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무기 전투 출력 방법 및 매크로
1. 무기
2. 무기전은 눈물 억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치명주기 시스템의 출력은 자이언트 공격 후 스킬 버스트를 기반으로 하며, 비거인 단계에서는 안정적인 스킬 출력을 유지하며, 영웅 공격을 사용하여 분노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출력을 활용합니다.
3. 단일 대상 몬스터 끌어당기기는 파괴, 회복, 방패의 맹렬함, 복수, 영웅적인 공격에 의존합니다. 그룹 풀 몬스터는 복수(2개 대상), 찢어진 천둥 상호 작용, 충격파 및 클리브에 의존하여 몬스터를 끌어냅니다.
4. 스탠스 댄스는 무기전용 출력 기술로, 폭력 스탠스의 10 추가 데미지를 사용하며,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눈물 억제 시스템을 유지합니다. 자세춤의 매크로는 서로 다르며, 프로선수들이 사용하는 복합자세춤과 대중이 사용하는 자세춤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5. 버전 4.3에서는 누구나 자세 댄스가 수동 댄스를 능가합니다. 무기전의 자세댄스는 다른 직업의 매크로와는 달리 출력주기와 무매크로의 차이가 없으며, 전통적인 의미의 스킬과 자세의 조합이다. 소위 고급선수들이 많이 언급하는 댄스는 아예 존재하지 않는데, 스킬-자세 전환-스킬-자세 전환이 수동으로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이다.
6. Cahon은 자세 댄스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자세 댄스의 매크로는 실제로 여러 기술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자세를 선택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7. 무기전의 속성 요구사항 : 명중 8개, 명중 26개, 나머지 속성은 치명타 최대화, 숙련도 순으로, 기본적으로 장비레벨 405 이전에는 신속이 없으며, 주속성인 힘이 우선입니다. 이번 베르세르크 버전은 말할 것도 없이 쇠퇴하고 있습니다. 현재 버전에서 추구하는 방어 방식은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입체 속성 102.4이고, 두 번째는 플래시 무브 15 이후 무제한 내구력이다. 초보자는 후자를 추천한다.
보충: 무기 출력 주기
스탠스 댄스에 사용되는 매크로를 검색한 후 전투 자세와 폭력 자세의 동일한 위치에 동일한 매크로를 배치합니다
원칙:
1. 빠르게 도살자에 들어가세요*3, 즉 빠르게 3번의 치명타를 가하세요.
2. 도살자*3 이후에 치명타를 가하세요(x는 가능) 제압, 자이언트, 슬램) -x-치명주기가 무한정 계속됩니다. 이 방법은 초보자에게 적합한 2가지 치명충진 방식입니다
3. 에 따라 다릅니다
4. 가장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생각되는 단계에서 무모함이 켜집니다.
5. 거인은 틀렸으며, 올바른 순서는 죽이는 것입니다(자유 거인 4t13이 없으면). 그런 다음 다시 거인과 싸웁니다.
익숙해진 후 다른 발전 사항에 대해 문의하세요.
가장 높은 수준의 wmo 및 wol 출력 zs의 현재 버전은 주로 DPS 초월 기술로 완성됩니다.
1. 사이클에 영웅 점프 추가
2. 분노 조절, 절대 죽지 않고 분노 1포인트 낭비하지 않음
3. 타이탄 스트라이크와 관련된 모든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전투 중 '거인' 효과를 더욱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적응 가능한 스킬 배열에 따라 결정
4. 자신의 분노, 드래곤 알 특수 효과, 거대한 특수 효과를 모니터링하여 버스트에서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