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착취 영화의 하위 장르

착취 영화의 하위 장르

착취영화는 영화 장르, 특히 공포영화와 다큐멘터리의 주제와 영화 스타일을 차용할 수 있으며, 착취영화 하위 장르는 그들이 사용하는 특성에 따라 분류됩니다. 주제 측면에서 착취 영화는 펄프 매거진과 같은 소위 착취 미디어의 영향도 받습니다. 착취 영화는 동시에 두 개 이상의 장르를 포괄할 수 있으며 종종 장르 경계가 모호해집니다. 예를 들어 Doris Wishman의 Let Me Die A Woman에는 다큐멘터리 스릴러와 성적 착취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득력 있는 영화

1930년대와 1940년대의 착취 영화는 아무리 끔찍한 내용을 담고 있더라도 교육적이라고 주장함으로써 당시의 엄격한 영화 검열과 감독을 극복했습니다. 자연. 일반적으로 혼전 성관계와 약물의 위험성에 대한 경고적인 이야기로 Marihuana(1936), Reefer Madness(1938), Sex Madness(1938), Mom and Dad(1945), She Shoulda Said No!(1949) 등이 있습니다. 동성애를 착취한 영화인 외로운 아이들(1937)은 이제 잃어버린 영화로 간주된다.

파일:Coffy.jpg 블랙스플로이테이션 영화 포스터

말론 브란도가 주연을 맡은 <와일드 원(The Wild One)>(1953)은 오토바이 갱단을 다룬 최초의 영화입니다. 그 후 1950년대에는 핫로드와 오토바이를 주제로 한 일련의 저예산 불량 영화가 등장했습니다. 1966년 American International Pictures의 "The Wild Angels"의 성공은 1970년대 초반까지 계속되는 추세를 촉발시켰습니다. 다른 바이커 영화로는 Motorpsycho(1965), Hells Angels on Wheels(1967), The Born Losers(1967), Devil's Sadists(1969), Nam's Angels(1970), C.C. (바이커 영화 목록 참조)

Blaxploitation

Blaxploitation 영화는 주로 흑인 배우가 등장하며 종종 전형적인 도시 환경에서 흑인 관객의 관심을 끌고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중요한 주제로 삼습니다. 교활함과 폭력으로 "The Man"을 물리치는 미국인들. 이 하위 장르의 선구자는 Melvin Van Peebles의 Sweet Sweetback의 Baadasssss Song(1971)이었습니다. 다른 예로는 Black Caesar(1973), Black Devil Doll, Blacula(1972), Black Shampoo(1976), Boss Nigger(1975), Coffy(1973), Coonskin(1975), Cotton Comes to Harlem(1970), Dolemite가 있습니다. (1975), 폭시 브라운(1974), 헬 업 인 할렘(1973), "Live and Let Die"(1973), 맥(1973), "만딩고"(1975), "블랙 팬서" 샤프트(1971), "Sugar Hill"(1974), "Super Fly"(1972), The Thing With Two Heads(1972) 및 Truck Turner(1974). 쿠엔틴 타란티노의 재키 브라운(1997)은 이 장르에 대한 현대적인 찬사 영화입니다.

파일:식인종 홀로코스트 movie.jpg 1970년대에는 비전통적인 사무라이 영화의 특정 수정주의 장르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고 하위 장르도 일본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 사무라이 영화(참바라 필름), 영어 이름 '참바라'는 검투의 의성어를 바탕으로 한다.

