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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두르다' 는 시인의 흥겨운 작품이다. 눈앞의 춘경이 자신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갑작스러운 자극으로 시인은 상상을 통해 그것을 표현했다. "알 수 없는 것이 형성되고, 시인의 펜이 그들의 이미지를 온전하게 하고, 공허한 영을 사라지게 하고, 그 거처를 얻고, 유명하다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셰익스피어' 한여름 밤의 꿈') 시인은 공허한 시간, 추상적인 관념을 현상으로 표현하고, 시인의 정서의 단서에 따라 그 선명한 이미지를 선택하고 포착한다. 시인의 감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형에서 유형까지, 은현에서 명료한 일련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화면에 이르기까지 기복이 있는 물보라를 보였다.
"제비가 갔다. 다시 올 때가 있다. 버드나무가 시들어 다시 푸르러질 때가 있다. 복숭아꽃이 고마워, 다시 열 때가 있어. " 시인은 몇 획으로 은은한 그림을 그렸다. 작가는 춘경의 실감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를 화면으로 데려와 감정의 감염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이 화면에 나타난 대자연의 영마름은 시간이 지나가는 흔적이라는 암시를 하는 데 있다. 따라서 시인은 자신의 날의 행적을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나' 의 날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보이지 않는다',' 만질 수 없다',' 도둑맞았는가',' 도망가는가'? 자연의 신진대사의 조짐은 자신의 보이지 않는 날과 대조해 일련의 의문문에서 시인의 하염없는 감정을 드러냈다. < P > "바다에 한 방울의 물방울처럼, 내 날은 시간의 흐름에 떨어진다." 자신의 8 천여일을' 물 한 방울' 이라는 신기한 비유에 비유하고, 극도로 과장하며, 바다를 비유하는 시간의 흐름에 비해 자신의 날의' 소리도 그림자도 없다' 는 특징을 강조한다. 사실 여기에는 자신의 날의 흔적이 있다. 물 한 방울은 그 구상이고, 물 한 방울은 바다에 떨어지고, 그 미세한 소리가 난다. 시인은 시각과 청각에서 그것을 느끼고 지난 날을 찾으려고 애썼다. 그러나 8 천여 일 동안 소리 없이' 슬그머니' 갔다. 시간의 무정함, 생명의 짧음은 시인으로 하여금' 머리' 와' 눈물' 을 금치 못하게 했다.
시간은 어떤 "서둘러" 입니까? 시인은 추상적인 의론을 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느낌, 잠재적인 의식을 이미지로 표현하며 "촉수를 익숙한 표면을 뚫고 사람이 도착하지 않은 곳으로" 그 "신선한 것" 을 찾았다. (주자청' 시와 느낌') 그래서 텅 빈 시간이 형상화되었고, 익숙한 생활화면에는 시인' 독특한 비밀' 이 배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침에 오두막에서 두 개의 비스듬한 태양을 쏘았다. 태양 그는 걸음이 있어, 가볍게 교묘하게 움직였다. 클릭합니다 해가 인격화되었다. 그는 한 젊은 아가씨처럼 발걸음을 내디뎠다. 조용히 시인의 곁을 지나갔고, 태양의' 뒤로 이동' 도' 망망하게 따라 회전' 했다. 이어 시인은 일련의 비교문으로 시간이 흘러가는 흐름을 보여 주었다. 식사, 손 씻기, 머스는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세부 사항이지만 시인은 시간의 흐름을 예리하게 본다. 그가 만류하려 할 때, 그것은 또 영리하게 "건너고", 가볍게 "날아가고", "슬쩍", "재빠르게", "시간 발걸음의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고 말했다. 시인은 활발한 글로 시간의 이미지를 끊임없이 변화하는 가운데 살아 있는 삶의 느낌을 주고, 우리는 시간이 가볍고 활발한 발자국 소리를 듣고, 시인의 마음의 떨림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 P > 시간의 총총에서 시인은 배회하며 심사숙고하고 고집스럽게 추구하고 있다. 어둠의 현실과 자신의 열정은 서로 저촉되고, 시간의 총총함은 자신의 무위에 비춰져 시인들이 더욱 분명하게 볼 수 있게 한다. "지난 날은 가벼운 연기처럼, 미풍에 흩어져서, 안개처럼, 초양에 의해 녹았다." 제 3 절은 작가의 하루의 구체적인 느낌으로 시간의 흐름을 반영하고, 개별로 일반을 반영한다면, 여기서 작가는 8 천여일의 흐름을 고도로 요약하여, 시간이 총총총히 흘러가는 각종 영상을 한 점에 모아 시간이 흘러가는 상황을 더욱 분명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색채가 있고, 연한 파란색이며, 유백색이다. 역동적이고,' 흩어져서',' 쪄졌다' 는 것입니다. 시인은 보고, 만지고, 정신을 차리고, 모든 심신으로 시간의 흐름을 느끼고, 자신의 생명의' 유사 같은 흔적' 을 찾는다. < P > 시인은 감정의 비동에 따라 인연을 맺어 공령의 시간을 시각화하고, 서정적인 의문문까지 더해져 자연스럽게 그의 마음의 자기투쟁, 자기할증의 고통을 드러냈으며, 그가 배회하는 집착 추구를 볼 수 있다. 소박하고 밋밋한 가운데 강한 서정적 분위기가 배어 나왔다.
