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원한 밤 시즌의 데미지 증가 무기 스킬 요약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무기 스킬은 게임 내 무기의 위력을 결정하는 핵심입니다. 시즌 오브 나이트에는 어떤 데미지 증가 무기 스킬이 있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원한 밤 시즌의 데미지 증가 무기 스킬 요약을 살펴보겠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원한 밤 시즌의 데미지 증가 무기 스킬 요약
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원한 밤 시즌의 데미지 증가 무기 스킬 요약
증가된 데미지 무기 기술
리디렉션/턴
약한 보조 대상 전투원에 대한 각 공격은 강력한 보조 대상 전투원인 주 대상 전투원에 대한 각 공격에 최대 20번까지 버프 층을 중첩할 수 있습니다. 및 보스 전투원 버프가 소모되어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구체적인 데미지 증가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프 중첩 개수가 1~4개일 때, 공격 시마다 버프가 1개씩 소모되며, 데미지 증가 비율은 버프 레이어 수에 따라 결정되며, 1 레이어: 20, 레이어 2: 40, 레이어 3: 60, 레이어 4: 80
버프 레이어 중첩 수가 5-일 경우 20, 공격당 버프 5겹 소모, 데미지 증가 비율은 100으로 고정됩니다. 3초간 지속됩니다. 3겹의 버프 후에는 데미지 버프가 활성화됩니다: 데미지가 35 증가하고 10초간 지속됩니다.
킬 클립/킬 클립
무기 재장전 처치 후: 5초 이내에 정밀 피해가 33 증가하고 신체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분노
사격을 할 때마다 버프가 한 겹 쌓여 피해가 10(1번째) 증가합니다. 레이어)/21(2레이어)/33(3레이어), 3.5초 지속(폭력 사양 사용 후 4.5초)
다중 킬 탄창/다중 킬 탄창
재장전 전 연속 사살 횟수에 따라 데미지 증가: 17(1레이어)/33(2레이어)/50(3레이어), 5초간 지속
검투사
각 총기 처치 시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버프 레이어가 추가됩니다: 5(1레이어)/12(2레이어)/19(3레이어)/26(4레이어)/30(5레이어), 4.5초 동안 지속됩니다. 처치는 즉시 최대 5개의 레이어를 채웁니다.
오른쪽 및 왼쪽 펀치/부상 추가
한 번에 모든 발사체를 발사하고 대상에 명중한 후 다음 근접 피해가 증가합니다. 보조 대상/주 대상 - 데미지 200 증가, 보스 - 데미지 350 증가
양쪽에서 포위됨
8미터 내에 적이 3명 이상 있을 때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검이 아닌 무기 - 30/40(배와 등의 적 모듈 포함), 검 - 25/35(배와 등의 적 모듈 포함), 배와 등의 적 모듈로 8미터 이내에 적이 3명 미만인 경우, 버프는 1.5초 동안 지속되다가 사라집니다. (참고: 전면에서 후면으로 이어지는 적 모듈의 버그는 4년차부터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무기 모듈 설명을 참조하세요.)
파이어팀/파이어라인
근처에 아군이 2명 이상일 경우 정확도 데미지 향상 : 선형융합소총/저격소총 - 25, 중기관총 - 20
정의 아군 수: 아군 수호자(화력 팀에 있든 없든), 아군 NPC(거미 왕의 부하 등)), 도박/아군 전투원 침입 시 도박
참수 무기/참수 무기
(PVE) 워리어, 미니보스, 보스, 차량에 대한 데미지를 15 증가시킵니다. (2차 타겟과 엘리트 몬스터 메인 타겟에 대한 데미지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PVP) 적대적인 가디언에 대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다양한 무기 종류에 따른 슈퍼 상태: 주무기 - 약 20(헌터의 황금총 등 초능력 데미지 감소 0, 이하 동일)/약 50(아크로드 등 데미지 감소 초능력 50, 이하 동일) , 특수 무기/파워 무기 - 약 10개(데미지 감소 슈퍼파워 0)/약 20개(데미지 감소 슈퍼파워 50)
참수 무기에 버그가 있는데, 이 버그는 로 제공되는 30 데미지 버프를 덮어씁니다. 전사를 기절시킨 후 오버로드 모듈을 사용하여 예상보다 피해가 적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세 번째 장 참조) "방어구 모듈 2-아티팩트" 장)
전필드 억압/필드 전체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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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에 따른 데미지 증가: 10미터부터 시작하여 미터당 데미지가 약 0.625씩 증가하고, 약 50미터에서 최대값에 도달합니다. - 데미지가 25씩 증가합니다.
