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Aoe 로마 각족 병종의 특산물! 궁극의 코끼리가 있습니까? 어느 나라?

Aoe 로마 각족 병종의 특산물! 궁극의 코끼리가 있습니까? 어느 나라?

4. 비밀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플러스 머스킷티어를 속이십시오-소총병을 얻으십시오.

사기 5 명의 머스킷티어 추가-5 명의 해병대원 확보

사기 플러스 5 머스킷티어 블루-블루 5 해병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기는 경기병을 증가시킨다 -(PS 당신은 공백이 없는 부대를 원한다)

다섯 명의 궁수 브라이언을 속여 브라이언은 다섯 명의 궁수 (PS 브라이언은 게이머의 이름, 자기 이름 또는 다른 이름) 를 얻었다.

완전한 보루를 하나 더 추가했다. -완전한 요새를 얻으십시오.

속임수는 새로운 요새를 추가합니다-미완성 요새를 얻으십시오.

사기는 새로운 도시 녹색-녹색을 증가시켜 새로운 도시를 얻는다.

사기로 선택한 부대나 건물을 폭파하다.

부정행위가 지도에서 열리다.

부정행위는 지도를 닫고 검은색으로 돌아가는 것을 드러낸다.

부정행위는-자신의 선수를 선택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사기는 파란색입니다-제어 파란색을 변경하십시오.

비브리안을 속여 제어 브라이언이 되었습니다 (Psbrian 은 플레이어의 이름, 자신을 때리는 이름 또는 다른 플레이어의 이름).

블루 동맹을 속이다-블루와 동맹을 맺다

평화를 속이고 브라이언-브라이언 휴전

전쟁 녹색과 녹색전쟁을 속이다.

인간이나 컴퓨터 통제를 속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인간을 속이는 블루-플레이어가 제어 블루가 됩니다

컴퓨터 녹색을 속이다-컴퓨터가 제어 녹색으로 변한다.

모두를 속이십시오-플레이어는 모든 국가를 통제합니다.

컴퓨터 소유를 속이다-컴퓨터가 모든 국가의 통제가 되었다.

승리자를 속여 이기다

부정행위 승리 노란색 게이머가 이겼다.

사기로 선수를 물리치다.

사기패백게이머가 패하다

자원을 속여 자원을 얻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자원을 속이는 음식 +500- 플레이어는 500 개의 음식을 얻는다.

자원 목재 사기 -200- 플레이어는 200 개의 목재가 없다.

모든 자원 스푸핑+1000- 모든 자원+1000

레드 리소스 목재+100- 레드 플레이어가 100 목재를 얻습니다.

게임 "국가의 부상" 의 비밀 기술

게임에서 enter 키를 누르고 다음을 입력합니다.

부정행위 금고 = 플레이어의 수도 근처에 기관총이 나타납니다.

스푸핑 자원< 번호 > = 자원 변경

부정행위 폭로 = 지도가 완전히 개방되다

사기 AI = 세트 AI.

부정행위 차이 & lt0-5 & gt;; = 설정 난이도

동맹 사기 = 강제 동맹

사기와 = 어쩔 수 없이 싸우지 않다.

전쟁을 속이다

스푸핑 기술 = 기술 변경

나이를 속이다.

군적을 속이다.

사역을 속이다

상업을 기만하다.

속임수 과학 = 과학 기술 수준 변경

사기 라이브러리 = 라이브러리 등급을 변경합니다.

부정행위 상자<0 또는1> = 스위치 배선함 제조

사기 = 선택한 것을 죽이다.

4. 제국시대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내놓은 즉석 격투기 게임으로 E3 에서 최고의 즉석 격투기 게임상을 수상했다. 게임은 워크래프트와 문명 2 의 장점을 충분히 흡수했다. 게임 화면이 섬세하고 색채도 선명해서 워크래프트처럼 어둡지 않고 햇빛 아래 사람의 그림자도 선명하다.

