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는 무슨 뜻인가요?
Famicom(FC) 은 일본 닌텐도가 1983 년 7 월 발표한 8 비트 게임기입니다. Famicom 은 FamilyComputer 의 약어입니다. 닌텐도는 원래 포커와 일본식 화패 위주의 일본 베테랑 교토 기업이었다. 그러나 70 년대 말, "게임&; 시계 "(고정게임이 있는 휴대용 LCD 게임기). FC 는 닌텐도가 게임기 업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주력으로 닌텐도 전체 기업의 생사와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닌텐도는 각각 1985 와 1986 에서 미국과 유럽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NES) 이라는 이름으로 이 호스트를 판매한다. 그리고 구미 시장에 적응하기 위해 닌텐도는 FC 의 간단한 홍백색 기체를 유선형 회색 금속 기체로 바꿨다. FC 는 1.79Mhz 의 Mos 공정으로 제조된 Mos 6502(8 비트) CPU (Apple 첫 mac:Apple I 에서 원래 사용됨) 를 256x240 해상도로 52 가지 색상 중 24 가지를 동시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스프라이트의 최대 수는 64 이고 활성 블록의 크기는 8×8 입니다. PSG 음원은 사운드, 아날로그 채널 4 개, 1 디지털 채널에 사용됩니다. 카트리지의 최대 용량은 4Mbit(5 12KB) 입니다. 특히 FC 는 향상된 이미지 효과를 위해 호스트 내부에 PPU (그림 처리 장치) 를 처음 장착했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의 질이 Atari2600 시대에 비해 질적인 도약을 하게 되었다. 조작은 3D 조이스틱에서 2D 평면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게임 & amp;; 손목시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십자화살표 키도 FC 에서 물려받았다. 이제 크로스 키는 닌텐도의 간판 디자인이 되어 다른 업체들이 개발한 호스트 핸들의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FC 는 Atari2600 에 이어 또 다른 성공적인 호스트입니다. 당시 가정용 비디오 게임업계는 1982 크리스마스 아달리 사건의 영향을 받아 전례 없는 저조한 상황에 처해 있었다. 아달리의 후계 기종이든 아달리 2600 을 경쟁사로 하는 다른 회사들이든 고객들의 불매를 받았다. FC 는 거의 진공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가정용 비디오 게임에 저촉감이 강한 유럽과 미국에서도 게임의 질이 뛰어나 거의 즉시 받아들여진다. 그 이후로 게임기 업계는 Atari2600 도산의 그늘에서 벗어났다. 1996 1 닌텐도가 FC 종료를 공식 발표했을 때 전 세계 판매량이 6000 만 명을 돌파했는데, 그 중 일본180,000 을 넘어섰는데, 해적판이나 겸용기를 포함하면 이 수치는 더욱 놀랍다. 현재의 관점에서 전체 비디오 게임 산업에 대한 FC 의 기여도를 판단하는 것은 아달리 사건의 그늘에서 산업을 구하는 것만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FC 가 Atari2600 의 소프트웨어 개발 모델을 바꾸어 Atari2600 을 달성한 저질 소프트웨어를 개발 라이센스로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제외시켜 업계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든든한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이다. 일부 성공적인 게임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는 비디오 게임 업계의 두 번째로 큰 기둥이 되었습니다. FC, 전명 홈 컴퓨터, 일명 레드백기는 일본 닌텐도가 1983 년에 생산한 게임기입니다. 현재 많은 게임의 전신은 모두 FC 에서 나온 것이다. FC 는 게임 산업에 상당한 기여를 했고, 심지어 FC 게임기가 일본 게임 산업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FC 는 1980 년대와 90 년대 중국 대륙에서도 유행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적백기라고 불렀다. 