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 3가지 질문
답변 1.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재난이나 폭동이 일어날 확률이 낮다고 해야 할까요. 저는 하드버전만 해봤고, 쉬움버전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습니다. 신의 저택의 효과가 켜지면 매년 축복이 내려질 것입니다. 전쟁의 신이 기뻐하면 숨겨진 신을 보내어 누군가가 침입하면 즉시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배치하는 방법을 알면 모두 동일합니다.
답변 2: 선교사들을 배출하는 선교협회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선교사들은 원주민 건물을 통과한 후 원주민과 동화하게 됩니다. 거래가 가능하며, 거래 페이지로 가서 출구를 선택하면 원주민들이 카트를 밀고 옵니다. 원주민들은 모든 것을 구입합니다. 판매만 하면 각 원주민 건물은 매년 36개의 품목 카트를 구입합니다.
3. 민간인을 위한 최고급 주거지는 84명을 수용할 수 있는 주거지이고, 귀족을 위한 궁전은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궁전이다.
음식의 소비율은 사람 단위로 계산하고, 음식이 아닌 품목의 소비율은 가옥 단위로 계산합니다. 이는 호화로운 궁전에서 음식이 아닌 품목의 소비율을 의미합니다. 200인용과 19인용 대형주택의 소비율은 동일하다.
중부 및 사막 지방의 곡물 농장은 생산량이 많아 320명을 먹일 수 있고, 다른 농장은 160명을 먹일 수 있다.
북부 지방의 식량은 모두 160명이 먹을 수 있다. 시장 이모의 구매 순서는 곡물을 먼저 구매한 다음 야채, 과일, 고기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도로가 연결된 후에는 도로가 사라지지 않는 한 도로의 거리에 관계없이 순서대로 획득됩니다.
집에서는 도자기, 가구, 기름, 포도주 등의 품목을 한 달에 2개씩 소비합니다(저택은 2개 소모, 궁궐은 4개 소모).
도자기, 가구, 석유 공장 하나면 20가구 정도의 소비량을 감당할 수 있다.
집은 소비뿐 아니라 물건을 보관하는 곳, 도자기와 기름을 보관하는 곳 8, 저택은 술을 보관하는 곳 4, 궁상점 8.
4번 답해 보세요. 오른쪽 상단에 숫자가 없으면 숫자가 연도입니다. 예를 들어 ADXXX는 AD 연도를 나타내고 BC는 BC를 나타냅니다.
1월은 JAN, 2월은 FEB처럼 연도 왼쪽에 영문자인 달이 있어요.
캠페인에는 11개의 레벨이 있으며, 이를 완료하면 카이사르가 됩니다. 평화와 전쟁 모두 11단계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Impression City Game Network에서 재인쇄한 가이드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전쟁 장의 세 번째 레벨 - Talienden - 첫 번째 식민지(기원전 350년에 시작)
목표: 인구 2500, 문화 30, 번영 10, 평화 등급 10 지원 등급 40
초기 자본금: 8000
무역: 카부야(토지): 가구 판매 15, 도자기 15, 무기 구매 25
서나쿠스(바다): 점토 판매 15, 무기 15, 와인 구입 15, 가구 25
지역 생산품: 곡물, 포도, 철광석, 목재, 와인, 무기, 가구, 도자기
난이도: 어려움
개인적인 의견: 이번 레벨은 선택미션의 첫 번째 레벨이기 때문에 요구사항이 상대적으로 낮아서 통과하기 쉽다. 이 레벨에는 기름이 없으며 집은 큰 집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없으며 최대 번영도가 58인 중간 크기 집에만 머물 수 있습니다. 적군은 왼쪽 위(북쪽 관점)에서만 침입할 것입니다. 보병 팀과 창병 팀이 저항할 수 있는 병력은 거의 없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무기를 빨리 생산할 수 있고, 자금이 충분히 확보되면 와인과 가구를 수출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에는 대리석이 없으므로 신성한 은유를 만들 수 없으며 작은 사원만 지을 수 있습니다. 패스 레벨에 도달하려면 적용 범위를 충족하기 위해 3~4개의 사원 그룹(한 그룹에는 5가지 유형의 사원이 있음)이 필요합니다. 필요합니다.
