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극장판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명탐정 코난'은 20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장수 추리 애니메이션이다. 이 문제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코난은 우리가 알기도 전에 우리 삶에 들어왔습니다. 22번째 애니메이션 영화 '제로의 집행자'가 온라인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현재 대만, 중국에서만 개봉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기 있는? 살펴보자!
첫 번째 문제는 애니메이션 제작이 형편없다는 것이 아니라 관객들의 기대치가 너무 높다는 점이다.
'탕홍연가', '순흑의 악몽' 등 전작들에 비하면 이번 '제로의 집행자'는 확실히 나아졌는데, 만화 팬들이 실망한 게 무엇이냐. 지금까지 곁들여온 장수 애니메이션이 속속 완성되고 있고, 코난이나 루피 같은 작품들만이 여전히 우리 눈앞에 맴돌고 있다.
추론 플롯이 너무 약해 요즘 사회의 주류에 순응하기 위해 결국 '어두운' 부분은 제거되고 나머지는... 언급되지 않는다. 등장하는 캐릭터가 너무 적고, 무엇보다 더빙이 만화 팬들의 반응에 따라 더빙이 바뀐 것 같다.
두 번째 질문: 먹기에도 맛도 없고 버리기엔 아쉬운 게 많은 사람들의 일상이 됐다.
장편 애니메이션의 가장 큰 문제점은 감정이다. 애니메이션을 볼 나이가 아니더라도 이 영화는 보는 것을 고려해 볼 것이다. 하지만 우리의 기분이 애니메이션의 메인 스토리를 따라갈 수 있을까요? 전작과 다르게 이 드라마는 더 이상 전통적인 미스터리 드라마가 아니다. 심지어 아무로의 개인극이 될 수도 있다. 구체적인 사망자나 피해자도 없고, 사건 해결을 위한 구체적인 과정도 없고, 경찰 삼촌들 간의 정치적 싸움에 가깝다. 과거와 달리 기술은 발전했고,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알리 박사의 발명품이 아니다. 첨단 기술이 온전히 적용됐다고 할 수 있다.
세 번째 질문: 코난의 초기 CP 문제.
코난은 20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긴장감 넘치는 추리 플롯 외에도 CP 문제도 끊이지 않는다. 극장판에서도 기본적인 미스터리 플롯 외에도 코난과 샤오란, 샤오아이의 새로운 전개를 기대하는 사람이 많다고 편집자는 생각한다. 게다가 주인공의 문제도 있을 수 있다. , 하지만 개인전은 어떻습니까? 코난을 만나러 온 걸까요? 극장판이 주류 플롯의 발전을 촉진할 수는 없을까? 편집자는 아직도 그들을 함께 보고 싶어합니다! 이것도 피날레의 데자뷰 같은 느낌을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