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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자습서: AdobeIllustrator 를 사용하여 휴대용 게임기 그리기

AdobeIllustrator, 최고의 벡터 그래픽 렌더링 소프트웨어 ~ AdobeIllustrator 는 다양한 그래픽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는 일러스트레이션에 많이 사용됩니다 ~ 오늘 핸드헬드 게임기를 그리는 자습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관심 있는 거 놓치지 마! 더 많은 AI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꼭 가 ~

학습 AI, 이 인기 강좌들은1.ai-illustrator cc2018 강화 시리즈 자습서: 9 만 6600 명의 사용자가 배웠습니다! 과정은 "도구 특성+사용 기술+강의실 사례" 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 AI- whale 일러스트레이션: 빙미인 선생님은 멋진 수업을 설명하고, case whale 일러스트레이션으로 AI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을 제공하는 기교 ~3 을 제공합니다. AI- illustrated bicycle 그림: 이 자습서에서는 AI 그림 싱그러운 긴 자전거, 절차가 상세하고 지식 포인트가 명확하다는 것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AI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에 대한 빠른 숙달을 촉진합니다 ~4. AI- See 사슴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 한 강좌에는 두 개의 카탈로그가 있는데,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어 AI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과 제작 기술을 하나씩 ~AdobeIllustrator 가 핸드헬드 게임기를 그리는 자습서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배경을 만듭니다

단계 1: 두 개의 파일 레이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나는 배경이라고 하고, 하나는 콘솔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올바른 레이어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직사각형 도구 (M) 를 사용하여 800x600px 의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F96969 색상을 일치시켜 대지의 중심이 가로 및 세로 가운데 패널과 정렬되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단계: 완료되면 현재 레이어를 잠근 다음 페인팅을 위해 다음 레이어로 이동합니다. 이제 콘솔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둘째, 게임의 전면 하단을 만듭니다

배경이 있으면 이제 작은 게임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Illustrator 의 몇 가지 기본 모양을 사용하여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먼저 설비의 전면을 그린 다음 측면의 두께를 그린다.

1: 장치 본체 그리기를 시작하고 144x232px 직사각형, 모깎기 8px 를 작성합니다. 우리는 #EDE4E4 로 색칠할 것이다.

두 번째 단계: [직접 선택 도구] (a) 를 사용하여 모양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선택하고 [변형] 패널의 [사각형] 속성에서 반경을 32 픽셀로 설정하여 원형율을 조정합니다.

세 번째 단계: 게임 호스트의 측면 부분을 만들고 현재 그리는 모양의 복사본 (Ctrl-C+Ctrl-b) 을 선택하고 왼쪽으로 24 픽셀 이동하여 더 어두운 색상 (#DDCCCC) 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4 단계: 게임 기계의 주 모양 사본 (Ctrl-c) 을 만들고 적절한 위치 (Ctrl-f) 에 붙여 넣은 다음 object >;; 경로 > 패스를 오프셋하고 오프셋을 -4px 로 설정합니다.

5 단계: 이 오프셋을 사용하여 외부 강조 표시를 만들고 해당 복사본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패스파인더 맨 위 모양 빼기 모드를 사용하여 불필요한 부분을 자릅니다. 그런 다음 결과 모양을 선택하고 색상을 흰색 (#FFFFFF) 으로 변경한 다음 혼합 모드를 밝게 설정하고 불투명도를 40% 로 줄입니다.

6 단계: 이 시점에서 Ctrl-G 키보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완성된 요소를 그룹화하여 콘솔의 전면과 측면을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그룹화된 객체를 두 번 클릭하여 격리 모드로 들어가 새 컨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144x4px 의 수평 분할선 (#D8C5C5) 을 작성합니다. 콘솔 맨 위에서 16px 간격을 설정하겠습니다.

7 단계: 위에 어두운 직사각형 (# 144x2px) 을 하나 더 추가합니다. 두 번째 수평 구분 선을 추가한 후 굵은 선과 함께 선택하고 CtrL-G 키보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결합합니다.

8 단계: 다음으로 방금 작성한 두 수평선에 6x 16px 직사각형 두 개 (#D8C5C5) 를 추가하고 각 직사각형을 선행 모서리의 중심 12px 에 배치합니다.

9 단계: 방금 그린 사각형을 그 위에 놓고 그룹화 (Ctrl-G) 하여 실수로 위치를 잃지 않도록 합니다.

