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Audition 3.0 기본 튜토리얼
Adobe Audition 1.0 기본 녹음 튜토리얼
(1) 소프트웨어 설치
먼저 Mark가 제공한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십시오. 처음에는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일련 번호를 얻을 수 없으며 자동으로 Mark 향상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설치 경로를 선택하십시오. 기본값은 C 드라이브입니다. 다른 드라이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후속 기본 프로그램 설치 디렉터리도 이와 일치해야 합니다.) 완료 후 시스템은 "Adobe Audition 1.0"의 원래 영어 설치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실행합니다(설치 경로는 이전과 동일해야 함). 일련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단계는 오디오 파일 인코딩 및 디코딩 연결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기본값은 WMA, MP3 코덱을 설치하지 않는 것이므로 모두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WMA 또는 MP3 코덱으로 저장할 수 없습니다. MP3 파일. 방법은 모든 라디오 버튼을 왼쪽의 Assoclate로 클릭하는 것입니다.
영어 원본 버전을 설치한 후 바로 메인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마세요. 중국어 패치를 설치해야 합니다. Mark에서 제공하는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원본 영어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중국어 패치 설치 바로가기가 바탕화면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이를 실행하면 원본 프로그램이 중국어화됩니다. 중국어 패치 없이 영어 버전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는 무료 "Golden Chinese"를 선택했습니다. 제가 설치한 Adobe Audition 1.0은 새로 추가된 APE, OGG, FLAC 및 기타 형식을 지원합니다. Adobe Audition 1.0을 실행한 후 전문적인 효과를 원할 경우 DirectX 효과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 "WAVES", "Ozone", "BBE", "Ultrafunk", "TC Bundle", "Antares Tube" 및 기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펙터. 이러한 효과는 모든 디렉토리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효과 설치가 완료되면 "Adobe Audition 1.0"을 실행합니다. "Effects" 메뉴에서 "Activate DirectX Effects"를 선택하면 "Effects" 아래에 추가 "DX Plug-in" 항목이 나타납니다. 메뉴. 설치된 모든 DirectX 효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다른 새로운 효과를 추가하려면 "효과" 메뉴 → "효과 목록 새로 고침"을 한 번만 클릭하세요.
"효과 목록 새로 고침"에 실패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이때 당황하지 말고 Adobe Audition 1.0을 다시 실행하고 다시 새로 고치십시오. 실패 이유는 운영 체제의 안정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2) 녹음 옵션 및 마이크 테스트 구성:
(이미 정상적으로 녹음이 가능하다면 이 부분은 건너뛰어도 됩니다.)
우선, "재생 콘솔(볼륨 제어)"과 "녹음 제어(녹음 제어)"의 두 가지 개념을 소개하겠습니다. 차이점을 명확히 해야 올바르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1. "재생 콘솔":
"볼륨 조절"을 사용하여 컴퓨터나 기타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예: CD 플레이어, DVD 플레이어 및 레코더) 볼륨, 밸런스, 저음, 고음 설정(고음 및 저음 제어, 일반적으로 고급 사운드 카드에서만 사용 가능) 볼륨 컨트롤을 사용하여 시스템 사운드, 마이크, CD 오디오, 라인 입력, 신디사이저 및 웨이브 출력 레벨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볼륨 컨트롤을 열려면: "시작"을 클릭하고 "프로그램(WinXP의 경우 '모든 프로그램')",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를 차례로 가리킨 다음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제가 "재생 콘솔"이라고 부르는 "볼륨 컨트롤"을 열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위 그림에서 볼륨, 웨이브, SW 신디사이저, 마이크, CD 오디오, 라인 입력 및 기타 컨트롤을 볼 수 있습니다.
( 1 ) 볼륨: "전체 볼륨 제어"라고 합니다. 시스템 내 모든 장치의 재생 볼륨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음소거하면 전체 시스템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ASIO 및 E-와 같은 전문 드라이버 제외). WDM).
(2) Wave: "파형 볼륨 제어"라고 하며 WAV, MP3, WMA 및 기타 형식의 볼륨과 같은 시스템 내부의 디지털 오디오 스트림 사운드를 제어합니다. MIDI 재생 볼륨은 이에 의해 제어되지 않습니다.
