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독립형 버전 9.007 Meteor Butterfly Sword 콤보 목록, 하프타임 플레이어는 잊어버리세요. 마스터가 되세요! !

독립형 버전 9.007 Meteor Butterfly Sword 콤보 목록, 하프타임 플레이어는 잊어버리세요. 마스터가 되세요! !

1: 다음 내용에서 A는 공격 키인 마우스 왼쪽 버튼이고, 비어 있는 것은 점프 키인 마우스 오른쪽 버튼입니다.

둘째: 숨겨진 무기와 이중 가시는 금지 무기이므로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습니다.

셋: 작은 점프라는 독특한 장점을 지닌 대거는 선수 팀의 절반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소위 작은 점프는 뛰어올라 치는 것이지만, 점프 높이가 매우 낮고, 작은 점프에 캐릭터가 넘어지면 얼어붙기 때문에 최소한 캐릭터의 머리까지 쳐야 한다. 약 2초 동안 땅에 닿아 있으므로 나중에 단검이 보충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두십시오. 일반적인 단검 콤보는 작은 점프(빈 아래쪽 A) + 아래쪽 추력(빈 아래쪽 A) + 3개의 찌르기(뒤 및 앞 A)가 포함된 콤보 세트로, 단검의 특기이며 출력이 안정적이고 인상적입니다. 당신이 초보자이건 전문가이건 간에 당신은 결코 뿌리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며, 궁극적으로 이 움직임에 의지하여 피를 흘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초보자들에게 단검을 연습하는 것은 또한 작은 점프의 작동과 언더컷의 각도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콤보: 프론트 A + 리더(프론트 프론트 A) + AA + 하부 A + 쓰리 스트라이크. 당신이 작전에 능숙하다면, 한 번의 움직임도 놓치지 않고 이 세트의 모든 콤보를 칠 수 있습니다.

넷째, 검은 평범한 무기로서 큰 장점도 단점도 없습니다. 배우기도 어렵고, 익히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검은 잠금 해제, 위치 지정 및 심리적 플레이에 대한 요구 사항이 훨씬 더 엄격합니다. 검은 단검의 작은 점프 보조와 손가락 호랑이의 강제 방어 파괴, 총의 저항력과 칼의 움직임을 결합한 것으로 수백 명의 군인의 힘을 가지고 있지만 눈부시게 느슨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가 사용할 수 있지만 참조가 없습니다. 검의 일반적인 콤보는 작은 점프 + 잠금 해제 및 오른쪽으로 45도 회전 + 스위핑(뒤 및 앞 A) + 왼쪽 A입니다. 이 콤보 세트가 스위핑 소드입니다. 앞이 잠겨 있으면 뒤, 앞 A스윕은 땅바닥에 누운 사람을 때릴 수 없지만, 모서리가 열려 있기 때문에 검 끝이 때릴 수 있다. 각도, 네트워크 속도 및 타이밍을 극도로 마스터하면 검의 스윕이 무한히 순환할 수 있습니다. 즉 연속 스윕이 발생합니다. 작은 점프 + 오른쪽 모서리 잠금 해제 + 스윕 + A + 스윕 + A + 스윕이 있습니다. + A +..., 이동 이동이 맞으면 피가 끔찍할 것입니다. 물론, 누군가를 때릴 수 없더라도 이 콤보는 여전히 꽤 뻔뻔합니다.

다섯 번째: 마체테나 큰 망치를 포함한 중무기는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신규 이민자들은 장총을 사용합니다. 107 및 108 버전에서는 중화기가 쓸모가 없습니다. 전투 자체는 시간과 결함에 의존합니다. 중화기는 이동 속도가 느리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에서는 실제로 이점이 없습니다. 하지만 907의 장총은 무거운 무기임에도 불구하고 속도는 준수하지만, 작은 점프를 제외하면 검의 큰 단점을 보완한다고 볼 수 있다. 긴 총. 총을 사용하는 선수들은 북부와 남부가 서로 대결하며 스타일이 매우 다릅니다. 남부는 AK처럼 쏘고 북부는 비처럼 쏘습니다. 소위 포인트 건은 간섭과 혈액 분쇄의 놀라운 효과를 얻기 위해 끊임없이 위치를 잠금 해제하고 상대방의 사각 지대에 가서 A+A 또는 A+를 사용하고 A를 계속 테스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창 자체의 데미지가 높아 피연마만으로도 상대에게 큰 부담을 줄 수 있다. 때때로 트리플 콤보(앞A+앞앞A+뒤뒤앞A)를 추가할 수 있다. 작은 깡패는 끝없는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위 언더컷은 빈 A를 가리킨다. 이 동작은 원래 큰 결점이 있다. 일단 비어 있으면 상대의 반격이 불가피하다. 하지만 이 동작은 단검과 검의 작은 점프에 해당하며, 창에 맞으면 일정 시간 동안 바닥에 누워서 보조 동작을 보조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창 이후의 비정상적인 콤보 동작에 대비합니다. 스피어 플런지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선수들은 계속 혁신하여 사이드 플런지(앞 플런지, 옆으로 착지), 플로팅 플런지(장거리 플런지, 장거리 착지), 심지어 더블 점프 플런지(설명 없음)까지 발명했습니다. ). 창으로 금지된 동작도 많이 있는데, 돌진 후의 후속 동작이 너무 잔인하기 때문에 무제한 찌르기(상대를 때리고 상대가 일어나지 않는 동안 계속 찌르기, 무한주기를 달성하기 위해), 삼중 추력에 3연속 추력, 폭발 에너지에 3연속 공격을 가합니다. 일반적으로 콤보는 다운스트로크 + 앞 A + 왼쪽 및 오른쪽 앞 A + 기타로 구성됩니다.

