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Maya 및 3dMax 에 비해 4D 극장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Adobe 소프트웨어 중 가장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Maya 및 3dMax 에 비해 4D 극장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Adobe 소프트웨어 중 가장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심도 있게 사용한 후에 다시 나의 견해를 말해 보자. 내가 배운 첫 번째 3D 소프트웨어는 맥스였다. 본인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종사하여 몇 년 동안 CAD 와 잘 어울리며 인테리어 디자인 효과도가 비교적 많다. 실제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 max 는 Maya 를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우연히 c4d 를 접하게 된 것은 올리고머 스타일의 작품을 보았기 때문이다. 천천히 몇 편의 작품을 모방하여 내가 이미 그녀를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효과가 정말 강하다. 물론 max 모델링은 c4d 가 점 선 면 모델링의 배선 원리가 동일하기 때문에 C4D 를 잘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4d 는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나중에는 인쇄 전기상 아트 포스터를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되고 있으며 c4d 도 사용되었습니다.

마야는 또한 직장에서 서로 연락하는 것이 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많은 명령을 잊어버렸고, 나중에는 아예 포기했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는 각각 장점이 있다. 초심자의 입장에서 현재의 학습 난이도에 따라 개인적으로 c4d, 맥스, 마야라고 생각한다.

맥스와 마야는 이미 adobe 에 인수되었다. C4d 는 독일 maxon 의 3D 제품이므로 회사 제품이 아닙니다. 각 소프트웨어 기능 및 작업은 독립적이며 일률적인 경우는 없습니다.

시장의 사용 범위와 정도를 보면 max 는 주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사용되며 게임과 건축 분야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확장성, v r 렌더러 및 다양한 우수한 플러그인을 통해 사실적인 산업 품질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Max 는 건물 및 내부 렌더링을 렌더링하는 데 더 유용합니다.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기능이 많아 신인에게 별로 우호적이지 않다. 익숙하면 사용하기 편할 거예요.

C4d 는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했고, 우세는 뚜렷하다.

일반적으로 열 포장에 사용되며, 특히 최근 몇 년간 전자상 포스터가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3D 모델링 조각 시스템도 매우 강력하여 후기의 쇼로서 디자이너의 관심을 받고 있다.

디자이너에게 보다 유연한 작동 방식을 제공합니다. 인상적인 mograph 모듈, 사실적인 머리카락 시스템, 간단한 임의 효과로 신인들은 창의적이고 뇌구멍이 활짝 열리는 효과를 쉽게 만들 수 있다.

C4d 의 조작 인터페이스는 명확하고 간결하여 신인에게 매우 우호적이다. 시각 효과에 있어서 더욱 우세하다. Oc 또는 redsfift 렌더러를 사용하여 초현실적 작품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Ae 와 원활하게 연결하여 멋진 효과를 낼 수 있어 생산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마야는 여러 해 동안 발전해 왔으며, 업계 인재 양성과 자료 축적은 모두 완벽하다.

Maya 의 3D 모델링도 독특하며 효과는 영화 특수 효과 애니메이션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후기에 깊이 공부하려면 2 차 개발 능력이 필요하고 입문 문턱이 높다. 최고급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서 오픈 소스의 특성으로 인해 영화 효과에 더 많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경우 여러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작됩니다. 새로운 사람으로부터 3D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학습 시간을 고려하여 투자 비용 제안은 c4d 에서 직접 시작합니다.

관련된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소프트웨어에 대한 선호도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다각형 모델링, nb 곡선 모델링, 내부 효과도, 공연 등에 대한 풍향 벤치마킹 역할을 하는 성숙한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인 max 에서 배워야 합니다.

신인은 3D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낯설어서 c4d 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학습에 대한 흥미가 크고, 그림의 효율이 빠르며, 학습 비용과 난이도가 모두 높지 않을 것이다.

먼저 너의 첫 번째 문제를 말해라.

