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nded8 월 27 일 업데이트 내용 요약
8 월 27 일 업데이트 로그
새로운 내용
새 (까마귀처럼 표시됨)! -새로운 공예 재료와 조류 깃털 레시피 포함 < P > 는 < P > 신보. L 임무 유형: 장인 (제작 임무) 과 치프 탐정 (BURG.L 칩을 찾는 임무 필요) < P > 울타리/난간 건물 추가 (나뭇가지
물벼룩 환경 곤충이 침수한 생물 군락을 첨가하다. < P > 변경/조정 < P > 전투 < P > 는 거미 비수의 피해를 증가시켰고, 지금은 2 차 무기 중 가장 높은 상해다.
가시 함정의 피해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P > 거미는 기본적인 물음법뿐만 아니라 새로운 공격 방식을 배웠다. < P > 블록 시작 이벤트 사이에 짧은 강제 지연이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block 버튼을 믹스하여 완벽하게 막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건물 버그 복구)
안대로 인한 추가 피해를 약간 줄였다.
유충 칼 중독 효과 조정.
양손 무기의 현기증 등급을 낮추다. < P > 민트방망이로 인한 피해를 가볍게 줄여 등급에 맞게 한다. < P > 2 차 곤충은 현기증이 난 후 냉각 시간이 있다가 다시 혼미할 수 있다. < P > 완벽한 체크 블록은 더 이상 갑옷의 내구성을 떨어뜨리지 않는다.
인터페이스
는 원래 과학 사용자 인터페이스 아이콘을 업데이트하여 전체 게임을 더욱 일관되게 만들었습니다. < P > 항목 표시줄 화면에서 항목을 삭제하는 단축키를 추가합니다. 전체 삭제 옵션은 선택 메뉴 (W 키) 에 있습니다.
스토리지 인터페이스에 "전체 그룹 이동/단일 이동" 버튼을 추가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 저장소 UI 의 항목을 클릭하면 클릭한 전체 항목 세트가 전송됩니다.
품목을 재고 화면에 있는 인물로 끌면 해당 품목이 바닥에 던져진다. < P > 물품칸이 가득 차면 제조품은 이제 해당 물품이 바닥에 버려졌음을 알립니다.
창고 및 플래그 표시 아이콘이 수정되고 재조합되며 색상도 변경됩니다 (모든 것을 제자리에 다시 넣으려면 마당을 한 번 순찰해야 함/새 트랙 표시는 기본적으로 비어 있음).
일부 SCA.B 스타일 체계를 약간 수정했습니다. < P > 식당에서 나오는 삐걱거리는 소리가 장비 항목 HUD 요소 (이해하지 못함 ... 게임에 들어가면 물주전자가 아이템 바 안에서 조작하여 마시거나 버릴 수 있어야 함) < P > 추가 아이콘 아트 < P > 가 강조 효과를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오브젝트를 볼 때 그 위에 나타납니다. 이 기능은 오브젝트 강조 표시 액세스 가능성 설정에 의해 제어됩니다.
세계
는 클로버 동굴의 레이아웃과 조명을 수정하고 입구를 약간 이동했습니다.
야드 남동쪽 구석의 침수 지역 레이아웃이 수정되었습니다. < P > 업데이트 된 집 전기 콘센트는 최종 폐쇄되지 않은 예술작 (그 집, 현재 완성되지 않은 장면) < P > 게임 중 48-72 시간 내에 바닥에 남아 있는 물건 (컨테이너 안에 있지 않은 것 참조) 이 모든 플레이어의 사정거리를 넘으면 결국 폐기된다. 버전 .1.x 에 저장된 게임에서 로드된 아이템, 모든 물품 타이머는 부터 시작해 플레이어에게 이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 P > 플레이어와 생물은 움직일 때 물에 잔물결을 일으킬 수 있다. < P > 아이들은 궁수 과자를 빌리 돼지와 사과와 함께 울타리에 던지기 시작했다. < P > 마당에 발자국이 몇 개 더 생겼다. < P > 건축 < P > 기초건물이 야구와 같은 물체에 건설되면 닻이 더욱 안정될 것이다. < P > 부속건물이 철거될 때 울타리가 즉시 무너지지 않는다.
용기는 떨어지는 물방울을 모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무기를 들고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계단은 이제 비계와 경사로처럼 지면에 내장될 수 있습니다. < P > 2 층에 끼어 있는 벽의 균열 (위에 튀어나온 것을 가리켜야 함) 이 억제됩니다.
무기 벽걸이 무기와 상호 작용하면 카메라가 올바른 위치로 미끄러진다.
무기 벽걸이 배치 위치 조정
성능
Windows 버전의 게임에서 더 나은 창 전체 화면 성능
더 나은 UI/ 재고 GPU 성능
대형 건물을 만든 게임의 경우 게임 로드 속도 대폭 향상 < p
기타
음성 채팅 활성화 설정이 이제 게임에 들어갈 때 제대로 다시 적용됩니다.
