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지식 - FBEC202 1@ 흥경위무연합 창업자 장뢰: 국풍 국조 신흥 형태를 결합해 전기경쟁 문화 창작에 대한 사고를 간단히 이야기하다.

FBEC202 1@ 흥경위무연합 창업자 장뢰: 국풍 국조 신흥 형태를 결합해 전기경쟁 문화 창작에 대한 사고를 간단히 이야기하다.

202 1 미래상업생태체인대회 제 6 회 김팽이상 시상식 (FBEC202 1) 이 20265438 년 2 월 1 일 심천 쉐라톤 호텔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대회는 광둥 () 성 게임업계 협회 (), 광둥 () 성 가상현실산업 기술혁신연맹 (), 선전 () 시 과학기술혁신연맹 () 이 주최한다. 수비혁신' 을 주제로 게임, 경쟁, XR, 원우주 등 인터넷 최전방에 초점을 맞춰 업계 이슈에 대해 논의한다. 연말에, 우리는 수많은 인터넷 종사자들과 함께 배를 타고 미래의 상업 생태 링크의 혁신과 변화에 대해 상의했습니다!

FBEC202 1 "다음 10 년? 202 1 글로벌 게임과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정상회담은 성정위무연합 창업자 장뢰를 초청해 멋진 공유를 선보였다. 주제는' 국풍국조와 신흥 형태를 결합한 전기경쟁 창의성에 대한 생각' 이다. 장뢰는 민족적 정서와 지역문화의 더 나은 결합이 전자경기에 더 많은 긍정적인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고, 기술 향상도 전자경쟁 콘텐츠 표현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강연실록이다.

창업자로서 팽이의 지속적인 지지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주제는' 파풍, 혁신 유지' 이기 때문에, 오늘 여기서 업계 거장들과 공유하고, 전기경쟁과 문창의 국가 조류와 신흥 형식에 대한 사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선 우리 클럽을 소개하겠습니다. 우리는 V5 전기경쟁 클럽, eStar 전기경쟁 클럽, MAG 홍잉어 문화의 결합체입니다. 우리는 주로 세 개의 업무 부서와 다섯 개의 하위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우리도 중국 유일의 두 도시에 쌍홈구장, 각각 선전 LPL 홈과 우한 KPL 홈구장이다. 또한 올해 우리는 중국, 유럽, 남아메리카에서 사업을 하고 심천, 우한, 스톡홀름, 상파울루에는 사무실, 시설, 홈그라운드를 갖춘 MCN 기관인 로열물범 클럽과 유럽과 아메리카의 NIP 전자경기 클럽을 인수했습니다.

성정 위무도 세계 최고의 전자경기 대회에서 여러 차례 우승 성적을 거뒀다. 전 세계 강세 분야 관련 게임 빅 리그에서 5 개 리그 석과 세계 챔피언 전기 경쟁 팀도 보유하고 있다. 최초의 모바일 경쟁 세계 챔피언 (왕자영요 세계 챔피언컵 20 19), 최초의 모바일 경쟁 금메달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20 18), 우승 반지 (LPL 왕자영요 봄시즌 20/KLOC-0 그중 김봉황컵은 수만 명이 목격한 세계 챔피언의 탄생이며, 많은 상과 영예는 우리 회사의 실력과 기업 가치의 증거이다.

우리 팀에는 네 명의 공동 설립자, 호우군 씨, 손립위 씨, 주예 여사가 있습니다. 처음 세 사람은 좀 더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나는 너에게 낯선 사람이다. 왜냐하면 나는 자주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다. 저는 스타전 연합 창업자, 홍잉어연합 CEO 장뢰, 중국기업평가협회 디지털스포츠관광전문위원회 부주임입니다.

먼저 민족 풍속과 조수를 말하다. 사람마다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다. 광명일보는 이미 몇 가지 정의를 내렸다. 우선, 그것은 중국 전통 문화의 특징, 민족 요소, 고전 스타일의 트렌드, 스타일, 아이디어, 로고, 행동, 제품의 대명사가 되어야 한다. 국력과 국민행복감이 높아지면서 국풍과 국조의 개념은 중국 청년들에게 국풍과 국조에 대한 더 명확한 인식과 사랑을 주었다. 이것을 언급하자마자 브랜드인 중국 이녕과 중국 이녕을 떠올릴 것으로 믿습니다. 그들은 중국 원소와 의류의 결합을 잘해서 중국의 청년층에게 중국 원소를 전달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하나는 우리의 고궁이다. 고궁은 역사적 배경이 있는 관광지로서 어떻게 젊은이와 참신한 조합을 만들 수 있는지 이 질문에 잘 대답했다. 당시 조사를 하다가' 고궁고양이' 와 고궁의 일련의 파생작품들이 포함돼 국조를 잘 표현했다. 20 16 시간 동안 그들의 매출이 억을 넘었는데, 젊은이들이 국풍과 조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전자경기는 국풍국조에 어떤 공헌을 했을까? 우선, 왕자영요 (WHO) 는 월극 명가 모모 () 를 초청해 상관완아 월극 피부의 동적 캡쳐에 참여해 월극 배우의 게임 속 자세를 보여주며 월극' 양산백과 축영대' 의 몇 가지 고전적인 장면을 선보였다. 이런 결합을 통해 이 노드의 젊은이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전자경기는 당대의 트렌디한 문화로서 아직 사회의 충분한 인정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전자경기는 새로운 업종으로, 유량이 매우 크다. 어떻게 이 부분의 유량을 정확하게 인도하고, 어떻게 국풍국조에 힘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는 우리가 깊이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올바른 인도를 통해 청소년 교육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믿는다.

