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개인 서버 패킷의 나이프 속도나 공격 배율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패킷 차단 및 WPE 사용 분석. 게임 패킷을 차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게임 서버의 IP 주소와 포트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인터넷 사용자가 사용하는 다양한 정보 서비스의 통신 정보는 궁극적으로 IP 패킷 단위의 정보 전송에 기인할 수 있으며, IP 패킷에는 전송되는 데이터 정보 외에 해당 정보가 전달될 목적지 IP 주소도 포함됩니다. 전송된 정보의 소스 IP 주소 및 일부 관련 제어 정보가 전송됩니다. 라우터가 IP 데이터 패킷을 수신하면 데이터 패킷의 대상 IP 주소 항목을 기반으로 라우팅 테이블을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 따라 IP 데이터 패킷을 해당 포트로 보냅니다. 이 데이터 패킷을 수신한 후 다음 IP 라우터는 대상으로 전송될 때까지 계속해서 이를 전달합니다. 라우터는 라우팅 프로토콜을 통해 라우팅 정보를 교환하여 라우팅 테이블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걱정하는 것은 IP 패킷의 데이터 정보입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교환되는 데이터를 가로채기 위해 많은 네트워크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 중 하나가 바로 WPE입니다. WPE가 바꾸고 싶은 것은 [게임 내 가치]가 아니라 [위조된 정보 패킷]입니다. wpe를 사용하여 바꾸고 싶은 것은 "생명력이 100에서 10000으로 변경됩니다"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wpe를 사용하여 변경하려는 것은 "나는 무언가를 500위안에 팔았습니다"일 수 있습니다. ." ""나는 물건을 50,000위안에 팔았습니다"로 바꾸거나, "나는 경험치 10을 얻었습니다"를 "10,000 Exp를 얻었습니다" 등으로 바꾸거나, 가진 것이 하나도 없는데도 계속해서 "500위안에 물건을 팔았습니다." 또는 몬스터가 없더라도 "항상 경험치 10을 줍니다." wpe는 패킷 차단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네트워크의 데이터 패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Legend"는 클라이언트/서버 모드를 채택합니다. 우리의 모든 정보는 서버에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게임을 할 때 실제로 서버에 패킷을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버는 패킷을 받은 후 결과를 반환합니다. 패킷 형태로 기기에 전송하면 기기가 결과를 수신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불덩어리를 보내고 코드를 가로채서 라이트닝 코드로 변경하면 내 컴퓨터에 미치는 영향은 어떻게 될까요? 번개의 영향(테스트를 거쳤으며 실행 가능함). 이 방법은 이론적으로는 가능하지만 가끔 구현이 불가능한 이유는 서버에도 대책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중요한 데이터를 수정할 때 그 중 하나만 수정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데이터 패킷은 전송을 위해 암호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올바른 데이터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하지만 서버의 모니터링 작업이 제한되어 있어 서버에서 모두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초기에는 Free Wax, Half Moon, Wearing에 대한 모니터링이 리소스를 많이 소모합니다. 서버에는 해당 모니터링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만 일부 모니터링을 추가했지만 이로 인해 전체 서버가 극도로 느려졌습니다. 따라서 서버에서 모니터링하지 않는 일부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항목은 모두가 함께 탐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