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아이 시리즈
1987 년 어느 날, Square Co. LTD 라는 작은 일본 소프트웨어 회사는 자신의 지위를 확고히 하기 위해 한 번의 성공이 절실히 필요했다. 이에 앞서 스크웰은 주로 Famicom Disk (닌텐도 1 세대 홈 호스트) 시스템을 위한 소규모 게임을 제작했다. 그 작품들의 판매 상황은 그리 나쁘지 않지만, Famicom Disk 시스템의 일반적인 사용자 기반은 이 플랫폼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작품을 내놓는 것을 따라잡을 수 없는 목표로 삼고 있다. 이때 한구박신 (Hironobu Sakaguchi) 은 "왜 Enix 가 제작한 Dragon Quest (용자 싸움 드래곤) 같은 게임을 만들지 않는가?" 라는 구상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이 홈 호스트의 RPG 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사카구치는 스크웰이 기본적인 규칙을 완전히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에 따라 회사는 RPG 게임 유형, 용량이 1MB 에 달하는 롤 플레잉 게임을 변화시키려는 구체적인 작업에 착수했다. 스크웰의 모든 자원, 꿈, 희망이 이 게임에 투입되었다. 만약 그것이 실패한다면, 스크웰은 업계에서 사라질 것이다. 이 계획은' Final Fantasy' 라는 이름을 붙인 스크웰의 마지막 싸움이기도 하다. < P >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관련 질문: < P > Final Fantasy 시리즈 게임은 순차적으로 개발되었지만 각 게임은 독립적인 모험입니다. 캐릭터, 지역 및 스토리라인은 한 게임에서 다음 게임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안정된 디자인이나 순환 주제는 이 시리즈의 많은 작품에 나타난다. 이러한 특징들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세계와 완전히 독창적인 캐릭터를 마주할 때 곧 귀가하는 느낌을 갖도록 돕는다.
전주곡과 승리음악
등장: Final Fantasy I-IX, Tactics
모든 Final Fantasy 게임은 전통적으로 전주곡이라는 음악으로 시작하는데, 플레이어는 높은 비파 음조와 위로가 되는 현음을 들을 수 있다. 승리 음악은 매번 전투에서 승리한 후에 연주되는 것이다. Final Fantasy I-VI 에서 전체 승리 주제는 동일합니다 (편곡이 다르긴 하지만). Final Fantasy VII 와 VIII 의 초기 스피커 사운드만 변경되었지만 IX 는 다시 원래의 디자인으로 돌아갔다.
Final Fantasy 주제곡
등장: Final Fantasy I-IX
는 때때로' 다리 주제' 라고 불리기도 한다. Final Fantasy I 와 IV 에서 이 음악은 게임 시작 직후 플레이어 팀이 다리를 건널 때 연주되기 때문이다 이 음악 주제는 첫 게임 이후 모든 Final Fantasy 작품에 등장했다. 때로는 몇 분 동안 지속될 수있는 전체 편곡입니다. 때로는 단지 몇 개의 작은 부분 (보통 끝 부분) 으로 구성된 단편일 뿐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이 곡은 Final Fantasy 에서 더 잊기 어려운 곡조 중의 하나이다.
로고
등장: Final Fantasy IV-XI (최초), I-XI (혼합)
Final Fantasy IV 이후 Final Fantasy 의 텍스트 로고 Final Fantasy X 와 XI 로고의 모형 예술은 이러한 추세가 계속될 것임을 암시한다. WonderSwan Color 핸드헬드에 이식된 Final Fantasy I, II, III 는' 새로운' 스타일로 로고를 다시 만들었다.
