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사령술사는 어떻게 추가합니까? 브러시와 PK 를 겸비해야 합니다. 알고 계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술 통합 흐름 순수 대규모 기술 흐름 사령술사 PK 포인트
글라이딩 1 급 3---5 급
(암살자가 이 기술을 추가하는 것은 공격, 이동 속도, 이동 속도, PK 흐름에 3 급을 더하는 모습은 부공을 조금 더 높이 만들기 위해)
호광컷 1 급 5 급 강제
(일부 사령술사들은 5 급을 강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네가 불순한 PK 가 이렇게 높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좀 위험해요)
그림자분신 1 급 1 급 1 급
암혼파 5 급 5 급 5 급 (강할 수 있음)
골방패는 만급을 채우지 않는다
(주로 그림을 칠한 사령술사는 이 기술을 추가하지 마라. 추가하면 후회할 것이다. 평소에는 이것을 넣을 수 없다.
PK 는 방어를 위해 빈혈의 사령술사를 좀 견딜 수 있게 하고, 운이 좋게도 뼈를 날려서 적의 연수를 끊을 수 있지만, 이 기술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저주의 화살 5 급 5 급 5 급 (강제할 필요 없음)
(초원격 아마도 XXX 는 적들이 반격하는 것을 보고 이 기능 패체를 좀 물리쳐야 할 것 같다.)
< P > 좀비를 1 급/만급
(TX 가 받은 암야사자 버전은 한복이 조화를 이루는 버전이다. 조화된 후 좀비는 이미 이전의 고이동을 잃었다. 적은 실수로 좀비에게 안기면 한 끼를 아프게 할 수 있다. 좀비를 좀 때리게 하기 위해 가득 차 있다. 솔직히 채워도 다칠 수 없다.
니콜라스는 만급 만급 만급
(사령술사 두 아기 중 한 명, 불만이 없다 1 급 몇 번 죽으면 죽는다)
죽음의 발톱 만급 5 급 /10 급 만급 (강제)
(120PX 의 넓은 범위, 20 암내저항 감소, 고지직, 아무리 봐도 이 기술이 가득 차 있다 스스로 연거푸 자백하고 도망칠 수 있다)
만급만급급 1 급
(페인트칠이 가득 차면 왕자의 상처를 높일 수 있다. PK1 급이면 충분하다. 왕자 상태를 전환할 수 있다)
사령술사의 원망 5 하지만 사용시 허점이 크고 적에게 강경하지 않기 때문에 위험하기도 하다. 강경하지 않기 때문에 좋은 강제이유를 찾을 수 없다.)
암흑식 만급에는
(60 급 버전의 신기, 힘이 높다 스킬의 결함으로 적에게 연거푸 모집할 수 있는 기회)
그림자 거미줄 배열 10 급/만급 10 급/만급 만급
(이 스킬은 불만이 없는 이유는 SP 가 부족해서 10 초의 출력이 높고 SP 가 부족하더라도 적어도 10 은 추가해주세요.
백귀야행 레벨 5 급 5 급/만급 (강제할 수 있음)
(화려한 통제장 견제 능력, 아쉽게도 상처가 조금 낮아 PK 를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범위를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여전히 약간의 탈출 시간을 얻었습니다.)
바락 풀 레벨 1
( PK 실용성은 매우 작다)
흡혼심파 6 급/만급만급 1 급
PK 는 왕자가 와서 생명을 살리기 위해 연거푸 부상을 자초하는 것이다.
바락의 야망 5 급/만급만급 1 급
바락의 분노 만급 1 급/만급
도살에 대한 공포만급 1 급
( 쓸모없는)
천혼제 1 급/만급만급 1 급
PK1 급으로 놀다)
그림자는 5 급/만급 (강제)
(브러시는 이 기술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정은 정말 낮고 낮았다. 연모집에서 사람을 거의 잡을 필요가 없다. PK 만급은 강제가 매우 해롭다.)
비상은 1 급
(왜 PK1 급을 더하고 1 급을 조금 높이 뛰는지 탈출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1 급은 도망가는 데 쓰이는 것이 좋다.
원고기억은 더하지 않고/만급은 더하지 않고/만급은 더하지 않고
(원고만급지능은 어둠식에 맞춰 순간적으로 출력이 높지만, SP 문제를 고려하면 사실상 빼놓을 수 있다. 마법 등 안 추가/만급 안 추가/만급 안 추가
(한계류는 더해져요. 큰 기능 스트림의 SP 가 충분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두 가지 기술을 추가하여 출력을 높일 수도 있지만, 사령술사 출력 자체도 충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