거대하고 역동적인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뛰어넘어 게임에 들어가며' 제국시대' 의 화면 노력이 놀랍다. 해상도가 1024*768 인 화면에서 초원의 가젤은 걱정 없이 풀을 뜯고 있다. 독수리가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고 있다. 바다의 고래가 수면에서 반짝이고 ... 바로 이 광활한 땅에서 인류가 문명을 창조하기 시작했다. 게임 제작팀의 뛰어난 3d 모델링 기술과 애니메이션 디자인으로 어떠한 게임 세부 사항에서도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을 사람들은 벌목하고 돌아오는 마음이 무거웠고, 마을 사람들은 지나갈 때 가젤이 놀라 달아났다. 영상에서' 제국 시대' 는 정말 세심하고 잘 드러났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의 내용에 있어서 이미지의 아름다움은 긴장전략의 점재일 뿐이다. Microsoft 는' 문명' 부프로듀서인 브루스 셀레프를 비롯한 합주팀을 초청해' 제국 시대' 를 제작해 게임 역사상 기록적인 시간을 차지했다고 할 수 있다. 브루스 셰리는 일관된 2c (문명화 정복) 정책을 이어받아 처음으로' 문명화' 의 불을 즉석 전략 게임에 도입했다. 전세계적으로 서로 다른 문화와 배경을 대표하는 12 인종과 자연이 생존을 위해 투쟁한다. 다른 사람과 야심을 다투다. 게임은 석기, 도구, 청동기, 철기의 네 시대를 거쳤는데, 살아있는 인류 문명사라고 할 수 있다. 한 시대가 되면 더 많은 기술을 발명할 수 있다. 신기술을 통해 더 많은 기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게이머들은 기술 발전과 업그레이드의 즐거움에 빠져들게 되고, 세계를 정복하는 병사들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게임 제작자들도 이 부분을 고려했다. 게임은 적을 없애는 것을 유일한 승리 수단으로 삼지 않았다. 과학기술과 경제가 충분히 발달하여 세계 기적을 먼저 건설할 수 있을 때, 플레이어가 2000 년에도 자신의 세계 기적을 계속 건설한다면 외국인에 의해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2000! -응? 서두르지 마, 게임 시간이야. 약 15 분 정도) 네가 이겼어. 물론, 플레이어가 전 세계 articraft (즉, 카트 등) 를 모두 수집하거나 2000 년의 고대 유적을 모두 차지한다면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다양한 게임 승리 방식이 게임 전략을 훨씬 복잡하게 만든다.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시 자신이 어떤 목적을 달성하고 싶은지 알아야 게임에서 적을 소멸하고, 세계의 기적을 창조하고, 결국 우유부단해서 외국인에게 소멸될 수 있다.

제국 시대도 한때 인기 있는 워크래프트와 c & ampc 조작의 장점을 흡수하여 융합했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와 c& 에는 물건을 만드는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C "에서" ctrl+# "유형의 그룹입니다. 제국 시대' 는 현재 가장 조작성이 강한 실시간 전략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동시에' 제국 시대' 도 이전의 거의 모든 즉석 대전의 몇 가지 큰 폐단을 제거했다. 이전의 인스턴트 전투게임은 대부분 한두 개의 자원만으로 메뚜기 같은 부대를 만들 수 있었다. 더 무서운 것은, 귀여운 컴퓨터는 게임이 시작될 때 거의 미친 듯이 너를 공격하는 것 외에는 너에게 큰 위협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이기면, 멈춥니다. 만약 네가 첫 번째와 두 번째 공격도 이기지 못한다면, 너는 병력을 모아 세 번째와 네 번째 공격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때부터 너는 귀여운 어린 양이 될 것이다. 이때, 너는 네가 좋다고 생각하는 어떤 방식으로든 그것을 짓밟을 수 있다. 매우 즐겁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너도 무력감과 슬픔을 느끼고, 미약한 비명을 질렀다. 정말 재미없어? 아이고, 아파!