역할 직업
등장: Final Fantasy III-IX, Tactics
Final Fantasy III 이후 이 시리즈는 많은 혁신을 이뤄냈지만 직업과 능력 시스템은 대부분 변하지 않았다. 작품의 실현 방식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의 팀 멤버들은 이 기본 직업 설정의 특징을 채택하고 있다. 일반적인 직업으로는 기사, 중무기, 보호구 사용자가 있습니다. 수도사, 선천적인 능력으로 맨손으로 공격하는 캐릭터; 도둑, 상대방으로부터 물건을 훔칠 수 있습니다. 드래곤 라이더, 적의 머리 위로 뛰어올라 한 라운드에 가까운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떨어지면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닌자, 인내 및 무기 던지기 능력; 무사, 칼로 특별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폭력적인 전사, 통제되지 않지만 많은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궁수, 활과 화살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적을 공격하십시오. 마법의 기사, 그들의 중무기에 흑마법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흰색과 검은 악마 멘토, 각각 흰색과 검은 마법을 풀 수 있습니다. 청마 멘토, 적들이 전투에서 사용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소환사, 전투에서 거대한 괴물을 부를 수 있다. 적마 멘토, 상당히 좋은 물리적 힘과 흰색, 흑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짐승을 길들이고, 적을 포획하고, 그들을 이용하여 자기 편을 위해 싸우다. 약사, 약제, 연금술 지식에 정통하다. 점쟁이, 지형에 따라 다른 공격 수단을 가진 마술사; 시인/무용수, 그들의 노래와 춤은 적에게 다양한 효과를 준다. 그리고 모방사, 그들은 다른 팀 구성원의 기술과 직업을 모방할 수 있다. 모든 캐릭터가 이러한 직업 중 하나에 속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대부분의 캐릭터의 일부 능력은 이러한 기본 직업에서 비롯된다.
육행새와 날으는 돼지
육행새 등장: Final Fantasy II-IX, Tactics
날으는 돼지 등장: Final Fantasy III, V-IX
; 어떤 애호가라도 이 두 Final Fantasy 인종을 즉시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육행새는 대형 타조/병아리 같은 생물이자 Final Fantasy 세계의 교통수단이다. 그것들은 여러 가지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각 색깔의 육행새는 모두 자신의 힘을 가지고 있다. 노란색은 전통적인 색조이다. Final Fantasy IV 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저장할 수 있는' 뚱뚱한 육행새' 도 있다! 모든 변종에 있는 주제곡은 괴상한 외관만큼이나 쉽게 식별할 수 있다. < P > 날으는 돼지는 비뚤어진 눈, 붉은 박쥐 날개, 노란색 안테나가 있는 흰색 테디베어 장난감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귀여운 음조로 "쿠보!" 라고 말할 것이다. " 그리고 "쿠포포!" 。 그들도 색다른 주제곡 Critter Tripper Fritter 를 가지고 있다.
Biggs 와 Wedge
등장: Final Fantasy VI-VIII
때때로 번역자들도' Vicks 와 Wedge' 로 번역된다. 이 두 이름은 스카이워커 루크의 레드 중대 중 두 캐릭터에서 나온 것이다. 분명히 Final Fantasy 프로듀서 중에는 Star Wars 애호가들이 있다. 이 캐릭터들은 거의 항상 부차적인 보석 임무에 등장하지만, 그들의 존재는 확실히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준다. < P > 소환수 < P > 창설: Final Fantasy III-IX, Tactics
소환수 시스템은 강력한 반신원조의 팀에 적합하다. 소환 애니메이션은 항상 스크웰 미공의 하이라이트였다. 더 우수하고 믿을 수 없고 더 뛰어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애니메이션명언) Final Fantasy IV 에서 플레이어는 소환수 대륙을 방문할 수 있는데, 이것이 그들의 발원지이다. 모든 소환수는 고전적인 신화 전설에서 취재한 것으로, 대부분 여러 게임에 등장한다. 플레이어와 디자이너들이 항상 좋아했던 소환수는 레비아탄, 람우, 이프릿, 시바, 타이탄, 오딘 (Ifrit) 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최근 게임에서, 한때 매우 현란했던 애니메이션이 터무니없는 방면에서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우리가 정말로 지구의 동기화 궤도에서 적을 버려야 하는가? 하지만 아무도 이 애니메이션의 효과가 매우 멋지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4 요소
창립: Final Fantasy I-V, Mystic Quest
최근 몇 편의 게임에서 점차 총애를 잃었지만 4 가지 요소 (흙, 불, 물, 바람) 가 초기 게임에서 그들의 형태는 종종 사악한 원소나 착한 수정이다. 이러한 요소들은 종종 잠깐 나타나지만, Final Fantasy 시리즈에는 아리스토텔레스의 네 가지 기본 형태가 더 이상 예전처럼 중요하지 않다.
