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유랑

는 먼저 유랑검객이라는 영웅을 소개한다.

JN

폭풍의 망치 바로 가기: T

는 목표물에 마법의 망치를 던져 상처를 입히고 2 초 동안 어지럽게 했다.

시전 거리: 525

냉각 시간: 8 초

마법 소비: 14 시

등급 1-1 점 피해를 입혔습니다.

등급 2-15 점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3-2 점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4-25 점 피해를 입혔습니다. < P > 이것은 창의적이지는 않지만 매우 실용적인 기술이다. snk 의 망치와 외형을 제외하고는 똑같다. 유랑검객들에게는 CD 가 짧고, 마법 소비가 많으며, 초반에는 부득이하게 쓰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다음 망치는 마복을 가져오지 않고 원숭이의 해를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 ) < P > 요약하면 sven 체포의 중심 기술이며, 이어 < P > 실용지수: 7

거력이 바로 가기: C

유랑검객이 공격에서 최선을 다해 175 범위 내 모든 적의 지상단위에 피해를 입힌다. 첫 번째 공격 대상은 전액 피해를 입었고, 나머지 대상은 덜 피해를 입었다.

등급 1-스퍼터링 손상의 1%.

등급 2-스퍼터링 손상의 2%.

레벨 3-스퍼터링 부상의 3%.

등급 4-스퍼터링 손상의 4%. < P > 매머드의 분열보다 열등하지만 분할 기술은 dps, 후기 브러시 돈, 단전의 주요 기술, 특히 광전 (세계 구원) 과 신의 힘의 협조로 충분히 발휘할 수 있지만, 초기에는 < P > 실용지수: 8

를 추가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주변 7 범위 내의 우방 단위의 수트를 늘리다.

등급 1-2 포인트 가드를 추가합니다.

등급 2-3 포인트 가드를 추가합니다.

등급 3-4 포인트 가드를 추가합니다.

등급 4-5 포인트 증가된 갑옷.

이 기술. 。 。 오, 정말 할 말이 없어요. 4 시 기술점을 낭비해야 5 시 그룹 갑옷, 22 급도 안 돼서 < P > 실용지수: 4

신의 힘 바로 가기: R

DOTA 유랑검객이 어떤 장비를 내는지 < P > 유랑검객이 소 B 를 내놨어요.

냉각 시간: 8 초

마법 소비: 1/15/2 점

등급 1-기본 공격력 1% 증가, 1 점 마법 소비.

등급 2-기초공격력을 125% 증가시켜 15 점의 마법을 소비한다.

등급 3-기초공격력을 15% 증가시켜 2 점의 마법을 소비한다. < P > 스킬이 말했듯이, 이번에는 svenniu B, sven 의 영혼기술, 전다+공격력이 가장 큰 기술, 후기의 Sven 에게는 그야말로 더욱 강화되었다. (즉, 6 급이 이 기술을 사용하면 탑을 깎는 것도 낭비가 아니다.) < P > Cd 도 12S 에서 8S 로 바뀌는 것도 sven 에게 큰 상승이다. < P > 실용지수: 1 유랑검객-Sven 약칭: Sven (단축키: U)

위대한 질서의 신의 신도, 성기사 Sven 은 필멸의 권력을 지키겠다고 맹세했다. 기사와 어두운 밤의 요정의 후손으로서, Sven 은 태어나자마자 추방되어 혼자 명상하고 자신을 훈련시켰다. 방랑하는 과정에서 그는 무고한 사람을 사악한 침범으로부터 보호하기로 결정했다. 축복받은 대검' 정의' 를 가지고 신의 힘으로 상대를 쓰러뜨리면 Sven 이 본 어떤 불공정도 그의 분노를 느낄 수 있다.