걱정하지 마세요, 제국 시대의 가장 큰 특징은 자원 개발이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더 가깝다는 것입니다! 게임을 하는 자원으로 볼 때, 당신이 원하는 부대와 도시를 창조하기 위해서는 네 가지 충분한 자원이 있어야 하며, 각 자원의 형태도 반드시 같지는 않다. (존 F. 케네디, 자원명언) 목재만 해도 열 가지 정도가 있다. 지역마다 자란 나무가 다르다. 하나 또는 두 개의 마른 가지가 대머리가지를 점재하고 있다. 또한 근면한 농부는 때때로 관목 수풀 속에서 굶주림에 시달리는 사자의 입에서 죽는다. 식량과 의복으로 발버둥치는 사람들은 도시 건설을 위해 황야를 오가며 야생 사슴 떼를 쫓고 무서운 악어를 포위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더 나아가, 그들은 피부가 딱딱하고 살결이 두꺼운 코끼리를 죽였다. 그렇지 않으면, 한 세대의 교만한 칭기즈칸의 삶을 시험해 보고 활조각의 맛을 살펴보자. 그렇지 않으면 작은 물고기 배로 낚시하러 가는 즐거움을 체험해 보세요. 수천 년 전의 세상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다른 게임에서 단조로운 자원 수집은' 제국 시대' 에서 다채로워졌다.

게임에서 각 문명은 병거, 기병, 궁수, 마술사 등 군대를 생산할 수 있으며, 각 군대의 생산과 업그레이드에는 서로 다른 자원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농민, 기병, 보병 등 인간 부대의 생산 업그레이드에는 식량만 필요하고 병거 생산에는 목재가 필요하다. 다른 인스턴트 전투 게임에서 돈을 피하는 것은 모든 패턴이며, 게임의 안배를 현실과 합리에 더욱 가깝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제국 시대' 에는 벌목장, 각종 병역 등 일반 건물 외에 거래장, 농장, 과학기술학원 등 새 건물도 추가됐다. 과학기술대학은 문명의 발전을 위해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수 있으며, 농장은 식량자원이 부족한 게임 후반에 중요한 식량 공급원을 제공할 수 있다. 각 건물은 서로 연관되어 있다.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의 손에 있는 자원을 잘 활용하고, 건물 등급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업데이트된 건물을 짓고, 당신의 지휘 아래 강력한 문명을 발전시켜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세한 내용은 "제국 시대, 자원" 을 참조하십시오. ) 건물 진열에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큰 자유공간을 주었고, 각 건물은 따로 놓을 수 있었다. 그리고 본부가 업그레이드되면 각 건물의 모양도 더욱 웅장해질 것이다.

제국 시대' 의 또 다른 매력은 그것의 전투 모델이다. 게임의 임무판에서는 플레이어가 점차 게임의 진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의 처음 몇 관에는 적이 없고, 플레이어는 프로그램에서 규정한 임무 조건을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게임의 운영 규칙에 익숙해지면 다른 문명을 정복하고 거대한 제국 지도에 포함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제국 시대의 네트워킹 모드에서는 12 개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하거나 정복, 탐사 등 7 개 통관 조건을 통관 조건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너에게 더 많은 자유공간을 주어 게임의 난이도를 설정하고, 이 게임의 즐거움을 크게 증가시켰다.

제국 시대도 협력의 중요성과 실현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이전의 실시간 전투에서 연합군은 군사적으로만 너를 지원할 수 있었다. 즉 연합군은 일부 병력을 동원하여 전투에 협조하는 것 외에는 너를 도울 수 없었다. 오늘날의 제국 시대는 다르다. 일부 부대를 동원하여 전투에 협조할 뿐만 아니라, 연합군은 너에게 각종 자원을 제공하여 네가 임시로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할 수 있다. 멋지죠. 이것은 중요하지 않고 과장이 있다. 원한다면 동맹국과 함께 군대를 통제하고 동시에 세상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아마 너는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참, 제국시대 12 민족의 특징도 뚜렷하고, 각 민족마다 다른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다른 즉석 전투게임과의 차이이기도 하다.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집트의

2. 그리스의

3. 바빌로니아의

4. 아시리아 (아시리아)

크레타 문명

6. 히타이트인

페니키아인

8. 수메르인

9. 페르시아 사람

10. 상 (상)

1 1. 일본인

12. 한국 (북한)

엠파이어 시대' 의 음향은 매우 뛰어나다. 거래실을 마우스로 눌렀을 때 시장의 시끄러운 소리, 병거 바퀴의 소리, 게임에 신비로운 색채가 가득한 종교 노랫소리가 모두 게임 분위기를 잘 부각시켰고, 게다가 과장된 미술화면까지 더해져 하드 드라이브에 넣을 가치가 있는 보물이다. 결론적으로, 확실히 최고의 즉석 전투 게임 중 하나이다.

