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진윤의 작품
Liu Zhenyun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나의 고향, 세계의 노란 꽃"
"나의 고향, 세계의 노란 꽃"은 Liu Zhenyun의 첫 번째 작품입니다. 소설.
민국 초기에 촌장 손전원(孫源源)이 살해되고 그의 시신이 마을 서쪽의 토가마에 버려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로 인해 수십 년, 여러 세대에 걸쳐 마을의 권리가 변화되었습니다.
2. '휴대전화'
'휴대전화'는 2003년 12월에 처음 출간된 유진윤의 소설이다.
이 책은 주로 토크쇼 진행자 Yan Shouyi, 그의 첫 아내 Yu Wenjuan, 그의 연인 Wu Yue, 그의 새로운 여자 친구 Shen Xue 사이의 감정적 얽힘을 다루고 있습니다.
소설 속 인물들의 감정적 관계는 모두 '휴대폰'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휴대폰은 표면적으로는 의사소통의 도구이지만 그 이면에는 거짓이 가득해 영적인 불안과 불안이 드러난다. 현대인의 상실.
유전운은 뉴미디어가 사람 사이의 감정적 관계를 조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뉴미디어가 점차 자극하는 현대인의 정신적 소외 현상을 드러냈다.
3. "한 문장은 만 문장의 가치가 있습니다"
"한 문장은 만 문장의 가치가 있습니다"는 Liu Zhenyun의 중요한 작품으로, " Out of Yanjin'과 'Huiyan' Jin Ji' 등이 있다. 2009년에 출판된 이 책은 외로움과 우정에 대한 류전윤의 중국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한 문장은 만 문장의 가치가 있다'는 중국판 '백년의 고독'으로 불리는 유진운의 성숙하고 장엄한 작품이다.
4.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
'나는 판금련이 아니다'는 류진윤(Liu Zhenyun)이 쓴 소설이다. 잡지 "Flower City"는 2012년 8월에 처음 발행되었습니다.
이 소설은 남편 진위허와의 가짜 이혼으로 원래의 인생 궤도에서 일탈하고 일련의 생존 어려움에 빠진 리설리안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소설은 지난 20년간 농촌 여성 이설련의 불만을 주선으로 삼아 입체적인 여성 캐릭터를 창조하고, 여성의 가족애와 전통 도덕, 권리라는 생존 딜레마에 초점을 맞춘다. 고심하다.
5. '삼추일'
'삼추일'은 Liu Zhenyun이 집필하고 Huacheng Publishing House에서 출판한 작품입니다.
이 책에는 블랙 유머와 세속적 삶에 담긴 철학, 일상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상상력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