전쟁 장의 네 번째 레벨 - 시나쿠스 - 제국 강화(기원전 270년 시작)
목표: 인구 4000, 문화 40, 번영 20, 평화 25 지원 등급 20
초기 자본금: 8000
무역: 카부야(바다): 가구 15개 판매, 무기 15개 구매
탈리안덴(바다): 고기 15개 판매, 25 목재, 야채 15개, 올리브 오일 15개 구입
지역 생산품: 곡물, 야채, 올리브, 점토, 철광석, 올리브 오일, 무기, 가구, 도자기
난이도: 어려움
p>개인 의견: 이 레벨의 난이도는 작은 노란 초원에 대부분의 농장이 세워져 있다는 점입니다. 초원이 산길에 있어서 위치도 좁고 건물 배치도 불편해서 길은 최대한 꼬아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뱀처럼) 고리로 연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나의 고리가 너무 크면 두 개의 작은 고리로 나눌 수 있으며, 두 개의 작은 고리 사이에 2개의 집이 배치되어 농장 모집 작업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현지에서 생산된 식량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고기를 수입하여 현지 식량 공급 부족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에는 해상 무역로만 존재하며, 초기 자본이 많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물가에 연결하고 부두를 건설하여 무역을 수행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적과 관련하여 이 레벨에는 이전 레벨보다 더 많은 적들이 있으며 침공 지점은 양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오른쪽 아래(진북 관점에서)이고 다른 하나는 왼쪽 아래입니다. 보병 팀과 창병 팀이 방어해야 합니다.
전쟁 장의 다섯 번째 레벨 - 모디오난-포에니 전쟁(기원전 220년 시작)
목표: 인구 7000, 문화 40, 번영 25, 평화 40 지원 수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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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자본금: 7000
무역: 마시리아(땅): 와인 15개, 올리브 오일 15개 판매, 철 15개 구입, 가구 25개 구입
카부야(토지): 판매 고기 15개, 점토 25개, 무기 25개 구입
지역 생산물: 곡물, 야채, 대리석, 철광석, 목재, 무기, 가구, 도자기
난이도: 어려움
개인 의견: 솔직히 이 레벨은 정말 전쟁의 시작 레벨입니다. 적의 전투력은 이전 두 레벨만큼 약하지도 않고 그 숫자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특히 적의 조직화된 전쟁코끼리 팀은 보병에게 상당히 치명적이다. 대략적인 추산에 따르면 전쟁코끼리는 일렬로 2~3명의 보병을 마음대로 공격할 수 있다. 장거리 화력 지원 없이 적과 우리가 백병전을 벌이게 되면 우리 편은 큰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두 협곡에 높은 탑을 배치하여 보병과 투창 병사의 조합의 위력을 강화하여 최소한의 손실로 적을 물리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임무에 관해서는, 이 레벨에는 식량이 충분하고, 지형이 비교적 넓고, 원하는 만큼 지을 수 있으며, 다양한 자원이 풍부하여 레벨 통과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자금 걱정 없이 빠르게 무기와 가구를 생산해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는 두 번째 와인을 마실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욱 완벽할 것입니다.
전쟁 장의 여섯 번째 레벨 - 카르타고 - 옛 적을 길들이기(기원전 170년 시작)
목표: 인구 6000, 문화 45, 번영 30, 평화 40, 지원 30
초기 자본금: 5039
무역: 타무가디(땅): 나무 15개, 점토 15개, 도자기 15개 팔고, 올리브 25개, 올리브 오일 15개, 포도주 15개 구입
케사리아(땅): 곡물 25개 판매, 구슬 15개 구입
시나쿠스(바다): 포도주 15개 판매, 철 25개, 무기 15개, 과일 25개 구입, 물고기 15개 구입
지역 제품: 과일, 올리브, 포도, 생선, 대리석, 와인, 올리브 오일, 무기, 가구, 도자기
난이도: 어려움
개인적인 의견: 이 레벨의 적들은 여전히 이전 수준의 카르타고인들은 군사적 측면에서 긴장을 풀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레벨은 사람들이 싫어하게 만드는 디자인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의 침입 지점은 우연히 북서쪽과 남동쪽 농업 지역에 있습니다.
