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편집으로 녹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컴퓨터 구성을 위한 하드웨어 요구 사항
메모리: 현재 컴퓨터 구성은 녹음 및 기타 오디오 처리 시 많은 리소스를 차지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녹음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메모리는 256M 이상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너무 작으면 리소스가 부족해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사운드 카드: 주요 목적은 사람의 목소리를 녹음하는 것이므로 사운드 카드에 대해 미신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 사운드 카드(혁신적인 SB Live! 시리즈 사운드 카드)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마이크: 비교적 좋은 마이크가 있어야 합니다. 컴퓨터 마이크나 헤드셋(즉, 판매되는 헤드셋 중 가격이 10~20위안인 일반적인 소형 마이크)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시장에서는 대부분의 마이크가 저가형 일렉트릿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이크는 선명한 사운드 전달과 저렴한 가격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인 음성 채팅 및 음성 녹음에 사용해도 괜찮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글쎄요, 리믹스에 사용된다면 감히 칭찬할 수 없겠네요. 이는 저가형 일렉트릿 콘덴서 마이크는 지향성이 좋지 않고, 외부 소음에 취약하며, 녹음된 곡이 건조하고 밋밋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더 나은 리믹스 효과를 원한다면 더 좋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품질 다이나믹 마이크. 헤드셋으로 녹음할 때 사람의 목소리와 함께 반주를 녹음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아무리 정교한 튜닝 방법이라 할지라도 이러한 마이크로 녹음된 사운드는 홈 노래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절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없습니다. 노래방에서 사용하는 5cm 큰 입 마이크는 소형 상품 쇼핑몰이나 기술 시장에 가서 2위안짜리 변환기를 구입하기만 하면 사운드 카드에 연결할 수 있으며 효과는 훨씬 좋습니다. 컴퓨터 마이크. 이것이 준비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사진에 표시된 플러그는 25위안부터 시작하여 그다지 저렴하지 않습니다).
참고: 아래 그림과 같이 소형에서 대형으로의 변환 플러그를 말합니다.
3.5(수) - 6.5(암) 플러그
헤드폰 : 녹음실에서 가수들은 모두 헤드폰을 착용하여 녹음하는데, 그 이유는 반주음이 스피커에서 재생되고 있을 때 마이크를 사용하여 노래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가 보컬과 함께 녹음되지 않나요? 이것이 소음의 원인이 아닐까요? 어떤 사람들은 소음 감소로 해결할 수 있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여기서는 모두에게 경고해야 합니다. 샘플링한 사운드에 반주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노이즈 감소 처리를 수행하면 이러한 노이즈 감소는 사람의 목소리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게다가 노이즈 감소는 필연적으로 원래 사운드를 손상시킵니다. 그래서 헤드폰도 필수입니다. 하드웨어 문제에 대해서는 이만큼입니다.
2. 녹음 단계에서의 문제:
coolit의 강력한 효과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노래를 녹음한 후 처리하고 사운드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위에서 언급했습니다. Concise [Tutorial]은 각 플러그인 유형의 목적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제 이러한 고가의 플러그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그 중 일부는 동일한 유형의 다른 플러그인입니다.
1. 소음 감소(생략)
2. 격려(생략)
3. 한계를 뛰어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후반 단계에서 하세요. 프로세싱 단계에서는 리버브만 하고 컴프레서는 무시합니다. 이 프로세스의 기능은 사운드를 자력적이고 강력하며 따뜻하게 만들어 사람들이 더 편안하게 들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 가수들이 녹음한 디스크를 들어보면 한 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사실 그들의 목소리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그 비결 중 하나는 컴프레서의 음향 효과 처리 단계에 있습니다. 컴프레서를 잘 사용하면 사운드를 표준화하고 원래 사운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울트라펑크 컴프레서를 예로 들어 우리가 제공하는 프리셋을 활용하는 것과, 다음으로 남성 가수와 여성 가수에게 꼭 필요한 보컬 소프트를 활용하는 것이다. 다르게 대우받게 됩니다.
가수는 또 다른 압력 제한을 권장한다. 매개변수는 임계값(액션 임계값) -23, 비율(ratio) 2.0, 니(강도) 30, 어택(스타팅 버퍼) 0.1, 릴리스()이다. 엔드버퍼)70으로 남성가수의 목소리를 풍부하고 파워풀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
여자 가수의 압력 한계 매개 변수 : 임계값 -26, 비율 2.0, 무릎 20, 어택 3.0, 릴리즈 300.
두 번 압축하면 목소리가 매우 따뜻해집니다. 다음으로 톤을 조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녹음하는 사운드는 항상 저음이 너무 많고 고음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고정된 처리, 플러그인의 이퀄라이저를 사용하여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퀄라이저 조정을 합리적이고 영리하게 사용하면 예상치 못한 효과가 발생합니다. 뛰어난 튜너는 톤의 각 주파수 대역에 매우 익숙합니다. , 최선의 선택을 아십시오!) , 일부 중음과 고음을 높이고 일부 저음을 (적당히) 감쇠합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일반적으로 원본 녹음과 비교하여 효과에 최대한 가까워지도록 노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은 경험을 쌓으면 혁신을 이룰 수 있습니다. 디지털 오디오 후반 작업은 확실히 2차 창작의 예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4. 다음 단계는 역시 리버브입니다. .tc 기본 리버브를 추천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거의 업계 최고의 리버브 플러그인입니다. 실제로 수만 개의 가치가 있는 최고의 하드웨어 리버브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론적으로는 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전문적인 결과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버브를 사용하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여기에는 참고용으로 더 좋다고 생각되는 설정을 적어 둡니다.
decay 2.5 mssize 중간 또는 대형, 모양 사각형, 확산 중심, 색상 오른쪽 하단에 빨간색 코너, 프리 딜레이 18~20ms, 이렇게 생성된 사운드는 더 자연스럽고 잔향이 부족하지도 과장되지도 않습니다.
이제 후처리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서는 튜닝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중요한 것은 노래를 부른 후 성급하게 사운드를 믹싱하지 말고 드라이한 보컬을 먼저 들어보시고 감정 조절, 음정 조절 등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살펴보세요. 이러한 명백한 결함을 제거한 후 이를 처리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또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현재 반주 품질이 형편없다는 점이다. 무음 버전은 물론, 실제 반주라도 음색이 매우 만족스럽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을 반대로 할 수 있다. , 녹음하기 전에 반주의 음색을 조정하십시오. 반주의 고음과 저음 사이에 불균형이 있는 경우 이퀄라이저를 사용하여 음색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생생한 느낌이 들지 않으면 약간의 리버브를 추가하여 선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많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위 내용은 기술적인 가이드가 아니며, 디지털 오디오 녹음 및 처리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일 뿐입니다. 좋은 경험이 있으신 경우, 서로 배울 수 있도록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