스파이크 수류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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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증가
직접 타격 데미지, 무기 안정성 향상
액체 코일
충전 속도 -10, 가디언에 대한 데미지 2 증가(참고: PVE 데미지가 아닌 PVP 데미지만 증가) p>
집속 폭탄/집속 폭탄
집속 폭탄 8개를 생성합니다. 각 폭탄은 3개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8개의 집속 폭탄은 모두 적중하고 추가로 24의 피해를 입힙니다. (참고: 실제 전투에서는 8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같은 전투기를 동시에 공격)
임팩트 쉘/임팩트 쉘
직격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참고: 로켓 발사기의 직격으로 인해: 폭발 피해 비율은 1:3.5, 즉 이 스킬은 총 피해량이 2.2 증가), 안정성이 증가합니다.
트렌치 배럴/워 크라이 배럴
근접 공격 후 다음 3발의 사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5초 동안 데미지가 50 증가하고 속도가 증가합니다.
페이즈 탄창
탄창 크기와 무기 발사 속도가 줄어들고 데미지가 45 증가합니다.
정령 킬 중첩 버프를 개편합니다. 버프 1겹마다 다음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10겹에서는 데미지가 88(PVE, 싱글 엔드 샷건)/101(PVE, 저격총)으로 증가합니다. )/50(PVP, 모든 무기)
어새신 블레이드/어새신 블레이드
적 처치 후 5초 이내에 데미지가 15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증가
반격/강력한 반격
방어 시작 후 매우 짧은 시간 내에 공격 방어에 성공하면 2초 이내에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위치 잡기/이아이도 연속 베기
검으로 전환 후 공격력이 1.5초 30 데미지 증가
파쇄 칼날
강공격이 마지막 탄약을 소모할 경우 데미지가 67 증가하며, 공중 공격 데미지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소용돌이 칼날/토네이도 칼날
빠른 공격 중첩 버프, 버프 레이어 수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버프 1겹당 데미지가 6씩 증가하며, 최대 5겹까지 데미지가 30씩 증가합니다.
터치 메카/포저 프레임
강 공격은 장거리 투사체 공격을 시작하여 170의 피해를 추가합니다. 불완전하게 충전된 강 공격은 절반의 피해만 입힐 수 있습니다.
볼텍스 메카/볼텍스 프레임
강 공격은 회오리바람 지역 공격, 215의 피해를 추가합니다. 불완전하게 충전된 강공격은 절반의 피해만 입힐 수 있습니다.
무기 모듈
두 번째 대상 사양/소형 사양
데미지가 다음과 같이 증가합니다. 2차 표적/소형 전투원에 대한 7.8
주 대상 사양/대형 사양
주 대상/대형 전투원에 대한 피해량이 7.8 증가합니다. 피해
보스 사양/보스 사양
보스 및 차량에 대한 데미지 7.8 증가
인형 사양
인형 전투원에 대한 데미지 10 증가 데미지
잠자리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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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자리 피해량 및 폭발 범위 50 증가
분노 사양
광폭화 지속 시간 1초 증가(3.5초에서 4.5초로 증가)
전면과 후면의 적에게 공격당하는 사양
전면과 후면의 적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주며, 8미터 내에 적이 3명 미만일 경우 버프가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사라지기 1.5초
eruku2015 참고: 연속 적 모듈은 4년차부터 버그가 있습니다. 전방 적 모듈 설치 후: 발동 후 데미지 증가 효과가 없습니다. 전방에서 후방으로의 적 버프(버프는 보이지만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8미터 내에 적이 3명 미만이면 버프가 즉시 사라집니다.