여섯: 브로드소드는 쓸모가 없어! 브로드소드는 이렇게 멋있고 위압적인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클래식 게임 메테오의 마지막 무기가 되었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최종 분석에서 대검은 움직이는 A+A에만 의존하여 평탄하게 베거나 상대에게 무제한 에어 킥(빈 A)을 제공하면 스킬이 소진됩니다. 원을 그리며 회전하는 것, 큰 확실한 킬, 작은 확실한 킬 등은 모두 피상적입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동작을 사용하기 전에 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콤보도 이상해서 방어하기 어려울 것 같은데, 어이없게도 상대가 항상 피하는군요... 브로드소드를 사용하려면 에어 킥으로 움직이고 제압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상하게도 중급 수준이지만 같은 수준의 단검을 아무런 압박감 없이 죽일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간단한 이유입니다. 중급 단검은 여전히 ​​속도와 작은 점프에만 신경을 씁니다. 이미 Meteor에서는 포지셔닝이 이동보다 더 중요합니다.

세븐 : 해머는 암살의 광적인 멤버이다. 암살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무기 두 가지는 몸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닌자검과, 또 하나는 놀라운 출력을 지닌 큰 망치이다. 단일 전투에서는 큰 망치도 그 자리를 차지합니다. 검보다 더 부피가 커 보이는 이 무기는 실제로 그 명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큰 망치 결투는 나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더 나쁠 수 있습니다. 무술의 세계에서 속도는 꺾을 수 없는 유일한 것이지만, 내가 계속 방어하고, 계속 움츠러들고, 가끔씩 공중으로 차서 시험해 보는 한, 당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에게! 당신이 방어를 뚫고 결점을 폭로해야 할 때, 나는 당신의 불알이 아프고 당신의 항문이 조여질 때까지 계속해서 맹렬한 공격을 가할 것입니다. 브로드소드가 터틀을 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해 누군가가 말했습니다. 브로드소드에는 거북이 스타일이 많이 있지만 실제 검객은 거북의 플레이 방식 자체가 브로드소드의 움직임에 어긋나고 약하기 때문에 뒤로 물러나는 것을 거부합니다. 단독 전투에서는 열등하다. 암살은 불필요한 일이다. 조금 자기 방식으로 살지 않으면 정말 쓸모가 없지 않을까? 게다가 Sledgehammer가 가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결국 상대의 단 하나의 결점이 Hammers에 큰 이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공중에 있는 Sledgehammer의 A는 방어를 깨는 데 매우 빠릅니다. 점프가 매우 낮거나 심지어 땅에 가까우면 상대가 아무리 빠르게 반응하더라도 쓸모가 없습니다. 해머가 피를 쓰러뜨리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동작입니다. 해머의 소형 필살 부동화도 일반적인 보조 동작이지만 부동화 이후의 콤보는 자명하지만 항상 상대의 폭발적인 에너지에 의해 방해를 받습니다. 일반 콤보는 앞A + 왼쪽 및 오른쪽 뒤A 또는 앞A + 앞 및 앞A + 뒤 및 뒤A 또는 뒤A + 고정 + 스텝 전진 + 뒤 및 앞A + 앞A + 왼쪽 및 오른쪽 뒤A입니다.

