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6.69ai 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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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두에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이제 6.72AI가 나온 지 꽤 됐으니 컴퓨터가 더 똑똑해져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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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사항:
1. 인챈트리스에 A스틱 효과를 추가합니다.
2. 이제 소환사는 배운 스킬로 속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토르의 망치
- 정적 충격이 손상에 의해 유발되는 방식에서 공격에 의해 유발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정적 충격을 사용하려면 항목을 두 번 클릭하세요. 자신의 영웅에게 충격을 가하세요
4. 연금술사
- 불안정한 화합물의 기절 시간이 2.5/3/3.5/4에서 1.75/2.5/3.25/4로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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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금술사가 병을 흔들 때 AOE 효과에 대한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5. 스켈레톤 슈터
- 데스 팩트의 증가된 공격력이 대상 HP의 6/7/8%에서 4/6/8%로 균형을 이룹니다.
6 . Shadow Priest
- Thin Burial은 이제 아군에게 지속적으로 보이는 표시 효과를 갖습니다.
7. Moon Knight
- Lunar Eclipse(A Staff 버전)가 단일 대상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는 최대 달빛 수가 5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8. 모핑 엘프
- 모핑 스트라이크가 물리 피해에서 마법 피해로 변경됩니다(248693)
- 복사는 더 이상 하이드로맨 자신과 하이드로맨의 클론을 복사할 수 없습니다.
9. Ghost Scepter
- CD 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 가격이 1500에서 1600으로 증가했습니다.
10 True Sight Gem(메신저), 팬텀 액스(원격)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스 아이즈(Ice Eyes) 및 A-스태프 스크롤(A-Staff Scrolls)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1. 챌린지 합성 방법 업데이트; [테스트됨]
12. 프로그램 코드 섹션 E5의 데이터 업데이트 [테스트되지 않음]
13. 드워프 헬리콥터
- 호밍 미사일은 적 유닛에 시각 효과를 추가합니다.
14. 예언자
- A-스태프 버전 Natural Wrath의 최대 점프 횟수가 12/14/16회에서 14/16/18회로 증가되었습니다.
- 새싹 코드가 재작성되어 이제 영웅이 튀어나올 확률이 줄어듭니다.
- 새싹 포인터가 6.67 이전으로 돌아왔습니다. [테스트되지 않음]
- Natural Wrath는 이제 시전할 미니맵을 클릭하여 오라클에 가장 가까운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15. 빛의 수호자
- 이제 귀환을 클릭하여 미니맵을 통해 시전할 수 있습니다.
16. 고통의 근원
- 일식 뇌 피해는 75/150/225/300에서 90/160/230/300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 팀원은 -disablehelp 명령을 입력하여 고통의 근원이 악몽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나이트메어가 회복 물약의 효과를 올바르게 방해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17. 산악 거인의 아이템 합성표에 A 지팡이를 추가했습니다.
18. Beastmaster
- War Eagle의 HP가 100/200에서 5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War Eagle의 스텔스 스킬이 다시 수행되었습니다. 이제 War Eagle이 정지 8초 동안 이동한 후 투명화 효과에 들어갑니다.
19. Shadow Demon
- 수집한 영혼 수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souls 명령 추가
- 유닛을 죽이고 영혼을 수집할 때 새로운 특수 효과가 있을 예정입니다.
20. 엘프 곰 및 투명 유닛과 상호 작용하는 투창과 관련된 사소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이전 문제 6.66b->6.67)
21. 액체 상태가 수정되었습니다. 공성차량에서 불이 정상적으로 발동되지 않는 문제 (263667)
22. A지팡이 효과 이후 버닝파이어의 전진거리가 증가됩니다.
22. 저거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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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vincible Slash는 이제 대상을 찾을 때 추방된 유닛을 고려하여 공격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23. Bristleback의 모델과 영웅 아이콘을 변경했습니다. [테스트되지 않음]
24. 변신의 형태 변형에 올바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근접/장거리 소품의 적응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5. IsGlobalSpellIgnore에 방향성 폭발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능
p>26. AI 예언자가 자연의 분노를 사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7. 모든 궁극기의 냉각 시간 데이터를 수정했습니다.
28. 고블린 엔지니어의 원격 조종 지뢰 경험 범위를 1000에서 1200으로 수정했습니다.
29. 그림자 악마의 소울 헌터가 6.69c와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30. 흑마법사
- 지옥불의 이동 속도가 320/330/340에서 320/340/360으로 증가했습니다.
- 두 지옥불 희생의 희생 이제 효과가 올바르게 중첩됩니다(281065)
31. 매혹된 미니언이 여전히 느려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2. 구울의 완장
- 켜졌을 때 생명력 회복량과 생명력 소모량이 모두 2포인트 증가합니다. 생명력 회복 2포인트가 추가되며, 켜졌을 때 효과는 기존과 동일)
33. 라이트닝 고스트
- 스태틱 링크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정적 링크는 초당 훔칩니다. 피해가 5/10/15/20에서 7/14/21/28로 변경되었습니다.
34. 드루이드
- 현재 - MS 명령으로 스피릿 베어의 이동 속도도 표시할 수 있습니다.
35. AI가 플레이어를 쫓아내기 위해 오프라인 치트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OFL).
36. 방황하는 검객. 이제 궁극기(스킬 코드: A1WH) 시전 시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37. 방어 룬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8. 스켈레톤 킹
- 헬파이어 치명타 피해량이 재분배되었습니다.
