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산다 브러시 그림 추가 방법
산다 포인트 방법
위 킥 +5
뒤 낙하 +1
연속 모집 /PK 일부 특정 환경이 유용합니다 하지만 산다 극도의 긴장한 SP 앞에서는
모래던지기 +1
원격 유일무기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주로 리볼버를 구속하는 로밍
숙임+1 공격 순간 패체 판정
하차 +10
이 충분하다. 20 급 출수 속도가 빠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3 발 냉각이 부족해
용발+5 PK 는 사각지대에서 적들이 뜬 후 괜찮은
깨진 뼈+전체
주력 출력 기술
패권자 갑옷+전체
를 사용한다. 이 정도의 강권+패체는 상대의 압박감
약점 감지 +3
이 기술이 점점 더 그 가치를 드러낼 수 있게 된다
회전풍다리+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