HP587/587

MP182/ 182

사정거리 125

속도 295

힘 23+2.7

민첩한 16+2

지능 14+1.3

공격 54-56

설명; 초기 gank 유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ank 로 가는 것이고, 초기 망치의 상하이와 현기증은 주요 출력 기술이기 때문에 망치를 우선시하고, 초기에 돈을 버는 것은 평평한 a 가 아니라 보칼로 하는 것이지, 노란 점으로 공격하고, HPMP 를 더하면, 전기에 마법이 부족하고 공격력이 높지 않은 sven 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조금 크면 필요 없다 나는 네가 여전히 보검으로 돈을 벌고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계속 노랑을 지적하고, 크게 커졌다. 중후기가 되면 분열을 고려할 수 있다. 만약 보칼이 약간 순조롭다면, 14, 15, 더 일찍 광전이 있을 것이다. (나는 정말 이것을 합치고 싶지는 않지만, sven 에게 너무 실용적이다) 분할 4% 를 더하면 된다. 내추럴에 3

를 추가해 핸드링 2 개, 나무 2 개 (또는 나무 1 개, 다른 작은 마술병) < P > 를 넣으면 마법병, 다른 가지 < P > 대복: 1. 손목 보호대, 손목 보호대, 의다리, 미친 Sven 의 보칼은 비록 공격력이 크지 않지만, 모든 근전 영웅들 사이에서 흔들리는 것은 매우 작은 편이다. 상대적으로 다소 우세하다. 전기 보칼은 반드시 위축되어야 한다. sven 은 장비가 없을 때까지 고기가 아니다. 몇 번도 안 되면 피가 없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6 급에 넘어져 신발과 마법 병을 사러 돌아갔다. (돈이 그렇게 많지 않으면 신발+회복복을 사서 이렇게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여분의 돈으로 손목을 사고, 더 많이 남겨두고, 당신의 gank 경력을 시작하고, 다른 gank 영웅과 함께 헤엄쳐 다니면 성공률이 높다. 그래서 어지러우거나 감속된 영웅을 제안하지만 안심하세요. 초반 가크의 영웅은 몇 명도 기절하지 않을 거예요.) 만약 가크가 끝난 후 3 명의 영웅이 있다면, T 를 가져가려고 할 수 있고, 필요하다면 더 크게 할 수 있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식으로, 반복되는 gank, gank, 순하면 2 분 안에 적들이 거의 물러날 수 있다. 만약 아직도 견지한다면, 당신들은 아직 후기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순풍국에 적용되고 강력한 후기가 sb 가 아닌 경우. ) 미친 얼굴의 공격 속도와 흡혈 효과는 건크에게도 유용하며, 흡혈도 혼선에 유리하다. 더 유용한 것은 그 15% 의 이동 속도인데, 사람을 쫓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설령 폭이 크지 않더라도. , 광전은 주로 두 번째 수법에 맞춰 비율이 높고, 각 방면이 더 강하다. BKB 에 관해서는, 나는 보통 sven 을 할 수 없는 것을 보지 못했다. sven 에게 너무 적합하다. 용심은 피를 지탱한다. 결국 네가 전기타법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 너희가 이기지 않았다면, 나는 < P > 2 를 이기지 못할 것이다. 고기가 없는 경우) 중후겸용류 (주류와 비주류 사이) < P > 점: 1 5 5 1 4 2 2 2 2 4 2 2 5 5 5 5 5 5 5 3 3 3 3 < P > 이런 타법은 후기에 발판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우선 노랑점을 스퍼터링으로 바꾸는 것이 더 유리하다 그래서 그 노란 점의 마법은 완전히 아낄 수 있다. < P > 외출복: 손으로 두 개의 고리를 고르고, 2 는 나무를 먹는다. (또는 나무, 다른 작은 마병) < P > 가 바로 마법병, 다른 나뭇가지 (위와 동일) < P > 는 2. 손목을 담는다. 당신이 4 손목 보호대+의족 (힘) 을 합칠 때도 아마 1 급 (가장 늦은) 인 것 같은데, 이때 당신의 피는 매우 많고, 게임 중반에 이렇게 많은 피를 가지고 있는 것은 이미 매우 핍박하고, 4 손목 보호대 1 * * * 에 12 시 지능을 더하면 약간의 절약만 하면 마술병을 전혀 낼 수 없다 후단전과 전기체포에 모두 유용하다. 장비는 모두 비슷하다. 효과와 원인은 이미 < P > 를 소개했다. 1 5 5 2 5 4 5 2 5 2 5 2 5 5 5 5 5 3 3 1 < P > 는 창의적이다. 개인적으로 망치의 15 점 공격은 3 점 기술점을 낭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캉을 포기해야 했기 때문에 망치는 탈출과 팀 동료들과의 살인에만 쓰였다. 그 3 시 황점은 sven 전 공격력이 낮고 피가 적은 약점을 더 잘 보완할 수 있었다. 좀 더 컸다. 목적은 탑을 밀기 위해서였다. (상대편 sb 가 그쪽에서 보내준 경우는 제외) < P > 중기에도 1, 3 을 추가할 필요가 없었다. 더 볼 수 없었다. 황점은 2 였다. 나중에, 솔직히 말해서, 아무도 그 15 의 공격에 대해 신경쓰지 않고, +3 을 우선시하는 것이 낫다. 어차피 그때는 이미 탑을 밀고 승리를 추구했고, 병선의 통제는 전기만큼 중요하지 않았다. 심지어 상위권일수록 더 낫다고 할 수 있다. 이때 우선 순위 3, 마지막 포인트 1(5 시 갑옷의 효과) 항상 1 여 점의 상처보다 훨씬 낫다.)