많은 게이머들이 어린 시절에 홍백게임을 해본 경험이 있고, 이 판타지 호스트로부터 게임을 시작한 플레이어도 많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FC 에는 Horcrux, 탱크 전쟁, 닌자 드래곤 칼과 같은 많은 고전 게임이 있습니다. 슈퍼 메리 (슈퍼 메리 역사상 최대 7000 만 세트의 성적 판매) ... 그 당시 핸들이나 게임 화면은 지금과 비교할 수 없었지만, 이 게임들은 이미 우리의 어린 시절에 좋은 추억을 가져왔다. 그중에 대량의 중국 게임, 이를테면 중장기 병사, 천지 삼키기, 봉신 목록 등이 있다. , 중국 1 세대 RPG 게이머도 양성했다. 닌텐도 FC 기계 (레드 화이트기), 일명 NES CPU:6502 칩 CPU 주파수: 1 .8MHz CPU 비트: 8 비트 메모리 액세서리: 마작 로커, 발판, 광선총, 풍선 기관차, 햄스터 조이스틱, 키보드, 만대 코드 기계, 2.8 인치 디스크 드라이브 등 회사: 닌텐도 출시일: 1983. 모두 다 알고 있다. 우리 선수 중 많은 사람들이 FC 를 통해 게임기를 만지기 시작했다. 당시 매우 붉었다. 당시 닌텐도는 FC 호스트만의 판매 수익만 미국 각 방송사 수입의 합계를 넘어섰다. 미국인의 눈에는 닌텐도의 간판이 심어져 있다. 닌텐도가 지금 곤경에 처해 있다 해도 N64 는 미국에서 1 등을 할 수 있다. 일본판 FC 는 미국판 FC (미국에서는 FC 를 NES 라고 함) 와 다릅니다. 우리가 예전에 놀았던 그런 것은 일판이다. 미국판 FC 는 비디오테이프처럼 소프트웨어 미디어도 다르다. 미국 FC 의 카세트와 비디오테이프는 똑같다. 게임도 다르더라도 두 곳의 회사가 모두 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지금 인터넷을 할 수 있는 게임은 대부분 보기 좋다. FC(FamilyComputer) 는 닌텐도에서 개발한 3 세대 가정용 게임기로 중국 대륙에서는 일반적으로' 홍백기' 라고 불린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NES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라고 불립니다.
구조
FC 는 모토로라의 전 직원이 만든 Mos 기술회사에서 생산한 8 비트 6502 CPU 를 사용합니다. PAL 모델은/kloc-0 1.773447MHz 로 작동하고, NTSC 모델은 1.7897725MHz 로 작동하며, 메모리와 비디오 메모리는 2KB 입니다. FC 에는 64 가지 색상을 표시하는 PPU (image controller) 가 있습니다. 화면에는 2 볼륨 5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 중 2 개는 각각 1KB 비디오 메모리를 차지합니다. 비디오 메모리 제한으로 인해 최대 16 색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FC 에는 4 개의 아날로그 채널과 1 PCM 디지털 채널을 제공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사운드 생성기 (PSG) 가 있습니다. 이 중 3 개는 음악 재생을 위한 것이고 1 개 소음 채널은 특수 오디오 (폭발, 총소리 등) 를 나타냅니다. ), PCM 디지털 채널은 연속 배경 사운드를 나타냅니다. FC 호스트에는 리셋 스위치 1 개, 1 전원 스위치 1 개, 1 게임 카드 슬롯 2 개, 2 키 핸들 2 개 (게임 컨트롤러), 십자 화살표 키 2 개, 주 핸들에는 "선택" 및 "시작" 버튼이 있습니다. 호스트 뒷면에는 전원 커넥터, 무선 출력 커넥터, 비디오 이미지 출력 커넥터 및 오디오 출력 커넥터가 있습니다. 앞에는 광총을 연결하는 외부 장치를 위한 확장 포트도 있습니다. FC 게임은 일반적으로 LA 시리즈 24K, LB 시리즈 40K, LC 시리즈 48K, LD 시리즈 64K, LE 시리즈 80K, LF 시리즈 128K, LG 시리즈/kloc 등 호스트 슬롯에 꽂을 수 있는 게임 카드에 읽기 전용 ROM 으로 저장됩니다 배터리 보존 게임도 있습니다. 1986 년 닌텐도는 FC 디자이너가 마을야에서 디자인한 디스크 시스템도 출시했다. 변환기를 통해 디스크 드라이브를 FC 호스트에 연결하고 1 12KB 용량의 플로피 디스크 읽기 및 쓰기 게임을 통해 디스크 드라이브를 연결할 수 있다.
