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디자인에는 어떤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2d 애니메이션 디자인: flash 및 PS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Maya(3-D MAX 의 3d 애니메이션은 무적. 창사에 3D 맥스를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회사가 한 곳뿐인 것 같고, 나머지는 모두 3D 맥스로 건축설계를 하는 것 같아요? ), PS (소재로 사용) 및 AE 사후 합성.
고용주가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이러한 소프트웨어의 사용이다.
너는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독학한다. 주의력은 매우 중요하고 행동 규칙이 있다.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동작이 비교적 뻣뻣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3d 애니메이션이다.
학교 전체가 마야를 생각하기 어렵다. 국제적으로 인증된 마야 마스터 기술증서로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인재입니다.
따라서 Maya 의 일부 측면을 전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Maya 에는 모델링, 재질, 라이트, 애니메이션, 효과 렌더링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부분은 동작의 법칙을 파악해야 한다. 고용주의 채용 요구 사항에 따라 Maya 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은 별도로 배울 수 있고 재질, 라이트, 렌더링은 패키지로 배울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d 애니메이션은 2d 보다 전망이 좋습니까?
그게 다예요. 열심히 공부하다.
질문 2: 애니메이션 디자인 전공은 어떤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까?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로서 PS, illustrator, flash, 3d, Maya 뿐만 아니라 Adobe After Effects, Body Paint 3D, DFusion, Silo, prema 도 마스터해야 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필수 기본 소프트웨어이다. 일부 기능만 익히면 되겠지만,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도 잘 이해해야 한다. 이것이 기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사용은 너의 전문적인 방향에 달려 있다.
질문 3: 애니메이션 디자인 전공은 어떤 소프트웨어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배워야 합니까? 그것은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
2d 애니메이션 디자인: flash 및 PS
3d 애니메이션 디자인: Maya(3-D MAX 의 3d 애니메이션은 무적. 창사에 3D 맥스를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회사가 한 곳뿐인 것 같고, 나머지는 모두 3D 맥스로 건축설계를 하는 것 같아요? ), PS (소재로 사용) 및 AE 사후 합성.
고용주가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이러한 소프트웨어의 사용이다.
너는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독학한다. 주의력은 매우 중요하고 행동 규칙이 있다.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동작이 비교적 뻣뻣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3d 애니메이션이다.
학교 전체가 마야를 생각하는 것은 어렵다. 국제적으로 인증된 마야 마스터 기술증서로 국내에서 몇 안 되는 인재입니다.
따라서 Maya 의 일부 측면을 전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Maya 에는 모델링, 재질, 라이트, 애니메이션, 효과 렌더링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부분은 동작의 법칙을 파악해야 한다. 고용주의 채용 요구 사항에 따라 Maya 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은 별도로 배울 수 있고 재질, 라이트, 렌더링은 패키지로 배울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d 애니메이션은 2d 보다 전망이 좋습니까?
그게 다예요. 열심히 공부하다.
질문 4: 애니메이션 디자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2 차원 애니메이션의 주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업 범주를 알면 어떻게 배우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제는 좋은 미술 기초 * (어떤 장르의 작품이든) 아래를 봐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거나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오리지널 작품이나 계획: 오리지널 극본, 이야기 또는 소설을 창작하는 사람.
2. 대본: 대본이나 소설을 상세하게 제작하여 인물 대화, 장면 전환, 시간 구분 등을 포함한다.
감독: 감독, 영화 한 편이 그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림 감독: 전체 그림 스타일을 담당합니다. 이것은 큰 판매 포인트입니다!
미술 감독: 전체 배경 그림의 설정을 담당합니다.
6. 사진주관자: 사진을 원판으로 만드는 과정을 담당하는 사람.
7. 음향 주관자: 더빙, 효과음, 음악 편집을 담당하는 사람.
8. 공연: 감독의 스타일에 따라 아주 간단한 선으로 거울표를 그려 인물의 동작과 장면을 설명합니다.
9. 캐릭터 설정: 캐릭터 설정, 만화 캐릭터 설정!
10. 기계 설정: 기계 설정, 애니메이션에 기계 설정 (예: 테이블, 의자, 로봇 등).