백업 탄창
p>탄창 속성 30개
재고 오프셋/균형 재고
반동 방향 15개
슬링을 빠르게 획득/총 벨트를 빠르게 전환
현재 무기 매거진을 클리어하면 약 4초 이내에 모든 무기의 조작성이 100 증가합니다.
잠금 조정기/조준 조정
대공 5대
레이더 강화기 /레이더 강화 장치
최대 레이더 탐지 거리를 8미터 늘립니다.
>
레이더 교정기/레이더 조정기
조준 완료 후 1.5초 차폐 레이더 페널티를 취소합니다(즉, 조준 완료 후 레이더가 즉시 표시됨)
빠름 -핸드 그립/프리 핸드 그립 그립
비조 사격 정확도 증가 -70
질주 그립
Z초 동안 달린 후 X 준비 속도와 Y 내 조준 속도(검증할 데이터)
숙달/전문가 정확도
9 정확도(고급/전문가 수준 활에만 장착 가능)
고급 /전문가 탄창
탄창 40개 유형, 조작성 -14
마스터리/익스퍼트 벌크 유형
주 대상/보스/차량 전투원에게 추가로 7.8 피해를 입힙니다.
마스터리/익스퍼트 폭발 범위
9 폭발 범위(마스터/익스퍼트 로켓 발사기 및 유탄 발사기에만 설치 가능)
마스터/익스퍼트 재충전 속도
-40밀리초 재충전 시간(마스터리/익스퍼트 수렴 소총 및 선형 수렴 소총에만 설치 가능)
숙련/익스퍼트 밸런스
반동 방향 25, - 9 사거리(마스터리/익스퍼트 레벨 검에만 장착 가능)
마스터리/익스퍼트 활 뽑기/충전 시간
9 활 뽑기/충전 시간(마스터 레벨/익스퍼트 레벨에만 장착 가능) 전문가급 활과 화살)
숙련도/익스퍼트 조작성/조작
조작성 9점(마스터/익스퍼트 검에는 장착 불가)
마스터/익스퍼트 이카루스 그립
공기 정확도 페널티 감소 힘
적중/충격 2(마스터리/익스퍼트 레벨 검에만 장착 가능)
마스터리/익스퍼트 범위
사거리 9개(마스터리 레벨/익스퍼트 소드에는 장착 불가)
마스터리/익스퍼트 리로드
리로드 9개(마스터리/익스퍼트 소드에는 장착 불가)
마스터리/익스퍼트 안정성
p>
안정성 9(마스터리/익스퍼트 검에는 장착할 수 없음)
마스터리/익스퍼트 대상 고정/획득
AA 10, 안정성 -14(Master/Expert 소드에는 장착할 수 없음)
Proficient/Expert 투사체 속도
투사체 속도 9(Master/Expert 소드에만 장착 가능) 로켓 발사기 및 유탄 발사기)
비피해 무기 스킬:
공중 강습/공중 강습
공중에서 조작성이 약 20 증가
대담한 암살자/ 암살자의 야망
X초 내에 여러 명의 적을 처치한 후 무기를 재장전합니다. X초 내에 사망한 각 적에게는 추가로 10개의 탄창이 재장전되며, 최대 추가 재장전 시간은 50개입니다. 잡지. 항상 반올림하세요(eruku2015 참고: 단발 수류탄 및 로켓 발사기와 같은 탄창이 1개인 무기는 Assassin's Ambition을 발동한 후 총알 2개가 장전됩니다.)
궁수의 리듬
정확한 타격 후(eruku2015 참고: 헤드샷 또는 치명타, 아래와 동일): 활 당기기 속도를 3초 동안 440밀리초로 설정합니다.
홀스터 자동 장전
홀스터를 집어넣은 후 3초가 지나면 준비된 탄약에서 무기 탄창이 완전히 새로 고쳐집니다. (eruku2015 참고: 준비된 총알을 추가하려면 탄창을 새로 고칩니다. 현재 탄창은 재장전에 속하지 않으며 재장전으로 활성화되는 특수 효과를 발동하지도 않습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대체 계획/계획 B
(eruku2015 참고: 스위치 다른 무기에서 이 무기 이후로:)
이 무기의 적중/데미지를 속사 외형/속사 프레임으로 변경합니다.