역사
1983 년 7 월 5 일 궁본모가 개발한 FC 게임기 개발에 성공하여 시장에 진출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닌텐도 사장 야마우치는 HUDSON, NAMCO, TAITO, CAPCOM, JALECO, KONAMI 의 6 개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FC 게임 개발에 참여시키기로 결정했는데, 당시 업계에서는' 6 대 소프트웨어 업체' 라고 불렸다. 1984 년 닌텐도는 소프트웨어 품질을 보장하고 닌텐도를 위해 막대한 이윤을 챙긴 로열티 제도를 수립했다. 1996 1 10 월 닌텐도는 FC 게임기 생산을 중단한다고 발표했고, 지금까지 FC 는 전 세계에 6 천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영향
FC 게임기는 제 3 세대 가정용 게임기 시장을 개척했고, 그에 따른 로열티 제도가 게임 개발 모델을 바꾸었다. FC 게임기의 겸용기는 중국 도시와 농촌에 널리 퍼져 있어 중국 젊은이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Mp4 에 fc 게임 시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으면 MP4 에서 FC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접미사는 nes 입니다. 현재 많은 짝퉁 휴대폰과 가정용 vcd 에는 FC 게임이 내장되어 있다.
[이 단락 편집] 1. Fedora 코어
FC 는 Fedora Core (Fedora Linux 라고도 함) 의 약어입니다. FC 는 많은 Linux 배포 패키지 중 하나입니다. Red Hat Linux 에서 개발한 무료 Linux 시스템입니다. 현재 Fedora 의 최신 버전은 Core 6 입니다.
역사
Fedora Core 의 전신은 레드캡 리눅스였다. 2003 년 9 월, 레드캡은 개인용 릴리스 키트를 더 이상 출시하지 않고 레드모자 기업판 리눅스의 비즈니스용 데스크탑 키트 개발에 주력한다고 갑자기 발표했지만, 레드캡은 기존의 레드모자 리눅스 개발 계획과 페도라 프로그램을 새로운 Fedora 프로젝트로 통합하겠다고 발표했다. Fedora 프로젝트는 레드모자 회사가 후원하고 레드캡 리눅스 9 를 모델로 개선한다. 원래 개발 팀은 Fedora 개발 프로그램에 계속 참여할 것이며 오픈 소스 커뮤니티도 개발 작업에 참여하도록 장려될 것입니다.
생활의 얼굴
Fedora Core 는 Red Hat 에 의해 신기술의 실험장으로 포지셔닝되었다. 안정성 우선 순위로 꼽히는 레드모자 기업판 리눅스와는 달리 많은 신기술이 Fedora Core 에서 테스트된다. 안정되면 레드모자 회사는 레드모자 업체 리눅스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Fedora 는 매년 2 ~ 3 개의 버전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3 년 6 월, Fedora Core 1 첫 번째 출시, 버전 코드 Yarrow 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레드모자 리눅스와 비슷해 새로운 설치 매커니즘인 유M 을 추가했지만 레드캡의 로고대만 교체하고 키트를 업데이트했다. 2004 년 5 월, Fedora Core 2 는 Tettnang 버전 코드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커널 버전 2.6, XFree86 을 Xorg X 1 1 의 배포 패키지로 대체하는 최초의 버전일 뿐만 아니라 IIIMF, SELinux 등 여러 가지 새로운 기술을 추가하고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여러 가지 패키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2004 년 6 월, 165438+ 10 월, Fedora Core 3 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고 버전 코드는 하이델베르그였습니다. 이 버전은 커널 버전 2.6.9, Xorg 6.8. 1, GNOME 2.8, KDE 3.3.0 을 사용합니다. 2005 년 6 월 Fedora Core 4 는 Stentz 버전 코드로 ga 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커널 2.6. 1 1 버전 커널, GNOME 2. 