ps: 적을 만나면 수십 방울의 피만 흘릴 때 도망친다. 이때 망치를 만나 과거에 죽이지 않은 상황에서 걱정하지 마라. 후기 살인은 더 이상 너 혼자 적과 단독으로 맞서는 것이 아니다. 너와 너의 팀 동료가 있다. 동료가 없어도 너 자신의 평범한 상처가 있다 결국, 모든 점마다 그의 장단점이 있다. 이렇게 더하면 최대한 이익을 발휘할 뿐, 폐단 < P > 장비 < P > 외출복, 수선: 주먹, 항환 (무엇을 잊어버렸는지, +2 시 종합), 다른 식목 (계속 섞여야 하기 때문에) 。 。 ), (이미 이겼다) < P > 는 앞의 두 가지에 비해 완장을 늘렸고 완장의 합성이 부드러워 각 점 효과는 sven 에게 매우 중요하다. 완장을 열어 공격력과 HP 를 늘리는 것은 연대전에서 모두 유용하다. 추격당할 때 가혈, 심지어 역살까지 할 수 있다. 왜 미친 얼굴은 피를 빠는 것 외에 혼선작용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가혈효과 완장도 (3HP 초당), 아이디어, 합성할 때의 구매 순서: 철의헬멧, 공격용 발톱, 가속장갑, 광전 1 ***435, BKB 는 391, 싸지 않다 광전 전에 이미 미친 얼굴과 완장이 생겼기 때문에 회혈은 이미 문제가 되지 않았다. 마법에 관해서는, 그 당시 충분한 등급과 노란 점이 있었기 때문에 마법은 사실 비교적 충분했다. (함부로 쓰지 않는 한), 광전 후 (어처구니), 돈 치는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고, 더 이상 보칼에 의지하지 않고, A 를 평평하게 할 수 있었다. 믿어 이때 이미 높은 출력 (소 B 를 켜는 큰 것) 이 생겼지만 마법 (BKB) 을 두려워하지 않고, 4 개후 (완장, 미친 얼굴, 큰, BKB) 는 그야말로 사람을 막아 살인을 막고, 부처를 막아 부처를 죽이고, 대포를 하나 더 합치면 더욱 소 B 가 되고, 조심하지 않아 폭발한다 너희 고기의 영웅은 잘 발휘하지 못하고 (언어가 정말 어색하다), 관심도 없다. 초기에 황점을 배웠고 완장을 열었고, BKB 를 가진 너의 피도 적지 않았다. 마법 상해를 두려워할 필요도 없고, 완전한 고기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DPS 가 되려면 끝까지 대포를 내고 공격력이 크게 향상되는 것이 낫다. 아직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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