5. 오늘날 인스턴트 전략 게임은 PC 게임권의 멋진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인스턴트 전략 게임이 쏟아져 들어오면서' 제국 시대' 는 그 뛰어난 수준으로 세상 앞에 나타났다. 컴퓨터 게임 정보에 자주 관심을 갖는 친구는 낯설지 않을 것이다. 그렇습니다. 지난해 E3 전에서 즉석 전략 게임의 금메달을 단번에 따냈고 폭설 우승 목소리가 가장 높은 스타크래프트도 뒤처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실' 제국 시대' 의 성공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게임의 프로듀서는 유명한 브루스 셰리이다. 문명 2' 에서 공동 디자이너로 일했던 슈퍼마스터' 이직' 이 합주 스튜디오에 와서 릭 구드먼과 함께' 제국 시대' 를 완성했다. E3 에서 얻은 휘황찬란한 영예로 Bruce Shelley 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실력을 세계에 증명하게 되었으며, 그의 즉석 전략 데뷔작도 ENSEMBLE STUDIO 를 업계의 관심의 초점으로 삼았습니다. 지난해 9 월' 제국 시대' 의 베타 버전을 알게 된 이후, 나는 줄곧 그것의 오리지널 출시를 기대하고 있다. 마침내 두 달 후 마이크로소프트는' 제국시대' (이하' AOE') 정식 버전을 발표했다.

시스템 설정 및 배경

인스턴트 전략 게임으로서' AOE' 는' 워크래프트 2' 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므로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다양한 단위의 구성에서 가장 일반적인' 명령과 정복' 그룹화 방식인 ——Ctrl, Alt 또는 Shift 키와 9 개의 숫자 키를 함께 사용하여 모든 단위를 그룹화하고 정의 및 전송합니다. 동시에 복구된 R 키, 강제 공격의 T 키 등과 같이 서로 다른 시간에 해당하는 해당 동작 핫키도 있습니다. (게임 힌트 참조) 플레이어의 운영 효율성을 높입니다. 내포에서 AOE 는 워크래프트 2 와 문명 2 의 정수를 유기적으로 결합했고, 그 세심한 디자인은 문명 2 의 가족 스타일을 완전히 물려받았다. 게임 * * * 은 이집트, 바빌론, 그리스, 페르시아, 중국 상인 문화, 대, 민족 등 인류 발전사에서 가장 위대한 12 개 문명부족을 포함하고 있다. 문명마다 능력마다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건축 스타일도 다르다. 게임의 주제와 선택할 수 있는 인종수에 즉석 전략 게임의 선례를 개척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게임의 배경은 원시 석기 시대부터 철기 시대까지의 인류 문명의 발전 역사로 약 1 만년 (기원전 12000 년부터 기원 100 년) 이다. C&C 와' 워크래프트' 시리즈와는 달리 AOE 는 완벽한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전통적인 인스턴트 전략 게임은 인파 전술로만 이길 수 있다는 단점이 거의 없다. AOE 는 문명의 급속한 진화, 과학기술의 왕성한 발전, 낙후된 구타가 특징이다.

게임에서 모든 문명부족은 석기, 도구, 청동기, 철기의 진화를 거쳐야 최고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새로운 시대로 진화할 수 있을지는 부족 내부의 자원과 해당 시대의 건물 수에 달려 있다. 물론, 플레이어는 매번 진화한 후에 다양한 새로운 건물과 단위를 만들 수 있으며, 일부 기존 제작 부서는 더 진보된 기술을 다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컬러 페이지의 AOE 업그레이드 트리 참조). 선진화는 강함을 의미하고, 가능한 한 빨리 낙후를 벗어날 수 있는지 여부는 플레이어의 자원 개발 활용에 달려 있다. 보이는 자원이 이 게임의 근본이니 자원부터 시작합시다.