10, KDE 3.4.0, GCC 4.0, PHP 5.0 또한 FC4 는 PowerPC 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2006 년 3 월 20 일 Fedora Core 5 가 Bordeaux 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그놈 (GNOME) 데스크탑은 2. 14 를 기반으로 출시되었고, KDE 데스크탑은 3.5 의 범용 버전입니다. 처음으로 Mono 지원과 Beagle 데스크톱 검색 도구, F-Spot 사진 관리 도구, 소년 노트북 프로그램 등 많은 Mono 어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CIM 언어 입력 프레임워크는 이전에 사용했던 IIIMF 시스템을 대체합니다. 기본 웹 브라우저는 Firefox 1.5 입니다. Gcc 4. 1 컴파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널은 Linux 2.6. 15 를 기반으로 합니다. 10 년 6 월 24 일 Fedora Core 6 공식 출시, 버전 코드 Zod. GNOME 데스크탑은 GNOME 2. 16 을 기반으로 하고 KDE 데스크탑은 KDE 3.5.4 를 기반으로 합니다. X.org 버전 7. 1, 커널 2.6. 18 Linux 커널 기반 등 데스크톱 시각 피드백 효과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Compiz 창 관리자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3. 영국식 단위
피트 촉광 (fc) 은 영국식 단위이며 법정 측정 단위와의 변환 관계는1fc =1fc =10.764lux 입니다
[이 단락 편집] 4. 모형
FC 와 FD 는 두 가지 FR (전면 엔진 후륜 구동) FF (전면 엔진 전륜 구동) MR (중앙 엔진 후륜 구동) RR (후면 엔진 후륜 구동) 4WD (4 드라이브 ~ 엔진 위치에 관계 없음 ~ 4 드라이브는 4WD) 입니다. 첫 번째 영어는 엔진 위치를 나타내고, 두 번째 영어는 운전 모드 ~F: 전 M: 중 R: 후를 나타냅니다.
⑴FF
엔진이 차 앞에 놓음 ~ 앞바퀴 구동 ~ 장점-제조비용이 낮음 ~ 차내 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음 ~ 단점-앞바퀴가 무거운 짐 ~ 스티어링 부족을 일으키기 쉽다 ~ 문제는 스쿠터에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 예를 들어 현재 길에서 볼 수 있는 소형 자가용 자동차의 90% 이상 ~
⑵FR
엔진이 차 앞 ~ 뒷바퀴 구동 ~ 장점 ~ 차체 앞뒤 무게가 상대적으로 균일하다 ~ FF 와는 달리 스티어링 부족을 일으키기 쉽지 않다 ~ 그리고 차내 공간 디자인은 MR 차종보다 더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다 ~ 단점 ~ 전동축이 설치돼 일정 차내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 방향을 과도하게 바꾸는 문제도 발생할 수 있다 ~ 하지만 반드시 단점일 필요는 없다 ~ 필요 이 구성을 자주 사용한다 ~ 도요타 AE86 ~ 유명 만화 속 마즈다 RX-7, 이니셜 d ~ 벤츠, BMW 등 많은 차들이 이 구성을 사용한다.
⑶ 씨
엔진이 조종사 뒤에 놓음 ~ 뒷바퀴 구동 ~ 장점-완전히 성능 지향적인 구성 ~ 엔진이 운전자 뒤에 놓여있기 때문에 ~ 조작성은 모든 구성에서 최고다 ~ 회전 부족도 과도하지 않다 ~ 단점-차 안의 공간 설계가 매우 제한적이다 ~ 거의 두 자리밖에 없다 ~ 하지만 성능 지향적인 차 한 대가 적재에 신경 쓰는 사람이 적습니까? 예제 모델-최고 슈퍼 러닝은 모두 ~ 페라리 F50 ~ 은조 ~ 포르쉐 카레라 GT~ 벤츠 CLK-GTR: 엔진이 차 뒤 ~ 후륜 구동 ~ 장점 ~ 장점은 전동동력 손실이 적다는 점이다 ~ 단점
⑷ 사륜 구동
엔진이 어디에 있든 ~ 4 드라이브 ~ 장점 ~ 4 개의 타이어는 모두 동력이 있다 ~ 시작이 빠르다 ~ 크로스컨트리 성능이 좋다 ~ 최고의 그립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 크로스컨트리 차량은 반드시 이 구성을 갖추어야 한다 ~ 단점-연료 소비 ~ 제조 비용이 높다 ~ 구조가 복잡하다 ~ 4 드라이브 장치가 차체를 더 무겁게 만든다 ~ 예를 들면 ...-WRC (
[이 단락 편집] 5. 폐목재
포럼, BBS 등 온라인 커뮤니티' 폐장작' 의 병음약어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논평을 하는 사람을 뜻한다.