시는 음악적 아름다움의 자질을 가지고 있다. 운율시는 운율과 운율로 음악성을 표현하고, 자유시는 분점과 운율로 리듬감을 유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산문시는 이 모든 외적인 형식을 버리고, 그 음악의 아름다움은 시인의 내면의 감정의 요동과 언어의 리듬의 유기적 통일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헌트는 "산문이지만, 때로는 리듬의 충분한 존재를 드러내기도 하기 때문에, 그 명목상의 유형을 벗어나고,' 산문시' 라는 이름을 얻었는데, 바로 시의 영역에서 반리듬의 작품이다" 고 생각한다. ("미학개론" 푸동화역) "총총히" 는 이런 "반리듬의 작품" 이다. < P >' 서두르다' 는 작가가 시간의 흔적을 찾아 정서를 불러일으키는 빠른 흐름을 표현한 것으로, 전체 격조가' 경쾌함' 에 통일되어 리듬이 희박하고 경쾌하고 유창하다. 조화로운 감정의 율동을 위해 작가는 일련의 비교문을 사용했다. "손을 씻을 때, 날은 대야에서 지나간다. 밥을 먹을 때, 일은 밥그릇에서 지나간다. 묵묵할 때. "같은 문장이 유선형으로 되어 있고, 한 가닥의 정이 활발하고 조용한 화면이 빠르게 펼쳐져 시간의 흐름을 보는 것 같다. 그리고 문장의 대부분은 단문이며, 5 ~ 6 자 한 문장으로 경쾌하고 매끄럽게 보인다. 구법 구조는 단순하고 다층적인 변화가 없다. 예를 들면 흐르는 강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조화된 거문고와 같이 연속적인 음파를 내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의 음악성은 자음의 억양에 힘쓰는 것이 아니라, 문장의 유창함과 경쾌함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작가는 일부러 조각하지 않고, "마음대로 쓰고, 성실하게 써라" 며,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구어로 시정을 자유자재로 표현하고, 언어의 리듬과 정서의 율동이 자연스럽게 맞물려 시를 균형 잡힌 조화에 이르게 한다. < P >' 총총히' 접는 글자의 운용도 그 언어에 리듬미를 불어넣었다. 햇빛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가볍게", "나", "망망", "시간", "서두르다", "영리하고 영리하다", "영리하고 영리하다 동시에 시인은 한편으로는 객관적인 일을 하고, 한편으로는 주관적인 감정에 도달하고, 현실의 음향은 시인의 정서의 파동을 불러일으켜 언어의 음향을 통해 표현된다. 정서와 경치가 자연스럽게 융합된다. 우리는 또한 시인들이 자연스럽게 문장들 사이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작가의 은은한 감정의 파동에 꼭 맞는 은은한 리듬을 보여 주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복착의 운용은 산문시가 음악적 특징을 유지하는 통상적인 수단이기도 하다. 이른바' 말이 그치지 않고, 다시 말하다' 는 시인의 감개무량함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시의 선율감을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단지 방황, 단지 서둘러 베일; 8 천여 일 동안 황급히 배회하는 것 외에 또 무엇이 남았는가? " 배회하다',' 서두르다' 등의 단어가 반복되어 일종의 원한이 되풀이되고 있다. "나는 어떤 흔적을 남겼을까? 나는 왜 실크 같은 흔적을 남겼을까? " 같은 의미의 문장 숫자의 변화로 감정층이 추진되고, 들쭉날쭉한 가운데 또 가지런한 아름다움이 드러난다. 결문의 반복은 작품의 주요 멜로디를 반복적으로 강화하여 시인의 감정 기복의 파란을 그린다. 복답의 운용으로 반복해서 읊조리며, 한 곡씩 세 탄식하는 효과를 냈다. < P >' 서두르다' 구조도 매우 단순했고, 11 가지 질문은 정서가 소등되는 단서였다. 대답하지 않고, 떠돌아다니며, 작품의 유창함과 시편의 점프성을 보여 이미지를 빠르게 전개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반 시구는 감정의 점프성을 나타내기 위해, 흔히 일반 언어 구문 구조와 달리 문법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일부 문장 성분을 생략한다. 산문시는 그렇지 않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산문의 문장식이다. 