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구성요소와 구성요소의 차이점
1. 다양한 속성
1. 플래시 컴포넌트는 플래시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개념입니다.
2. 컴포넌트는 데이터와 메소드를 간단히 캡슐화한 것입니다.
2. 다양한 카테고리
1. 플래시 구성 요소에는 그래픽 구성 요소, 버튼, 비디오 클립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무비 클립 - 기본 타임라인과 독립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클립이며, 액션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그래픽 - 기본 타임라인을 사용하여 재생하는 애니메이션 클립은 작업 코드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3) 버튼 - "바운스 업", "포인터 전달", "눌림", "클릭"의 네 가지 상태가 있으며 작업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일반적으로 직접 개발한 구성 요소에는 복합 구성 요소(복합 컨트롤), 확장 구성 요소(확장 컨트롤) 및 사용자 정의 구성 요소(사용자 정의 컨트롤)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복합 구성 요소: 다양한 기존 구성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구성 요소를 형성하여 중앙 집중식 구성 요소의 성능을 집중시킵니다.
(2) 확장된 구성 요소: 기존 구성 요소의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새로운 구성 요소를 파생하거나, 원래 구성 요소에 새로운 성능을 추가하거나, 원래 구성 요소의 제어 기능을 변경합니다.
(3) 사용자 정의 구성 요소: System.windows.Forms.Control 클래스에서 직접 파생됩니다. Control 클래스는 키보드 및 마우스 이벤트 처리를 포함하여 구성 요소에 필요한 모든 초보 수준 기능을 제공합니다.
확장 정보
기능
1. 구성 요소는 한 번만 생성하면 문서 전체에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구성요소의 콘텐츠가 수정되면 수정된 콘텐츠가 해당 구성요소를 포함하는 모든 파일에 적용되므로 사용자가 동영상을 더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3. 문서의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파일 크기가 크게 줄어듭니다.
4. 플래시 구성요소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중에 비슷한 유형의 서로 다른 두 구성 요소가 동일한 애니메이션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먼저 한 구성 요소에 대한 일련의 작업을 만든 다음 다른 구성 요소를 직접 적용하고 교체할 수 있으므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구성 요소
바이두 백과사전 - 플래시 구성 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