(3) SW 신디: "신디사이저 볼륨 제어"라고 하며, 특히 MIDI 신디사이저의 볼륨을 제어합니다. 음소거되면 시스템 MIDI 재생이 조용해지고 다른 WAV, MP3 및 WMA 재생이 됩니다. 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4) 마이크: 사운드 카드의 MIC 구멍이 마이크에 연결되면 마이크가 캡처하여 사운드 카드 출력으로 전송되는 사운드의 볼륨을 제어하는 "마이크 볼륨 제어"입니다. 마이크에 대고 말하면 마이크가 캡처합니다. 사운드는 사운드 카드의 출력 시스템으로 출력되며 녹음 과정에서 스피커나 헤드폰에서 직접 자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녹음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이크 녹음 볼륨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녹음 중에 헤드폰에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 녹음 볼륨을 어떻게 조절하더라도 마이크 녹음 볼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녹음 콘솔에서 "믹서" 내부 녹음 모드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 마이크 녹음 볼륨을 조절하려면 나중에 설명할 "녹음 콘솔" 관련 지침을 참조하세요.
(5) CD 오디오: "CD-ROM 아날로그 볼륨 조절"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CD-ROM에는 4코어 아날로그 오디오 케이블(L, G, G, R)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운드 카드에 이 프로젝트는 CD-ROM 드라이브 아날로그 라인의 볼륨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현재 운영 체제 내부의 DirectX 채널을 통해 CD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플레이어(Windows Media Player 9.0, Foobar2000 등)가 많이 있습니다. 소프트 디지털 재생". 예, CD 오디오 아날로그 볼륨은 CD 재생 볼륨을 제어하지 않습니다. 일부 중급-고급 사운드 카드에는 전용 SPDIF CD 동축 인터페이스가 있는데, 이는 CD-ROM의 2코어 디지털 인터페이스에 연결되어 하드 디지털 재생의 음질인 "하드 디지털 재생"을 달성합니다. 사운드 카드의 DAC(디지털-아날로그)입니다.
(6) 라인 입력: 일반적으로 "라인 입력 볼륨 제어"라고 합니다. 모든 사운드 카드에는 스테레오 오디오 케이블을 통해 외부 아날로그 장치(예: 라디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레코더, CD 플레이어, 믹서 등)을 사운드 카드에 연결하여 컴퓨터를 통해 이러한 장치에서 재생되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 컨트롤과 마찬가지로 녹음 볼륨이 아닌 외부 라인 장치의 재생 볼륨만 제어합니다. 라인 입력의 녹음 볼륨을 제어하려면 "녹음 콘솔"의 관련 지침을 참조하세요. 나중에 얘기하겠습니다.
2. "녹음 제어":
"녹음 제어"를 사용하여 시스템 사운드, 마이크, CD 오디오, 라인 입력, 신디사이저 및 파형 출력의 녹음 레벨을 조정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장치의 녹음 볼륨을 제어하는 데 사용합니다.
'녹화 콘솔' 여는 방법: 먼저 위의 방법에 따라 '재생 콘솔'을 열고, '재생 콘솔' 컨트롤 바의 '옵션(P)' 메뉴에서 '속성'을 클릭합니다. "를 클릭한 후 "녹음"을 클릭하고 장치 상자에서 입력 볼륨을 조정하려는 장치를 선택한 다음(아래 두 번째 이미지) "확인"을 클릭하세요.
또는 "Adobe Audition 1.0" 녹음 소프트웨어에서 "옵션" 메뉴 아래의 "녹음 믹서"를 클릭하여 열 수도 있습니다.
'녹음 콘솔'에 있는 각 장치의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1) 스테레오 믹스: 일단 '스테레오 믹서 녹음 볼륨 조절'이라고 합니다. 이를 선택하면 녹음 소프트웨어는 시스템에서 나오는 모든 소리, 즉 음소거되지 않은 "재생 콘솔"의 모든 장치를 녹음합니다. 우리는 이를 일반적으로 시스템 녹화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MP3를 듣고 "녹음 콘솔"에서 "스테레오 믹스"를 선택한 다음 녹음 소프트웨어를 열어 녹음하면 녹음 소프트웨어가 플레이어에서 재생되는 MP3 음악을 녹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이 과정은 내부적으로 기록됩니다. 이 옵션을 통해 네트워크에서 다운로드가 제한된 음악을 직접 녹음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지불하지 않겠습니다. 하하!