재충전 시간을 460밀리초로 설정합니다.
p>무기 준비 후 4초 이내: 운용성 100
끝없는 슬픔
가디언이 파이어팀의 마지막 구성원일 때:
마음대로 죽이기 탄창을 완전히 새로 고칩니다.
영구 패시브: 탄창 속성 30개(eruku2015 참고: 탄창 속성 30개는 탄창에 있는 총알 30개가 아닙니다. 구체적인 총알 수는 무기 유형과 프레임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도 마찬가지입니다. 예: 확장 탄창에도 30매의 클립 속성이 있습니다.)
박스 호흡 방법
1.5초 동안 조준한 후:
사거리와 정확도, 그리고 다음 총알은 정확할 것입니다 데미지 증가
(eruku2015 참고: 다양한 무기 종류에 따라 정확도 데미지 증가: 신속/적응형 저격소총-31, 공격저격소총-37, 선형융합소총 -33, 정찰 소총-66)
풍속/신속
가디언이 파이어 팀의 마지막 구성원인 경우:
조작성 100, 재장전 100 , 100 AA, 공격을 받은 후 움찔거리는 현상을 크게 줄입니다. 진폭(eruku2015 참고: 렌즈 흔들림, 아래와 동일), 정확도 증가, 조준 시 레이더 표시
영구 패시브: 조작성 18, 18 재장전
연쇄 반응
적을 처치하여 원소 폭발을 일으킵니다.
드래곤플라이 사양 모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조커 카트리지/조커 황제 카트리지
재장전할 때마다 항상 올림 처리된 탄창 10~50개에 해당하는 추가 탄약을 받게 됩니다. (eruku2015 참고: 탄창 용량이 1인 로켓 발사기가 재장전 시 탄약 50개를 추가로 얻는다면, 실제 탄약 2발을 재장전할 수 있음)
폭파 전문가
주무기(eruku2015 참고: 흰색 총알 무기, 아래 동일) 및 보조 무기로 처치 시: 수류탄 10개 획득 스킬 재충전 능력
특수 무기로 처치 시(eruku2015 참고: 녹색 총알 무기, 아래와 동일): 수류탄 스킬 충전 20개 획득
수류탄 스킬을 사용하여 완전히 새로 고칩니다. 탄창 및 쿨다운 시간 3초
Brigand/Desperado
정확하게 사살한 후 6초 이내에 재장전:
7 동안 무기 발사 속도를 600RPM으로 증가시킵니다. 초
상대(eruku2015 참고: PVE 데미지) 데미지가 2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혼란/붕괴
p >
이 무기를 사용하여 전투원의 원소 보호막 또는 수호 보호막을 깨뜨릴 때:
디버프 추가: 5.5초 동안 추가로 50의 운동 무기 손상을 받습니다.
잠자리 / p>
정밀 사살은 원소 폭발을 일으키며, 범위 3미터의 무기 원소 유형에 피해를 줍니다.
폭발 피해는 무기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잠자리 사양 모듈 이 스킬의 범위와 피해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잠자리 피해(폭발 피해는 무기의 물리적 피해의 배수): 활—0.987x(가벼움)/0.839x(미세 프레임), 핸드 캐논—2.222x(정확도)/1.816x(적응형), 권총---2.11x, 저격총-0.537x(공격)/0.645x(적응형), 정찰 소총-2.767x(경)/2.482x(정확함) )/3.396x(속도) 속사)/2.210x(고충격), 펄스 소총—6.49
8x(속사)/5.864(소형), 자동 소총 - 4.954x(정확도), 선형 수렴 소총 - 0.512x, 중기관총 - 2.522x
이중 장전
2 로드 당 라운드. 재장전 속성이 45 감소합니다.
동적 흔들림 억제/동적 흔들림 감소
1초 동안 연속 발사 후: 정확도가 크게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성이 최대 9점까지 증가합니다.
공중: 이카루스 그립 모듈과 함께 사용하면 공중 정확도가 더욱 향상됩니다.