일본 사무라이 영화의 기원은 구로사와 아키라의 작품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의 영화는 도덕적 암울함과 과장된 폭력이 특징이지만, 이 장르와 가장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것은 1970년대 코이케 가즈오의 사무라이 만화입니다. 그의 작품은 속속 영화로 각색됐다. 금욕주의적이고 형식적인 감성을 특징으로 하는 초기 드라마는 극소수에 불과한 반면, 새로운 사무라이 영화는 복수를 추구하는 비정통적인 주인공, 과도한 노출, 섹스 장면, 펜싱, 유혈을 특징으로 합니다. 유명한 일본 사무라이 영화로는 면도칼 한조, 레이디 스노우블러드, 늑대, 섹스 앤 퓨리, 암살 쇼군 암살자가 있습니다. '아즈미', TV 애니메이션 '검사' 등 일본 현대영화는 쿠엔틴 타란티노의 '빌 빌'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일본 사무라이 영화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The Machine Girl(2008), Tokyo Gore Police(2008) 등의 다른 영화에는 신체 공포와 결합된 사무라이 영화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코테러영화(에코테러영화)는 거대하고 유난히 공격적인 동물 한 마리 또는 집단에 초점을 맞춰 특정 장소에서 인간들 사이에 패닉을 일으키며 사냥을 시도하는 또 다른 집단의 인간도 있다. . 이 장르는 1950년대 핵실험에 대한 우려가 거대 괴수 영화의 인기를 끌면서 시작됐다. 이들은 대개 원자폭탄 폭발로 깨어난 선사시대 생물이거나 방사선 오염으로 돌연변이를 일으킨 평범한 동물들이다. 이러한 영화에는 Godzilla, Them!(1954) 및 Tarantula(1955)가 포함됩니다. 이 장르는 기업의 탐욕과 환경에 대한 무책임한 군사적 파괴에 대한 비난과 함께 오염이 증가함에 따라 1970년대에 부활했습니다. 레푸스의 밤(1972), 개구리(1972), 고질라 대 헤도라 등이 이러한 영화의 예입니다. 1975년 스티븐 스필버그의 "죠스(Jaws)"가 극장에 개봉했을 때, 재정적 성공 모델을 재현하기 위해 상황을 이용하기 위해 수많은 유사한 영화(때때로 완전히 복제품으로 간주됨)가 생겨났습니다. 이 영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lligator(1980), Day of the Animals(1977), Great White(1980), Grizzly(1980)(1976), Humanoids from the Deep(1980), Monster Shark(1984), Orca(1977), The Pack(1977), Piranha(1978), Prophecy(1979), Razorback(1984), Tentacles(1977) 및 Tintorera(1977). 이 20년 동안 Roger Corman은 이 영화의 주요 제작자였습니다. 이 장르는 지구 온난화와 인구 과잉에 대한 우려를 반영한 ​​Mulberry Street(2007) 및 Larry Fessenden의 The Last Winter(2006)와 같은 영화를 통해 부활했습니다.

지알로 영화는 잔혹한 살인을 저지르는 살인범과 그에 따른 살인범에 대한 수사에 초점을 맞춘 이탈리아 제작 슬래셔 영화다. 이 카테고리는 영화가 원래 각색되거나 영감을 받은 펄프 소설의 배경색을 가리키는 이탈리아어 단어 "giallo"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선구자는 La ragazza che sapeva troppo(1963)이며 다른 예로는 4 mosche di velluto grigio(1971), Il gatto a nove code(1971), L'uccello dalle piume di cristallo(1970), La coda가 있습니다. dello scorpione(1971), La tarantola dal Ventre nero(1971), Lo strano vizio della Signora Wardh(1971), Sei donne per l'assassino(1964) 및 Tenebrae(1982). Dario Argento, Lucio Fulci, Mario Bava는 이 장르에 가장 능숙한 감독입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제작자에게 영화 대본을 제공하면 그가 묻는 첫 번째 질문이 '당신의 영화는 어떤가요?'가 아닙니다. ’가 아니라 ‘당신의 영화는 어떤 ‘영화’인가요? ’, 이 때문에 우리는 좀비 1-루이지 코지가 아닌 좀비 2(1979)만 만들 수 있다.

'리메이크 영화'라고도 불리는 목버스터는 주류 영화에 대한 대규모 광고를 통해 이익을 얻으려는 표절 영화입니다. 유명한 모방 스튜디오: "타이인(tie-ins)"이라고 부르기를 좋아하는 The Asylum은 이 영화의 가장 유명한 제작자입니다.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이들 영화는 이탈리아 영화산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모두 서부영화, 제임스 본드 영화, 좀비 영화라는 사실이 금방 이해되었다. 이러한 영화는 The Bare Wench Project(2000)와 Cliffhanger(1993)의 모조품인 The Last Stand "Sub Zero(2005)" 등의 작품을 제작한 Jim Wynorski와 같은 감독의 오랜 주요 작품이었으며 대부분 이미지 스토리지에서 직접 개봉되었습니다. 미디어. 이러한 움직임은 헐리우드 주요 스튜디오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영상 저장 매체인 '지구가 멈추는 날'(2008)이 개봉되자 '어사일럼' 필름컴퍼니가 '지구가 멈추는 날'(2008) 개봉을 막으려는 시도까지 하기도 했다. 판매중.