세 가지 소프트웨어는 모두 3 차원 제작 효과에 관한 것으로,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다음은 그들의 간략한 설명이며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첫째, 4D 영화관은 문자 그대로 4D 영화를 의미하지만 그 자체는 3D 퍼포먼스 소프트웨어이다. 독일 마첸 컴퓨터사에서 개발한 것으로, 높은 컴퓨팅 속도와 강력한 렌더링 플러그인으로 유명하다. 많은 모듈의 기능은 유사한 소프트웨어의 과학 기술 진보의 성과를 나타내며, 그것이 묘사한 각종 영화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점점 더 성숙한 기술이 점점 더 많은 영화사들에게 중시됨에 따라 그 미래가 더욱 밝아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4D 극장은 광고, 영화, 산업 디자인 등에서 두드러지게 응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영화' 아바타' 스태프, 3 차원 영화 스튜디오, 4D 영화관으로 일부 장면을 찍었는데, 이런 블록버스터에서 C4D 의 활약을 보는 것은 매우 훌륭하다. 그것은 많은 일류 예술가와 영화사의 첫 번째 선택이 되고 있으며, 4D 영화관은 이미 성숙했다.

둘째: MAYA 소프트웨어는 Autodesk 의 유명한 3D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Autodesk Maya 는 영화, 텔레비전, 게임 등의 분야에서 개발, 디자인, 제작 작업 흐름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동시에 다각형 모델링을 개선하고 새로운 알고리즘을 통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멀티 스레드 지원은 멀티 코어 프로세서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HLSL 음영 처리 도구 및 하드웨어 음영 처리 API 는 차세대 호스트 게임의 모양을 크게 향상시키고 캐릭터 생성 및 애니메이션에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마야는 해외, 심지어 국내에서도 대부분의 비주얼 디자인 분야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Maya 소프트웨어의 더욱 강력한 기능과 정교한 시스템으로 인해 국내 많은 3D 애니메이터가 Maya 로 전환하기 시작했고, 많은 회사들이 Maya 를 주요 창작 도구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많은 대도시와 경제 개발 지역에서 Maya 소프트웨어는 이미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의 주류가 되었다. 마야는 스타워즈 시리즈,' 반지왕' 시리즈,' 스파이더맨' 시리즈,' 해리포터' 시리즈,' 미라 귀환',' 최종환상',' 쥐쥐',' 다른 분야에서의 응용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셋째, 3D Studio Max (일반적으로 3d Max 또는 3ds MAX 라고 함) 는 Discreet Corporation (Autodesk Corporation 에 의해 통합) 이 개발한 PC 시스템 기반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의 전신은 DOS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한 3D Studio 제품군 소프트웨어였다. Windows NT 가 등장하기 전에 산업 CG 제작은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에 의해 독점되었다. 3D Studio Max+Windows NT 조합이 나타나 CG 제작의 문턱을 단번에 낮췄다. 처음에는 컴퓨터 게임을 위한 애니메이션 제작을 시작했고, 나중에는 엑스맨 II, 마지막 전사 등과 같은 특수 효과 제작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Discreet 3Ds max 7 이후 공식적으로 Autodesk 3ds Max 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3ds max 2020 입니다.

응용 분야에서 광고, 영화,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3D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제작, 게임, 엔지니어링 시각화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내가 너의 두 번째 문제를 말하겠다.

Adobe 소프트웨어 제품군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아래에 간략하게 나열되어 있으며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어도비? Photoshop(Ps):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 이미지 스캔, 편집, 이미지 제작, 광고 크리에이티브, 이미지 입력 출력을 하나로 통합한 인쇄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컴퓨터 아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 어도비? Flash(Fl): 2 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인터넷 웹 페이지에서 널리 사용되는 벡터 애니메이션 파일 형식은 벡터 연산을 사용하므로 저장 공간이 줄어듭니다. Flash 로 제작된 영화에는 모두 고유한 파일 형식 (\ ﹙swf﹚) 이 있으며, 전 세계 웹 브라우저의 97% 에 Flash 플레이어 (Flash) 가 내장되어 있습니까? 플레이어 정의. It 는 Macromedia 가 제안한' 리치 인터넷 어플리케이션 (RIA)' 개념을 실현하는 플랫폼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도비 포함? Flash 문서 디자인 및 편집을 위한 Flash 및 Adobe? 플래시? Flash 파일을 재생하는 플레이어.

3, 어도비? Dreamweaver(Dw):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Macromedia 가 처음 개발한 유명 사이트 개발 도구. Wysiwyg (what-you-see-is-you-get)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HTML 편집 기능도 제공합니다. 현재 Mac 및 Windows 버전이 있습니다. Dreamweaver 는 MX 버전부터 Opera 의 조판 엔진을 사용했습니까? 빨리'? 웹 페이지로 미리 보기.

