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OMG 모드의 독립 실행형 버전이 있나요? 지침은 무엇입니까?
모드: 자체 호스트가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absd, -ab는 백도어 방지 및 BD이며 sd는 단일 드래프트입니다. 이 영웅 중에서 더 나은 영웅을 선택하세요. 기술.
MD에는 -abmd도 있지만, 상대의 스킬과 겹칠 수도 있다. 그 중 한 사람도 자신의 선술집에 조수를 가지고 있고 그도 조수를 선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팀 전투 중에 당신이 조수를 넣고 상대방도 하나를 넣습니다. . 조금 혼란스럽기는 하지만 기껏해야 서로를 반복하는 것은 두 명의 친구와 적뿐이고, 모두 선택할 수 있는 조류가 있는 세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ru 또는 -ak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ru는 무작위 궁극기입니다. 즉, 예를 들어 무작위 Night Demon이 있는 경우 구석에 쪼그리고 앉아 있으면 됩니다. 울다. . . -ak는 영웅이 레벨 2에 도달하면 무작위로 부여되는 스킬입니다. 즉, 버그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현재 가장 눈에 띄는 버그는 무작위로 부여되는 Void Back to the Past입니다. 이것을 무작위로 얻으면 레벨 2에서 반대쪽 스프링으로 갈 수 있습니다. 충돌을 일으키는 몇 가지 버그도 있습니다.
다른 랜덤 스킬 모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먹물을 흡수하는 선지자와 나무를 모집하는 스킬을 운이 좋지 않으면 플레이하기가 너무 지루할 것입니다.
참고:
1. 맙소사 플레이할 때는 컨트롤이 가장 중요합니다. 4. 패시브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팀원이 어떤 스킬을 선택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플레이하지 마세요. 후반에는 쉽게.
2번 모드에 -sp를 추가하면 상대가 어떤 스킬을 선택했는지 알 수 있어 추천하지 않는다.
상대적으로 열악한 영웅 모델 3개: SF 불소녀, 쌍두룡 등 캐스팅이 너무 느립니다.
4가지 스킬 조합에 관해서는 위의 0qqq0님이 이미 에센스에 대해 많이 말씀해주셨는데요.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는 스킬 하나만 추가하겠습니다. 토끼진공 + 봄버맨 이 두 가지 스킬을 사용해서 추가한 것입니다. 광마법과 충격파 1, 3이 추가되어 오랫동안 고지대에서 방어를 하다가 드디어 80분간 반격을 펼쳤다 ==
5 파이파이의 패시브와 꼬마어부의 패시브를 선택한다면 속성, 개인 경험치, 원거리 영웅을 더 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적의 패시브, 리키의 패시브, 장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AI로 플레이하기:
1. 스킬 방법 선택: 선술집에서 누군가를 선택하면 스프링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1 또는 -2를 누릅니다. 해당 영웅을 1개 또는 2개 선택했음을 나타냅니다. 스킬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과 -4를 입력하면 영웅이 사라집니다. 그런 다음 선술집에 가서 사람을 선택하고 -X를 입력하여 스킬을 선택한 다음 3번 반복하여 스킬 4개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영웅 모델을 선택합니다.
스킬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선택하기 전에 자신이 선택하고 싶은 스킬이 해당 영웅의 1차 스킬인지 2차 스킬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드 2: -apneng, 개인적으로 어떤 모드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