Cid
등장: Final Fantasy II-IX, Tactics
각 Final Fantasy 게임에는 Cid 라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프로듀서 한구박신은 Cid 를' Final Fantasy 시리즈의 Yoda' 라고 묘사했다. " 그는 팀의 다른 멤버들보다 나이가 약간 많고, 더 총명하며, 왕왕 성질도 더 거칠다. 어떤 상황에서도 Cid 의 역할은 거의 엔지니어나 정비사이다. Cid 는 Final Fantasy IV 와 Final Fantasy VII 에서 플레이어가 제어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 P > 비행보트 < P > 등장: Final Fantasy I-IX
Final Fantasy 세계에서 비행선은 거의 대부분 하늘을 나는 나무 우주선으로, 소수의 돛, 대량의 추진기, 가끔 나타나는 마력을 가지고 있다. 이 우주선들은 보통 게임 세계 기술의 정점을 나타낸다. Cid 는 일반적으로 비행선을 만들거나 유지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이다. Final Fantasy VIII 는 미래의 우주선 Ragnarok 을 대신하는' 전통' 비행선이 없는 유일한 Final Fantasy 게임이다.
신성, 유성 및 연구 극
등장: Final Fantasy III-IX, Mystic Quest, Tactics
"신성함" 은 미국에서는 "화이트" 또는 "화이트" 라고도 합니다 가장 강력한 흰색과 검은 마법은 거의 항상' 신성' 과' 연구 극' 또는' 유성' 이다. Final Fantasy V 에서 플레이어는 이 두 가지 마법을 얻기 위해 복잡한 분기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Final Fantasy VII 에서는' 신성함' 과' 흐름' 을 실제로 사용할 수 없을까요? Quot; 주문, 그들은 스토리의 중심으로 올라갔다.
Excalibur 와 Masamune
등장: final fantasy I-IX
final fantasy 제품군 중 가장 좋은 칼 두 개는 거의 항상 excall 이라고 불린다 Excalibur 라는 이름은 아더 왕의 전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Masamune 은 일본의 고대 주검사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그가 만든 무기는 다재다능함과 위력으로 유명하다.
스타피날레
등장: Final Fantasy III-IX
스토리의 결말에 관계없이 Final Fantasy 게임은 전통적으로 스타와 중앙의 텍스트 "The End" 로 끝났다. 게임 호스트가 닫히기 전에 편안한 전주곡을 순환하는 경우가 많다. < P > 최종 판타지-크리스털 연대기 < P > 에 대해 말하자면 스크웰과 닌텐도, 소니 사이의 은원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PS 시대에 닌텐도에서 소니 진영에 가입한 스크웰이 영화업에 진출한 것은 FF 영화의 참패가 스크웰에게 큰 고통을 안겨주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닌텐도와의 관계를 재건하기 위해 플랫폼 간, 네트워킹, 저비용, 멀티 소프트웨어 전략은 신세기에 접어든 후 SQUARE 가 추진하는 핵심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22 년 3 월, 스크웰 이사 중 한 명인 하진추민은 닌텐도와 같은 이념을 가진 자회사' Game Designer Studio' 를 설립하고 닌텐도 산내 푸사장이 설립한' Fund Q' 재단의 지원을 받았다. " Game Designer Studio 는 NGC 및 GBA 게임 제작을 전담할 예정이며, 첫 번째로 발표된 게임은 GBA' 최종 판타지 전략판' 과 NGC' 최종 판타지 크리스탈 연대기' 로 닌텐도 NGC 와 GBA 게임 상호 작용의 이념을 이어가고 있다. 스크웰은 자회사를 통해 닌텐도 진영으로 복귀한 것이' 최종 판타지 크리스탈 연대기' 가 탄생한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