[이 단락 편집] [6 ]⒍ DOS 명령
두 파일 또는 두 파일 세트를 비교하고 그 사이에 다른 fc (DOS 명령) fc [/a] [/c] [/l] [/lbn] [/n] [/off [line]] [ Filename 2fc/b [drive1:] [path1] filename1/b 이진 비교 수행. /C 는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L 파일을 ASCII 텍스트로 비교합니다. /LBn 최대 연속 불일치 수를 지정된 행 수로 설정합니다. /N ASCII 가 비교하는 행 수를 표시합니다. /OFF[LINE] 오프라인 등록 정보 세트가 있는 파일을 건너뛰지 않습니다. /T 탭을 공백으로 확장하지 마십시오. /U 파일을 유니코드 텍스트 파일로 비교합니다. /W 공백 (탭과 공백) 은 비교를 위해 압축됩니다. /nnnn 은 일치하지 않을 때 연속적으로 일치해야 하는 행 수를 지정합니다. [드라이브 1:][ 경로 1] 파일 이름 1 비교할 첫 번째 파일 또는 첫 번째 파일 세트를 지정합니다. [Drive2:] [Path2] 파일 이름 2 비교할 두 번째 또는 두 번째 파일 세트를 지정합니다.
[이 단락 편집] 1. 리눅스 명령어
Fc 명령
(1) 사용
처리 명령 내역 리스트.
(2) 구문
이전에 입력한 명령 fc [-r] [-e Editor] [First [Last]] 를 수정하거나 다시 실행할 편집기를 열고 이전에 입력한 명령 fc-l [-n] [-r] [first [를 생성합니다 이전에 입력한 명령 재실행 fc -s [Old= New] [First] 설명 fc 명령은 과거 명령 파일의 내용을 표시하거나 편집기를 호출하여 이전에 셸에 입력한 명령을 수정하고 재실행합니다. 기록 명령 파일은 번호별로 명령을 나열합니다. 리스트의 첫 번째 숫자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목록에 액세스한 다른 프로세스가 없는 한 각 명령과 번호 사이의 관계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시스템은 번호를 재설정하고 나머지 가장 오래된 명령 번호를 1 으로 설정합니다. History 명령 파일의 숫자가 HISTSIZE 환경 변수 값보다 크거나 32767 보다 큰 제한에 도달하면 셸은 두 경우 모두 해당 숫자를 1 으로 재설정합니다. 선택적 번호는 재설정되지만 fc 명령은 명령 순서를 시간순으로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32766, 32767 및 1 으로 정렬 (되감기) 되는 세 가지 명령이 있으므로 32767 번 명령이 여전히 1 으로 번호가 매겨진 명령보다 우선합니다. -l(L (소문자 l) 플래그를 사용하여 과거 파일의 명령을 나열할 수 있습니다. -l 플래그를 사용하지 않고-eeditor 플래그를 사용하여 명령을 편집하면 결과 행이 히스토리 파일 끝에 입력되고 셸에 의해 다시 실행됩니다 (fc -e Editor 명령은 히스토리 명령 리스트에 입력되지 않음). 편집기가 0 이 아닌 종료 상태 값을 반환하면 기록 파일의 항목과 명령이 다시 실행되지 않습니다. Fc 명령과 함께 사용되는 명령행에서 변수 지정 또는 리디렉션 연산자는 이전 명령을 다시 호출하고 fc 명령 및 이전 명령으로 생성된 표준 오류를 억제합니다. 예: fc-s-12 >/dev/null
(3) 서명
-e Editor 지정된 편집기 편집 명령을 사용합니다. 편집기 매개변수는 명령 이름이어야 합니다. 이 명령은 PATH 환경 변수를 사용하여 위치를 지정합니다. -e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FCEDIT 환경 변수의 값이 기본값으로 사용됩니다. 환경 변수 FCEDIT 가 비어 있거나 설정되지 않은 경우 ed 편집기가 사용됩니다. -l (소문자 l) 은 기록 파일의 명령을 나열합니다. 편집기를 호출하여 수정하지 마십시오. 첫 번째 및 마지막 매개 변수에 지정된 순서대로 명령을 작성합니다. -r 플래그처럼 각 명령 앞에 명령 번호를 추가합니다. -n 을 -l 플래그와 함께 사용하면 명령 번호가 숨겨집니다. -r 나열된 명령의 순서 (-l 플래그가 사용될 때) 또는 편집된 명령의 순서 (-l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를 반전시킵니다. -s 편집기를 호출하지 않고 명령을 다시 실행합니다. 첫 번째 매개 변수를 지정하지 않으면 -s 플래그는 이전 명령을 다시 실행합니다.
