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암살자의 보너스 포인트
필수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종 추격: 암살자의 본질. 사용하지 않으면 암살자로 플레이하지 마세요. 2. 블레이드 스톰(Blade Storm) : EX와 결합하여 데미지가 높고, 사거리와 유연성이 좋으며, 몬스터를 모으는 것도 가능합니다. 3. 게일 플러리(Gale Flurry) : 단일 대상 데미지가 높으며, 장기 포획 + 무적이다. 잡을 수 없는 몬스터에 대한 데미지는 약하지만, 맵을 리프레시하기 위해서는 이 스킬이 필요한 것은 부정할 수 없다. 4. 치명적인 즉석 감옥 킬 : 극도로 높은 피해량, 초대형 범위 + 몬스터 수집, 또 불만스러울 것이 무엇이겠습니까. 5. 단검/쌍검 숙련도: 단검 콤보는 부드럽고 데미지가 낮습니다. 쌍검은 데미지가 높지만 스킬 CD가 길고 콤보를 익히기가 쉽지 않습니다. 개인 습관에 따라 다릅니다. 6. 공중 점프 및 질주 : 어떤 역할인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이 두 가지 스킬이 없으면 암살자의 유연성을 반영할 수 없습니다. 전제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Rapid Air Stomp: 1회당 별 2개, 중간 데미지를 주지만 스킬 특성상 이 스킬은 출력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어 단지 포인트 축적에 불과합니다. 2. 커팅 : 콤보가 어려울 때까지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데미지는 중간 정도이며, 5레벨 각성 전제 조건이다. 3. 스파이럴 펑크(Spiral Puncture) : 풀 히트의 데미지는 좋지만, 하드 데미지는 완전 히트가 어렵습니다. 옵션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급상승 공격: 4개의 엔딩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공격을 마무리하는 데 사용되며 외계인 공중 연결도 있습니다. 이제 BUFF 표시가 있으므로 대부분의 경우 약 100 강도의 BUFF가 보장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데미지가 낮고 대부분의 몬스터가 모든 움직임을 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하기 위한 SP가 부족하다면 여기서 SP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아크플래시(Arc Flash) : EX가 데미지를 추가하고 거리를 줄여주는 것에 대해 대부분 만족하고 있습니다.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킬링 슬래시: 기절할 확률이 높지만 대부분의 보스는 기절하지 않습니다. 클로징 무브의 데미지는 플라잉 스트라이크보다 높고, 스톰의 데미지보다 낮습니다. 엔들리스 6이 있을 경우, 스톰에만 의존하면 콤보 포인트가 떨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풀인데 클로징 무브를 쓸 스킬이 없습니다. 단점은 슈팅 속도가 느리고 클로징 동작을 익히기가 어렵고 클로징 동작이 최종 타격을 놓칠 수 있다는 점이다. 4. 양날찌르기 : PK에 좋습니다. 맵을 브러싱하면 집단데미지가 낮고, 몬스터들의 콤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5. 썬더 블레이드 섀도우: 저고도에서 몬스터를 모으는 데 사용되며, 고고도에서 데미지를 주는 데 사용됩니다. 예전에는 게일 플러리의 잡을 수 없는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가 줄어들었고, 번개의 데미지가 감소했습니다. 즉석 감옥 살인에 이어 두 번째이며 현재 버전 SP가 증가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채우기를 선택합니다. 단점은 후속 스킬을 익히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처음 3개의 공격은 단일 대상이며, 잘못 사용하면 몬스터가 흩어집니다. 1개 또는 전체를 권장합니다. 5번의 강박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암살자에게는 이 1포인트 절약 스킬이 부족하지 않으며, 5포인트의 데미지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6. 패시브 각성 : 모든 직업 중 가장 압도적인 효과를 지닌 패시브 각성. 가득 채우면 치명타 적중률 18% + 적중률과 회피율이 낮지 않습니다. 물약과 합치면 그림의 치명타는 100%에 도달할 수 있으며, 숙련된 암살자는 그림의 80% 이상의 적용 시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부상은 없습니다. 크리티컬 히트뿐만 아니라 히트, 회피에도 충전을 권장합니다. 7. 액티브 각성 : 각성 후 암살자가 신이 되어 출력이 평소보다 2배 이상 높으며, 철수 시 넓은 지역에 몬스터들이 모여든다. 하지만 풀레벨에서의 피해량은 레벨 1의 2배에 불과하고, 위력 차이는 약 150 정도이다. 다른 것들은 공격 속도와 이동력에 미미한 영향만 미친다. 단점은 SP가 너무 많이 소모되어 데미지 증가가 눈에 띄지 않는다는 점이다. 최소 레벨 1 이상을 권장하며, 높은 버스트를 위해 이를 위로 올릴 수 있습니다. 8. 소용돌이 칼날 충격(Whirling Blade Impact): 느린 공격 속도와 지배력 부족으로 인해 쉽게 방해를 받는 스킬입니다. 데미지는 꽤 좋지만 불행히도 이 스킬은 기본적으로 최악의 EX 스킬 상위 3위에 랭크될 수 있습니다. 부상당해서 이득이 없음... SP가 추가로 있으면 추가할 수 있지만, 이 SP가 있으면 비행 공격, 개체 폭발 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킬보다. 9. 스파이럴 폴링 쏜(Spiral Falling Thorn) : 온몸을 지배한다. 대미지를 모두 맞추지는 못하더라도 1레벨에서는 SP가 많이 소모되지 않는다. 하지만 3시즌에는 조준원이 없다. , 그래서 당신은 느낌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이동이 너무 느리고, 초보자가 노려보지 않으면 놓치기 쉽다는 점이다. 추천합니다. 10. 사이드 스텝: 마법 스킬을 잘 사용하면, 잘 사용하지 않으면 없는 척 그림을 브러싱하는 효과는 별로 없습니다. 주문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썬더 블레이드 섀도우와 스파이럴 펑크를 제외한 위의 모든 스킬은 포스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번개가 가득 차 있어 포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나선형 펑크 포스도 스파이럴 떨어지는 가시에 영향을 미치지만 강제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지상에서는 강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기타 추천 스킬: 1. 닌자 테크닉: 섀도우 클론: 기능은 마법사의 스탠드인 퍼펫과 동일하지만 방해받기 쉬우므로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생명을 구하려면 레벨 1을 권장합니다. 2. 섀도우 스트라이크 : 데미지가 좋고 콤보 사용이 부드럽지만 잘못 사용하면 출혈이 발생합니다. 5개 필수 또는 전체 주문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수리검 : 개정 후 8회 관통이 매우 맹렬하고, EX데미지도 좋지만, 가까운 대상을 타격할 수는 없다. SP는 10개만 필요합니다. 4. 텐츄 : EX와 합체 시 암살 데미지가 매우 강하며, 약한 데미지는 단일 대상 출력으로 몸체 파괴가 1점 이상인 것이 좋습니다. 5. 물리 치명타 : 암살자는 치명타를 가하지만 패시브 각성과 치명타 약을 사용하면 치명타의 32%가 100을 넘을 수 있습니다. 개인 조건과 QP의 물리 치명타를 고려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6. 웅크리기: ... (이 기호 외에는 달리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TP 스킬: 기본 숙련도 외에 가능한 모든 스킬을 사용하면 아마 2포인트 정도 남을 것입니다. 기본 숙달에 소비하십시오. QP는 풀힘, 풀히트, 풀속성 강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리 치명타와 이동 포인트는 개인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남은 포인트는 체력이나 회피에 투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