엘리멘탈 커패시터/엘리멘탈 커패시터
요소 기반 현재 직업은 특수 효과를 얻습니다:
스코치: 재장전 45
아크: 조작성 45
공허: 안정성 18
얼음 응축/ 아이스 섀도우: 조준 시 반동 방향을 개선하고 이동 속도 패널티를 줄입니다.
폭발성 탄두/고폭탄 부하
50 피해를 폭발 피해로 전환하고 폭발 피해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 30 그리고 범위 피해 감쇠는 없습니다(eruku2015 참고: 즉 직격 피해는 기본 피해 50, 폭발 피해는 기본 피해 65이며 직격 폭발은 기본 피해 115에 해당합니다)
PVE 중환산 : 정확하게 적중하면 항상 데미지가 11 증가하고, 몸에 맞으면 총 데미지가 15 증가
PVP : 총 데미지는 기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음
(참고: 활과 화살의 폭발성 탄두는 이 스킬과 동일한 데이터를 갖습니다.)
폭풍의 눈
체력 값이 (대략) 150 미만:
조작성 및 정확도가 증가하고 체력이 감소함에 따라 효과가 선형적으로 증가합니다. (eruku2015 참고: 즉 증가 속성의 궤적은 포물선이 아니라 선형입니다. 아래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 특전의 각 생명 증가의 조작성과 정확도는 일정 비율의 생명이 감소할 때 동일합니다.)
피딩 프렌지
각 킬마다 재장전 속성과 재장전 애니메이션 배율은 다음 3.5초 이내에 증가하고 지속 시간은 처치할 때마다 최대 5개 레이어로 새로고침됩니다.
재장전 속성 증가(1~5개 레이어): 10 / 45 / 55 / 70 / 100
애니메이션 다중 로드(1-5 레이어): 변경 없음 / 0.9x / 0.88x / 0.85x / 0.8x
(eruku2015 참고: 애니메이션 다시 로드 속도는 무기의 재장전 속도 상한, 재장전 속성으로 계산된 시간이 재장전 애니메이션의 지속 시간보다 짧은 경우에도 재장전을 완료하기 전에 재장전 애니메이션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배수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0.8x 로딩 애니메이션 배수는 로딩 애니메이션이 20 더 빨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래와 동일합니다.)
전장 준비/전장 준비
웅크릴 때 : 재장전 45, 무기를 준비하고 치울 때 조작성을 약 20 증가시키는 0.8x 재장전 애니메이션 배율, 총 탄약 용량 속성 30(eruku2015 참고: 총 탄약 용량 속성 30은 총 탄약 30발이 아닙니다. 특정 숫자는 탄약 수는 무기 유형과 프레임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는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로켓 발사기인 경우 총 탄창 용량 속성에 따라 1-2발의 탄약이 추가됩니다.)
여전히 산/바위처럼 안정
웅크리고 있을 때: 반동력 방향이 거의 완전히 수직으로 바뀌어 정확도가 크게 증가하고 재장전 및 안정성이 약 35 증가합니다.
4회 안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단계
2.5초 안에 4개의 정확한 타격을 가합니다: 현재 탄창에 대해 2개의 총알이 생성됩니다.
(eruku2015 참고: 이 스킬은 4개의 연속적인 정확한 타격을 요구하지 않으며 발동만 하면 됩니다. 2.5초 이내에 4번의 정확한 타격)
Frenzy
전투 진입 후 (eruku2015 참고: 공격이 명중되거나 공격받은 후) 12초:
15 데미지, 조작성 약 50, 재장전 50, 전투를 떠날 때까지 지속 (eruku2015 참고: 공격 적중 또는 공격 없음) 공격을 받고 약 5초 후)
Frenzy 상태에서 다른 무기로 전환하면 광란 버프를 잃습니다.
완전 자동 방아쇠 시스템/완전 자동 발사 시스템
무기 발사가 완전 자동이 됩니다.
산탄총: 발사 속도 10
기타 무기: 발사 속도 증가 없음
창조자/창조
원소 방패 또는 방벽 전사 방패가 파손된 경우: 탄창을 완전히 새로 고칩니다.