도시를 더 잘 발전시키려면 이 두 농업지역을 개발해야 하는데, 낚시만으로 모든 사람을 먹여살리기는 어렵기 때문에, 농업지역을 개발할 때에는 성벽과 탑을 배치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적을 파괴하십시오. 경제에 대한 압박이 없으며, 초기 단계에서는 모두 고가 품목인 대리석, 기름, 포도주를 생산할 수 있어 빠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치 시 도시는 두 개의 농업 지역을 개발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멀리 분산되어야 하며,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도시를 분리하여 두 개의 도시 지역을 형성해야 합니다. 이 레벨은 전쟁 레벨의 첫 번째 사막 지역이므로 적에 대한 경계 외에도 화재를 피하기 위해 순찰대를 몇 개 더 배치하는 것도 주의해야 합니다.
전쟁 장의 일곱 번째 레벨 - 딩기스 - 세계의 끝(기원전 120년 시작)
목표: 인구 8000, 문화 40, 번영 45, 평화 50 지원 정도 55
초기 자본금: 8000
무역: 카르타고-노바(바다): 포도주 15개, 올리브 오일 15개, 무기 15개 판매, 야채 25개, 도자기 25개 구입
시사리아(땅): 고기 15개, 포도주 15개, 대리석 15개 판매, 가구 25개, 도자기 25개 구매
지역 생산물: 곡물, 야채, 점토, 목재, 도자기, 가구
난이도: 어려움
개인 의견: 이 단계는 지형이 매우 개방적이며, 자원이 상대적으로 충분하여 도자기와 가구를 빠르게 생산하면 초기 재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상인이 판매하는 석유가 도시의 모든 주택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면 이 고개의 석유 부족은 매우 무력합니다. 원활한 개발을 위해 몇 가지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고를 여러 개 건설하고 석유만 배출할 수 있도록 지정한 다음 한 창고가 가득 찰 때까지(또는 거의 가득 찰 때까지 기다린 후 도로를 삽으로 치우는 것)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창고에는 일꾼을 모집할 수 없고 일하는 사람도 없으므로 내부의 물품은 도시 통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상인도 도시에 석유가 없다고 생각하고 창고가 2~3개가 될 때까지 계속해서 석유를 판매할 것입니다. 때가 오면 즉시 이전 창고에 연결해 도시를 빠르게 발전시켜 기존 연료 소모가 소진되기 전에 통과 조건을 충족한다(3~4년 예상). 적에 관해서는 이 레벨의 적들은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지만 빠르다. 보병을 먼저 배치할 수 있고, 창병 병사들은 창병 병사들과 함께 백병전을 위해 적을 보병으로 유인할 수 있다. 보조.
전쟁 장 레벨 8 - 파리-갈 문명(기원전 70년 시작)
목표: 인구 10,000, 문화 45, 번영 50, 평화 50, 지원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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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자본금: 8000
무역: 루디난(땅): 올리브 25개, 포도 15개, 올리브 오일 15개 팔고, 철 25개, 도자기 25개 구입
모르디오 남부( 땅): 포도주 15개 판매, 대리석 15개, 무기 25개 구입, 가구 15개 구입
지역 생산물: 곡물, 야채, 고기, 점토, 철광석, 목재, 도자기, 가구, 무기, 포도주, 올리브유
난이도: 어려움
개인 의견: 이 레벨은 넓은 맵과 충분한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인구를 제외하고는 다른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초기 단계의 도자기, 가구, 무기의 빠른 생산은 많은 자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중부 농업 지역이 상당히 넓어서 식량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이 레벨의 적들은 꽤 강력하므로 보병과 투창병만으로는 처리할 수 없다면, 그들을 방어하기 위해 높은 탑을 건설해야 할 것입니다. 적들이 창병 진영으로 돌진하여 문제를 일으키게 하십시오. 적을 제압할 장거리 화력이 없으면 보병의 손실이 클 것입니다.