⑷ 매개 변수
먼저 또는 마지막으로 나열하거나 편집할 명령을 선택합니다. HISTSIZE 환경 변수의 값에 따라 액세스할 수 있는 이전에 입력한 명령 수가 결정됩니다. 첫 번째 및 마지막 매개 변수의 값은 다음 중 하나여야 합니다. [+] Number 는 특정 명령 번호를 나타냅니다. L 기호는 명령 번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더하기) 문자입니다. -Number 는 이전에 실행된 명령을 나타내며 기록 목록에 저장된 명령 번호로 지정됩니다. 예를 들어,-1 은 방금 실행한 이전 명령을 나타냅니다. String 은 최근에 입력한 명령이 지정된 문자열로 시작됨을 나타냅니다. Old=New 매개변수가 지정되고 -s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첫 번째 매개변수의 문자열은 포함된 = (같음 기호) 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s 플래그를 사용할 때 첫 번째 매개 변수를 생략하면 이전 명령이 사용됩니다. -s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다음 규칙이 적용됩니다. * -l 플래그를 사용할 때 마지막 매개 변수를 생략하면 이전 명령이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 -r, -n 및 -e 플래그를 사용할 때 마지막 매개 변수를 생략하면 첫 번째 매개 변수가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 첫 번째 매개 변수와 마지막 매개 변수가 모두 생략된 경우 처음 16 개의 명령을 나열하거나 -l 플래그 사용 여부에 따라 이전 명령을 편집합니다. * 첫 번째 및 마지막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모든 명령 (-l 플래그가 지정된 경우) 을 나열하거나 모든 명령을 편집 (-l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합니다. 편집기에 모든 명령을 동시에 표시하여 각각 새 행을 차지하는 여러 명령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매개 변수가 마지막 매개 변수가 나타내는 명령보다 새 명령을 나타내는 경우 이러한 명령은 역순으로 나열되거나 편집됩니다. 이는 -r 플래그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행의 다음 명령은 두 번째 행의 해당 명령과 같습니다. fc-r1020fc3040fc2010fc-r4030 * 일련의 명령을 사용할 때 첫 번째 매개 변수 또는 마지막 매개 변수인 경우 Fc 명령은 리스트에서 가장 빠르거나 가장 가까운 명령을 나타내는 값을 대체합니다. 예를 들어, 과거 목록에 1 부터 10 까지 번호가 매겨진 10 개의 명령만 있는 경우 명령: fc -l fc 1 99 는 각각 10 개의 명령을 나열하고 편집합니다. Old=New 재생될 명령에서 첫 번째 이전 문자열을 새 문자열로 대체합니다. 환경 변수 다음 환경 변수는 fc 명령 실행에 영향을 줍니다. FCEDIT 셸이 이 환경 변수를 확장할 때 이 변수는 -e 편집기 변수의 기본값을 결정합니다. 환경 변수 FCEDIT 가 비어 있거나 설정되지 않은 경우 ed 편집기가 기본적으로 사용됩니다. HISTFILE 은 히스토리 명령 파일의 경로 이름을 결정합니다. 환경 변수 HISTFILE 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셸은 사용자의 홈 디렉토리에. sh_history 파일에 액세스하거나 만들려고 할 수 있습니다. HISTSIZE 는 액세스할 수 있는 이전에 입력한 명령의 수 제한을 나타내는 10 진수 값을 결정합니다. 이 변수를 설정하지 않으면 기본값 128 이 사용됩니다. 종료 상태 다음 종료 값을 반환합니다. 0 목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 gt0 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종료 상태는 fc 명령에 의해 실행되는 명령의 상태입니다.