에너지 무기 : Elemental Shield에 명중할 때마다 총알 1개가 생성됩니다.
Grave Robber
근접 공격으로 처치 시: 운동, 에너지 및 파워 무기 탄창을 완전히 새로 고칩니다.
머리 추적 /Death Seeker
최소 1회 신체 명중 총알 발사 후 이 버스트 샷의 헤드샷 피해(eruku2015 참고: 무기는 한 번에 2~4개의 총알을 발사합니다. 아래도 동일)가 8 증가합니다.
공격 프레임 펄스 라이플의 네 번째 총알은 이 총알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스킬 데미지 증가
고 데미지 준비/고강도 준비
숫자일 때 현재 탄창의 총알 수가 50개에 도달하면 총알 수가 줄어들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PVE 데미지 증가: 12.1 - 25.6
PVP 데미지 증가: 4 - 6
eruku2015 참고: 모든 무기의 마지막 2~4발(단일 및 연속 무기는 마지막 2발), 한 번에 여러 발의 총알을 발사하는 무기는 마지막 점사입니다(무기는 한 번에 4발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최대 데미지 증가(PVE: 25.6, PVP: 6)여야 합니다. 무기 탄창을 증가시키는 스킬은 이 스킬의 트리거 포인트와 데미지 증가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조 사격 그립
p>비조준 발사 시: 대공포 시작 감쇠 거리의 1.2배(eruku2015: 즉, 대공포는 이전보다 20 더 먼 거리에서 감쇠하기 시작합니다. 아래와 동일), 조준경 시작 감쇠 거리의 1.2배 , 15 AA, 2.7도 정밀 각도 임계값(eruku2015: 구체적인 메커니즘은 불명, 참고 제공---방지 주간 보고서 04/29/30에 따르면 0AA 핸드 캐논의 베이스는 2.5입니다(100AA 핸드 캐논의 베이스는 2.5입니다). 3도) 정확도는 약 30, 안정성은 30 증가합니다.
펄스 증폭기/펄스 증폭기
탄두 속도 13, 재장전 10, 재장전 애니메이션 배율 0.8배
(검증 필요: 탄두 속도를 100으로 직접 설정할지 여부)
스틸 게이즈
20AA
-28 범위
스틸 그립/스틸 그립
안정성 18
-28 재장전 속도
스틸 확장/스틸 터치
18발
쳉
-28 안정성
런처/빠른 시작
1.5초 동안 달린 후 슬라이드: 피해 20, 재충전 시간 100밀리초 감소
삽을 미끄러뜨린 후 즉시 발사하지 않으면 폴리머 라이플의 버스트 사격으로 인한 마지막 부분의 데미지(eruku2015 참고: 폴리머 라이플은 한 발에 여러 데미지를 입힙니다)는 데미지 보너스를 받지 못합니다 p>
살인의 회오리바람/살인의 바람
사살 후: 사거리 20, 이동성/민첩 50, 조작성 약 40, 지속시간 6초,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 새로고침 가능
심장 충격/지속 감동
로켓은 타격 후 3초 후에 폭발합니다: 폭발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로켓 발사기 직격: 폭발 데미지 비율이 1:3.5, 즉 총 데미지입니다. 20 증가), 폭발 범위는 25입니다.
황금 납 제련/금중 은닉 탄약
파워 탄약 획득 시: 동일한 양의 특수 탄약도 획득
타겟 이동
왼쪽 및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조준할 때 수동적으로 10AA를 얻습니다. 이동할 때 속도 패널티가 3만큼 감소합니다.
