 기초가 전혀 없거나 기초가 조금 있었습니다. 무엇을 먼저 배워야 할지, 다음에 무엇을 배워야 할지, 이 업계에서 어떻게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이 없었습니다.

사실 이 문제는 오래전에 다른 분들이 해결해 주셨는데요. 저도 이 공부를 할 때 다른 분들과 똑같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저의 3D 모델링 선생님께 가서 차세대 3D 모델링 게임 아트에 대한 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매일 진행하고 있으며, 재정적 비용 부담 없이 선생님의 비디오 튜토리얼과 소프트웨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송되는 것은 아래의 3D 게임 모델링 차세대(스커트)에 있습니다. 처음에 있는 숫자의 첫 번째 그룹은 296, 중간에 있는 그룹은 676, 마지막에 있는 그룹은 289입니다. 위를 입력하면 됩니다. 3개의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자신의 힘을 키우고 싶다면 스승에게서 더 많이 배워야 합니다. 닫힌 문 뒤에서 일하면 우물 안의 개구리가 될 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더 많이 알수록 전망은 더 넓어질 것입니다. 4? 시간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직무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3D 모델링을 배우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이 질문은 사람에 따라 다르며 다섯 손가락의 길이가 다릅니다. 일부 학생들은 기본 지식이 없으며 이를 받아들이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일부 학생들은 대학 출신이거나 직장인입니다. 하지만 남들만큼 열심히 하고,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공부한다면, 멋진 기술의 달인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3D 모델링을 처음부터 배워서 성공하려면 보통 8~12개월 정도 걸립니다.

학습을 시작할 때 실제로 나중에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지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선 캐릭터를 모델링하려면 캐릭터의 근육 구성, 올바른 근육 분할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뼈에 대한 지식, 인체에 대한 지식을 익힌 후, 스케치 등 기본적인 미술지식을 익히기 시작합니다. 너무 많이 마스터할 필요는 없습니다. 몇 가지 기본 사항에 능숙해야 합니다. 다섯번째, 청소년 이야기: 3D 모델러는 청소년 음식을 먹나요? 우리 청년들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이 질문은 잘못된 제안이고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젊은이로서 행동 방법을 배우고 능력을 갖추면 반드시 그에 맞는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일한 것이 다른 사람이 10년 동안 일한 급여와 같다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닌가? 게다가 능력이 뛰어나면 이 기술을 사용하여 회사를 시작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100년의 소득을 얻으려면 10년이 걸립니다. 가장 아름다운 청춘은 노년의 청춘이 아닙니다. 우리의 청춘은 두려움과 혼란, 걱정에 얽매이기보다는 열정과 노력으로 결단해야 합니다. 정신노동자가 35세 이후에도 일자리를 잃을까 걱정한다면 육체노동자는 어떻게 해야 할까? 정신적 작업에 관해서는 이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술형의 경우, 경력이 많을수록 나이가 많아지면 실업률이 높아집니다. ?6 말하기 쉽다: 3D 모델링은 배우기 쉬운가요? 이 질문은 마치 어린아이와 같은 질문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배우기 쉬운 것이 있나요? 어쩌면 이 질문을 한 친구는 좀 순진하고 귀여운 친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3D 모델링이 배우기 쉽다거나 어렵다고 감히 말할 수 없습니다. 제가 이 강좌를 수강했을 때, 반 친구들 중 일부는 매우 쉽게 배웠지만, 일부는 매우 어렵게 배웠습니다.