이 용어는 이미 1950년대에 등장했지만, 예를 들어 "피에드라스 블랑카스의 괴물"(1959)은 분명히 "블랙 라군"을 모방했지만 1970년대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 복제품 Starcrash(1979), Dünyay Kurtaran Adam(1982), Superman Returns(1979)가 있었는데, 후자의 두 작품은 Star Wars를 위해 작곡된 John Williams의 영화 악보와 장면을 무단으로 도용한 것이었습니다.

쇼크 다큐멘터리라고도 불리는 몬도 영화는 다큐멘터리 같은 형식을 취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기이한 풍습이나 끔찍한 죽음 등 선정적인 주제에 초점을 맞춘다. 충격 착취 영화와 유사하게, 모큐멘터리는 단지 금기시되는 주제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관객에게 충격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초이자 가장 유명한 모큐멘터리는 Mondo Cane(1962)이고 다른 예로는 Shocking Asia(1974)와 Faces of Death 시리즈가 있습니다.

파일:Shewolf.jpg나치 착취 영화

나치 착취 영화(나치 착취; 나치 착취; Il Sadiconazista)는 제2차 세계대전 중 나치가 죽음의 수용소와 매음굴에서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수감자들을 고문하는 방법은 종종 성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수감자들은 대개 여성이고 누드였습니다.

이 하위장르의 선구자는 <사랑캠프 7>(1969)이고, 이 장르의 모델은 이 장르를 론칭한 <일사, SS의 늑대>(1974)로, 이 영화는 인물을 활용해 독특한 은유를 개척했다. 통통하고 성욕이 넘치는 여성 지배자 일사의 독일 포로 수용소(Stalag)에서 죄수들을 고문하기 위해. 다른 예로는 Elsa: Fraulein SS(1977), SS Hell Camp(1977), L'ultima orgia del III Reich(1977), Salon Kitty(1976) 및 SS Experiment Camp(1976)가 있습니다. Pier Paolo Pasolini의 악명 높은 The Hundred and Twenty Days of Sodom과 Liliana Cavani의 The Last Day Danube" Il portiere di notte(1974)와 같은 많은 나치 착취 영화는 예술 영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나체주의 영화는 1930년대에 시작되었으며, 당시 영화는 헤이즈 코드에 따른 누드 제한을 피하면서 의도적으로 나체주의 생활 방식을 묘사했습니다. Excelsior Pictures v. New York Board of Regents에서 화면상의 나체는 외설적이지 않다는 항소가 판결되었으며, 이는 나체를 묘사한 영화가 더 많이 홍보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Russ Meyer의 The Immoral Mr. Teas(1959)로 새 페이지를 시작하는 이 영화는 어떠한 사과도 없이 착취 요소를 최우선 순위로 삼은 최초의 영화로 간주되었으며 도덕적, 교육적 짐을 짊어진 척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덴의 정원(1954)이 법정 소송의 주제가 되었을 때, 이러한 발전은 1960년대와 1970년대의 보다 노골적인 착취 영화의 길을 열었고, 나체주의 장르가 시대에 뒤떨어지고 어울리지 않게 보이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체주의 장르는 누드를 특징으로 하지만 신체적 접촉이 없는 "nudie-cutie"와 과도한 노출, 폭력 및 반사회적 행동을 특징으로 하는 "roughie"와 같은 두 가지 하위 장르로 나뉘었습니다.

나체주의 영화는 한편으로는 교육영화라고 주장하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주제를 착취하고, 나체주의 캠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세입자에게 초점을 맞추는 등 모순적인 특성을 지닌 것으로 분류되어 왔습니다. 당시 그러한 착취의 존재를 부인했습니다. 제한된 의복을 통해 속박으로부터 자유로운 생활 방식을 묘사하고 있으나 외부 성기를 노출하지 않는다는 원칙에 의해 묘사가 제한된다. 여기에는 전복적인 요소가 있으며, 현대 사회와 인체에 대한 근본적인 가치에 대한 나체주의자의 본질적인 거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영화들은 또한 신체 수치심을 상류층과 동일시하고 나체주의를 사회적 평등과 동일시하는 계급 시스템에 대한 비판을 종종 포함합니다. Unashamed(1938)의 한 장면은 가식적인 의상과 의상 전체를 그리는 누드 예술가 그룹을 모방하는 것과 관련된 가치에 대해 지적합니다.