SCA.B 맛 방안의 소장품은 이제 펄스 라이트가 있어 좀 더 커져서 더욱 눈길을 끈다. < P > 헤지베리 (블루베리) 는 현재 물 속에 떠 있다. < P > 많은 개미가 같은 임무를 할당하는 것을 방지한다. 예를 들면 코끼리 비충을 죽이는 것과 같다. < P > 클립 평면 근처의 카메라 고정을 줄이고 높은 뷰포트를 사용할 때 카메라를 플레이어로 클립합니다.
연마 창 움직임과 조준 애니메이션은 1 인칭이다. < P > 이제 잔디밭이 뜰의 가장 먼 곳까지 뻗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P > 개미는 이제 잃어버린 빙모를 발견하고 저장한다. < P > 병개미는 이제 개미 머리를 전리품으로 정확하게 떨어뜨릴 수 있다. < P > 키가 큰 잡초는 현재' 허스키 잡초' 로 나타났다. 민들레와 허스키초는 여전히 잡초 줄기를 제공한다. 허스키의 잡초는 지금 다시 태어난다. < P > 만약 네가 개미의 알을 가져간다면, 그들은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
리소스 분석기에서 분석 중에 애니메이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빙사역에 새로운 빙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모든 플랫폼
주요 커뮤니티 문제
게임을 저장하거나 게임을 종료할 때 행동력이 없는 플레이어가 무시되지 않고 저장됩니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마비된 캐릭터를 다시 적재하고, 그들의 배낭은 재고가 없는 상태에서 알을 낳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죽은 곳에 알을 낳는다. < P > 물품과 곤충은 세계에서 더 적은 쇄신을 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적재할 때 수평면에서 떨어지는 물품/곤충을 치우다. (이것은 곤충군/쇄신에 도움이 될 것이다.) < P > 곤충은 더 이상 큰 연못에서 새로워서는 안 된다. 집에 실려 있을 때 바위 속의 어떤 곤충도 즉시 박멸해야 한다. (곤충종/쇄신에 도움이 될 것) < P > 잔디는 더 이상 땅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 P > 울타리 장과가 잘못된 위치에 나타나 수확을 어렵게 했다.
고정 토치 사운드. < P > 곤충은 더 이상 "벽을 뚫고" 보이지 않거나 먼 곳에 있을 때 해서는 안 된다.
대형 곤충에게 활과 화살이 쏘일 때 때때로 거대한 화살을 새로 고치는 것을 수정했다. < P > 중요 < P > 물방울이 물체에서 사라지면 멀티게임 클라이언트가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P > 게임 < P > 최적화 건물 붕괴, 대량의 건물이 무너지면 게임이 더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많은 건물이 무너지면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P > 건물을 수리할 때 판정점 문제 < P > 곤충은 더 이상 트램펄린에 의해 우주로 날아가지 않는다. < P > 플레이어가 잠을 자면 곤충이 적절한 배고픔과 졸음이 되지 않도록 문제를 수정했다.
프로젝트/장비/자원
벽과 바닥에 부착된 독립형 건물은 해당 바닥이나 벽이 무너지면 무너진다.
큰 갈퀴암은 이제 적절한 충돌이 있습니다. < P > 소다 탄산음료는 이제 주전자에서 쏟아질 수 있습니다. < P > 스프링클러와 떡갈나무 근처의 물방울을 수정했습니다. 접근하면 즉시 재생성됩니다.
독가스 화살 수리는 일회성 물품 문제가 아니다. 썩은 꿀벌 갑옷은 더 이상 무료로 수리할 수 없습니다.
로드 저장 후 작업 테이블 램프가 더 이상 비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세계
는 클라이언트와 호스트의 일관되지 않은 벽 균열을 수정했습니다.
저장된 게임을 로드한 후 잘못된 벽 균열이 수정되었습니다.
한 손으로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에서 무기 손의 손가락 움직임을 수정했습니다.
맨손으로 공격하기 위해 제 3 인의 몸을 재구성했다.
미완성 건물은 더 이상 3 인칭 카메라를 막지 않습니다. < P > 원시 과학을 수집한 후 장갑을 교환하면 더 이상 이전 장비의 장갑 재료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P > 큰 수역에서 나타난 후 세계에서 안개를 볼 수 없는 공허한 문제를 수정했다.
물웅덩이 음주 애니메이션과 카메라 개선을 통해 클립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SCA.B 오류를 수정한 스키마가 목록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취침 시 제대로 업데이트됩니다. 수준이 좋은 경우
SCA.B 는 갈증과 굶주림의 위험을 깜박이지 않습니다. < P > 이제 게임판 탐색 카탈로그의 조각 모음 버튼 < P >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떨어질 때 떨림이 작습니다. < P > 클로버 후드와 망토는 설명에서 같은 보호다리입니다.
버그 수정 -WINDOWS 1 application store edition
4k 전체 화면 해상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Alt-Tab 으로 인한 게임 충돌 문제 수정.
버그 수정 -XBOX ONE edition
화면 가장자리 결함 감소/깜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