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교 옆 들풀 꽃, 우의골목 입구는 석양이 기울었다. 옛날 왕사당 앞제비가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날아갔다. " 이 시는 어디에서 나왔습니까? 신들이 도와주다
이 시는 당대 시인 유우석의' 우의골목' 에서 나왔다. < P > 원시시: < P > 우의골목 < P > 당대: 유우석 < P > 주작교 변두리 들풀 꽃, 우의골목 어귀 석양.
옛날 왕사당 앞제비가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날아갔다. < P > 해석: < P > 주작교 가장자리에는 들풀이 무성하게 자라고 들꽃이 좀 피고, 우의골목 입구가 벽이 부러져 석양이 서쪽으로 기울었다. < P > 왕셰 로비 앞에 둥지를 틀던 제비가 이제 다시 일반 서민집으로 날아간다.
보통: 보통. 왕시: 왕도, 사안, 진상, 세가대족, 현재가 많고, 모두 골목에 살고, 관가비녀를 덮고, 육조 (오, 동진, 송치량, 송치량) 를 위해 거실을 짓는다. 당나라 에, 모든 쇠퇴 는 어디 있는지 모른다. 옛날: 진대. < P > 확장 자료 < P > 당경종보력 2 년 (826 년), 유우석은 주 ( < P > 이 시는 옛 동진 남경 진화이 () 에 주작교 () 와 남안 () 의 우의골목 () 작가가 제비가 우거한 주인집을 선택하는 것은 이미 옛 주인이 아니라는 흔한 현상으로, 부귀영화는 늘 보전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한때는 한때의 달관 귀족들 (예: 과안연운) 이 역사의 진적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우의골목의 석양' 은 우의골목이 처량하고 처량한 고교의 배경뿐만 아니라 사양의 잔광에도 비치고 있음을 보여준다. 문장에서' 경사' 로 해석된' 경사' 라는 글자는 같은 문장에서' 꽃' 으로 해석된' 꽃' 글자에 해당하며, 모두 동사로 쓰이며, 그들은 모두 경물의 동태를 썼다. 석양', 이 서하의 석양, 또' 경사' 라는 글자를 붙이면, 해가 서산의 참담한 정경이 두드러지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양, 석양, 석양, 석양, 석양, 석양) < P > 유우석의 시는 대력, 정원시인, 도폭이 좁고 기상이 소슬한 스타일을 바꾸며, 종종 공간의 실제 거리를 뛰어넘는 반허반실 넓은 광경을 쓴다. < P > 유우석은 도가의 영향을 받지만, 시에서는 오히려 항상 고양하고 명랑한 정신을 나타낸다. 추사' 두 곡 중 하나,' 롯데와 영사탑' 과 같이 모두 높은 힘을 가지고 있다. 함축적이고 깊은 내포, 넓고 명랑한 경지, 고상한 감정으로 유우석의 시는 맑고 명랑해 보였다. < P > 유우석 () 의 사부 () 는 대부분 비하 시기에 창작되었기 때문에, 신하별 슬픔과 품재 () 는 그 사부 창작의 중요한 주제가 되고, 원망은 그 주된 감정적 기탁이며, 유가가 천하를 겸비한 사상도 시종일관 관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