호주 하위 장르 영화라고도 알려진 호주 착취 영화(Ozploitation)는 1970년대와 1980년대의 공포, 에로틱, 범죄를 주제로 한 영화를 폭넓게 다루고 있습니다. 1971년 호주 영화 분류 시스템의 개혁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민간 자금 조달 영화가 많이 생겨났고, 세금 면제와 목표 수출 시장도 촉진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으며, 많은 호주 착취 영화는 간결한 캐릭터와 사막 설정을 특징으로 했으며, 시청자의 정욕을 충격적으로 자극하거나 선동하는 데 의존했던 당시의 다양한 호주 영화에 적용되었습니다. 잘 알려진 호주 착취 영화로는 Mad Max(1979), Alvin Purple(1973), Patrick(1978), Turkey Shoot(1982) 등이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호주 B-영화 Not Quite Hollywood: The Wild도 있습니다. , Untold Story of Ozploitation(2008)은 이 영화 장르를 구체적으로 탐구합니다.

이 영화는 호주 사회, 특히 남성성(특히 무례한 호주 소년), 소녀에 대한 소년의 태도, 호주 원주민에 대한 태도, 폭력, 알코올 중독, 환경 착취 및 파괴와 같은 주제를 탐구합니다. 호주의 풍경과 환경을 악의 가장 영적인 상징으로 강조하여 호주 백인들을 소외시키고 그들의 개인적인 야망과 그들을 억압하려는 시도를 좌절시킵니다.

파일:ISpitOnYourGraveposter.jpg 강간/복수 영화 슬래셔 영화는 현실적이고 폭력적인 방식으로 일련의 피해자를 스토킹하고 추적하는 사이코패스 살인자에 초점을 맞춥니다. 알프레드 히치콕(Alfred Hitchcock)의 사이코(Psycho)는 종종 장르의 기본 전제를 ​​창안한 것으로 평가되며, 실제로 이 장르는 1970년대에 등장하여 1980년대에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잘 알려진 정신병 킬러 영화: "The Nightmare" 시리즈, "A Nightmare on Elm Street"(1980), "Black Christmas"(1974), "Child's Play"(1988), "The Driller Killer"(1979) ), "13일의 금요일"(1980), "Moonlight"(1978년 장르를 시작한 것으로 종종 평가됨), "Bloody Valentine" "My Bloody Valentine"(1981), "Prom Night"(1980), "Silent Night, Deadly" Night'(1984), 'Bloody Death Camp' Sleepaway Camp(1983), 'Texas Chainsaw Massacre' The Texas Chain Saw Massacre(1974), The Toolbox Murders(1978) 등이 있습니다. 스크림의 성공에 이어 이 장르는 1990년대에 슬래셔 영화의 관습을 모방하고 경의를 표하는 주류 부활을 경험했습니다. 슬래셔 영화는 종종 믿을 수 없을 만큼 인기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어 오늘날까지 계속되는 수많은 속편, 속편, 오래된 인기 영화의 리메이크를 탄생시켰습니다.

파일:좋은 놈과 나쁜 놈 포스터.jpg좋은 놈, 나쁜 놈, 추한 놈 감옥 영화에 등장한 유명한 스파게티 서양 여성은 1970년대 초반에 등장해 오늘날까지 인기 있는 하위 장르로 남아 있습니다. 주로 나체, 레즈비언 섹스, 성폭행, 굴욕, 사디즘, 여성 포로 간의 반항 등 광범위한 주제를 바탕으로 감옥 생활에 대한 관음증의 성적 환상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영화에는 Roger Corman의 Women in Cages(1971), The Big Doll House(1971), The Bamboo House Of Dolls(1973), Jess Franco의 Barbed Wire Dolls(1975), Bruno Mattei의 Women's Prison Massacre(1983)가 포함됩니다. , Tom Diseman DeSimone의 Reform School Girls(1986) 및 Jonathan Demme의 Caged Heat(1974).

영국 착취 영화: 영국을 배경으로 한 착취 영화로, 때로는 해머 호러 장르에 경의를 표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974년의 Let Sleeping Corpses Lie 및 1981년 아카데미 상을 받은 미국 영화 런던의 미국 늑대인간(An American Werewolf in London).

브루스 착취 영화: 이소룡의 죽음으로 이익을 얻은 착취 영화, 특히 닮은 배우를 기용한 영화.