- 이제 점수판에 Skeletor ULT의 CD 시간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 다시 시작하면 Skeletor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39. Blood Fury는 -disablehelp 명령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40. Windrunner
- Binding Strike의 검색 각도가 30도에서 26도
41. -music 명령에 사용 가능한 4가지 옵션 추가(기타6/7/8/9)
42. Mammoth
- 펑크 손상 수정됨 to 70/140/210/280
43. White Bull
- 강력한 타격이 더 이상 대상이 받은 명령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습니다.
- Void Blast(A Staff 버전)는 이제 적 유닛으로 순간 이동한 후 250 범위 내의 모든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44. 멀록 나이트크롤러
- 돌진 공격이 50/75/100/125에서 40/80/120/1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45 . /p>
- 마비 물약이 더 이상 첫 번째 대상에게 추가 기절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 부두 복원의 마나 비용이 초당 6/9/12/15에서 8/14/20/26으로 증가했습니다.
46. 구울의 완장
p>- 발동 시 생명력 회복량과 생명력 소모량이 모두 2포인트 증가합니다. (즉, 발동되지 않은 경우 생명력 회복량이 2포인트씩 추가되며 발동 시 효과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47. 이제 메신저가 진정한 보는 보석을 주울 수 있습니다. (메신저에 있으면 진정한 보는 효과가 사라집니다.)
48. 토끼 택배가 추가되었습니다.
49. 링크(엘븐 가드)로 인한 기절 시간이 1.25/1.5/1.75/2.0초에서 1/1.25/1.5/1.7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50. 고블린 엔지니어
p >
- 새로운 스킬 추가: 강제 폭파 미니맵을 클릭하거나 지역을 직접 클릭하면 700m 이내의 모든 원격 조종 지뢰를 폭파할 수 있습니다.
51. 치유 연고
- 더블클릭하여 자신의 영웅에게 사용하세요
52. 이제 미다스의 손에서 얻은 돈을 볼 수 있습니다 분명히.
53. 마술 지팡이와 지팡이
- 에너지 획득 범위가 1600에서 12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시야 밖의 주문은 더 이상 재충전되지 않습니다. 에이블
54. 팬텀 액스의 원거리 및 근거리 전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5. 소울 가드는 팬텀 액스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6. 구 버전의 타운 리콜 스크롤 시스템이 복원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타운 리콜 시스템을 사용하는 반면, AI는 구 버전의 타운 리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전 버전: [A137] Order=channel(Tongmao)
새 버전: [A1R5] Order=tornado(Tornado)
57. 트롤 전쟁군주
- 자신에 대한 전투 집중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58. TP 목적지 근처에 있는 아군에게 음향 효과를 재생합니다.
59. 급류에 의해 분출된 땅에 갈라지는 시각적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60. 이제 Healing Ward는 아군에게 레벨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61. 제한 샷의 일부 각도 계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때로는 이상한 각도로 맞기도 했습니다.
62. 어시스트에 대한 골드 및 경험치 보상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추가로 이동 기존 지원금 및 경험치 보상 시스템
63. 로샨이 그림자의 신전에 저항할 수 없는 문제 수정
64. 공성전에서 액체 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차량 문제(263667)
65. 셉터 분할 및 린켄스 스피어 관련 문제 수정
66. 변종 공격 최초 사용 시 딜레이 문제 수정
67. 레벨 3 분할과 발사체 지팡이 사이의 상호 작용 문제 수정
68. 초승달 흉터의 손상 범위가 침묵 범위보다 약간 작은 문제 수정
69 . 산성 스프레이의 피해량 및 방어력 감소 범위가 약간 불일치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70. 피의 갈증의 범위가 25 더 커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71. 효과 범위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이렌의 노래가 25씩 증가합니다.
72. 일부 발동 스킬이 마지막 소원(네크로맨서)의 데미지 피드백을 무시하는 문제 수정
73. 극히 드물게 발동되는 문제 수정 영혼의 반지 사용 시 사망
74. 메신저가 더 이상 유령 지팡이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 수정(남용 방지를 위해)
75. 체력 수치가 낮을 때 사망하는 문제 수정 블러드 스피어 사용으로 인한 사소한 행동 오류
76. Extreme Hunger의 사소한 시간 불일치 문제 수정
77. Druid
- 링크 거리가 11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피릿 베어가 움직이는 적을 공격할 때 MISS가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수정했습니다.
- 스피릿 베어가 살아있는 동안 스피릿 베어 소환을 시전하면 스피릿 베어의 HP가 완전히 회복됩니다.
78. 지오맨서
- 수정 속임수의 목표 문제 중 일부가 해결되었습니다. (300996)
79. 멀록 나이트크롤러가 암흑의 계약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을 조정했습니다.
80. 연료 끈적이는 문제 수정**
81. 택배 자동 변환 추가
82. 일부 사용하지 않는 -Fun 코드 제거
83. 인챈트리스의 스킬 트리가 개편되었습니다.
84. 베노맨서의 스네이크 로드의 조건이 조정되어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85. 442개 이상의 메모리 누수를 수정했습니다.
86. 최종 소환사의 AI 정식 버전이 나왔습니다! ! ! 다음 버전에는 약간의 수정을 가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