자원 문장

AOE 에는 목재, 음식, 금, 석두 등 네 가지 기본 자원이 있습니다. 이 자원들을 얕보지 마라. 그들의 착취는 AOE 의 가장 정교한 면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네 가지 자원은 절대적으로 중요하거나 부차적인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원시석기 시대의 세 마을 주민이 있는 도심을 출발한다면, 당신은 작가와 동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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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재는 가장 중요한 자원이다. AOE 에서 유일한 경로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제한된 자원 중 하나로서, 당신은 처음부터 끝까지 그 소장품을 주시해야 합니다. 지도에서, 너는 넓은 울창한 숲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너의 목재의 원천이다. 석기 시대부터 너는 적어도 다섯 명의 벌목대를 조직하여 벌목을 견지해야 한다. 만약 너의 목재 수량이 시공 수요를 따라가지 못한다면, 네가 직접 열세에 처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AOE 에서 목재는 각종 건물을 짓고 선박, 새총 등을 만드는 데 필요한 원료이다. , 전체 게임 프로세스를 통한 수요. 따라서 벌목대와 목재에 최대한 가까운 곳에 저장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을 사람들이 목재를 운반하는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동시에 팀을 잘 보호해야 한다. 교활한 상대가 주의하지 않을 때 민공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선 일시적인 자원 공급 감축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자원을 써서 두 번째 민공을 조직해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게임 시작부터 이런 곤경에 빠졌다면, 너는 영원히 회복할 수 없을 것이다. 또한 목공 기술의 발전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면 기존의 벌목 기술뿐 아니라 초기 궁수와 군함도 도울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2. 음식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식량은 각종 병종 생산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자원 중의 하나이다. 군대를 확장하고 전쟁을 준비할 때, 음식에 대한 수요는 목재에 대한 수요만큼이나 절실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그러므로, 너는' 평화' 시기에 적극적으로 비축해야 한다, 적은 비축이 아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한정된 자원이 아니다. 가장 원시적인 석기 시대에는 음식을 얻는 세 가지 방법, 즉 사냥, 낚시, 딸기 나무 따기가 있다. 사냥은 AOE 디자인의 주요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지도에서는 영양이 깡충깡충 뛰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사자가 사방을 돌아다니고, 코끼리는 귀를 흔들고, 악어는 물가에서 햇볕을 쬐고 있다. 당신은 마을 사람들에게 그들을 사냥하고 직접 음식을 얻도록 명령할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궁지에 몰릴 때까지 사냥으로 당신의 식량 공급원을 유지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첫째로, 사냥을 가는 마을 사람들은 사자, 코끼리, 악어의 반격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마을 사람들이 죽었다면, 그것은 매우 수지가 맞지 않을 것이다. 둘째, 죽은 동물의 고기는 변질된다. 일손이 부족하면 빨리 모으지 못하면 낭비된다. 설상가상으로, 대부분의 동물들은 체형이 크지 않고 본영에서 어느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식량 채취 주기가 늦어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작가의 견해는 반드시 사냥을 해야 한다면 동물을 잡기 전에 동물을 쫓아내거나 우리 캠프 근처로 끌고 가서 마을 사람들이 걸어서 고기를 배달하는 거리를 최소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사자 한 마리나 악어 한 마리를 죽이면, 너는 마을 사람 세 명을 보내야 하고, 코끼리 한 마리에는 마을 사람 다섯 명이 필요하다. 사자 왕이나 코끼리 왕을 만난다면, 당신은 자신이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사실, 네트워크 전투 또는 독립 실행 형 랜덤 전투 모드에서는 베이스 캠프 근처에 낮은 딸기 나무가 있습니다. 게임 초기에 많은 마을 사람들을 벌목과 딸기 따기에 투입하려면 적어도 4 인 채과팀이 있어야 한다. 딸기 나무 몇 그루는 가장 원시적인 석기 시대를 견디고 도구 시대로 진화하기에 충분하다. 도구 시대에 들어서면 즉시 시장을 건설해야 농장을 지을 수 있다. 농장은 마을 사람들을 수용하는 시설이다. 농사를 짓기 위해서는 마을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더 이상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물론 농장 건설에도 신경을 쓴다. 베이스 캠프 뒤에 적어도 8 개의 농장을 짓고, 음식 축적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농장의 중심에 곡창을 짓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주목할 만하게도, 농장은 일정 기간 경작한 후에 폐기될 것이며, 그러면 유휴 마을 사람들이 자동으로 인근 농장에 가서 도움을 받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장명언) 이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론적으로 두 마을 사람들이 같은 땅을 경작하는 효율성은 두 배로 높아져야 하지만, 실제로 혼자 하면 헛간으로 돌아가는 식량은 몇 푼에 지나지 않는다. 속담에 "한 스님은 물을 들고, 두 스님은 물을 들어 올린다" 는 말이 있다 따라서 한 마을 사람이 시간이 있을 때, 다른 농장에서 게으름을 피우지 못하게 다른 새 농장을 즉시 열어 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만약 네가 마침 바닷가에 산다면 석기시대의 부두를 짓고 어선 몇 척을 만들어 물고기를 잡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그 물고기들이 바다에서 수면으로 뛰어오르는 곳은 바로 네가 경작할 수 있는' 어전' 이다. 그러나 어선의 수도 바다의 물고기 양에 달려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목재가 너무 일찍 급할 뿐만 아니라 위에서 말한' 농장 문제' 도 배의 낭비를 초래할 수 있다. 올바른 방법은 각' 어장' 마다 어선 한 척만 보내서 고기를 잡는 것이다.