4, 어도비? Illustrator(Ai): 벡터 그래픽 그리기 소프트웨어. 어도비? Illustrator 는 원래 Macromedia 에서 제작한 벡터 그래픽 편집 소프트웨어였으며 나중에 Adobe Creative Suite 에 추가되었습니다. 출판, 멀티미디어 및 온라인 이미지 산업에 사용되는 산업 표준 그래픽 소프트웨어입니다.

5, 어도비? Acrobat: PDF 형식의 문서를 편집하고 읽는 데 사용합니다. 이에 따라 Adobe 는 PDF 전자 문서 형식을 출시했습니다.

6, 어도비? Indesign(ID): 주로 합성 조판 디자인에 사용되는 데스크탑 조판 소프트웨어입니다. 도서 출판 분야에서도 응용범위는 포맷의 각종 디자인과 관련될 수 있다. 인쇄 및 디지털 미디어의 동적 출판의 기초입니다.

7, 어도비? Fireworks(Fw): 웹 페이지 그림을 편집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비트맵 및 벡터 그래픽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으며 롤오버 이미지, 드롭다운 메뉴 등의 웹 디자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어도비? 리더: PDF 문서 형식을 읽는 데 사용됩니다. PDF 파일 탐색에 가장 적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멀티손가락 확대/축소 기능을 지원하여 메일이나 웹 페이지에서 PDF 파일의 업데이트 로그를 직접 열 수 있습니다.

9, 어도비? 개봉? 프로 (pr): 프리미어는 흔히 사용되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광고 제작과 텔레비전 프로그램 제작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실시간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진정한 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10, 어도비? Ct (contribute): 웹 디자인 관리 도구입니다. Dreamweaver 와의 통합을 통해 웹 사이트의 무결성을 유지합니다.

1 1, 가공물? 그 후? 특수 효과 (AE): 전문 비선형 효과 합성 소프트웨어. 이미지 합성, 애니메이션, 시각 효과, 비선형 편집, 애니메이션 샘플 디자인, 멀티미디어 및 웹 애니메이션 등에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수백 가지 효과와 사전 설정 애니메이션 효과를 포함하는 유연한 레이어 기반 2D 및 3D 포스트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

13, 어도비? 오디션 (Au): Adobe? Audition 은 전문적인 오디오 편집 및 믹스 환경입니다. Audition 은 스튜디오, 방송 장비, 후기 제작 장비에서 작업하는 오디오 및 비디오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고급 오디오 혼합, 편집, 제어 및 효과 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응? 최대 128 개의 채널을 혼합하고, 단일 오디오 파일을 편집하고, 루프를 만들고, 45 개 이상의 디지털 신호 처리 효과를 사용합니다.

각각 기능이 다르고 응용 분야도 다릅니다. 그들은 소프트웨어 업계의 거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기본 후기 인원은 어느 정도 Adobe 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다.

1, 4D 영화관 (CG)

C4D 는 시각적 애니메이션 효과를 광고하는 데 능숙하며, 조작이 간단하며, 연산 속도가 매우 빠르고, 렌더링 플러그인이 강력하며, 렌더링 및 모션 그래픽 모듈에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소프트웨어 기술과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이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2.Maya (비디오 애니메이션 CG 메인스트림 3D 소프트웨어)

MAYA 는 애니메이션 분야의 핵심 소프트웨어입니다. Maya 는 강력한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서 모델링, 장면 렌더링, 애니메이션 및 특수 효과에 큰 역할을 합니다. 이 네 가지 모듈은 모두 프로젝트의 독립적인 부분입니다. 3 차원 애니메이션 제작은 대부분 Maya 소프트웨어에서 이루어지므로 Maya 소프트웨어는 애니메이션 학습에 능숙해야 합니다.

3, 3ds Max (일부 비디오 건축 게임 CG)

3ds Max 는 영화,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게임, 산업 시각화 등에 널리 사용되는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비교적 간단하고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플러그인이 많다는 것이다. 단순하고 강력한 모델링을 통해 고급 렌더링은 사실적인 3d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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