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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에서 모따기 수정자를 사용하여 명판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DMax에서 모따기 수정자를 사용하여 플라크를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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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는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 전용 도면 소프트웨어로, 모델링, 재료 추가, 매핑, 렌더링 및 기타 프로세스를 통해서만 사실적인 도면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3dmax를 배우려면 체계적인 강좌를 찾아야 합니다. 온라인에 많은 리소스가 있지만 체계적인 학습 없이는 이 소프트웨어를 진정으로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 3D 소프트웨어 사용법, 렌더링 렌더링, 기본 모델링 튜토리얼, VRay 렌더링, 조명 재료 사용, 인테리어 디자인, 텍스처 등에 대한 비디오 튜토리얼을 포함하여 많은 전문 3dmax 튜토리얼 코스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3D 모델링을 배우고 싶다면 Yutu의 튜토리얼을 읽어야 합니다.

모따기 수정자를 사용하여 3DMax에서 명판을 만드는 방법

장면 파일을 열고 만들기를 클릭한 다음 그래픽을 선택하고 개체를 스플라인으로 전환한 다음 직사각형을 선택하고 계속 진행합니다. 정면도 그리기.

수정을 클릭하고 길이를 100mm, 너비를 260mm, 모서리 반경을 2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수정을 클릭하고 모델에 모따기 수정자 명령을 추가합니다. 레벨 1의 높이는 6으로 설정되고 윤곽선은 -4로 설정되고, 레벨 2는 확인되고, 높이는 0으로 설정되고 윤곽선은 -4로 설정되고, 레벨 3은 확인되고, 높이는 -2로 설정되고, 윤곽선은 0으로 설정됩니다.

다시 만들기를 클릭하고 전면 뷰에서 만들 직사각형을 선택하세요.

수정을 클릭하고 길이를 100mm, 너비를 260mm, 모서리 반경을 2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베벨 수정자를 추가하세요. 레벨 1의 높이는 6으로 설정되고 윤곽선은 -4로 설정되고, 레벨 2는 확인되고, 높이는 0으로 설정되고 윤곽선은 -4로 설정되고, 레벨 3은 확인되고, 높이는 -2로 설정되고, 윤곽선은 0으로 설정됩니다.

만들기를 클릭하고 그래픽을 선택한 다음 개체를 스플라인으로 전환하고 장면에 만들 텍스트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텍스트 세트를 생성하려면 전면 뷰를 클릭합니다.

수정을 클릭하면 텍스트 상자에 이와 같은 여러 중국어 문자를 입력할 수 있으며 텍스트 유형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글꼴 크기는 55, 간격은 12로 설정되었습니다.

저희가 이런 글을 만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수정을 클릭하고 돌출 수정자를 추가한 다음 돌출 양을 약 1.5로 설정합니다.

이렇게 입체적인 명판 제작을 완료했습니다.

위는 "모따기 수정자를 사용하여 플라크를 만드는 3DMax 방법"입니다. 더 많은 3dmax 사용법 및 모델링 튜토리얼은 Yutu에 있습니다. 3dmax 튜토리얼을 자세히 알아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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