3. 금색

AOE 의 처음 두 시대에는 금이 쓸모가 없었다. 하지만 석기와 공구시대의 금 채굴과 축적을 완전히 포기한다면 큰 오산이다. 청동시대로 진화할 때, 각종 병종의 생산과 각종 선진 기술의 업그레이드에는 대량의 금이 필요하다. 특히 신전과 정부센터가 완공된 후 연구해야 할 기술은 많은 금괴를 쓰게 할 것이다. 마지막 순간에 칼을 갈는 것은 절대 바람직하지 않다.

목재나 음식과는 달리, 금광의 분포는 보통 고르지 않고 풍부하지도 않다. 베이스 캠프 근처에 천연 금광이 있다면 정말 운이 좋다. 대부분의 금광은 너의 본부에서 멀어질 것이다. 네가 해야 할 일은 처음 두 번은 절대 천연 금광 채굴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의 초기 위치의' 풍수' 가 아무리 좋아도, 당신은 네 명의 마을 사람들을 파견하여 금을 발굴하여 부근에 저장고를 짓고 파병을 하여 보호해야 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저자처럼 이렇게 광산을 파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 아니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다행히도, AOE 에서 금을 얻는 또 다른 방법, 즉 해상 무역이 있다. 부두에 무역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머지 세 가지 자원으로 다른 부족들과 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디자인이며, 아마도 게임의 동맹을 위해 디자인된 것 같다. 당신이 동맹국과' 장사' 할 때, 그의 금고에는 한 푼도 적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은 원하는 대로 금은보화 한 척을 가득 싣고 귀국할 것입니다. 하지만 항상 같은 부두에 가지 마세요. 너는 항상 거래 부두의 보증금을 주의해야 한다. 만약 50 점 미만이라면, 두 척의 배를 동시에 이 부두에 보내서 교역할 필요가 없다. 그것이 0 에 가까울 때, 너는 반드시 다른 부두로 옮겨야 한다. 왜냐하면 이 부두의 돈 액수는 회복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또한, 무역은 가능한 한 음식으로 원료로 사용하고, 절대 석두, 너무 제한적이다! 무역상선을 유연하게 활용하고 천연 금광을 적극적으로 채굴하면 자연히 너의 주머니가 빠르게 부풀어오를 것이다.

(체코) 스토니; (스웨덴) 스토니; (영국) 스톤

AOE 에서, 석두 세 가지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벽을 구축, 방어 타워를 구축 하 고 문명의 기적을 만듭니다. 금광처럼 석두 분포는 고르지 않다. 총량은 금광보다 풍부하지만, 재생할 수 없는 유한자원이기도 하다. 헛간을 짓고 도구 시대로 전환한 후에 성벽과 방어탑을 지을 수 있는 능력은 당신의 베이스 캠프를 보호하는 데 필수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견고한 성벽은 후방 생산기지와 중요한 건물을 최대한 보호할 수 있고, 방어탑은 침입한 적을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다. 철기 시대에 발전한 방어탑이 견고한 성벽을 갖추고 있다면, 적의 내 기지에 대한 빠른 충격과 괴롭힘은 거의 완전히 억제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최종적으로 문명의 기적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당신도 대량의 석두 수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석두 채굴을 늦추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제한된 자원이기 때문입니다.