10 단계: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두 개의 2* 10 픽셀 직사각형 (흰색 색상 (#FFFFFF) 을 만든 다음 각 수직 구분선의 왼쪽에 배치하여 혼합 모드가 "페이드" 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1: 다음으로 끄기/켜기 스위치 그리기를 시작하고 10x4px 를 사용하여 직사각형 (#D8C5C5) 을 만들어 전면 맨 위에 맞춰 정렬합니다

12 단계: 모깍기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28 * 8px 및 4px (#D8C5C5) 의 모깍기 모양을 작성한 다음 모깍기 상단 반지름이 2px 인 20*4px (#EDE4E4) 의 작은 모깍기 직사각형을 추가합니다

13 단계: 2x4px 둥근 직사각형 두 개 (#EDE4E4) 를 만들어 그림의 각 위치에 배치합니다.

14 단계: 2x2px 직사각형 3 개 (#C 1A8A8) 를 그림자로 사용하여 이 부분을 입체감 있게 만듭니다.

15 단계: 수직선 아래의 그림자와 같은 세부 사항을 추가하여 전환하여 기존 모양을 재사용하고 색상을 #C 1A8A8 로 설정하여 조정합니다. 그림자를 추가한 후 전환 버튼의 윗부분에 미묘한 밝은 영역을 그리는 것을 잊지 말고 흰색 (#FFFFFF) 을 사용하여 혼합 모드에 "빛" 을 제공하고 불투명도를 40% 로 설정합니다.

16 단계: 넓은 수평 분할선 아래에 136x2px(#FFFFFF) 사각형을 추가합니다. 혼합 모드는 페이드로 설정되고 불투명도는 하이라이트로 40% 감소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거의 호스트의 전반부를 완성했습니다. 즉, 이제 모니터를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모든 즐거움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17 단계: 둥근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모서리 반지름이 4px 이고 치수가 88px* 120px 인 사각형을 생성합니다. 색상을 #7E7E89 로 설정하고 수평 강조 표시 아래 4px 에 배치하겠습니다.

18 단계: 일단 제자리에 표시되면 오른쪽 아래 모서리의 반지름을 기본 4px 가 아닌 20 픽셀로 약간 조정해야 합니다.

19 단계: 정면을 만드는 방법으로 두께가 있는 디스플레이를 만든 다음 모양을 선택하고 색상을 검정색 #000000 으로 변경하고 불투명도를 20% 로 줄입니다.

20 단계: 유사한 방법을 사용하여 2px 폭의 내부 강조 표시를 추가하고 흰색 (#FFFFFF) 을 사용하고 혼합 모드를 밝게 설정하고 불투명도를 20% 로 설정합니다.

2 1: 직사각형 도구 (m) 를 사용하여 80*64px 모양을 작성합니다. 그 색상을 #82874D 로 설정하겠습니다. 이는 표시된 활성 영역이 될 것이므로 회색 그래프에 배치하여 중심에 맞게 정렬되도록 합니다.

22 단계: 오프셋 패스 도구를 사용하여 4px 의 내부 그림자 (색상: 검정) 를 그린 다음 불투명도를 20% 로 설정하여 화면에 두께감을 줍니다.

23 단계: 그림자를 추가한 후 [펜 도구] (P) 를 선택하고 여러 대각선을 따라 밝은 영역을 그립니다. 칠 색상은 흰색 (# #FFFFFF) 을 사용하고 혼합 모드는 부드러운 빛으로 설정하고 불투명도는 40% 로 낮춥니다.

24 단계: 이 시점에서 화면이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콘솔에 작은 장식을 추가하는 것이지만 #6B6B75 로 색칠 할 수 있습니다.

25 단계: 두 쌍의 흰색 수직 사각형을 강조 표시로 추가하고 혼합 모드를 밝게 변경합니다. 불투명도: 20% 그런 다음 ctrL-G 키보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결합된 모든 요소를 선택합니다.

26 단계: 타원 도구 (L) 를 사용하여 화면 아래쪽에서 약 24px 떨어진 44x44px 원 (#DDCCCC) 을 만듭니다.

27 단계: 수직 모깎기 직사각형 (#6B6B75), 14x36 픽셀, 반지름 2px 를 작성합니다. 사본을 추가하고 회전하여 기준 원의 중심이 되도록 합니다.

28 단계: 12x 12px 의 원 (#5E5E68) 을 추가하여 버튼에 무거운 느낌을 줍니다. 우리는 원을 중심에 두었다.