1 1. 디자인 원고
12. 원화: 디자인 원고에 따라 그림 속 인물 등 주요 동작을 그린 사람은 스타일링 능력이 강하고 그림의 기초가 좋다. (국내 일부 애니메이션 가공 회사에는 이 사람이 있어 수량이 적다. ) 을 참조하십시오
13. 감독: 원화의 잘못을 바로잡고 원화가 좋지 않은 곳을 바로잡는다.
14. 배경: 장면을 그리는 직종은 수분과 수채화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15. 애니메이션 * (2D 애니메이터) 은' 애니메이션 추가' 라고도 합니다. 원본 그림 사이의 모든 동작을 그리는 것은 전체 애니메이션의 주요 부분이며 전체 애니메이션의 품질에 영향을 줍니다. 인원수가 가장 많은 부서는 가장 기초적인 부분이자 가장 힘들고 시간이 가장 긴 부서이다.
16. 동작검사: 애니메이션의 품질을 보장하는 관건은 강한 동작개념, 공간 상상력, 좋은 회화 기반을 갖는 것이다! 애니메이션보다 더 힘든 일!
17. 색상 지정: 색상을 지정한 사람. 더 귀찮아요.
18. 스님 (위): 그림을 그리는 사람, 애니메이션을 트랙으로 옮기는 사람,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가장 기초적인 부서이며, 수가 가장 많고, 높은 그림의 기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색맹만 아니라면 됩니다! 색칠 할 수있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19. 일반학교: 업무의 질을 설명하는 사람을 찾아본다.
20. 촬영: 코팅된 셀로판지를 찍는 부서.
2 1. 클립: 촬영 후 클립. 여기서는 몇 개의 렌즈를 삭제할 것이다.
성우 (성우): 성우. 모두가 잘 아는 부서
이러한 분업을 이해하고, 직업을 고르고, 자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서 공부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2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ANIMO, RETAS PRO, USANIMATION, PS, PT 등.
3 d 애니메이션 관련
! 먼저 모델, 애니메이션, 재질 및 라이트 렌더링, 효과 및 합성과 같은 3D 애니메이션의 프로세스를 이해해야 합니다.
둘째, 이러한 과정 사이의 관계를 살펴 보겠습니다. 분업이 무엇인지도 알고 있습니다.
-응? 표면적으로 보면 모델과 애니메이션은 상관없지만, 특수한 장면에서는 모델이 애니메이션 제작을 결정합니다. 가장 직접적인 관계는 애니메이션의 전달성을 결정하는 모델의 상위-하위 관계입니다. 또한 인물의 형성에 따라 골조 제본의 요구 사항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망토는 옷감으로 시뮬레이션하거나 골격 바인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모델과 충돌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 모델 및 렌더링은 UV 와 직접 관련이 있고 UV 는 지도의 그리기 및 처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며 모델의 구조는 조명 및 렌더링 효과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유리병을 만들면 단일 레이어 효과만 있는 경우 렌더링 시 조정할 수 있는 요소가 적어지고 shader 를 사용하여 유리 재질 효과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중 레이어 모델의 경우 내부 및 외부 재료의 단순 반사 및 굴절을 정의하여 유리의 특성을 풍부하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모델의 유동성도 조명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응? 모델과 특수 효과, 이것도 간단합니다. 모델과 특수 효과는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머리카락, 천, 바닷물 등과 같은 모델에 특수 효과를 정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정의는 모형의 복잡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응? 모델과 합성 사이에는 직접적인 대응물이 없기 때문에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
-응?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재질 및 ... >>
질문 5: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애니메이션을 배우는 데 필요한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9. 만화: icstudio
그림: Photoshop painter IIIUSTRATER 등.
애니메이션: (웹 애니메이션, 영화 애니메이션 {2D, 3D})
웹 애니메이션: FLASH, Harmony, Toon Boom Studio, TAB 등.
영화 2D 애니메이션: 애니모, TOONZ, RETAS PRO, USANIMATION 등.
3D 애니메이션: 3DMAX, MAYA, LIGHTWAVE, SOFTIMAG 애니메이션이나 일반 애니메이션 효과를 원하십니까? 전자라면 마야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플래시를 사용하고 단편 영화를 만드는 소프트웨어를 추천합니다. 매우 간단하고, 스스로 쓸 수 있고, 기능도 괜찮다. 프로페셔널하고 싶으시다면, Adobe Premiere Pro CS4, 비디오 애니메이션 클립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질문 6: 직접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면 어떤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까? 다음은 베이징 영화학원 애니메이션학원 2D 애니메이션 과정을 참고합니다.