홍콩 고양이 III 영화: 홍콩 영화 분류 시스템에 따라 심사를 거쳐 18세 이상 성인만 관람할 수 있는 중국 영화입니다. 이 영화들은 홍콩 영화 산업의 약 4분의 1을 차지하며 모든 유형의 착취 영화의 걸작이 있습니다. 또한 서부 영화는 Wild Things(1998), Eyes Wide Shut 등 카테고리 III 영화로 평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화 검열 시스템의 기준에 따라 이러한 영화는 "준 포르노"(준 포르노), 예를 들어 "장르 영화"(장르 영화)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 다양한 유형의 홍콩 영화를 지칭하며 종종 실제 경찰 폭력 사건을 기반으로 한 "인간 바베큐 돼지 고기 빵"과 같은 충격적인 "포르노 폭력 영화"를 의미합니다. 성룡이나 주윤발 등 홍콩의 유명 배우와 감독도 이런 유형의 영화와 관련이 있다.

제방 착취 영화: That Tender Touch(1969)와 같이 게이 및 양성애자 소녀가 등장하는 성 착취 영화.

Eschploitation 영화: 기독교 종말론을 바탕으로 한 종말론적 스릴러 영화. (자세한 내용은 종말론 참조)

히피 착취 영화: 히피 비주류 문화에 관한 1960년대 영화는 항상 마리화나 흡연, 엑스터시, 거친 산 파티와 같은 행사와 관련된 고정관념이었습니다. 연결되었습니다. 거의 초창기부터 할리우드도 이에 동참해 매우 뜨거운 힙합 착취 영화를 많이 제작했지만 사실은 조심스러운 공공 정보 서비스 프로그램인 척하며 도덕적으로 높은 지위에 있는 척했지만 직접적으로는 대중을 먹여살리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대중의 입맛이 아픈 마약 중독자들의 힙한 삶과 현실을 탈출하기 위한 마약 중독자들의 모임을 '맨슨 패밀리'의 형태로 자주 묘사합니다. Hallucination Generation(1967) 및 Riot on Sunset Strip(1967)과 같은 영화는 그룹 섹스, 약물 남용, 범죄, 심지어 살인까지 난폭한 향연을 벌이는 젊은 히피족을 묘사합니다. 다른 예로는 The Love-Ins(1967), Psych-Out(1968), The Trip(1967), Wild in the Streets(1968) 등이 있습니다.

Hixploitation 영화: 전형적인 촌놈 캐릭터를 과장되게 묘사하는 미국 남부에 관한 영화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Eaten Alive(1977), Haunted House의 Hillbillies(1967), Moonshine Mountain(1964), Poor White Trash 2(1976), Redneck Zombies(1987) 및 Two Thousand Maniacs(1964).

유대인 착취 영화: 불화에 대한 복수를 추구하거나 지역 사회 내에서 기이한 행동을 보이는 유대인을 묘사하는 영화. 유대인 착취 영화는 흑인 착취 영화 및 전형적인 액션 영화와 유사한 초점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단순히 전통적인 아리아인 캐릭터를 유대인 배우로 대체합니다. 하위 장르는 흑인 학대 영화를 패러디한 2003년 영화 히브리 망치(2003)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영화의 가장 좋은 예는 쿠엔틴 타란티노의 2008년 영화 "나쁜 녀석들"입니다. 이 영화는 프랑스 극장에서 나치 최고 사령부 본부를 점령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유대인 특공대 그룹의 비역사적 음모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스티븐 스필버그의 '뮌헨' 역시 1972년 뮌헨 학살 이후 '검은 9월'의 유대인 복수 행위를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다는 점에서 또 하나의 대표적인 유대인 착취영화로 평가할 수 있다. 영화의 줄거리는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전형적인 유대인 적들에 대한 복수, 비유대인 배우들의 가상의 역할 활용 등 장르의 많은 요소도 보여줍니다. 이 장르의 다른 예로는 The Believer(2001), Salon, Holy Rollers(2010), Kissing Jessica Stein(2001) 등이 있습니다.

무술영화: 다양한 형태의 쿵푸를 활용하고 격투 장면이 많이 등장하는 액션 영화. 예를 들면 The Street Fighter(1974), Sister Street Fighter 시리즈, Bruce Lee 주연의 영화(Fist of Fury, Fist of Fury, The Last of Us) 및 "Enter the Dragon")이 있습니다. .

