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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 년대 대만성 게임 조이의 창시자: 푸제비트.

만약 당신이 30 대, 심지어 40 대, 호랑이와 같은 사람이라면, 1980 년대에 대만성에는 많은 국산 전자제품이 있었고, 품질은 모두 좋았고, 비디오 게임 호스트를 포함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BitCorporation (일반적으로 BitCorp) 이 내놓은 일련의 제품이다.

80 년대에는 푸저가 꽤 빨갛다. 정확히 말하자면, 적어도 닌텐도의 FC 적백기가 대만성 게이머를 휩쓸기 시작하기 전에, 강구, 호랑이, 모험가, 화살, 포택의 제품 인지도가 높아 유럽 시장을 수출할 수 있다.

푸저의 창조자 호스트 시리즈가 시작되었다. Bingo Creator 30 비디오 게임기의 외관은 닌텐도 FC 레드 백기 호랑이의 첫 번째 비디오 게임기인 푸저가 내놓은' Bingo Creator 30' 과 비슷하다. Atari2600 호환 스위치이지만 첫 번째 Atari 스위치는 아닙니다. 그전에 더 큰 제품이 있었는데, Creator 30 은 폼 팩터를 FC 레드백기와 많이 닮았어요. 호랑이가 특별히 이 호스트를 로커 깊은 곳에서 뒤집어 사진을 찍어서 다시 한 번 볼 수 있게 했다.

▲ 당시 푸택이 내놓은 Bingo Creator 30 호스트인 Atari2600 의 겸용 기계입니다.

▲ 외관은 닌텐도 FC 레드백기와 비슷하다. 모르는 학부모가 샀는데, 이것과 적백기의 차이가 뭔지 모를 것 같아요. 호랑이 치아의 Creator 30 호스트는 멀쩡해 보이지만 움직일 수 있을지 모르겠다. 무선 주파수 단말기가 장착된 텔레비전이 없기 때문이다.

▲ 일찍이 푸저가 내놓은 카세트는 switch 와 같은 방식으로 게임을 전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이 특징이다.

▲ 나는 왜 카세트가 네 가지 호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어른이 되어서야 이 호스트들이 모두 Atari2600 이 내놓은 상호 교환가능한 겸용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Puze 는 하드웨어 호스트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게임도 개발했습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게임은' 바비의 유랑가' 인데, 마리오의 놀이와 비슷하다. 익숙한' 소풍'' 우리 집' 을 배경음악으로 세계 각지의 게이머들에게 빠르게 기억되는 것은 아마도 푸택에서 가장 성공한 게임일 것이다.

▲ 이 8 합 1 게임테이프는 호랑이가 이 creator 30 을 살 때 증여한 것이다. 사실,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위의 여덟 가지 게임은 모두 푸택이 만든 것이다! 푸택이 만든 게임 목록을 이해하는 데 관심이 있는 친구들은 bootleggames 를 참고할 수 있다.

▲' 보비 유랑' 의 게임영화. 너는 그림의 밑부분을 자세히 볼 수 있는데, 위에 "BitCorp" 라고 적혀 있다.

이후 푸택은 세가가 당시 내놓은 SG- 1000 과 매우 비슷하지만 ColecoVision 과 SG- 1000 의 카세트를 한 번에 재생할 수 있는' Creator 50' 호스트도 선보였다. 창조자 50 후, 푸택은 창조자 70 을 내놓았다. 외관은 여전히 날씬하지만 이번에는 닌텐도 FC 홍백카세트를 꽂을 수 있는 겸용기입니다.

▲ Creator 50 은' Dina2' 라는 이름으로 해외에 출시됩니다. (출처: 링크)

▲ Creator 70 비디오 게임기는 닌텐도 FC 레드백기와 호환되는 기계로, 같은 게임 카세트를 삽입하는 데 쓰인다. 외관과 기능 외에도 적백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십자버튼은 푸저의 creator 제품군과 같은 스타일이며 2P 핸들은 마이크와 같은 기능을 합니다. (출처: 링크)

▲ 그것은 FC 레드백기와 같은 카세트를 사용한다. 참, 그림 오른쪽에 있는 미운 오리도 푸택이 직접 개발한 게임으로 온라인 1987 입니다. (사진 출처: 링크) 마침내 푸택은 닌텐도의 강함을 느꼈다. 제작자 시리즈의 마지막 호스트인' 제작자 100' 은 빨간색과 흰색 기계와 똑같은 리메이크 기계이지만, 앞의 명품은 제작자 100 으로 바뀌었다. 사실 이것은 대만성 게임업체들의 종말을 대표한다. 기업 이미지와 제품 고정관념이 강한 닌텐도 앞에서는 겸용기가 디자인감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소비자가 알아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는 또한 대만성이 복제모방의 길을 택한다면 돌파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불행히도 당시 아무도 이 맹점을 돌파할 수 없었다.

출세할 기회가 있었지만, 푸택에서 강력한 기술을 잡을 수 없었고 오리지널스가 부족했던 시절은 여전히 ​​길을 잃었다. 회사 영업연도와 마찬가지로 1982 부터 1992 까지 폭락했다. 사실, 그들의 제품에서 볼 수 있듯이, 푸저의 전략은 경쟁사의 주력 제품을 빠르게 모방하고 겸용기 또는 동종 제품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 전략은 처음부터 유용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디오 게임 시장 분야는 호스트와 게임 소프트웨어 업체 간의 상호 지원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자신만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푸택은 대만성에서 유일하게 이 분야의 생존자가 될 기회가 있었지만 아쉽게도 시대 조류에 패했다. 이 시장을 점차 퇴출해야 자신의 기술력을 키울 수 있었고, 세계는 해적판 금지를 제창했다.

▲ 푸저는 나중에 닌텐도의 Gameteboy 를 모방하여 팜 호스트' 슈퍼보이' 를 선보였다. 아쉽게도 하드웨어 부족으로 소프트웨어가 약해 단독으로 대국을 지탱하기 어려워 결국 실패로 끝났다. (출처: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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