29 단계: 흰색 직사각형 몇 개를 강조 표시로 추가한 다음 혼합 모드 (밝음, 불투명도: 20%, 그림자 (색상: #BAA0A0) 를 함께 결합 (Ctrl-G) 합니다.

30 단계: 버튼을 더 추가하므로 만든 후 조정할 필요가 없도록 지금 수직 강조 표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직사각형 도구 (m) 를 사용하여 네 쌍의 하이라이트를 만들고 흰색 (#FFFFFF) 을 채우고 혼합 모드를 밝게 설정하고 불투명도를 40% 로 줄여 콘솔 오른쪽에 배치합니다.

3 1: 강조 표시를 추가한 후 타원 도구 (l) 를 선택하여 16x 16px (#A86578) 버튼 두 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콘솔 오른쪽에 36px 해상도로, 하단에 62px 해상도로 배치합니다. (버튼 중 하나)

32 단계: 강조 표시로 흰색 반원을 만들고 조명, 불투명도: 20%, 모양의 복사본을 작은 음영으로 사용하여 # DD CCCCC 를 음영 처리한 다음 ctrl-G 키보드 바로 가기를 눌러 모든 버튼 요소를 그룹화합니다.

33 단계: 버튼을 복사하여 아래 같은 위치에 놓습니다.

34 단계: [펜 도구] (P) 를 선택하고 8px 모깍기 선 (#7E7E89) 을 사용하여 선택 버튼으로 슬래시를 그립니다.

35 단계: 흰색 2px 선, 모깎기, 하단 그림자 (색상: #DDCCCC, 크기: 8px) 를 사용하여 버튼에 밝은 영역을 그립니다. 이들을 그룹화 (Ctrl-G) 하고 4px 간격으로 사본을 작성합니다.

36 단계: 센터 콘솔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작은 스피커 그리드를 추가하고 6 개의 4px 모깍기 선 (#AD9C9C) 을 그립니다.

37 단계: 완료되면 이전에 만든 스위치를 여기 아래쪽에 놓을 수 있습니다! 우리 게임기가 거의 완성되었다. 그런 다음 둥근 사각형을 그려야합니다! 화살표 키에 올려 놓으십시오.

셋째, 세부 사항을 추가하십시오.

1: 이전 섹션에서 주 강조 표시의 복사본을 선택하여 가장자리에 붙여넣고, 왼쪽과 정렬되었는지 확인하고, 불투명도를 60% 로 설정한 다음 (Ctrl-G) 두 개를 모두 뒤에 배치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 배열 > 보내기 하단).

두 번째 단계: 게임 호스트 전면의 복사본 (Ctrl-C+Ctrl-f) 을 만든 다음 4px offset 을 적용합니다. 사본의 도움을 받아 새 그래픽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결과 모양의 색상을 #BAA0A0 으로 변경하고 왼쪽에 배치하여 게임 콘솔 측면의 가시 영역 중심에 맞게 정렬합니다.

세 번째 단계: 이제 클리핑 마스크를 사용하여 불필요한 부분을 잘라야 합니다! 클리핑 마스크의 사용법을 잘 모르는 경우 이전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4 단계: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10*4px 직사각형, 색상: #BAA0A0 을 만듭니다.

5 단계: 다음으로 방금 작성한 수평 분할선 (#A58888) 에 10x2px 직사각형을 그림자로 추가하고 아래에 10x2px 의 흰색 직사각형을 강조 표시로 그립니다. 혼합 모드: 밝게, 불투명도: 60%.

6 단계: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10 8*2px 모양 만들기. 색상을 #A58888 로 설정하고 6px 간격으로 수직으로 분포합니다. 48px 콘솔 하단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7 단계: 방금 만든 직사각형을 사용하여 2px 아래로 이동하고 색상을 #BAA0A0 으로 변경합니다. 이 이미지들은 좀 더 두꺼운 느낌을 가지고 있다!

8 단계: 방금 작성한 선 아래에 세 번째 사본을 추가하여 측면 그릴을 강조합니다. 직사각형의 폭을 8px 에서 4px 로 조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색상을 흰색 (#FFFFFF) 으로 변경하고 혼합 모드를 밝음으로 설정하고 불투명도를 60% 로 줄입니다.

조작은 여기까지 끝났습니다 ~ 많은 단계가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사실, 작동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빨리 단계를 따라 가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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