작가의 감정의 점프는 일반적으로 자유시만큼 넓지 않다. 그러나 산문, 문장과 문장, 단락과 단락 사이에 간격이 형성되어 작가의 생각으로 연결되어 있다. 총총히' 라는 질문은 대답하지 않고, 함축적인 의미로 독자의 상상력을 계발하고,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키며, 함축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협력자의 정서의 빠른 흐름을 드러내며, 시적인 리듬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 전문은 작가가 시간이 흘러가는 무력감, 초조함,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인생의 짧고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것을 한탄하고 있다. 공자의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주야를 아끼지 않는다 ",조조의" 술에 대한 노래, 인생 기하학? " 지금까지 세월의 실종에 관한 여러 가지 묘사에 사람들은 항상 시간의 소멸을 두려워하고, 항상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항상 시간의 쏜살같이 지나가는 것을 묘사하지만, 주자청처럼 시적인 이미지로 정제되고 서정적이고 리듬감 있는 산문으로 소탈함 속에서 시간의 총총총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인생을 진심으로 대하며 광명의 지식인의 내면의 자유를 열렬히 추구하는' 서두르다' 는 미래에 대한 추구, 탐구, 현실에서 어쩔 수 없는 공허함과 하염함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그러나' 서두르다' 는 직설적인 억측을 쓰지 않고 황급히 흘러가는 시간에 대한 묘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작가의 내면의 파도는 거의 완전히 시간이 흘러가는 이미지를 묘사함으로써 드러난다. < P > 흘러가는 시간을 묘사할 때 작가는 무형을 유형적이고 의인화하는 표기법을 사용했다. "바늘 끝의 물방울이 바다에 떨어지는 것 같다. 클릭합니다 시간은 소리 없이, 눈에 띄지 않고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작가는 또 지난날을 가벼운 담배에 비유했다. "미풍에 흩어져서 엷은 안개처럼 태양에 의해 녹았다." 글줄 사이에 작자 세대의 시간이 흘러가면서 하염없이 망연자실한 정서가 녹아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그가 가는 것을 알아차렸고, 손을 뻗어 만류를 덮었을 때, 그는 또 만선의 곁을 지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날이 어두워졌을 때, 내가 침대에 누워 있을 때, 그는 영리하고 영리하게 내 몸을 가로질러 내 발길을 날아갔다. ...... "작가는 여기서 의인화 수법을 이용해 시간을 완전히 인격화했다. 한편으로는 시간이 전무후무한 순간적인 태세를 보이고, 한편으로는 저자가 황급히 흘러가는 시간에 대해 유유유할 수 없고, 속히 지체할 수 없는 안타까움과 하염없는 심리를 매우 생생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 P > "날아다니는 날엔 없어, 수많은 세상 속에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이것은 작가의 시간 흐름에 대한 감탄일 뿐만 아니라 청춘에 대한 사람들의 감개무량한 감정이기도 하다. 예,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배회할 뿐, 서두르는 것뿐이다." 여기서도 같은 감개무량하다. 대학 3 년이 지났고, 어렴풋이 지나갔고, 시간의 총총함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세월이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데, "왜 하필 헛걸음을 하느냐?" " 이것은 평소처럼 보이는 숙연한 문제이다. 작가는 긍정적인 대답은 없지만 답은 분명하고 확실하며 헛되이 살 수 없다. < P > 주자청은 하염없이 부정적인 마음으로 시간의 총총함을 깨닫고, 시적인 산문으로 시간이 총총히 흘러가는 서정을 표현하며, 온몸을 몰입시키고, 쓸데없이 강렬한 슬픔을 불러일으키며, 그로부터 일종의 이치를 깨달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