시작 핸드에 있는 카드 변경/일정 변경
놓친 총알은 20번의 기회로 현재 탄창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집중/집중
조준을 시작하고 1초 동안 발사하지 않은 후: 움찔함을 줄입니다. 35 공격을 받을 때 레벨(eruku2015 참고: 화면이 흔들리고 중국어 버전의 반동이 잘못됨)
첫 번째 사격/강력한 첫 번째 사격
첫 번째 사격: 5-12 범위 , 20AA, 25 정확도
쿨다운 3.1초(eruku2015 참고: 다시 발동하려면 3.1초 동안 불을 꺼야 함)
침투
수류탄 스킬을 사용하면 무기를 치울 때까지 무기 손상 유형이 현재 전문 속성(eruku2015 참고: 얼음/얼음 그림자 포함)으로 변경됩니다. 지금까지
Warlock Golden Horn of Truth/Face of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진실
데스페라도/무법자
정확한 사살 후: 6초 이내 63 재장전, 0.9x 재장전 애니메이션 배율
오버플로/풍부한 오버플로
특수/파워 탄약을 획득한 후 탄창 용량의 두 배에 해당하는 총알 수까지 탄창을 새로 고칩니다.
펄스 모니터/펄스 모니터
건강이 치명적일 때: 모두 완전히 새로 고칩니다. 무기 탄창(보유 및 보관), 작전 45회, 무기 전환 속도 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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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uku2015 참고: 체력 값이 치명적일 때 보관된 무기의 펄스 모니터가 트리거될 수 있으며, 손에 쥐고 있을 필요 없음)
광속 드로우건
(eruku2015 참고: 다른 무기로 전환한 후 이전 무기가 완전히 장착된 후에 효과가 적용됩니다. 수납됨:)
조작성 100, 1초 동안 또는 스코프가 열릴 때까지 지속(eruku2015 참고: 즉, 스코프가 1초 이내에 열리면 스코프가 열리면 조작성 보너스 100이 사라집니다. 스코프가 1초 이내에 열리지 않으면 조작성 보너스가 100이 아닙니다.)
Rangescope/Rangefinder
조준 시 렌즈 배율이 10이 됩니다.
바주카포 및 수류탄 발사기: 조준 및 사격 시 탄두 속도 5배
참고: 렌즈 배율과 지향사격 범위에 따라 무기 손상이 결정됩니다. 대공포가 붕괴되기 시작하는 가장 먼 거리에 따라 범위 속성이 정확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피해량/AA가 붕괴되기 시작하는 최단 거리
빠른 적중/빠른 적중
정확 적중은 5/27/32/40/54 재장전 및 5/10/만큼 증가합니다. 15/20/23 안정성, 지속 시간 2초
재구축/재구축
발사 중지 후 4초 후:
점진적으로 매번 총알이 일정 용량의 총알을 발사합니다. 10개의 탄창(eruku2015 참고: 반올림)은 탄창 용량이 두 배가 될 때까지 예비 탄약에서 현재 탄창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참고: 탄창에 따르면 마지막 새로 고침 후 용량은 다릅니다. 10개 탄창 클립 중 실제 총알 수는 탄창 용량의 두 배보다 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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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기절/방패 상실
이 무기를 사용하여 무기와 동일한 속성을 가진 전투원의 원소 보호막을 파괴한 후:
7미터 내의 적을 기절시킵니다. 5초
슬라이딩 사격/슬라이딩 사격
슬라이딩 및 삽질 시: 현재 탄창에 15탄창 용량(반올림)에 해당하는 총알 새로 고침, 사거리 20, 안정성 약 50, 지속 3초 동안 첫 번째 사격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각 슬라이딩 삽은 여러 번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슬라이딩 건강 사격
삽을 슬라이딩할 때: 총알 새로 고침에 해당 현재 탄창의 탄창 용량을 15(반올림)로 늘려 안정성이 약 20, 조작성이 25 증가하고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속사 조준/속사 조준
크게 조준 속도 증가(조작성 100보다 약 33% 빠름)
헬멧 잠금 모듈과 중첩 가능
스텔스 활/스텔스 활
웅크린 채 사격하면 레이더 반응을 유발하지 않으며 활을 당기는 시간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유지
사격할 때마다 현재 무기 탄창이 새로 고쳐집니다. 이는 탄창 용량 10-10에 해당합니다. 총알 17개
남은/재충전
완전히 충전된 각 스킬 증가: 5/22/50 재장전, X/Y/Z 안정성, 10/25/50 작전 성별, 최대 3개 레벨
(안정성은 검증 필요)
Harmony Arms/Sympathy Arsenal
사살 후 6초 이내에 무기를 재장전하면 탄창이 완전히 새로 고쳐집니다. 보관된 무기
영구 패시브: 18회 재장전
가벼운 방아쇠/방아쇠 속삭임
발사 후: 0.6초 이내에 안정성이 25, 정확도가 10 증가합니다.
