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플래티넘 수식어 사용
메모장을 열고
;no$gba 2.6 생성 구성 파일을 입력하세요. 편집하지 마세요.
GBA 모드 == VGA(팝피 브라이트)
NDS 모드 == Nintendo DS(일반 4MB)
에뮬레이션 속도, LCD 새로 고침 == -실시간, 자동
재설정/시작 진입점 == -카트리지를 직접 시작 / p>
최상위 디스플레이 라인 == -일반 디스플레이
사운드 출력 모드 == 디지털 스테레오
원하는 사운드 샘플 속도 == -높음(44kHz)(최고)
p>비디오 출력 == 24비트 트루 컬러
BIOS 기능 에뮬레이션 == 실제 GBA.ROM 기준(정확함)
태양 센서 수준 == 어둠
GBA 카트리지 백업 미디어 == -자동
NDS-카트리지 백업 미디어 == -자동
멀티부트 포트 == -없음/비활성화
멀티부트 완료 == -업로드 상자 자동 닫기
Multiboot Normal/BurstDelays == -Medium/Medium(안정)
게임 화면 필터 == 없음(빠름)
압축 해제된 도움말 파일 == 사용 후 삭제
== 디버그 창 상단/오른쪽에 게임 창 생성
게임 화면 크기 조정 == 종횡비 강제 적용
IIgame_size == 보통
에뮬레이트된 게임보이 수 == -단일 머신
링크 게임팩 == -모든 GBA의 게임팩
링크 케이블 유형 == - 자동
성능 표시기 == -lt;gt;100인 경우에만 타이밍 표시
자동 저장 옵션 == -아니요
ROM 이미지 로드 == - 모두 기계
조이패드 버튼 A == 4
조이패드 버튼 B == 3
조이패드 선택 == 9
조이패드 시작 = = 10
조이패드 버튼 L == 7
조이패드 버튼 R == 8
조이패드 버튼 X == 1
조이패드 버튼 Y == 2 p> p>
SNESpad 어댑터 == -없음/비활성화(빠름)
SNESpad 버튼 A == -버튼 A
SNESpad 버튼 B == -버튼 B
p>SNESpad 버튼 X == -버튼 X
SNESpad 버튼 Y == -버튼 Y
마우스 제어 모드 == -자유 이동(오른쪽 버튼=켜기)< /p >
조이스틱/게임패드 == -활성화됨
SAV/SNA 파일 형식 == 원시
IIautoRun == 예
펌웨어 부팅 == 수동
3D 렌더러 == 캐시 없음
IIsnd == 스테레오
IIreg == 표시
IIcrk == 표시
gdb_xsiz == 00000000
gdb_ysiz == 00000000
cht_xsiz == 00000000
cht_ysiz == 00000000
Game_xloc == 0000013B
Game_yloc == 0000005B
Game_xsiz == 000109D9
Game_ysiz == 000109CC
KEYB_1 == A1A9A4A62C2D391C1E1F202E
KEYB_2 == A1A9A4A65253517526135959
KEYB_3 == 595959595959590259595959
KEYB_4 == 595959595959590359595959
KEYB_5 == 59 5959595959590459595959
KEYB_6 == 595959595959590559595959 p>
KEYB_7 == 595959595959590659595959
KEYB_8 == 595959595959590759595959
KEYB_9 == 59595959595 9590859595959
KEYB_ A == 595959595959590959595959
KEYB_B == 595959595959590A59595959
KEYB_C == 595959595959590B59595959
GIFname == NO$GBA.GIF
그런 다음 이름을 NO$GBA.INI로 지정하고 저장합니다. 서버 디렉토리 아래의 시뮬레이션에.
게임에 들어가서 저장하면 저장 공간은 512KB가 됩니다.
치트하려면 F2를 누르고 "새로 추가"를 클릭한 다음 치트를 붙여넣으세요. 아래에 흰색 점 2개가 있습니다. , 오른쪽에 있는 것을 클릭하세요. 확인 후 황금손가락을 두 번 클릭하세요. 앞에 확인 표시가 나타나면 확인을 누르세요.
일부 치트는 특정 키를 눌러야 표시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