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델링에는 어떤 소프트웨어가 사용되나요?
3D 모델링을 위해 MODO1Blender, AutodeskMaya, Rhino, Silo, Zbrush, GoogleSketchup, HeasUVLayout, BodyPaint3D 및 기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DO12(3D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매우 뛰어난 3D 모델링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MODO12(3D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고급 다각형 세분화 표면, 모델링, 조각, 3D 페인팅 통합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간단한 조작, 시작하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미국 Autodesk Company(구 Discreet Company, 나중에 Autodesk에 인수됨)의 DSMax 3DStudioMax는 PC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제작 소프트웨어로 가장 폭넓은 사용자에게 3D 모델링을 제공합니다. 기본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건축 모델, 산업 모델, 인테리어 디자인 및 기타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3DSMAX라고도 하는 DSMax3DStudioMax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3D 모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UG, Proe, Solidworks, 3DMAX. 렌더링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Keyshot 소프트웨어, Rhino, Brazil, keyshot, maxwell 및 기타 산업용 렌더러, vray 건축 렌더러.
dmax3DsMAX는 Autodesk가 개발한 PC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3차원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처음에는 컴퓨터 게임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사용되었으며, 이후에는 영화 및 TV 영화의 특수 효과 제작에도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많은 3D 블록버스터의 3D 특수 효과가 3DsMAX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