전략적 문장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AOE 의 다양한 배경과 상호 제약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는 전쟁 상황을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필자는 게임의 일부 방면을 분석하고 비교하였으며, 일부 실천 경험을 총결하였으니,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인종 선택에 대하여

게임의 12 문명부족은 모두 고유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아슐리: 궁수, 병거 궁수, 기병 궁수 명중률+1/3, 마을 속도+/Kloc-0 바빌론: 비교적 견고한 성벽과 전망탑 (이중 공격력) 이 있어 목사님의 답신 시간이 12 초로 단축되고 집석력+30% 로 낮아진다. 북한: 장검과 부대 공격력 +80, 전망탑 사정거리 +2, 목사비용 1 명 육성-1/3; 이집트인: 병거와 궁수 병거 공격력+1/3, 채금능력 +20%, 목사님 사정거리+3; 그리스인: 보병, 방진, 백부장, 군함 속도+30% 히타이트: 투석차 공격력 ×2, 적궁수에 대한 상해+1, 전장+4; 미노아: 조선비용-1/3, 활과 화살 사정거리 +2, 작물 성장+25%; 페르시아: 사냥능력 +30%, 농경능력 -30%, 코끼리 속도 +50%, 삼륜선 발사 속도+50%; 페니키아: 전상 훈련 비용 -25%, 전함 고속 발사 속도+2/3 중국상: 촌민 비용 -30%, 옹벽 내구성 × 2 색목인: 촌민 강강+15, 새총 발사 속도 +50%, 농장 생산성 X2; 대합: 기병과 궁수 훈련비 -25%, 마을 이동 속도+1/3, 함선공격력+1/3.

또한 게임 도중 지도의 상태에 따라 진정으로 우세한 인종을 선택해야 한다. 지도지위란 지도상의 해륙 분포와 지도의 크기일 뿐이다. 예를 들어 12 부족에서는 바빌로니아인, 히태인, 중국 상인, 지식인 모두 Trireme 을 생산할 능력이 없으므로 해역 면적이 큰 지도에서는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리스인, 미노스인, 페르시아인, 페니키아인, 대화민족은 정말 해전에 적합하다. 만약 당신이 작은 지도에서 친구를 때린다면, 나는 당신이 도구와 청동기 시대에 특별히 강화된 인종을 선택할 것을 건의합니다. 자원 때문에 미니지도에서만 청동시대까지 진화할 수 있는 마지막 결전을 벌일 때가 됐다. 그래서 페니키아와 같은 부족은 모두 철기 시대에 전시될 수 있는 것이므로 생각해서는 안 된다. 너는 아시리아인, 히타이트인, 미노스인, 상인, 셈미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미니지도의 전투에 대처할 수 있다.

2. 건축 설계 정보

게임이 시작된 후에 네가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시공 작업이다. 건물의 배치가 불합리하면 향후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AOE 에서는, 당신이 건물의 아이콘을 클릭할 때, Shift 키를 누르기만 하면, 당신은 지도에서 한 번에 같은 건물의 여러 위치를 예약할 수 있으며, 마을 사람들은 나중에 수리할 것입니다. 처음 게임에 들어갔을 때, 마을 사람들을 사방으로 파견하여 주변 지형과 자원을 정확히 파악한 다음 기반 시설을 짓기 시작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헛간과 저장고는 해안 근처에 지어서는 안 되며, 도심 주변의 도로도 막히지 말아야 한다. 몇몇 농장과 헛간 사이에도 마을 사람들이 곧장 가서 헛간으로 음식을 보낼 수 있도록 충분한 통로가 있어야 한다. 기본 건물은 함께 짓지 말고 지형에 따라 가능한 자원에 가깝게 접근한다. 후방의 생산기지로서 병영은 상대적으로 앞자리에 배치되었다.