5] 예
① 가장 최근에 사용한 명령에 대해 환경 변수 FCEDIT 에 정의된 편집기 (기본 편집기는 /usr/bin/ed 임) 를 호출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fc 편집이 완료되면 명령을 실행합니다. ② 실행된 처음 두 명령을 나열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fc -l -2 ③ cc 문자로 시작하는 명령을 찾고, foo 를 bar 로 변경하고, 명령을 표시하고 실행하려면 fc -s foo=bar cc 를 입력합니다.
일단 서류가 나오면.
/usr/bin/ksh 에는 Korn 셸의 내장 명령인 fc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usr/bin/fc 에는 fc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세그먼트 편집] ⒏빈 레일 FC
게임' 빈 레일' 의 첫 번째 부분은' 빈 레일 FC' 라고 하는데, 이것이 제 1 장이다.
[이 단락 편집] ⑼축구 클럽 약어
축구 클럽 F=Football C=Club 은 큰 클럽 팀처럼 축구팀뿐만 아니라 농구 배구 등 많은 팀들이 있다. 예를 들어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 클럽의 약칭이지만 FC 는 통용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 클럽 AC 밀라노의 AC 는 이탈리아어로 축구 클럽의 뜻이다.
[이 단락 편집] ━ 미국 연방 표준 (FC)
FC 는 TCSEC 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PP (보호 프로파일)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각 개요는 기능, 개발 보장 및 평가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FC 는 ITSEC 와 CTCPEC 의 장점을 충분히 흡수하여 미국에서 정부, 민간 및 상업 분야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5) 플루오로 알킬
FC 는 알칸의 모든 수소 원자를 대체하는 브롬 원자에서 유래한 프레온의 일종이다.
[이 단락 편집] (5) 파이버 채널
파이버 채널. 이더넷 변환의 시작과 매우 유사한 SCSI 또는 IDE 와 매우 다른 인터페이스입니다. 예전에는 네트워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지만 나중에 메모리 대역폭이 높아짐에 따라 현재의 스토리지 시스템에 서서히 이식되었습니다. 메쉬 채널은 일반적으로 하이엔드 작업 또는 높은 데이터 전송 속도에 대한 서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SCSI RAID (또는 기타 일반적인 RAID 유형) 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Fibre channel 은 하드웨어의 값비싼 FC 스위치에 의존합니다. 8 포트 FC 스위치 1 대, 가장 기본적인 기능 30 만원부터 1 개 FC 포트 평균 비용은 수만 위안, 심지어 십여만원에 달한다. 또한 FC SAN 에 연결된 각 서버에는 1 FC HBA 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가격은 약 1 천 달러이므로 FC SAN 구축 비용이 매우 높습니다. 사용자는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면 FC 프로토콜 지식도 있어야 하며, 이로 인해 FC SAN 의 보급이 제한됩니다. 따라서 스토리지 공급업체가 SAN 의 이점을 어떻게 홍보하든, 실제로 이러한 이점을 누릴 수 있는 기업은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13. 섬유 코어 와이어 로프에 사용되는 코어. 파이버 채널: 파이버 코어 상세 정보는 GBT 8706-2006 13 을 참조하십시오. 몽환적인 서유문파: 방촌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