[참고: "재생 콘솔"의 마이크가 음소거되지 않고 "녹음 콘솔"에서 "스테레오 믹스"가 선택된 경우 녹음 소프트웨어가 마이크 소리도 녹음합니다. 그런데, 보컬 트랙은 보컬뿐만 아니라 반주 트랙의 사운드도 녹음하기 때문에 Adobe Audition(CoolEditPro) 녹음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멀티 트랙 녹음의 경우 후처리 전에 스테레오 믹서를 통해 보컬과 반주를 믹싱했기 때문에 보컬이나 반주를 별도로 후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이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또한 초보자가 흔히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 멀티 트랙 녹음은 후반 작업에서 "믹싱" 기능을 사용하여 보컬과 반주를 믹싱합니다. ]
(2) 마이크 : "마이크 녹음 볼륨 조절". 일반 성우 녹음의 경우 실제 마이크 녹음 볼륨 조절이므로 선택해야합니다. 이런 방식으로만 녹음 소프트웨어가 마이크 소리만 녹음하고 다른 소리는 녹음하지 않습니다. 멀티 트랙 녹음에서는 보컬 트랙이 반주 트랙의 사운드를 녹음하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사람의 목소리를 녹음하는 것입니다.
(3) CD 오디오: "CD-ROM 아날로그 녹음 볼륨 조절"이라고 합니다. 선택하면 녹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CD-ROM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별도로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강력한 CD 캡처 도구를 사용하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4) 라인 입력: "라인 입력 녹음 볼륨 조절"이라고 하며 녹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외부 아날로그 장치의 음악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라디오를 라인에 연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운드 카드에 녹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라디오 프로그램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전문 녹음 분야에서 녹음 엔지니어는 믹서 또는 마이크 증폭기를 사용하여 전문 마이크를 연결하고 믹서 또는 마이크 증폭기는 Line In을 통해 사운드 카드에 연결됩니다. 물론 고급 사운드 카드와 믹서도 디지털 광섬유와 디지털 동축을 통해 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5) Wave: "Waveform Recording Volume Control"이라고 합니다. "Stereo Mix"와 가장 큰 차이점은 "Waveform Recording Volume Control"은 시스템 내부의 PCM 오디오 스트림만 녹음한다는 것입니다( 예: WAV, MP3, WMA 등) MIDI 채널 및 마이크의 사운드를 녹음하지 않습니다.
(6) SW Synth: "MIDI 신디사이저 녹음 볼륨 조절"이라고 합니다("옵션"에서 확인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 사진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MIDI 채널의 사운드를 녹음하는 것은 MIDI를 WAV, MP3 및 WMA로 변환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MIDI는 WAV, MP3 및 WMA와 동일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직접 변환할 수 없습니다. 녹음을 통해서만 MIDI를 다른 파형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VSC-88PRO 등 일부 소프트웨어 웨이브테이블이나 VSTi 및 DXi는 MIDI를 WAV로 직접 변환할 수 있지만 VSC-88PRO 자체 사운드 라이브러리로 제한됩니다. Roland Quartet DXi는 CakeWalk를 통해 MIDI를 WAV로 직접 변환할 수 있습니다. Sonar 시퀀서. 이 소프트웨어는 MIDI를 WAV로 직접 출력하며 이는 Roland Quartet의 자체 사운드 라이브러리로 제한됩니다.
'재생 콘솔'과 '녹음 콘솔'이라는 두 가지 개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마이크 테스트에 들어갔습니다.
아마추어 성우와 노래 녹음은 일반적으로 일반 3.5를 사용합니다. mm 플러그 마이크에 대해서는 이 구성에 따라 설명하겠습니다. "Adobe Audition 1.0"에서는 "옵션" 메뉴에서 "녹음 믹서"를 클릭하면 Windows 녹음 볼륨 조절 막대(예: "녹음 콘솔")가 열리고 여기에 다양한 녹음 장치가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마이크" 아래의 "선택" 상자.
다음으로 마이크를 테스트합니다. "Adobe Audition 1.0" 단일 트랙 상태(단축키 F12는 단일 트랙과 다중 트랙 사이를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빨간색 녹음을 직접 클릭합니다. 시스템에서 녹음 형식을 확인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며 기본값(44.1HZ / 16비트)을 선택합니다. 이때 시스템은 녹음을 시작합니다. 마이크에 대고 아카펠라를 부르고 아래의 볼륨 레벨 표시를 관찰하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적절한 볼륨은 0데시벨에 가깝게 제어되어야 하지만(표시 열은 빨간색으로 변함) 0데시벨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0데시벨을 초과하면 즉시 과부하가 걸리고 맨 오른쪽에 있는 두 개의 과부하 그리드가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과부하가 걸린 것으로 판단되면 마이크 볼륨을 줄여야 합니다. (과부하 여부는 "과부하 표시" 상자를 통해 판단할 수 있으며, 이 튜토리얼 시작 부분에 있는 기본 패널 다이어그램의 설명을 참조하세요.)
기본적으로 모든 기능이 여기에 설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