성벽은 기본 방어 시스템으로 너의 도시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다. 공격당한 쪽에 견고한 성벽을 쌓고 생산부대와 병사들이 출입할 수 있도록 몇 개의' 대문' 을 남겨 두는 것은 방어에 매우 유리할 것이다. 게임 시작 시 L 형 담을 짓고, 벽 모퉁이에 방어탑이나 벽 뒤에 궁수를 배치하여 가장 낮은 비용으로 침입한 적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지도에는 종종 언덕과 경사가 있는데, 그 위에는 각종 병사와 방어탑이 배열되어 있는데, 그 사정거리와 명중률은 평천에 있는 것 (새총 제외) 보다 훨씬 높다. 그러므로 지도에 이런 지형이 있다면 이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공격과 방어 작전에 대하여

AOE 는 공격 전술에서 다른 인스턴트 전략 게임보다 더 교묘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공격하기 전에 두 가지를 분명히 해 주세요. 첫째, AOE 에서 만들 수 있는 총 단위 수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어떤 병종의 건설 아이콘을 클릭했을 때, 화면에 갑자기 "인구 한계를 연구해야 한다" 는 말이 나타났다. 이는 이동 단위의 총수가 이미 게임 규정의 상한선에 도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50, 더 이상 늘릴 수 없다. 너는 너무 많은 마을 사람들이나 상대적으로 약한 병종이 너의 스크린에 있는 대부분의 부대를 차지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을 것이다. 가장 간단하고 즐거운 방법 중 하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원하지 않는 단위를 클릭한 다음 삭제 버튼을 누르면 바로 그 자리에서 "죽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핫키는 건물에도 효과가 있다. 공격 전에 더 많은 우세한 병력을 집중하세요! 둘째,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승리 조건인 정복, 시한, 포인트를 제외하고 AOE 의 기본 승리 조건을' 표준' 이라고 합니다. 이 승리 조건을 통해 플레이어는 모든 폐허 (우물 주위의 석두 몇 개로 둘러싸인 유적지) 를 점령하고 소유권을 2000 년 (초) 로 유지하는 세 가지 방법으로 최종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2000 년 (초) 이 다른 인종에 의해 빼앗기지 않도록 모든 고대 문명의 공예품 (예: 손수레) 을 탈취하다. 최고 기술 수준으로 발전하여 문명의 기적을 건설하여 서기 2000 년 (초) 이 파괴되지 않도록 보장하다. 따라서 한쪽이 2000 (초) 의 카운트다운 단계에 들어갈 때, 그 승리의 필요 조건을 파괴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좋아, 너의 첫 공격을 시작하자! 지도가 너무 크지 않다면, 마을 주민 두 명을 파견하여 적정을 정찰하거나, 아예 도구 시대까지 기다렸다가 속마로 길을 찾아갈 수 있다. 석기 시대에 몽둥이를 든 몽둥이공은 가치가 없다. 도구 시대로 빠르게 진화하여 그들을 도끼병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가죽 갑기술을 우선적으로 발전시켜, 당신의 도끼병이 도구 시대에 상당히 공격적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방어탑은 공구 시대의 가장 강력한 방어 건물이다. 하지만 청동시대에 접어들면서 탄사기의 출현으로 방어탑이 매맞은 대상이 되었기 때문에 다른 병종은 이에 맞춰 자주 유지해야 한다. 청동기 시대에 각종 업그레이드 공사가 갑자기 나타났다. 무엇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합니까? 제 소견에 따르면, 우리는 가능한 한' 바퀴' 기술을 우선적으로 발전시켜야 합니다. 그것으로 너의 군대의 힘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만약 너의 상대가 너보다 느리다면, 너는 병거 한 대를 집중하여 그 생산부대를 신속하게 공격할 수 있다. 공격을 개시할 때는 서둘러 적의 건물을 공격할 필요가 없다. 너는 가능한 한 많은 적의 마을 사람들을 없애야 한다, 이렇게 하면 너의 적수가 상당히 일정 기간 동안 계속 너에게 뒤떨어질 것이다.

청동기 시대로 접어들면서 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났다. 일반적으로 목재와 음식의 원천은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전쟁 승리의 관건은 종종 누가 금의 원천을 통제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이 시대에, 너는 네 개의 새로운 건물을 추가했는데, 그중' 정부' 는 각종 기술에 전문적으로 종사하는 건물이다. 하지만 청동기 시대의 업그레이드 공사는 그다지 실용적인 내용이 없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유일한 것은 건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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