멕시코 착취 영화(Mexploitationfilms): 멕시코 문화에 관한 영화 또는 멕시코에서의 삶을 묘사하는 영화로, 주로 범죄, 마약 밀매, 블랙머니, 섹스 문제를 다룹니다.

휴고 스티글리츠는 이 장르의 유명한 멕시코 배우입니다. 그는 마리오 알마다(Mario Almada)와 페르난도 알마다(Fernando Almada) 형제와 함께 수백 편의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닌자 영화: 전형적이고 역사적으로 부정확한 닌자 의상과 보조 무기의 이미지를 중심으로 하는 쿵푸 영화의 하위 장르로, 종종 닌자 마술과 같은 판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이 장르의 많은 영화에는 관련 없는 영화의 닌자 싸움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녀 착취 영화: 위험하거나 에로틱한 상황에 처한 수녀가 등장하는 영화. 예: The Devils(1971), Killer Nun(1978), School of the Holy Beast(1974), Sinful Nuns of Saint Valentines 그리고 큰 총을 든 누드 수녀들(2010).

일본 핑크 영화: 197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일본 성적 착취 영화로 소프트 코어 섹스, 강간, 고문, BDSM 및 기타 비전통적인 성적 주제를 자주 다루었습니다.

브라질 섹스 코미디 영화(포르노차다 영화): 브라질의 직설적인 소프트키 포르노 영화로, 대부분 1970년대에 제작되었습니다.

스토너 영화: 마리화나 남용을 자세히 묘사하는 것이 중심 주제인 영화의 하위 장르입니다. 이 장르의 영화는 마리화나 남용에 대한 희극적이고 긍정적인 해석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리화나 남용은 영화의 줄거리 대부분에 동기를 부여하는 영화의 주요 주제 중 하나가 됩니다. 미국 코미디 듀오 '마리화나 민속 영웅'인 치치(Cheech)와 총(Chong)이 좋은 예이며, 최근의 해롤드 앤 쿠마(Harold & Kumar) 영화 시리즈가 그 설명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청소년 착취 영화: 마약, 섹스, 술, 범죄가 자주 등장하는 청소년 대상 착취 영화입니다. 십대 착취(teensploitation)라는 용어는 1982년 비즈니스 간행물에 처음 등장했으며 2004년 메리엄 웹스터 대학 사전에 처음 수록됐다. 마시 르네 강(Marcy Renee Kang)에서 개작한 마시 르네 콘래드 살해 사건(The River's Edge, 1986)은 십대 착취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다. 크리스핀 글로버와 키아누 리브스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 장르에는 래리 클라크의 영화 Bully(2001), Ken Park(2002), Kids(1995)가 출연합니다. 1950년대 청소년 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merican International Pictures를 참조하세요.

자경단 영화: 법을 위반하여 정의를 추구하는 장르. 영화는 부패로 인한 대중 불안으로 인해 뿌리를 내렸습니다. 미국 정부의 베트남 전쟁 실패, 범죄율 증가 등을 다룬 이 영화들은 1970년 <조>를 원작으로 한 신보수주의 정치 경향을 가리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찰스 브론슨이 주연을 맡은 영화. 예를 들어 빌리 잭(1971)의 아메리카 원주민 주인공이나 코피(1973)와 같은 흑인 영화의 등장인물, 감초 캐릭터와 같이 시스템 내에서 의지할 수 없는 개인을 다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방된 친척을 찾기 위해 작은 마을에서 대도시로 여행하는 사람(예: Hardcore(1979) 및 Trackdown(1976)) 사법 시스템에 의해 박해를 느끼는 경찰관을 묘사하는 "자경단원 경찰" 영화도 있습니다. : 워킹 톨 영화 시리즈 매드 맥스(1979)와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더티 해리 시리즈의 주인공. 전통적으로 이 영화들은 박해를 받고 정의를 추구하는 평범한 사람들이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진정한 경찰 영화로 간주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Martin Scorsese의 Taxi Driver는 영화의 주인공이 정신 장애가 있기 때문에 이 카테고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다른 예로는 Sam Buckingham의 Straw Dogs(1971), Clym E. Sweet의 The Outlaw Josey Wales(1976), Joel Schumacher의 Falling Down(1976)이 있습니다. 1993) 및 F. Gary Gray의 법을 준수하는 시민(2009).

上篇: 우장제2인민병원 소개 下篇: 허페이의 어떤 KTV에 나이트클럽이 포함될 수 있나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