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에서 오류 코드 126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3dsmax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vray를 설치한 후에는 3dsmax 소프트웨어의 플러그인으로 사용됩니다.설치하기 전에 3dsmax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vray 설치 프로그램이 해당 첨부 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으며 경로를 인식할 방법이 없습니다.
vray는 해당 버전의 3dsmax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12 버전의 vray는 2012 버전의 3dsmax 소프트웨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ay가 설치되면 3dsmax 메인 프로그램과 동일한 레벨 디렉토리에 설치하거나 3dsmax 설치 디렉토리 외부의 폴더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3dsmax 메인 프로그램과 동일한 디렉토리에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max 소프트웨어와 더 잘 호환됩니다.
확장 정보:
장면 변환기는 점점 더 많은 렌더링 기술을 활용하여 동일한 방식으로 한 렌더러에서 다른 렌더러 및 실시간 엔진으로 변환합니다. 조명, 재질 및 기타 속성을 올바르게 설정하는 등 렌더링 기술 간에 장면을 쉽게 마이그레이션하거나 실시간 엔진용으로 신속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 변환 스크립트를 사용자 정의하고 세부 조정하여 소스에서 대상까지 대량 변환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렌더링 기술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Autodesk 사전 설정과 사용자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장면 변환기 기능을 확장할 수 있으며, 스크립트 기반 변환기를 개별 요구 사항에 맞게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보내기는 FBX 교환을 통해 3ds Max(예: 모델, 애니메이션 애플리케이션, 캐릭터 리그, 텍스처, 재질, LOD, 조명 및 카메라)에서 게임 엔진(예: Unity, Unreal)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기술 엔진 및 Stingray).
바이두 백과사전-3ds 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