이 과정을 온 힘을 다해 공부할 수 있다면,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에 직면하고, 진지하게 해결하고, 더 많이 연습한다면, 실제로는 매우 배우기 쉽고,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퇴폐적이게 된다면, 3일 동안 헷갈릴 것 같아요. 그물을 말리는 데 이틀이 걸리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3D 모델링은 실제로 배우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7. 포지션에 대해 이야기하기: 3D 모델링을 배우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비주류라고 부르는 걸 그만둬주실 수 있나요? 전반적인 방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실제로 3D 모델링은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인기 있는 주류 취업 방향은 3D 게임 모델링의 차세대 방향으로, 게임 모델링 업계에서 모델러로 일하고 있습니다. 게임 모델 디자이너는 현재 매우 뜨거운 직업입니다. 국내 애니메이션 및 게임 산업은 이제 매우 성숙해졌으며 게임 아트 산업에 합류하려면 우수한 젊은이들이 많이 필요합니다. 차세대 씬 모델러와 차세대 캐릭터 모델러, 베이스 모델 핸드페인팅 텍스처 모델러. 게임회사에 성공적으로 입사한 후, 프로젝트 교육을 통해 급여가 해마다 인상됩니다. 현재 중국에는 수만 개의 애니메이션, 게임 R&D 프로젝트 아웃소싱 및 기타 회사가 있습니다. 수십만 직위의 인재 격차가 있기 때문에 기술만 잘 익히면 취업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8. 월급에 대해 이야기하다: 우리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모델링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높은 급여를 받고 좋은 삶을 살기 위해 모델을 배웁니다.

취업은 운이 70%, 재능이 30% 정도다. 어떤 졸업생은 월급 8~10만원으로 대형 게임회사에 가서 고급 프로젝트 제작에 참여할 수도 있다. 그것은 주로 개인의 작업과 자신의 적응성에 달려 있습니다. 끈질기게 노력하면 항상 보상이 있을 것이며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무언가를 얻을 것입니다. 3D 게임 모델링의 급여는 일반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가 모델링을 공부했고 지금은 졸업 후 5,000위안밖에 받지 못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제발, 2019년 졸업생들의 평균 연봉은 6,000이 조금 넘습니다. 졸업하자마자 5,000을 받는 게 정상 아닌가요?

최근 몇 년 동안 게임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향후 5~10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인재 부족 현상은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게임 회사는 인재를 유지하고 더 많은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서만 높은 급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모델 디자이너의 연봉은 100,00, 게임 아티스트의 연봉은 180,00, 게임 제품 디렉터의 연봉은 300,00에 달합니다. 친구 회사에서는 3D 모델러 후배(기본적으로 1~2년차)를 채용했는데, 비교적 성숙해 보였기 때문에 검증된 실력을 갖춘 모델러라고 생각했는데, 인터뷰 대상자들은 12K를 기대한다고 하더군요. 연락도 많이 안 했고, 숙련된 모델러의 비용이 12,000원 ​​정도인 줄 알면서도 습관적으로 10,000원으로 가격을 낮췄다.

3개월 동안 일한 후 파티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그가 일한 지 반년이 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하지만 인터뷰 내내 그의 이력서는 잘 포장되어 있었고, 그의 작품도 포함되어 있었다. ?애초에 3D 모델링을 몇 년이나 했는지는 밝히지 않았죠. 단지 몇 년의 경력이 있다고만 하더군요. 하지만 중요한 건 그의 실력이었죠. 무난했고 그는 급여를 받았습니다. 9? 업계에 대해 말하면: "폭풍이 몰아치는 상황에서는 돼지도 날 수 있습니다.

현재 거의 모든 3D 게임 모델링 회사는 차세대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인재 격차가 엄청납니다. 이 분야에서는 시장도 매우 크지만 요구 사항도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이 분야의 일반적인 상황은 기업이 인력을 채용할 수 없고 졸업생이 일자리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학습에 집중합니다. Zbrush는 매우 중요하며, 현재 하고 있는 일입니다.

요약하자면, 게임 장면 모델링에 참여하고 싶다면 유망 산업을 선택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특히 차세대 씬 모델링) 그리고 월급도 충분히 열심히 일하는 한, 선택에 관한 10가지 이야기: 잘못 선택하면 당신의 노력은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선택의 문제, 인생에는 세 가지 큰 비극이 있습니다: 하나는 선택할 수 없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선택을 계속하지 않는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포기하세요. 성공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인생은 탁월함을 구매하고 실패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3D 게임 모델링을 배우고 싶다면 직접 보여주세요. 주저하고, 혼란스러워하고,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계속해서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되는 것을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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