여덟 번째: 악당의 복음, 약자의 성지, 건쿤검. 이게 중국 역사에 존재했는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명나라 때 유명한 항일 장군의 작품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냥 동양의 사무라이 검이 아니었나요? 어떤 사람들은 프로토타입이 당나라 검, 묘족 검, 유다오 ​​등이라고 말합니다.) 칼집이 있는 일본도를 사용하는 것은 정말 대단합니다. 3차원 정리를 위반할 뿐만 아니라 2차원 법칙도 무시합니다. 이것은 속도, 피해량, 범위, 방어력 파괴, 달라붙음, 미끄러짐을 모두 갖춘 아티팩트입니다. 모든 것이 파괴되지 않지만 속도만이 파괴될 수 없다는 진정한 세계 무술의 의미와 일치합니다. Qiankun Sword - Pure Draw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동작은 방어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 방어력을 깨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고, 속도도 너무 빠릅니다. 빠르기만 한 것이 아니라, 범위도 너무 넓고, 데미지도 너무 높고, 미끄러질 수도 있습니다. 거리를 늘리기 위해 뒤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정말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 무기의 유일한 결점은 검을 급하게 빼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이다(검을 뽑은 후 + 왼쪽 A는 총을 쥐거나 검을 뽑은 후 + 오른쪽 A는 검을 쪼개는 것). 반격도 가능하지만 운이 좋지 않으면 반격할 수도 있다. 건쿤검의 움직임 변화에 부상을 입었다. 일반적으로 콤보가 닫혀진 상태일 때 앞뒤에서 순수 드로우 + 왼쪽에서 A(혹은 오른쪽에서 A), 안전한 곳을 찾아 다시 검을 닫고 이 방법을 반복하거나 일정량을 유지한다. 거리를 두고 갑자기 굴러 상대에게 가까워지도록 전면 및 후면 A + 왼쪽 A에서 순수 그리기, 조작을 마스터한 후 시스템의 슬라이딩 기능을 사용하여 뒤로 슬라이드하여 상대의 반격 거리를 늘립니다.

나인: 모두가 알고 있듯이 닌자소드와 슬레지해머는 절친한 친구입니다. 이 무기에 대해서는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이동 구조는 동일하지만 세부 사항이 너무 복잡합니다. 마스터와 노비스의 콤보가 너무 비슷해서 레벨 구분이 어렵습니다. Ninjian Hold와 Ninja Burning은 좋은 기술입니다. Invisibility Ninja는 자신을 완전히 숨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일반적인 콤보는 뒷면 A + 앞면 및 뒷면 A + 뒷면 A + 뒷면 및 앞면 A + A + 아래쪽 A + 앞면 및 뒷면 A + 뒷면 A+... 무한 루프입니다(이론적으로 이는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발열을 견딥니다(50% Qi 필요) 뒷면 A+ 앞면 및 뒷면 A+ 뒷면 및 뒷면 A+ 뒷면 및 앞면 A.

10 : 호랑이를 뜻합니다. 드디어 끝까지 썼다... 지후는 3대 주류무기(단검, 지호, 건군칼) 중 하나로 빠른 공격 속도와 밀도 높은 점착 공격으로 초보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Zhihu는 또한 고급 컴퓨터 구성 시대에 Zhihu의 공중 샷(A 공중)이 무제한 샷을 차단할 수 있어 기본적으로 일어날 기회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Zhihu의 강성 시간이 단축됩니다. 일반적으로 무기가 땅에 떨어지거나 타격을 받은 후 정상으로 돌아오기까지는 항상 일정한 지연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계의 Zhihu는 분명히 이점을 얻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무기가 Zhihu를 공격하게 되었습니다. 콤보 중에 Zhihu는 갑자기 피했습니다.

Zhihu 플레이어는 다른 무기를 사용한 정면 공격과 비교할 때 Tiger는 상대에게 등을 돌리고 전면 및 후면 A를 사용하여 일련의 조합 펀치를 수행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심리적 품질. 타이거의 방어 파괴는 빠르고 일반적이지만, 공격 범위가 작아 상대를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동시에 호랑이도 창과 같은 공통적인 문제를 안고 있는데, 한 방향으로만 공격하고 머리 없는 짐승처럼 맹목적으로 돌진해 상대가 조금만 움직여서 잡아당기면 호랑이를 유발할 수 있다. 두통. 일반 콤보: 상대를 등지고 앞과 뒤 A+뒤와 앞 A+왼쪽과 오른쪽 A+뒤 A 또는 앞과 뒤 A+뒤와 앞 A+오른쪽과 오른쪽 QA(Q는 잠금 해제, 잠금 해제는 전진, 상대 뒤로 슬라이드)+앞뒤 A, 위 동작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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