발사를 중지하고 다시 발사하면 다시 발사됩니다
위협 탐지기/위협 탐지
15미터 이내에 적이 1명 있습니다: 안정성 약 15, 재장전 15, 작동 애니메이션 속도가 25
15미터 내에 적이 2명 이상 있습니다: 안정성 약 40, 재장전 55, 작동 애니메이션 속도 43 가속
비행기/노크
사살 PVE에서 주 무기/파워 무기로 처치: 1 슈퍼 차지 획득
PVE에서 특수 무기로 처치: 1.5 슈퍼 차지 획득
PVP 처치: 1 슈퍼 차지 획득
시간 제한 탄두/지연 장전
55 피해를 폭발 피해로 변환, 적중 후 0.6초 후에 폭발, 폭발 피해가 30 증가하고 범위 피해 감쇠가 없습니다(eruku2015 참고: 즉, 직격 피해는 45입니다. 기본데미지와 폭발데미지는 71, 직격폭발은 기본데미지 116에 해당합니다.)
PVE 중환산 : 명중하면 총 데미지가 12 증가하고, 명중하면 총 데미지가 12 증가합니다. 본체, 총 데미지가 16 증가
PVP: 총 데미지는 기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3 콤보/정밀 콤보
2.5 초 이내에 3 연속 정확한 히트 현재 탄창에 대한 총알을 생성합니다
(eruku2015 참고: 이 스킬은 연속 세 번의 정확한 타격이 필요하지 않으며 2.5초 내에 세 번의 정확한 타격만 발동하면 됩니다)
고압/싸울수록 용감해진다
현재 탄창의 총알 수가 50개에 도달하면 총알 수가 감소함에 따라 정확도가 25~50씩 점차 증가하고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바람 방향 반전
체력 값이 (대략) 150보다 낮을 때:
재장전 속성을 높이면 효과가 선형적으로 증가합니다. 체력이 감소하면 최대 재장전 횟수는 100, 재장전 애니메이션 배율은 0.9배입니다.
p>인내/불굴의
각 킬은 목표에 도달한 후 특정 점수를 얻습니다. 3포인트: 약 36개의 라이프가 즉시 회복되고 라이프 회복이 시작됩니다. 처치 사이 간격은 8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차 타겟: 1포인트, 가디언: 2포인트, 메인 타겟/보스: 3포인트 (eruku2015 참고: 자세한 전투원 분류는 위의 "기본 지식 1---전투"를 참조하십시오. 멤버 유형 ")
출처
>모든 킬: 총 7.5개의 추가 충전 진행률이 처음 3개의 불완전 충전 스킬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나누어집니다
(다음 내용은 eruku2015에서 언급한 내용입니다). 이 특전은 단일 스킬과 다릅니다. 단일 스킬 충전 상한이 1회를 초과할 경우, 두 번째 충전은 다른 스킬로 판단되나, 이 스킬은 처음 3개 스킬만 순서대로 계산하는 방식에 충돌이 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체적인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류탄 충전 2개, 근접 공격 1개, 전문 기술 충전 1개를 갖습니다.
---모든 기술이 충전되면 3.75를 충전합니다. 수류탄(첫 번째 발사) 및 근접 스킬은 각각 충전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수류탄이 충전된 경우 두 번째 발사는 계속 충전되며 근접 및 전문 스킬은 충전됩니다. 여전히 충전된 경우 수류탄(두 번째 발사)과 근접 스킬은 각각 3.75가 충전되며 전문 스킬은 충전되지 않습니다.
---두 개의 수류탄이 충전된 경우 완료, 근접 및 전문 스킬 여전히 충전 중이면 근접 스킬은 7.5회 충전되며 전문 스킬은 충전되지 않습니다.
---수류탄 2개가 충전된 경우 근접 스킬이 충전되고 전문 스킬은 충전 중입니다. 아무 것도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