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상호 운용성이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DOTA 대전의 기초는 사회자가 지도 버전을 선택한 다음 같은 버전의 지도를 가진 다른 플레이어가 사회자의 방으로 들어가 싸우는 것이다. 6.73 지도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호스트는 6.73 지도를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는 같은 6.73 지도를 사용하여 가입해야 하며, 버전 6.72 라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6.73 지도를 수정하고, 숨겨진 명령을 삽입하여 기술의 효과를 수정한 다음, 위에서, 아래, 왼쪽, 오른쪽, 위, 아래 등과 같은 일부 설정을 눌러 숨기기 명령을 시작하면, 결과 지도는 6.73X 라고 하는데, 이것은 부정행위를 할 수 있는 지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이 6.73X 지도를 사용하여 6.73 호스트를 추가할 수 없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자체 제작 호스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지도 검증 메커니즘으로 인한 것이다.
워크래프트의 유효성 검사 메커니즘은 bcc (블록 유효성 검사 문자) 를 사용하여 지도의 war3map.j 파일을 확인하는 것으로 MD5 와는 다릅니다. Bcc 는 일반적으로 디버깅에만 사용되며 암호화 알고리즘에는 사용되지 않으므로 B 파일의 bcc 검사 코드가 A 파일의 bcc 검사 코드와 같도록 6.73X 파일 끝에 잘못된 문자열을 추가했습니다. 따라서 6.73X 지도의 war3map.j 는 원래 6.73 지도에 있는 war3map.j 의 bcc 검사 코드와 동일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부정행위 지도에서 워크래프트의 검증 메커니즘은 같은 bcc 검증 결과 때문에 6.73X 가 원본 그림 6.73 과 같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이 6.73X 맵은 6.73X map 를 호스트로 사용하거나 bcc 검증 결과가 같은 다른 map 호스트 (예: 6.73X 또는 6.73X) 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