전쟁 장 9단계 - 다마스쿠스 - 동방 평정(서기 50년 시작)
목표: 인구 6000, 문화 55, 번영 55, 평화 50, 지원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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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자본금: 6000
무역: 예루살렘(땅): 곡물 40개, 포도주 15개 판매, 올리브 25개 구입, 가구 25개 구입
테이저건 (토지): 점토 25개, 도자기 25개 판매, 포도주 15개, 올리브 오일 25개 구매
지역 생산품: 야채, 과일, 올리브, 포도, 고기, 철광석, 목재, 도자기, 가구, 올리브 석유, 무기, 와인
난이도: 어려움
개인 의견: 이 레벨은 사막 지형이기도 합니다. 화재. 이 레벨의 농지 면적은 상대적으로 넓습니다. 자신에게 특별한 요구 사항(예: 호수가 있는 계곡에 도시를 집중시키거나 중앙에 도시를 건설하는 등)이 없으면 간단히 도시를 분할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도시 지역으로 이동하면 레벨을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의 적들은 이집트인들이며, 전체적인 전투 효율성은 그리 높지 않으며, 보병과 창병 병사들이 쉽게 저항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특별한 놀라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폭동을 일으키는 원주민들은 전투력이 매우 약하지만 속도가 꽤 빠르고 돌아다니는 것이 꽤 귀찮습니다. 이 레벨에는 신성한 은유나 대리석이 없습니다. 신의 분노를 피하기 위해 사원 지역을 건설하려면 6,000명 정도의 그룹(5개 유형의 한 그룹)이 필요합니다.
전쟁 장 레벨 10 - 사미 세기투사-내륙(서기 50년에 시작)
목표: 인구 6,000, 문화 60, 번영 50, 평화 55 지원 등급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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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자본금: 8000
무역: Modi Ou 남부(땅): 철 25개, 대리석 15개 판매, 무기 15개 구입, 가구 25개 구입
아테네(땅): 판매 포도주 15개, 올리브유 25개, 도자기 40개, 곡물 15개 구입, 고기 25개
지역 생산품: 곡물, 야채, 고기, 포도, 점토, 철광석, 목재, 포도주, 무기, 가구, 도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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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 어려움
개인 의견: 이 수준의 지형은 다소 좁기 때문에 특히 도시의 규모와 발전 방향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집을 지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 지도에 원주민 회관이 3개 있고 교역량이 많기 때문에(연간 36*3=차량 108대) 무기와 가구를 대규모로 생산하면 충분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적으로는 이 레벨의 적들이 고트족으로, 수량이 많고 이동 속도가 빠르다. 높은 탑을 활용해 방어에 협력하고, 병력을 동원해 사전에 방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적의 기병은 근접전에서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지만 화살을 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짜증납니다. 보병 1~2개 그룹을 사용하여 강제로 앞으로 돌진하게 하면 기병이 사격을 포기하고 손으로 전투를 시작합니다. -손.
전쟁 장 레벨 11 - 린덴-북부 국경(서기 100년부터 시작)
목표: 인구 6000, 문화 60, 번영 50, 평화 55, 지원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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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자본금: 7000
무역: 롱디니온(땅): 곡물 40개, 대리석 15개 판매, 점토 25개, 도자기 25개 구입
갈리 아시아(땅): 25개 판매 무기, 고기 15개 구매
아우구스타 트레풀렌(바다): 올리브 25개, 와인 25개, 올리브 오일 15개 판매, 무기 15개 구매
파리(바다): 과일 25개 판매, 25 와인, 구슬 15개, 철 40개 구입, 가구 25개
난이도: 어려움
개인 의견: 드디어 마지막 레벨에 도달했습니다. 카이사르 되기가 멀지 않았습니다. 이전 레벨에 비해 이 레벨의 방어는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적의 전차의 위엄을 보지 마십시오. 그러나 실제로는 끔찍합니다. 보병과 창병은 전투 없이 모든 침략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도자기와 가구를 생산하고, 바닷길을 개척하고, 무기도 생산해 판매할 수 있지만, 아직 자금이 조금 부족해 아껴서 사용한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레벨의 지형이 넓고 높은 계획이 필요하지 않으며, 카이사르의 탐욕스러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원 레벨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 농업 지역은 매우 넓습니다. 인구만 늘리거나 통과시키면 일반적으로 노란 초원을 다 쓸 수 없습니다(10,000명 이상으로 성장하려는 경우 제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Impression City Game Network에는 모든 전투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어렵다면 아래로 가서 다른 사람들이 게임을 어떻게 구성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