또한, e 스포츠 또한 지역 문화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후베이 우한 (Hobei University) 가 개최하는 제 3 회 왕자영요 전국 대회에서, 전경대회는 당시의 특색 문화와 결합해 호북의 초문화를 디지털 문화로 보급하였다. 호북의 유명한 상징으로 세계 최초의 검인 월왕 군검 () 은 호북성 박물관 관장인 진 () 씨가 경기에 증정하여 우승의 상징으로 선수들을 위한 선물을 디자인했다.

후베이' 초인 숭봉' 을 포함한 민속은 우리 우한 집에서 XR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다양한 전파 방식 달성을 했다. 왕자영요 () 는 돈황연구원 () 과 합작하여 돈황 특색을 지닌 피부' 양옥환 () 이 천비 () 를 만났다' 고 발표했다. 이러한 협력은 모두 지역 문화에 대한 선전이다. 한편, 경쟁 업계에는 정교한 노트북과 같은 다른 하드웨어 업체들도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후베이 성 위원회 홍보부, 우한 홍보부와 함께 우한 관광경쟁 관광 카니발, Allard 디지털 문화주를 진행한 바 있어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당시 우한 한구에서는 주최측도 사람의 유량이 적을 수 있다는 우려로 인유량이 폭발해 매일 대량의 보안 통제가 필요했다. 우리는 각 여행지에 전자경기가 있는 전시와 카니발을 많이 넣었고, 민족적 풍채와 민속문화를 잘 융합시켰다.

우리는 온라인+오프라인 여행 카니발 체험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경쟁과 개빈 여행의 길을 갈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제 3 회 왕자영요 대회 결승전의 가상현실 기술을 만들어 우한 문화와 가시추 문화를 결합시켰다. 양쯔강은 우한, 그래서 우한 많은 다리를 통해 흐릅니다. 제 3 회 왕자영요 대회 결승전은 국내 최고의 비프로 대회로 직업과 비직업 사이의 다리다. 그래서 우리는 bridge 라는 핵심 단어를 가지고 불봉황의 XR 기술로 표현했습니다.

우리는 호북성 박물관과 전기경쟁 3 종 세트, 호조틀이 있는 휴대전화 선반, 왕월개 간페완의 열쇠고리, 곡봉이 있는 이어폰 박스도 서명했다. 잘 팔렸다. 노트북, 열쇠고리, 카세트 등. 파생 상품을 포함하여 우한 원소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이 선물들을 가지고 제 1 회 중국 (우한) 문화관광박람회에 가서' 왕자영요' 부스를 맡았다. 당시 장면은 매우 뜨거웠다.

전체 사건 노출 2528 만 회, 내용 전시 1 1.75 만 회. 중앙홍보부, 문화관광부, 후베이성 인민정부가 주최하는 문화관광박람회입니다. 전기경쟁의 개념과 국조를 통해 이 업계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우리의 긍정적인 가치관을 전달한다.

사실 국풍국조의 왕성한 발전은 새로운 기술 형태의 반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예를 들면 앞서 언급한 메타우주, 디지털 인간 가상 아이돌, 레이디 Playerone, 디지털인 Simon, 가상인 초음의 미래 등이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WHO) 는 20 17 에서 가상현실용을 만들었는데, 특히 충격적이다. 현재 VR 과 AR 인터랙티브 프로젝션 비디오 게임의 출현은 전자경기에도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후베이 조명의 원조로서 우리는 20 17 에서 최초의 빨강, 파랑, 황학루를 만들었다. 광저우 사냥덕교 등 유명한 건물의 레드블루 조명과 Xi 안고루, 종탑 등 전기경쟁과 관련된 레드블루 조명은 모두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진화한 것이다.

우리 붉은 잉어의 현재 하이라이트는 국가체육총국과 협력하는 중국 디지털 빙설운동회다.

20 19 우리는 국가체육총국 겨울운동관리센터에' 디지털스포츠' 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내년 동계올림픽이 베이징에서 열린다. 3 억 명을 빙설에 오르게 하라' 라는 구호와' 빙설운동 남전 동확장' 전략에 대응하기 위해 전국에서 처음으로 빙설전 대회를 개최한 것도 국내 최대 규모다. 디지털 스포츠의 개념을 통해 3 억 명에게 빙설운동을 보급하고 다른 애호가들에게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빙설에 오르려면 먼저 빙설을 이해해야 한다. 빙설을 모르면 보러 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의 디지털화.

내년 핵심은 VR 레이스를 하는 것이다. 우리는 VR 팀에 직접 투자하여 우한 기지에서 붉은 잉어 경쟁 VR 실험실을 만들었다. VR 레이스의 핵심은 전기경쟁+스포츠로 물리적 공간의 장벽을 깨고 전통 스포츠 대회에 더 적합하다. 두 장면 중 농구, 사격, 배드민턴은 헬멧과 장비만 착용하면 가까운 곳에서 일치하는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의 VR 기술은 여전히 ​​포인트 추적 기술에 의존해야하기 때문에 핵심 대결은 여전히 ​​현장에 가야하지만 기본 핵심은 괜찮습니다.

오늘 제가 공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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