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에서 컴퓨터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방법
방법/단계
1
3ds max 소프트웨어를 열고 3ds max 작업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2
이 개방형 인터페이스에서 생성 옵션을 찾고, 생성 옵션에서 형상 옵션을 찾고,
기하학 옵션을 클릭하고, 해당 옵션에서 chamferbox 명령을 찾고, 전면 뷰에서 chamferbox 개체를 생성합니다. ,
생성된 chamferbox 객체를 선택하고 그림과 같이 수정에서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3ds max 프로덕션 디스플레이
객체를 선택하고 개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오른쪽 클릭 메뉴를 불러오고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변환 옵션을 찾은 다음 하위 메뉴로 변환에서 편집 가능한 메시로 변환을 찾아 이 옵션을 클릭한 다음 숫자 1을 누릅니다. 키보드의 키를 눌러 정점 레벨을 입력하고, p>
전면 뷰에서 정점의 왼쪽, 오른쪽, 위쪽 및 아래쪽 행을 선택하고 각각 이동하여 모니터의 외부 테두리로 사용합니다. 그림과 같이:
3ds max 표시 만들기
수정에서 다각형 레벨을 선택하고 전면 보기에서 중간 다각형을 선택한 다음 다각형 편집에서 베벨 명령을 찾습니다. , 그림과 같이:
3ds Max가 디스플레이를 만듭니다.
베벨 값을 조정하면 그림과 같이 투시도에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ds Max 프로덕션 디스플레이
포인트 수준 선택을 다시 입력하고, 상단 보기에서 다음 4개의 포인트 행을 선택하고, 스케일 명령을 사용하고, 마우스를 드래그합니다. 는 그림과 같습니다:
3ds Max 프로덕션 디스플레이
기하학에서 찾기 큰 구 옵션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상단 뷰에 구 개체를 그립니다.
3ds max 프로덕션 디스플레이
구 개체를 선택하고 그림과 같이 수정에서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3ds max는 디스플레이를 생성합니다.
구의 위치를 조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만든 모델은 그림과 같습니다.
3ds Max는 디스플레이를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