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4 는 한 번에 한 장씩 카드를 낸다. 최적화 패치가 있습니까?
PC 판' GTA4' 가 나온 지 꽤 됐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BT 수요 구성에 답답하다. 게임 초기에 많은 9800GT, 심지어 GTX 시리즈 그래픽 사용자들도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연구한 결과 GTA4 의 유창도 (프레임 수) 를 높일 수 있는 작은 방법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필요한 친구가 아래를 내려다보다.
이 글의 모든 스크린 샷은 본인이 실제 게임에서 촬영한 것이다. 구역은 1 번 문 근처에 있는데, 여기 건물이 많고 프레임 수가 불안정하고 낮으며 저녁입니다. 낮이라면, 유동성이 약간 높아질 것이다.
또한 테스트 컴퓨터는 노트북, 프로세서 T7 100, 그래픽 8600MGSDDR3256MB, 2G 메모리입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기계는 네티즌 중 보급률이 높을 것이다.
첫 번째 단계는 수직 동기화를 끄는 것입니다. 이 물건은 켜고 끄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구성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카드이기 때문이다. 수직 동기화를 끄고 많은 프레임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디렉토리에 새 commandline.txt 를 만들고 여기에 씁니다.
-노블랑크
-제한 없음
-nomemrestrict
첫 번째는 수직 동기화를 끄고, 다음 두 개는 비디오 카드와 비디오 메모리 제한을 끄는 것입니다. GTA4 는 비디오 메모리를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비디오 메모리가 충분히 크지 않으면 특수 효과뿐만 아니라 해상도도 올릴 수 없으므로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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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많이 베끼기에는 귀찮으니 바이두에서 붙여보세요.
/f? Kz=5483 10607
저급 컴퓨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GTA4 의 명령줄을 알아야 합니다 ~ (이 키는 알고 싶지 않은 ~ 당신의 GTA4 가 원활하게 작동하는 열쇠입니다 ~)
-texture equality(0-2) 매핑 품질을 설정합니다.
-렌더 품질 (0-4) 렌더 품질을 설정합니다.
-viewdistance (0-99) 는 뷰 필드 거리를 설정합니다.
-세부 품질 (0-99) 세부 품질을 설정합니다.
-차량 밀도 (0-99) 차량 밀도를 설정합니다.
-shadowdensity (0- 16) 그림자 밀도를 설정합니다.
-novblank 는 수직 동기화를 끕니다.
-norestrictions 는 비디오 카드 설정의 제한을 취소합니다.
-width 는 렌더 너비 (기본값 800) 를 설정합니다 (렌더 너비와 높이는 게임의 해상도임).
-height 렌더 높이를 설정합니다 (기본값: 600)
-frameLimit 60 제한 fps (60 으로 설정)
-refreshrate 60 렌더 윈도우 속도를 60 으로 설정합니다.
-windowed 는 게임이 창 모드에서 실행되도록 강제합니다.
-noprecache 는 미리 읽기를 끕니다 (권장 꺼짐 ~ 닫지 않으면 낮은 구성에서 불필요한 자원 낭비가 발생할 수 있음 ~)
-nomemrestrict 비디오 메모리 제한 해제
-available vimem 사용할 물리적 비디오 메모리의 비율을 설정합니다. (이것은 카드 비카드의 핵심입니다. ~ 뒤의 상세 분해 ~ 를 참조하십시오.)
-percentvidmem 은 비디오 메모리의 몇% 를 사용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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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Kz=543624746
G330M 의 비디오 카드는 8600GT 또는 9600GT 여야 합니다. 메모리가 충분하지만 성능은 여전히 보통이다.
CPU 에는 쿼드 코어가 필요하며 데스크탑에는 I5 750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부족이 가장 큰 결함입니다.
이 게시물에는 메모리를 최적화할 수 있는 자세한 설정 지침이 있어 카드 문제를 더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