1, 애니메이션 개론: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의 역사, 애니메이션의 역사, 중국입니다.
2.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A 단계에는 대본 제작, 개념 원고, 인력 디자인, 장면 설정, 서브 렌즈 B 단계에는 디자인 원고, 원화, 애니메이션, 장면 C 단계에는 렌즈 합성, 클립, 사운드 제작이 포함됩니다
3. 애니메이션의 원리: 애니메이션의 원리는 애니메이션의 본질이 감동적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물론 한 마디로 요약할 수는 없다.
4. 운동 법칙: 운동 법칙은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자연의 일부 운동 법칙이다. 만약 네가 오리지널 화가가 되고 싶다면, 너는 운동의 법칙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사람이 앉아서 일어나려고 할 때, 먼저 쪼그리고 앉은 다음 다시 일어나는 예비 동작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또한 동작이 자연스럽고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관건이다. 내가 기억할 수 있는 것은 이것들, 그리고 영화에 대한 나의 이해와 렌즈 언어, 사진 등에 대한 장악이다. 애니메이션은 매우 포괄적인 예술이다. 애니메이터가 창조한 세상은 마치 신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애니메이션명언)
위의 내용은 3D 애니메이션에도 적용됩니다. 2D 와 3D 는 제작상의 차이이며 본질적으로 동일하지만 3D 는 컴퓨터에 더 의존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중 일부를 나열하겠습니다.
2 차원: Animo 는 라인 제거, 음영 처리, 리듬 조정을 통합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주로 색칠에 사용되며 매우 편리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Photoshop 또는 Painter 는 주로 개념 초안, 장면 등을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3 차원: 마야여야 합니다.
* * * 함께 사용: 프리미어, 클립 소프트웨어, 주로 렌즈 절단을 완전한 만화로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After effects (AE) 는 다양한 효과와 조명 효과를 만들 수 있는 중요한 렌즈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
일본의 2 차원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은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종이에 동작을 하나씩 그리고, 컴퓨터로 스캔하고, 애니모로 노이즈를 제거하고, 색칠, 색선을 제거하고, 리듬을 조정하고, 시퀀스를 내보내고, AE 로 렌즈를 합성하고, 효과를 추가하고, 렌더링하고, 마지막으로 프리미어에서 편집한다.
질문 7: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홍보 비디오 클립 (베가스가 소리를 낼 수 있다).
고급 AE 효과
PS 이미지 처리
인공 지능 이미지 처리
오디오 편집
3Dmax Maya 와 같은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그림도 있습니다.
질문 8: 애니메이션 전문 마야는 어떤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까?
그러나 소프트웨어는 단지 도구일 뿐이니, 너무 신경 쓰지 마라, 특히 창의적인 일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애니메이션의 관건은 너의 의식에 있다. 현재 일부 대형 제작사들이 직원을 모집하고 있으니, 너의 아이디어가 충분한지 보자. 비록 당신의 소프트웨어가 능숙하지 않더라도, 만약 그들이 선택한다면, 회사는 직원들에게 교육을 줄 것이다. 애니메이션 학교에 대해 말하자면, 저는 ACG 국제 애니메이션 교육을 매우 장려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곳의 학생이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네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면, 나는 네가 ACG 국제 애니메이션 교육을 시험해 볼 것을 건의한다. ACG 에는 CCTV 와 협력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ACG- CCTV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너는 일정한 미술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니, 나는 네가 절대 입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마지막으로, 나는 네가 ACG 국제 애니메이션 교육에 가서 현장 답사를 할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보는 것이 확실하다! ! !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아이디어를 하나 내겠다. 너는 ACG 무료 오디션 과정을 신청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만족한다면, 공부에 등록할 수 있다! ! !
질문 9: 애니메이션 디자인은 주로 무엇을 배우나요? 어떤 소프트웨어 기반이 필요합니까? 어떻게 말할까요? 애니메이션 디자인에는 많은 요구 사항이 있고, 모델 설계가 필요하고, 발전 방향은 2D 와 3D 이지만, 일반적으로 2D 는 3D 기술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Maya 3Dmax 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모델링의 필수품입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소프트웨어, 녹음 및 편집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모든 방면에서, 그리고 어느 도시든 이런 방면의 속성반이 있다. 하지만 취업은 주로 너의 능력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